'개 시장'에서 윤석열 대통령 유세했던 이준석 | 뉴스플러스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7 фев 2025
- [대구MBC뉴스]
이준석 대표의 발언이 일파만파로 커지고 있습니다. "대통령을 개고기에 빗대는 건 결코 해선 안 될 망언"(김미애 의원)라는 비판과 "자랑스럽고 짠한 국민의힘 우리 대표"(김웅 의원)이라는 옹호까지 엇갈리는 등 윤석열 대통령이 취임한 지 100일도 안 되는 시점에서 집권 여당의 내홍은 최고조를 향해 달리고 있는 모양새입니다.
이준석 대표는 "기자회견을 보셨으면 대통령이 개고기라고 생각하실 수가 없는데 도대체 다들 뭐에 씐 건지 모르겠다"라고 반박했는데요, 공교롭게 윤석열 당시 대통령 후보 선거운동이 한창일 때 이준석 후보는 개 시장이 있는 대구 칠성시장을 방문해 윤석열 후보 지지 연설을 하고, 칠성시장을 누비며 윤석열 후보를 위한 유세를 했습니다. 대통령을 비유한 것이든 아니든 이 시점에서 '개고기'를 꺼내 든 이준석 대표가 '하필' 윤석열 후보를 위해 대구에서 방문한 곳이 전국에서 유일하게 남은 개 시장이었던 겁니다. 과연 이 대표의 큰 그림이었던 걸까요? 뉴스+가 2월 18일 당시 영상을 입수했습니다.
#양두구육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 #윤석열 #대통령 #대구MBC
진실을 향해 깊이있게 접근하는 대구MBC NEWS 공식 유튜브 채널입니다.
▼대구MBC 계정 메시지나 댓글을 통해 제보 주세요~
대구MBC 웹사이트 : dgmbc.com/news
트위터 : / dgmbcnews
페이스북 : / dgmbcnews
네이버 블로그 : blog.naver.com...
제보시스템 : mbcjebo.com
제보전화 : 053.740.9900
카카오톡제보 : 010.4088.1577
(친구찾기 ID검색 dgmbcnews)
나라를 둘로 쪼갠 공범이 할소린아니지
손잡고 깜방이나가라
대통령선거 직전에 검찰의 국내정보수집 부서 캐비넷에서 숙성돼 있던 이준석 성상납 혐의 드러나자, 윤핵관 비판 멈추고 운석열 지지연설 열심히 했던 이준석,
이때 이미 정치생명 사망.
국민의힘 당원 가입을 부탁드립니다!
이준석에게는 정말로 큰 힘이 됩니다. 국민의힘 책임 당원이되셔서
내시는 월 1천원의 당비로 국민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갈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