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 자체를 이주일 반 정도 겪었는데 더 좋아질 거라는 희망을 품을 수가 없습니다. 그동안 하루도 불타지 않은 날이 없었고 하나하나 다 치명적인 문제들입니다. 저는 무과금으로 진행했었지만 이 게임에는 더이상 시간조차 쓰고 싶지 않습니다. 다음 스토리나 이벤트를 기대하셨던 분들께는 죄송하다는 말씀밖에는 드릴 수 없습니다. 사과랍시고 써낸 공지에다가 밈만 덕지덕지 붙여놓으면 유쾌한 줄 아는 태도도 지긋지긋하고 PvP에 과금유도 지독한 것도 기분나쁘고 그 과금상품조차 내용물을 멋대로 바꿔대는 태도에는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그냥 볼따구를 만지고 싶어서 시작한 게임인데 이젠 그것조차 하기가 싫습니다.
운영 자체를 이주일 반 정도 겪었는데 더 좋아질 거라는 희망을 품을 수가 없습니다.
그동안 하루도 불타지 않은 날이 없었고 하나하나 다 치명적인 문제들입니다.
저는 무과금으로 진행했었지만 이 게임에는 더이상 시간조차 쓰고 싶지 않습니다.
다음 스토리나 이벤트를 기대하셨던 분들께는 죄송하다는 말씀밖에는 드릴 수 없습니다.
사과랍시고 써낸 공지에다가 밈만 덕지덕지 붙여놓으면 유쾌한 줄 아는 태도도 지긋지긋하고
PvP에 과금유도 지독한 것도 기분나쁘고
그 과금상품조차 내용물을 멋대로 바꿔대는 태도에는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그냥 볼따구를 만지고 싶어서 시작한 게임인데 이젠 그것조차 하기가 싫습니다.
5분마다 게임 나가지는 쓰레기같은 게임
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