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를 까는 넘들 뚝빼기 뿌시기!! [던만추] /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되는 걸까, 이세계물, 먼치킨, 영웅, 하렘, 액션, 전투, 애니리뷰 결말포함, 애니추천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6 фев 2025
- [던만추를 까는 사람들을 까는 영상]
[Opening]
어떤 애니(사람)을 싫어한다는 것은, 그 애니(사람)에 대해 알 시간이 없었다는 것이다 -
{ 에이브리함 링컨 }
안녕! 30년 애니덕후 애니우먼이야~!
요즘 저퀄리티 이세계물들이 판을 치고 있지? 그러다보니 우리 덕후들도 이세계니 전생이니 얘기만 나오면 일단 실망부터 하는 것 같어ㅜㅜ. 그 예로 꽤 흥행한 '던만추' 시리즈도 같은 취급을 받는 실정인데~ 실제로 거유인 여자 히로인과 미인들만 존재하는 남주의 하렘! 그리고 마지막엔 결국 이기는 승률짱 남주 등등!! 던만추엔 이런 진부한 요소들이 듬뿍 들어가있지. 처음엔 나도 덕후들처럼 이 애니를 디스하려 했지만 1기부터 4기까지 다시 정주행 해보곤 그럼 안 된다는 걸 깨달았써어~~! 그럼 지금부터 디스여왕 애니우먼이 '던만추를 낮춰보는 덕후들'을 3가지 주제로 디스해보고 그 이유도 빡세게 설명해줄게! 그럼 다함께 후려 보자구!!!!
[ 클리셰 범벅 ]
가장 먼저~! 던만추를 디스하는 덕후들은 이 애니가 '클리셰 범벅'이자 너무 뻔하고 유치하다 한다네?
하지만 이는 던만추가 어떤 애니인지를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고 하는 이야기야! 예를들어 이 작품은 '남주의 성장'을 중심으로 뻔하디 흔한 요소들이 더해진 전형적인 '왕도물'이지~.
즉 그리스 신화, 삼국지, 옛 전승들처럼 '권선징악이니 동료와의 우정이니'하는 것들이 기본으로 깔려있는 거라구!!!
이는 마케팅 차원에서 보자면 '이런 설정, 스토리'를 좋아하는 소비자만을 공략하는 전략인 게야~! 크크~ 이런 방법을 '타겟팅'이라고 하는데~, 애시초 왕도물이나 마블, 디즈니의 뻔한 줄거리를 싫어하는 사람들을 상정하지 않았단 소리겠쥐. 다시 말해, 던만추의 원작자인 '오모리 후지노' 작가는 '건담, 허구추리, 진격의 거인' 같이 깊은 철학, 추리, 반전이 있는 것을 원하는 덕후들을 생각하지 않고 글을 쓰셨단 게야!!! 즉, "어우~ 진부해, 재미없어!" 이렇게 말해도 던만추는 계속 이런 스타일로 진행될 거란 말씀~! 그러니 괜히 힘들여서 키보드 워리어가 되지 말고, 그 시간에 본인 취향에 맞는 작품을 찾아보란 말이닷!!!!!!!
[ 별로인 전투씬 ]
첫 이야기가 '어찌 던만추를 바라볼 것인가'에 대한 것이었다면, 두번째는 '뛰어난 영상미'에 대한 것이야!!
요즘 '귀멸의 칼날'처럼 액션씬이 돌은 애니들이 많이 나오잖아?! 덕분에 나와 우리 덕후들의 눈도 굉장히 많이 올라가버렸는데~~ 문젠 이걸 아무 작품에나 들이대네?!
아무리 '토끼는 주문입니까?'의 전투씬이 부실하더라도 처음부터 모에모에한 이 애니를 까내릴 수 없는 것처럼, 던만추도 같은 이치인 게지! 말했다시피 던만추는 클리셰 범벅 왕도물이며 '우정, 역경, 사랑'을 견뎌내는 주인공의 성장물이야. 근데 이런 건 생각 안하고 덕후들이 전투씬이 별루라며 일단 까고보네?! 그래서 나도 '도대체 얼마나 조악하길래 그러지?' 하고 쭉 훑어보니!!!
아니ㅋㅋ 도대체 얼마나 잘해야 까이질 않는 건데?ㅋㅋ 자 이거 봐바. 3기의 '벨 VS아스테리오스'의 전투씬을!! 이 속도감과 박진감!! 화려한 이펙트와 수려한 미쟝센까지!! 그리고 1기의 '벨과 고릴라 몬스터'의 전투씬도 수준급의 작화를 보여주지 않아?ㄷㄷ 물론 덕후들이 말하는 '구린' 액션이 뭘 말하는진 알아. 이런 걸 말하는 거잖아?ㅋㅋ 하지만 재차 강조하지만 성장물이 메인인 작품에 '평타 이상의 작화를 보여주는 이세계물'을 너무 욕하지 말아줬음 좋겠어ㅜㅜ. 솔직히 배경삽화, 연출, 음향 같은 요소들이 조금 부족한 액션씬을 충분히 커버하고도 남는다고 본다 짜샤!!!!!!!!
[ 하렘 뽕빨물 ]
마지막으로 던만추가 덕후들에게 까이는 이유는 역시 찐한 하렘요소 때문이겠쥐!?
솔까…ㅋㅋ 이게 아무래도 남성향 애니다보니 요런 요소가 제법 짙은 편인데~.... 대표적으로 메인 히로인인 '헤스티아의 왕찌찌'나 매시즌 OVA마다 보여주는 노골적인 '럭키 스케베'가 바로 그런 것이겠쥐이.
하지만 방금 말했다시피, 이 작품은 '남성향' 애니야. 꽈추들의 로망인 '하렘! 거유! 수인! 츤데레!'의 요소가 듬뿍 들어간 여성 히로인들이 많아야 결국 시청자들이 보게 되는 게지. 실제로 1기 던만추의 내용은 별 거 없었으나 '헤스티아 언니의 찌찌 바이브' 덕에 겨우 BD를 5000장 정도 팔 수 있었어!! 이는 곧 2기 제작으로 이어지고, 관계된 종사자들에겐 곧 돈이 되는 것이지. 결국 어른들의 사정이란 건데~~ 이런 장면들이 거북하다면 그 부분은 스킵해버리는 유도리를 보이란 말이닥!!!!!!!!!!!
[Closing]
와우~! 멘탈 터지게~! 던만추를 까는 덕후들을 설득?해봤어!!!
솔직히 난 우리 덕후들을 까지 못하겠더라구ㅜ 흑흑. 아~! 그리고 마지막으로 한소리만 하자면 "JC STAFF 이넘들아~! 적어도 전투신 작화는 까이지 말아야 될 것 아니냐?! 다작 좀 그만하고 한 작품에 올인하거라!!! 알긋나?!"
크크~ 자~! 그럼 지금까지, 기대치가 높으니 악플도 많은 이세계의 대서사시!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되는 걸까]였따~!!!!!!!
#애니리뷰 #이세계 #결말포함
----------------------------------
자료출처
앤트맨 앤 더 스와프: 퀀텀마니아 트레일러
Marvel Entertainment RUclips Channel
건담 수성의 마녀 포스터
허구추리 2기 포스터
던만추 포스터
진격의 거인 파이널 시즌 포스터
Themoviedb
에이브러햄 링컨 대통령 Abraham Lincoln
ThoughtCo
난 던만추 진짜 잼개봤어요
크~~뭘 좀 아는구먼!?♡
와 괜히 짤림 ㅋㅋㅋㅋ ㅜㅜ
괜찮아유~!!!지금부터 바꿔가믄 되유♡♡
프로불편러여서 죄송합니다ㅜ
후회하는 그대의 뒷모습이 믓지다♡♡
좀 막까는 넘들이 많기 하지ㅋㅋ
하하ㅜㅜ 익명성이 참ㅜㅜ
애니리뷰에 링컨 떴다 ㅋㅋㅋㅋ
시즌3에서 아스테리오스랑 싸우는 건 솔직히 진짜 멋있네요ㄷㄷ
저도 베스트씬1이라 생각함돠ㅎ
까서 찔리인다ㅋㅜ
바꿔가는 그대는 멋진 댕댕이다♡♡
캬. 리뷰퀊 높다. 구독자 너무 적은데?,,,ㅋㅋㅋ
구독자가 안 늘고...조회수도 안나오구... 으렵다!!!ㅋㅜㅜ
헤스티아 까면 좀 혼나야지 ㅇㅈ???
전 하루히메유ㅎㅎ그담이 헤스티아ㅎ
던만추 내가 애니보고나서 라노벨 구입까지 이어진 두 번째 작품ㅋㅋ
라노벨 구입까지 이어진 첫 번째 작품인 어마금은 번역이 이상한건지, 작가필력이 이상한건지 보면볼수록 짜증났는데, 던만추는 라노벨도 정말 재밋어서 술술 잘 읽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