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21 QT, 신명기 8장 1-10절 [겸손과 순종을 연단하는 광야 학교]

Поделиться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10 ноя 2024

Комментарии • 2

  • @정찬희-y7j
    @정찬희-y7j 4 года назад +2

    저도 공책에 본문을 적어봤어요.
    구절 구절이 제 상황과 연결되어.
    콱 꼬치네요.

  • @RZHDYMeilingv
    @RZHDYMeilingv 4 года назад +2

    1
    “삼가 내가 오늘 너희에게 주는 모든 명령을 지키라. 그러면 너희가 살고 수가 많아지고 여호와께서 너희 조상들에게 맹세로 약속하신 그 땅에 들어가 차지할 수 있을 것이다.
    2
    너희 하나님 여호와께서 40년 동안 광야에서 너희를 어떻게 이끄셨는지, 어떻게 너희를 낮추시고 너희를 시험해 너희 마음에 무엇이 있는지, 너희가 그분의 명령을 지키고 있는지 아닌지 알려고 하셨음을 기억하라.
    3
    그분이 너희를 낮추시고 배고프게 하셔서 너희나 너희 조상들이 전혀 알지 못했던 만나로 먹이신 것은 너희로 겸손하게 해 사람이 빵으로만 사는 것이 아니라 여호와의 입에서 나오는 모든 말씀으로 사는 것임을 가르쳐 주시려는 것이었다.
    4
    그 40년 동안 너희 옷은 해어지지 않았고 너희 발은 부르트지 않았다.
    5
    그러니 너희 마음에 사람이 자기 아들을 훈련하듯 너희 하나님 여호와께서 너희를 훈련하시는 것을 알라.
    6
    너희 하나님 여호와의 길로 걷고 그분을 경외하며 그분의 명령을 지키라.
    7
    너희 하나님 여호와가 너희를 좋은 땅, 시냇물과 샘물이 있고 골짜기와 언덕에 냇물이 흐르는 땅에 들여보내실 것이다.
    8
    그 땅은 밀과 보리가 있으며 포도나무와 무화과나무와 석류나무가 있으며 올리브기름과 꿀이 나는 땅이다.
    9
    그 땅에서 너희는 부족함 없이 빵을 먹을 것이며 너희가 그 안에서 아무것도 모자라는 것이 없을 것이다. 그 땅의 바위들은 철이고 너희는 산에서 청동을 캘 것이다.
    10
    너희가 먹고 배부를 때 그분이 너희에게 주신 그 땅을 두고 너희 하나님 여호와를 찬양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