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풍뎅이 2부, 애벌레와 가족이야기 Rhinoceros beetle [코카카-동물]

Поделиться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22 дек 2024
  • 곤충 세계 여행
    장수풍뎅이와 사슴벌레 친구의 습성과 특징을 자세히 알아보고
    신비한 곤충 세계를 탐험해 보자. 동물나라
    듬직한 장수풍뎅이
    여보 왔어? 헤헤헤 기다렸어! 얼른 나 어부바 해줘! 나는 우리 여보가 어부바 해주는 게 가장 좋더라!
    왜 자꾸 나한테 어부바를 해달라고 하는 거야! 당신 너무 살이 많이 쪄서 무겁단 말이야!! 나 등골 휘는 거 보고 싶어?
    헤헤헤! 어부바! 올라갔다! 아이구 좋아라~ 역시 우리 여보 등이 세상에서 제일 좋아! 경치도 좋고!
    어구구구 내가 아들을 키우는 건지 남편을 키우는 건지 무겁다 무거워! 내 팔자야!
    히히힛~! 밖에서는 여보의 어부바를 못해서 얼마나 아쉬웠는데 흐흐흐! 내가 지금은 이렇게 귀염둥이어도 밖에서는 고독한 카리스마를 가진 수컷 장수풍뎅이라고! 후훗~!
    허억! 아우야!! 너 지금 연약한 여성의 등에서 뭐하는 거야? 설마… 어부바?
    으헉! 형님! 아이구 창피해라! 다 보신거에요?
    어이쿠 민망해라! 다 큰 어른 장수풍뎅이가 어부바라니! 당장 내려오지 못해?
    힝! 형님은 무서워!
    찌릿! 왜 우리 남편한테 뭐라고 그래요?!, 왜 우리 남편 기를 죽이고 그래욧! 우쒸! 내 몸통박치기 받아 볼텨?
    얼른 가라잉~? 왕년에 한 골목을 접수했던 여자다잉~
    네…넵~! 누님!!! 아우야 나중에 보자~!
    혀..형님?! 아이구야 형님보다 우리 자기가 훨씬 더 무섭다 무서워!
    꼬물꼬물 꼬물꼬물~ 오잉? 이상하다 분명 여기서 엄마 아빠 목소리가 들렸는데! 헤헤헤헤! 안녕 친구들! 나는 장수풍뎅이 애벌레야! 꼬물꼬물! 지금 나는 친구들이랑 어른이 되기 위해서 열심히 성장하는 중이야! 엄마 장수풍뎅이들이 썩은 나무와 퇴비에서 알을 낳는데 2주 정도면 알을 깨고 애벌레들이 나와! 헤헤헤헤! 애벌레 기간 동안에는 총 3령의 시기가 있는데 이건 탈피를 하면서 머리와 몸의 크기가 커지는 단계를 말하는 거야! 알에서 애벌레로 변화하는 시기를 1령!! 애벌레가 탈피를 하면 2령! 한번 더 3령 애벌레로 탈피를 하면 번데기가 되는 거지! 헤헤헤헤! 이렇게 번데기 시절까지 무사히 보내고 나면 우리도 어엿하고 늠름한 어른 장수풍뎅이가 된다구! 음하하하하~! 으하암~ 이제 나도 자러 들어가 봐야겠어! 나중에 크면 보자 안녀어어엉~
    코카카와 함께하는 채널입니다.
    "구독하기" 와 "좋아요" 감사합니다. ^^

Комментарии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