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시록은 계시록 자체가 주는 용어의 뜻으로 풀어야 합니다. 여자는 교회가 아닙니다. 교회는 계 1:20에 의거 촛대요 여자는 계 17:18에 의거 성입니다. 그러니 여자를 교회라 하는 것은 성을 교회로 대체한 것이 됩니다. 이 성은 1260일과 관련된 성입니다. 1260일과 관련된 성은 계 11:2의 거룩한 성입니다. 이 거룩한 성은 성전과 제단이 있고 주께서 못박힌 곳이니 예루살렘입니다. 그리고 이 여자와 관련된 해와 달과 별은 이 여자의 소속을 말합니다. 곧 하늘에 속한 자라는 것으로 해와 달과 별은 야곱의 가족을 상징하는 것으로 이스라엘을 상징합니다. 그러니 이 성은 이스라엘의 성이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용은 엣 뱀이요 마귀요 사탄이라는 말에서 에덴의 뱀을 상징합니다. 그러니 여자와 용의 관계는 에덴의 여자와 뱀의 관계를 모형으로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용의 정체는 1260일 동안 여자를 괴롭히는 자이니 계 11:2의 거룩한 성을 짓발는 이방인입니다. 이 이방인의 정체는 일곱 머리와 열 뿔을 가지고 세 때 반의 권세를 가졌다는 것입니다. 일곱 머리와 열 뿔은 여자의 해와 달과 별과 같이 이 용의 소속을 말하는 것입니다. 곧 일곱 머리와 열 뿔에 속했다는 것입니다. 일곱 머리와 열 뿔은 단 7장의 네 짐승들의 머리와 뿔의 합입니다. 그러니 용은 단 7장의 네 짐승에 속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 짐승은 네 짐승들 중 세 때 반의 권세를 가진 짐승이라는 것입니다. 곧 넷째 짐승입니다. 단 7장에는 사자, 곰, 표범 그리고 열 뿔가진 넷째 짐승이 등장하며 이들은 나라를 상징하는 것으로 바벨론, 바사, 헬라, 그리고 로마입니다. 그러니 넷째 짐승인 용은 로마가 됩니다. 그러므로 계 12장에서 용의 시대에 그리스도의 탄생과 승천이 있듯이 로마 시대에 그러했습니다. 그러니 여자와 용의 관계는 이스라엘과 로마의 관계입니다. 로마는 그리스도를 죽이고 그리스도교를 없애려 하였으나 실패하고 그 방향을 그리스도를 낳은 유대인을 박해하고 죽이는 쪽으로 방향을 바꾼 것이 1260일 곧 세 때 반의 모습으로 이 세 때 반이 단 7:25의 세 때 반입니다. 또한 이 세 때 반이 계 11장의 1260일이요 이 기간에 등장하는 인물이 용과 표범과 어린 양 같은 거짓 선지자로 활동하는 1260일 곧 세 때 반은 6째 나팔이요 이를 세분화한 것이 7대접입니다.
"내가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로 다닐지라도 해를 두려워 하지 않을 것은 주께서 나와 함께 하심이라 주의 지팡이와 막대기가 나를 안위 하시나이다."
-시편 23:4- "아멘"
오늘 새벽 기도 시간에 주신 말씀인데 목사님을 통해 한번 더 확인 시켜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멘 그이름을 임마누엘이라 하니라~
어찌 그리 아름다운고
ruclips.net/video/4ZPwd19hn2s/видео.html 7월 10일이 무슨날인지 아시나요~~?
여자가 교회고 남자가 예수면, 교회가 예수님을 낳은 것이 됩니다. 교회가 예수님을 어떻게 낳습니까, 교회는 예수님 승천 후 생긴 것인데. 그리고 계1장에 교회는 촛대로 이미 비유가 되었습니다.
또한 예수님이 승천으로 보면 아날람바노인데 단어 자체가 다릅니다!! 예수님은 절대 아닙니다!!
여자휴거되지못한 성도 용마귀온천 하를미혹하는자 아들휴거되어이기는자
계시록은 계시록 자체가 주는 용어의 뜻으로 풀어야 합니다. 여자는 교회가 아닙니다. 교회는 계 1:20에 의거 촛대요 여자는 계 17:18에 의거 성입니다. 그러니 여자를 교회라 하는 것은 성을 교회로 대체한 것이 됩니다. 이 성은 1260일과 관련된 성입니다. 1260일과 관련된 성은 계 11:2의 거룩한 성입니다. 이 거룩한 성은 성전과 제단이 있고 주께서 못박힌 곳이니 예루살렘입니다. 그리고 이 여자와 관련된 해와 달과 별은 이 여자의 소속을 말합니다.
곧 하늘에 속한 자라는 것으로 해와 달과 별은 야곱의 가족을 상징하는 것으로 이스라엘을 상징합니다. 그러니 이 성은 이스라엘의 성이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용은 엣 뱀이요 마귀요 사탄이라는 말에서 에덴의 뱀을 상징합니다. 그러니 여자와 용의 관계는 에덴의 여자와 뱀의 관계를 모형으로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용의 정체는 1260일 동안 여자를 괴롭히는 자이니 계 11:2의 거룩한 성을 짓발는 이방인입니다. 이 이방인의 정체는 일곱 머리와 열 뿔을 가지고 세 때 반의 권세를 가졌다는 것입니다.
일곱 머리와 열 뿔은 여자의 해와 달과 별과 같이 이 용의 소속을 말하는 것입니다. 곧 일곱 머리와 열 뿔에 속했다는 것입니다. 일곱 머리와 열 뿔은 단 7장의 네 짐승들의 머리와 뿔의 합입니다. 그러니 용은 단 7장의 네 짐승에 속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 짐승은 네 짐승들 중 세 때 반의 권세를 가진 짐승이라는 것입니다. 곧 넷째 짐승입니다. 단 7장에는 사자, 곰, 표범 그리고 열 뿔가진 넷째 짐승이 등장하며 이들은 나라를 상징하는 것으로 바벨론, 바사, 헬라, 그리고 로마입니다.
그러니 넷째 짐승인 용은 로마가 됩니다. 그러므로 계 12장에서 용의 시대에 그리스도의 탄생과 승천이 있듯이 로마 시대에 그러했습니다. 그러니 여자와 용의 관계는 이스라엘과 로마의 관계입니다. 로마는 그리스도를 죽이고 그리스도교를 없애려 하였으나 실패하고 그 방향을 그리스도를 낳은 유대인을 박해하고 죽이는 쪽으로 방향을 바꾼 것이 1260일 곧 세 때 반의 모습으로 이 세 때 반이 단 7:25의 세 때 반입니다.
또한 이 세 때 반이 계 11장의 1260일이요 이 기간에 등장하는 인물이 용과 표범과 어린 양 같은 거짓 선지자로 활동하는 1260일 곧 세 때 반은 6째 나팔이요 이를 세분화한 것이 7대접입니다.
두루마리를 씹어서 먹었더니 ~
그 맛이 꿀과 같더라
하나님께서비록휴거되지못한 여자 믿는이를마귀의박해에서여전이도우십니다 게시록십오장마귀용이여자를 물을강같이토하여성도를괴롭히지만 십이장땅이여자를 도와 그입을벌려 용의입에서나온 물을삼키니 용이여자휴거되지못한믿는이를 괴롭히지만 하나님 께서휴거되지못한믿는이를도우심을볼수있습니다 용은죄때가얼마되지않는것을알고 읻는이를괴롭힙니다
여자는 휴거되지못한 하나님의 자녀입니다 아들은휴거되어 예 수님과용사다과싸움니다여자가해산하는교통 이있 습니디 마귀가휴거되지못한믿는이를 괴롭힙니다 그고통이여자가해산하는교통과같다고 말씀합니다 바율이주님이 도 적같이오실때휴거되지못한 믿는이에게해산하는고통을당한다고말씀하고있습니다 예수님은 오실때이기는자와 함께 사단와싸워그를추종하는자와함께무저갱에천년동안가둔다고말씀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