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츄어 대회는 항상 이 회장기와 대통령배가 제일 크고 권위 있는 대회였죠. 다들 참 잘 하네요. 80-90년 대 만큼의 부활은 어렵겠지만 적어도 2,000년 대 수준 만큼이라도 씨름의 인기가 회복 되어서 프로 리그가 다시 정식으로 부활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프로 리그가 없는 스포츠가 어떤 길을 가고 있는지를 생각하면 더욱 안타깝습니다. 프로팀이 5-6개 정도만 되어도 어느 정도 리그 자체가 유지될텐데 이젠 프로팀은 없고 그저 군청 같은 실업팀으로 굴러가니 이건 프로씨름이 아닌 그냥 아마츄어 씨름의 상위버젼인 듯 해서 이러다 점점 씨름 자체가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지는 것은 아닐지 하는 생각도 드네요.
아마츄어 대회는 항상 이 회장기와 대통령배가 제일 크고 권위 있는 대회였죠. 다들 참 잘 하네요.
80-90년 대 만큼의 부활은 어렵겠지만 적어도 2,000년 대 수준 만큼이라도 씨름의 인기가 회복 되어서 프로 리그가 다시 정식으로 부활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프로 리그가 없는 스포츠가 어떤 길을 가고 있는지를 생각하면 더욱 안타깝습니다.
프로팀이 5-6개 정도만 되어도 어느 정도 리그 자체가 유지될텐데 이젠 프로팀은 없고 그저 군청 같은 실업팀으로 굴러가니 이건 프로씨름이 아닌 그냥 아마츄어 씨름의 상위버젼인 듯 해서 이러다 점점 씨름 자체가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지는 것은 아닐지 하는 생각도 드네요.
고등부 기량이 엄청나네
씨름좀 밀어주지...겁나 재밌네...
단, 백두급을 없애야해...그게 없어야 재밌음
와
부평고 씨름부활의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