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히들 소울류, 소울라이크 이러던데. 그 차이는 죽으면 템을 드랍하느냐, 마느냐 그런거려나.. ''∂ 수많은 보스를 퇴치해 나아가는게 소울류인건가.. 하는 사람들도 기준이 애매하다 그러던데 흠. 돌원숭폼은 강한 스킬들 쿨 돌아오기까지의 버티기 용도인건가. 딱히, 쎄다라는 느낌이 들지는 않는데 계속 쓰시는거보면 음.. 방어력도 높아보이지는 않고.
검은신화 오공은 제작사의 말에 따르면 소울라이크가 아니라고 들었습니다 갓오브워 같은 직선형 3D액션RPG라고 보시면 되고 소설의 법술 or 무술의 봉술 숙련도, 법보에 따라 방향을 다르게 진행해보시면 됩니다. 그냥 어렵다고 해서 갓오브워, 데빌메이크라이가 소울류가 될 수 없듯이 스토리가 많이 많이 중요한 게임이구요 소울라이크나 로그라이크의 중요한 특징인 숏컷, 개미굴 같은 길이 거의 없고 사망시 소울을 잃거나 아이템을 잃지 않는 방식이 아닌 것에서 확실히 아실 수 있습니다. 죽은 장소, 혹은 세이브포인트에서 다시 시작하시는 것도 마찬가지구요. 돌원숭은 많은 혼들 중 그저 취향이라;; 그저 마음에 드시는 것으로 육성하여 하시면 됩니다. 몇몇 보스 빼고는 난이도가 쉬운축에 속합니다. 여러 방향으로 한번 즐겨보세요 ^ ^
흔히들 소울류, 소울라이크 이러던데.
그 차이는 죽으면 템을 드랍하느냐, 마느냐 그런거려나.. ''∂
수많은 보스를 퇴치해 나아가는게 소울류인건가..
하는 사람들도 기준이 애매하다 그러던데 흠.
돌원숭폼은 강한 스킬들 쿨 돌아오기까지의 버티기 용도인건가.
딱히, 쎄다라는 느낌이 들지는 않는데 계속 쓰시는거보면 음..
방어력도 높아보이지는 않고.
검은신화 오공은
제작사의 말에 따르면 소울라이크가 아니라고 들었습니다
갓오브워 같은 직선형 3D액션RPG라고 보시면 되고
소설의 법술 or 무술의 봉술 숙련도, 법보에 따라 방향을 다르게 진행해보시면 됩니다.
그냥 어렵다고 해서 갓오브워, 데빌메이크라이가 소울류가 될 수 없듯이
스토리가 많이 많이 중요한 게임이구요
소울라이크나 로그라이크의 중요한 특징인 숏컷, 개미굴 같은 길이 거의 없고
사망시 소울을 잃거나 아이템을 잃지 않는 방식이 아닌 것에서 확실히 아실 수 있습니다.
죽은 장소, 혹은 세이브포인트에서 다시 시작하시는 것도 마찬가지구요.
돌원숭은 많은 혼들 중 그저 취향이라;;
그저 마음에 드시는 것으로 육성하여 하시면 됩니다.
몇몇 보스 빼고는 난이도가 쉬운축에 속합니다.
여러 방향으로 한번 즐겨보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