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은 하루에 많이 올려도 상관은 없는것 같아요. 하지만 유튜브는 영상을 올리는 주기가 중요한데 많은 크리에이터가 말하길 영상을 올리는 주기를 짧게 잡았다면 그것을 계속 유지할 수 있어야 알고리즘에 영향이 덜 간다고 하더라구요. 영상 올리는 텀을 길게 두다가 짧게 가는 것은 상관 없지만 업로드 텀이 짧다가 길어지면 노출에 영향을 받는 것 같다. 라는 의견들이 많습니다. 그러니 아무래도 업로드 양을 균일하게 맞춰주셔야 좋겠죠?
안녕하세요. 윤식스필름님이 이 영상에서 조언하시는 대로 하는, 예전부터 그 길을 가고 있는 직장인 유튜브 마라토너 Lee입니다. 윤식스필름님의 영상을 보면, 진지하신 얼굴 표정에 성실감이 넘치는 멘토, 인생에 같이 가는 길동무를 만나 대화를 나눈 느낌입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저는 직장인이지만, 나 혼자만의 외롭고 독학의 유튜브 길을 마라톤하고 있는 사람이지요. 관계되는 혹은 관심거리인 타인들의 유튜브를 보면 자주 싫증이 날 때도 많습니다. 중대형 프로덕션 회사를 끼고, 아니면, 완전 상업적으로 하는 내용에서 풋풋한 인간 내음도 안 나는 영상들도 많이 보고 있습니다. 어차피 경쟁사회이니 재미와 수익창출은 당연하겠요. 일단은 저에겐 유튜브는 크나큰 공부이니 많이 보고 읽고 느끼고 영화 보듯 드라마 보듯 하고 있습니다. 현재 직장의 생활처럼 열심히 하다보면 질이 더 나아지고, 나의 주제파악에도 공감 형성이 되리라 믿는 마음이 있습니다. 정말로, 다시 새해가 되면서...또 다른 동기부여를 윤식스 필름님을 만나, 꾸준히 마라톤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타국에서 직장 생활도 한길로 버티어가는데, 이 정도의 마라톤이야 스스로 즐기면서 하기로 다짐을 굳건히 해 봅니다. 계속 힘내는 조언과 용기갖고 유튜브에 도전하시는 많은 분들에게 길잡이가 되시는 윤식스필름님이 되시길 더욱 기원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하시는 사업과 공부에 승승장구하시어 훌륭한 매체의 유튜브 가이던스 회사도 설립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열심히 방문하며 응원드리겠습니다. 일리노이 Lee올림. 20230115.
@@_cookwithswanee안녕하세요. 소중하신 시간을 내시어 방문해 주시어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저도 여러분들을 방문하면서 배우고 익히고 소통도 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구독도 많이 해서 제가 윤식스 필름님을 비롯한 멘토님들과 많은 소통을 하고 있습니다. 하시는 사업 승승장구하시고 늘 자주 오시어 해외 문화도 교류하고 해외의 풍경도 보시면서 즐거운 기회를 갖도록 하여 주십시요. 항상 조언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대단히 감사 드립니다. NaTuber Lee올림. 20230207.
1:43 해당 자료에 표기된 내용에 오류가 있었습니다.
10명이 아닌 100명으로 계산된 내용입니다.
감사합니다!
영상보면서 찔렷네요^^ 유튜브시작하엿는데.. 구독자 조회수 보면 안달라요 ㅠ 영상은 하루에 많이 올려도 상관없나요?
영상은 하루에 많이 올려도 상관은 없는것 같아요. 하지만 유튜브는 영상을 올리는 주기가 중요한데 많은 크리에이터가 말하길 영상을 올리는 주기를 짧게 잡았다면 그것을 계속 유지할 수 있어야 알고리즘에 영향이 덜 간다고 하더라구요. 영상 올리는 텀을 길게 두다가 짧게 가는 것은 상관 없지만 업로드 텀이 짧다가 길어지면 노출에 영향을 받는 것 같다. 라는 의견들이 많습니다. 그러니 아무래도 업로드 양을 균일하게 맞춰주셔야 좋겠죠?
영상 잘 보고 갑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우와 공감되는 것도 많고 처음 보는것도 있네요 좋은정보입니다
실래가 안된다면 구독부탁드립니다 ㅎㅎ
영상 또 봅니다.
영상 정리랑 퀄리티도 좋으시고.! 좋은 소스들로만 이루어져 있네요! 앞으로 자주 보러올게요~ 구독하고 갑니다! 떡상하실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욱 좋은 정보 가져오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아무리 지나도 노출수 0일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저 같은 경우에는 제목이 알고리즘을 못탔다고 판단해서 제목을 바꿔줬습니다.
그러면 다시 노출이 올라가는 경우가 있어용
안녕하세요. 윤식스필름님이 이 영상에서 조언하시는 대로 하는, 예전부터 그 길을 가고 있는 직장인 유튜브 마라토너 Lee입니다. 윤식스필름님의 영상을 보면, 진지하신 얼굴 표정에 성실감이 넘치는 멘토, 인생에 같이 가는 길동무를 만나 대화를 나눈 느낌입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저는 직장인이지만, 나 혼자만의 외롭고 독학의 유튜브 길을 마라톤하고 있는 사람이지요. 관계되는 혹은 관심거리인 타인들의 유튜브를 보면 자주 싫증이 날 때도 많습니다. 중대형 프로덕션 회사를 끼고, 아니면, 완전 상업적으로 하는 내용에서 풋풋한 인간 내음도 안 나는 영상들도 많이 보고 있습니다. 어차피 경쟁사회이니 재미와 수익창출은 당연하겠요. 일단은 저에겐 유튜브는 크나큰 공부이니 많이 보고 읽고 느끼고 영화 보듯 드라마 보듯 하고 있습니다. 현재 직장의 생활처럼 열심히 하다보면 질이 더 나아지고, 나의 주제파악에도 공감 형성이 되리라 믿는 마음이 있습니다.
정말로, 다시 새해가 되면서...또 다른 동기부여를 윤식스 필름님을 만나, 꾸준히 마라톤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타국에서 직장 생활도 한길로 버티어가는데, 이 정도의 마라톤이야 스스로 즐기면서 하기로 다짐을 굳건히 해 봅니다.
계속 힘내는 조언과 용기갖고 유튜브에 도전하시는 많은 분들에게 길잡이가 되시는 윤식스필름님이 되시길 더욱 기원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하시는 사업과 공부에 승승장구하시어 훌륭한 매체의 유튜브 가이던스 회사도 설립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열심히 방문하며 응원드리겠습니다.
일리노이 Lee올림. 20230115.
구독합니다.
@@_cookwithswanee안녕하세요. 소중하신 시간을 내시어 방문해 주시어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저도 여러분들을 방문하면서 배우고 익히고 소통도 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구독도 많이 해서 제가 윤식스 필름님을 비롯한 멘토님들과 많은 소통을 하고 있습니다. 하시는 사업 승승장구하시고
늘 자주 오시어 해외 문화도 교류하고 해외의 풍경도 보시면서 즐거운 기회를 갖도록 하여 주십시요. 항상 조언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대단히 감사 드립니다.
NaTuber Lee올림. 20230207.
@@_cookwithswanee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조금이라도 제 영상이 즐거움과 도움이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십시요. NaTuber Lee올림. 20230207.
56만 채널 운영 하신다고 하셨는데 무슨 채널인가요??
요즘은 숏폼을 유튜브에서 많이 밀어주고 있고 수익창출 기준에도 쇼츠가 포함되었기 때문에 주제를 잘 설정하셔서 올리셔도 좋습니다 😄
영상을 10명에게 노출시켜 줬는데 2명이 클릭하면 클릭율이 5%라고요??.....100명이 아니고?
업로드 하고 보니 잘못됐다는걸 깨달아서 고정댓글로 남겨놨슴당… 😉
근데 형은 왜.. 또르르
또르르… 응원 부탁….
@@yoon6film_ 응원합니다 또르르.. 화이팅 !!!!!!!!!!기운 드릴게요
낚였다,,, 이렇게 뻔한이야길 하면서,,, 컨텐츠라고 올리다니,,, ㅡ,ㅡ
만족을 못드려서 죄송합니다. 누군가에게는 뻔하고 기본적인 정보가 정말 필요한 사람도 있다고 생각해서 제작하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