겉모습만 보고판단하지말았으면합니다. 하나님이 주신 귀한 달란트를 다루는데도 장로님 나름대로 훈련받고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동안 찬양 듣고 은혜받았지만 주님이 더 생각났지 이 분이 대단하다고 생각이 안들었습니다. 이제서야 작은 교회에서 예배드리다가 우연히 처음 뵈었는데 뵈었는데 오히려 제가 더 생각이 많았습니다. 제가 저 달란트를 가지고 있었을때 저렇게 가치를 더 높여서 주님께 드렸을까..나를 위해 썼을것같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분역시 주님앞에서 나름 많이 갈등이 있었을것같습니다. 우리 모두는 죄인이고 주님이 필요합니다. 각양 좋은것이 주님께로 부터 나왔음을 잊지않고 서로 불쌍히 여겼으면 좋겠습니다.
과거 박종호 찬양 콘서트와 다큐를 보며.. 왜 박종호라는 사람이 더욱 들어납니까? 콘서트 무대 밑에서 박종호가 나오면 안됩니다. 십자가가 올라와야하고 흰 막에 크게 비치는 박종호가 아니라 말씀이 크게 비쳐져야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것입니다. 왜 하나님 자리에 박종호 당신이 서있습니까? 그것은 우상입니다. 내가 영으로 예배한다던 찬양 사역자가 자신이 하나님 자리에 앉아 경배를 받느냐는 말입니다. CCM 다큐를 보고나서 누가 떠오르고 남습니까? 저 혼자만의 생각이 아니길 바라지만 박정호 대단하다만 남는듯 합니다. 찬양 담당 천사장 루시퍼가 그러했습니다. 다큐를 보거나 찬양 콘서트를 보고나면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 위대 하시다가 남아야합니다. 간 이식 수술 받아 죽다 살아나게 하신 것은 박종호 장로님을 사랑하신 하나님 아버지의 크신 사랑입니다. 그리고 간을 나눠주어 수술 후유증으로 받은 딸의 고통은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만 자랑하라는 하나님 아버지의 싸인입니다. "과거를 사람들 앞에서와 찬양 사역을 하는 후배 찬양 사역자들에게 경계하고 아주 조심해야 함을 회개하시고 가르치셔서 앞으로 예수 그리스도만 높아지기를 바랍니다🙏"
하나님께서는 한 사람을 통해 하나님을 나타내고 드러내십니다. 그 촛대를 받은 박종호장로님을 하나님은 높여주시는 것이고.. 하나님께서 촛대를 주시지만 그 촛대를 받지못하고 현재의 자신의 삶을 선택하면 그 촛대가 다른 사람에게 옮겨가죠. 어떠한 누구도 하나님의 촛대를 받든 사람에게 뭐라할수 없는것 같습니다. 다른 사람을 정죄하며 비판하기전에 나 자신은 하나님께 바로 서 있는지를 바라봐야할거 같습니다.
하나님의 사랑 안에서
선한 영향력으로
크게 쓰임 받으시기 바랍니다 .
사랑하고 축복 합니다 .
겉모습만 보고판단하지말았으면합니다. 하나님이 주신 귀한 달란트를 다루는데도 장로님 나름대로 훈련받고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동안 찬양 듣고 은혜받았지만 주님이 더 생각났지 이 분이 대단하다고 생각이 안들었습니다. 이제서야 작은 교회에서 예배드리다가 우연히 처음 뵈었는데 뵈었는데 오히려 제가 더 생각이 많았습니다. 제가 저 달란트를 가지고 있었을때 저렇게 가치를 더 높여서 주님께 드렸을까..나를 위해 썼을것같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분역시 주님앞에서 나름 많이 갈등이 있었을것같습니다. 우리 모두는 죄인이고 주님이 필요합니다. 각양 좋은것이 주님께로 부터 나왔음을 잊지않고 서로 불쌍히 여겼으면 좋겠습니다.
역시나 저도 님께 공감합니다. 그가 높이고자함은 주님이심을,,,,
사모님도 너무 좋은분 같고 따님 아드님이 정말 귀여워요. 아름다운 가족입니다. 박종호성가사님 속히 몸 좋아지시길 기도합니다.
하나님께서 박종호사역자에게 주신 달란트
아름다운 목소리로 하나님을 찬양할수있는 자로 세워주심을 감사햡니다
하나님께는 영광이요
듣는자들은 주의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을 주시니 이모든것은 하나님께서 하셨습니다~
주님~!영광받으소서~!!
이제서야 이분을 알았네요 하나님께 멋진 달란트를 받으시고 평생쓰임받으시고 부럽습니다
어떻게 이런 멋진 목소리가 있는지
최고여요
축복합니다🎉
감동이고,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장로님의 건강과 어디서나 하나님을 높이는 찬양을 올려드릴 수 있기를 소망하며 기도합니다. 아멘 ~
장로님 참 멋지시네요
건강하셔요^
박종호전도사님 넘 넘멋쩌요
완전 대박 하나님이 날개을 다라주셨네요
박종호님 대학다닐때 모습이 생각이납니다. ... 멋진 사역자 이십니다..
하나님 살아계심이
그대로 느껴집니다.감사합니다❤
찬양가운데 임하시는 주님의 음성이 들리는것 같았다
박종호님 투병 이후의 더 원숙해지신 무대 보고싶습니다.
건강세요^^
교회를안다녀도
듣고있으면 하나님이란분이
참고마운분인거같음
축복해요❤🎉
박종호=최고=♥
저는박종호님팬이에요
얼마후 이 아저씨는 체중이 60k로 줄어든다
💛💛💛💛💛💪😊
어차피 하나님을 찬양하는것이니 이로인해 더 많은사람들이 하나님을 알고 박종호를통해 세상사람들도 찬양을좋아하면 좋잖아요 굳이 저자리에 하나님이 있어야한다 이런생각 안했으면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김현주라고 합니다
5:59 아무리 문화사역이라 해도 산타는 아니지 않나요? 아닌건 아닌겁니다
santa-> satan
산타-> 사탄
과거 박종호 찬양 콘서트와 다큐를 보며..
왜 박종호라는 사람이 더욱 들어납니까?
콘서트 무대 밑에서 박종호가 나오면 안됩니다. 십자가가 올라와야하고 흰 막에 크게 비치는 박종호가 아니라 말씀이 크게 비쳐져야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것입니다.
왜 하나님 자리에 박종호 당신이 서있습니까? 그것은 우상입니다.
내가 영으로 예배한다던 찬양 사역자가 자신이 하나님 자리에 앉아 경배를 받느냐는 말입니다.
CCM 다큐를 보고나서 누가 떠오르고 남습니까? 저 혼자만의 생각이 아니길 바라지만 박정호 대단하다만 남는듯 합니다.
찬양 담당 천사장 루시퍼가 그러했습니다.
다큐를 보거나 찬양 콘서트를 보고나면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 위대 하시다가 남아야합니다.
간 이식 수술 받아 죽다 살아나게 하신 것은 박종호 장로님을 사랑하신 하나님 아버지의 크신 사랑입니다.
그리고 간을 나눠주어 수술 후유증으로 받은 딸의 고통은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만 자랑하라는 하나님 아버지의 싸인입니다.
"과거를 사람들 앞에서와 찬양 사역을 하는 후배 찬양 사역자들에게 경계하고 아주 조심해야 함을 회개하시고 가르치셔서 앞으로 예수 그리스도만 높아지기를 바랍니다🙏"
공의와 정의님...
마음이 너무 거칠어 보이네요.
@@오늘도긍정-u6j 그러니 성도들이 성경을 읽어야 합니다. 박주은 자매님 십자가만 자랑하시기 비랍니다.
예수님이 아니라 박종호 씨가 높임을 받는다는 느낌이 납니다
공의와 정의님과 같은 생각입니다
@@서형준-m9m 네 한국교회 ccm에 만연해 있습니다.
이것을 주도한 장본인이 박종호 본인이라 말하고 있습니다.
또 자신이 한국 ccm 수준을 한층더 높였다 라고 자랑하고 있는데, 물론 좋은 영향도 끼쳤습니다. 하지만 오히려 타락 시키지 안았나 상각이듭니다.
하나님께서는 한 사람을 통해 하나님을 나타내고 드러내십니다. 그 촛대를 받은 박종호장로님을 하나님은 높여주시는 것이고.. 하나님께서 촛대를 주시지만 그 촛대를 받지못하고 현재의 자신의 삶을 선택하면 그 촛대가 다른 사람에게 옮겨가죠. 어떠한 누구도 하나님의 촛대를 받든 사람에게 뭐라할수 없는것 같습니다.
다른 사람을 정죄하며 비판하기전에 나 자신은 하나님께 바로 서 있는지를 바라봐야할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