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의 나라라고 자부한다. 공산국가가 얼마나 쓰레기나라인지 경험하고 싶으면 라오스에 가봐라. 공안들 갑질도 쓰레기, 국민들 인성들도 사기쳐먹고 사는데 익숙하고 뻔뻔스러운, 시골 순박한 사람들이,여행자를 상대로 사기를 쳐 쉽게 돈맛을 알게된 이후부터,라오스는 가는 나라가 아닌듯. 그돈으로 차라리,미얀마를 가라.거긴 공안들만이라도 순박하고 친절하다.
말씀이 너무 심하시네요.라오스는 그마나 좋은 편입니다.사기는 어느 나라나 다 있습니다.한국도 상당한 편입니다. 외국인으로써 가면 관광지역이나 사람들이 자주 몰리는 곳일수록 그런 경향이 있습니다.모르니깐 당하는 겁니다.외국을 방문하는 본인이 스스로 조심하고 그만큼 노력해야 합니다.오히려 몸을 상하지 않는 것만으로도 감사한거죠.
엊그세 갔는데 벌써 몇년째됐다
소박한 그곳이 그립다
생각난다 이른 아침 탁발식하던 아침풍경이 생각난다
시장에 나물 고기 팔던 라오스 사람들 보고싶다
아주 좋아요
좋아요
재래시장은 어딜 가나 볼거기 먹을거리 정겹고 따뜻한 느낌이 많이 들지요.감사합니다.
라오스는 평화로운 국가같네요 사람들도 온순하고♡♡♡♡
가고싶네요
왜 길을 안비켜주는거 같지
라오스 는 네팔 처럼 농사 짓네요.
몇일전에 라오스갔다왔는데
전통시장을 못가본게아십네요
ສະບາຍດີ🇱🇦🇰🇷
이자막은 뭐지? 짜증나네
베트콩 루트이용한 댓가 같은데?
전혀 동정심 없다
쓰레기의 나라라고 자부한다.
공산국가가 얼마나 쓰레기나라인지 경험하고 싶으면 라오스에 가봐라.
공안들 갑질도 쓰레기, 국민들 인성들도 사기쳐먹고 사는데 익숙하고 뻔뻔스러운, 시골 순박한 사람들이,여행자를 상대로 사기를 쳐 쉽게 돈맛을 알게된 이후부터,라오스는 가는 나라가 아닌듯.
그돈으로 차라리,미얀마를 가라.거긴 공안들만이라도 순박하고 친절하다.
말씀이 너무 심하시네요.라오스는 그마나 좋은 편입니다.사기는 어느 나라나 다 있습니다.한국도 상당한 편입니다.
외국인으로써 가면 관광지역이나 사람들이 자주 몰리는 곳일수록 그런 경향이 있습니다.모르니깐 당하는 겁니다.외국을 방문하는 본인이 스스로 조심하고 그만큼 노력해야 합니다.오히려 몸을 상하지 않는 것만으로도 감사한거죠.
미국의 악행은 어디까지 인가
쓰레기를 청소하여 소각하고...
깨끗한 나라를 ㅡㅡㅡㅡ
2022,5=이재명 대통령,조국 총리
2027,5=조국 대통령,이재명 총리
위대한 대한민국의 애국동지들을 사랑합니다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