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코에서 잠시 대화를 나눈 구독자중 한명입니다 실물로 안감독님을 본건 플레툰 컨벤션 이후로 처음인데 진짜 볼때마다 안감독님의 에어소프트건의 대한 지식이 대단하신거 같았습니다 (그리고 실물도 잘생기셨음) 진짜 재밌는 분이라 기회가 되면 꼭 같이 게임을 뛰어보고 싶을정도 대단하신 분인거 같네요
몇 가지 제품의 베스트를 돌려서 사용합니다. 1. PSI gear PX-1 플레이트 캐리어 (과거에 사용했던 베스트 입니다.) 2. 하이퍼옵스 도커스 플레이트 캐리어 (현재 제가 사용하는 베스트이며 현재 단종되어 판매하고 있지 않습니다.) 3. 스프리투스 LV119 (촬영팀원이 사용하는 플레이트 캐리어 입니다.) 저는 주로 2번, 하이퍼옵스 도커스 플레이트 캐리어 사용하고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서코에서 잠시 대화를 나눈 구독자중 한명입니다 실물로 안감독님을 본건 플레툰 컨벤션 이후로 처음인데 진짜 볼때마다 안감독님의 에어소프트건의 대한 지식이 대단하신거 같았습니다 (그리고 실물도 잘생기셨음) 진짜 재밌는 분이라 기회가 되면 꼭 같이 게임을 뛰어보고 싶을정도 대단하신 분인거 같네요
감사합니다. 과찬에 몸 둘빠를 모르겠내요. 오프라인 이벤트 많이 개최하고 있으니 안감독 유튜브 채널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20일 토요일에 가서 '티비플 시절부터 보고있던 사람입니다. 서든어택 패러디와 '리제로을 본 밀덕시리즈'을 재미있게 봤습니다'라고 말했던 사람입니다
안감독님 부스기준, 좌측 케이스에 담겨있던 글록과 라이플을 보며 감탄했었죠
그때의 만남도 있지못할거고 만졌었던 총기들의 감촉, 묵직한 중량과 감탄만 남겼던 감상들도 잊지 못할겁니다
오프라인에 자주 만났으면 합니다
재미있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를 기획하고 있으니 차후 시간이 되고 사정이 된다면 꼭 놀러오세요~
안녕하세요 하와이안셔츠단 입니다
좋은 추억 잘 쌓고 갑니다. 🫡
좋은시간, 추억 쌓고 가셔서 다행입니다. 다음(?) 오프라인 행사에도 와서 인사해주세요!
어우 유튜브에 출현하게되는 영광...감사합니다. 유튭 커뮤니티에 이번 서코때 밀리터리부스로 참여 하신다고 하셔서 꼭 가보고싶어 새벽 기차타고 올라갔었는데.. 그럴 이유는 충분했습니다. 재밌는 영상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구경하시고 좋은 시간 보내셨다니 다행입니다.
카메라로는 담기지 못할
저 미모를 전 분명히 실물로 봤단게요?!
제 웃음이 좀 치명적이긴하죠. 좋은 시간 보내고 가셔서 다행입니다!
형 이런게 낭만 이고 이게 형 자존심이야 행복해
오프라인 행사 때 놀러오세요~ 저희 구독자, 시청자 분들에게는 항상 다양한 해택과 경험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넵
요번에 엄청 덥고 힘드셨을텐데 행사 고생하셨습니다!
킨텍스에서 에어콘을 틀었다고 하는데... 많이 힘들었지만 보람찼습니다. 감사합니다!
아 이걸 놓치다니!!!!! 다음에 부스 여시면 꼭...가겠습니다 어흐규ㅠ
많은 오프라인 기회를 만들고 있으니 그 때라도 그리고 언제라도 인사해주시면 안감독 팀이 반갑게 답해드리겠습니다.
오랜만에 뵙게 되어 즐거웠습니다. 또 뵈어요~
또 이런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진짜 실물이 개잘생겼어용
감사합니다. 이런 분들 덕분에 항상 웃으면서 부스 운영 할 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차마 말을 못 걸었지만 안감독님을 뵈어 정말 좋았네요
다음에는 편하게 말 걸어주세요. 저희는 항상 기다리고 있습니다.
기억하시련지 모르겠지만 하얀 복장에 마스크 착용하고 벡터 추천받았던 구독자입니다.
저날이 서코 처음간 날이였는데 운이좋게도 만나뵙게되어 좋은 경험하였습니다.
또 만나볼 수 있을 때까지 기대하며 건강하세요~
말씀 드린것 처럼 백터를 구매하실 때 가스와 전동의 선택지가 갈린다면 KWA와 크라이텍에서 추천해드립니다. 선택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와서 정말 재밌고 즐기게 하고 갔습니다!!
많은 준비를 하였는데 재미있게 즐기셨다니 다행입니다. 다음 오프라인 행사에도 놀러오세요. 감사합니다!
안감독팀 팔찌 출시될때 까지 숨 참습니다 존버 시작!!! 흡!!!!!!
차차 사항들 정리하고 있으니 II급 기밀 취급 인원분들 우선적으로 안내 꼭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휴가 나가서 서코 갔다가 밀리터리라는 단어를 보고 바로 가버린 군인은 재밌게 구경했습니다
차린게 많이 없지만 재밌게 구경해주셔서 다행입니다. 감사합니다.
이런 일상 브이로그(?)도 좋네요 너무 멀어서 못갔는데 아쉬운ㅋㅋ
액션캠 리뷰 숙제와 함께 진행했는데 생각보다 재미있는 상황들이 많이 나와서 다행입니다. 다음번 오프라인 이벤트에는 꼭 한 번 인사주세요~
양일 재미있게 즐기고 갑니당~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다음 오프라인 행사도 알차게 준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013년도인가 14년도부터 봤었는디 서코는 시간이안나서 못갔네요 아쉽습니다.. 남정내냄새 풀풀나는 브이로그랑 이것저것 다챙겨봤었는데 ㅋㅋ 추억돋는구만
약간 옛날 감성으로 영상 만들어봤는데 입 맛에 맞으실까요?
@@안감독 아주 테이스띠 합니다
진짜 잘생긴게 아니라 매력적이게 생기심;; 나중에 오프행사하면 또 찾아뵙겠습니다
오프라인 행사 개최하면 또 안감독 유튜브 커뮤니티와 각종 소셜미디어에 공지토록 하겠습니다. 또 보시죠.
의도치 않은 단체 하와이안에 꼽사리 껴서 나오네요 ㅎㅎ
아차차~ 혹시라도 불편하시면 말씀주세요 ㅠㅠ
다음엔 굿즈도 판매해주세요!
이야기 나누고 돌아서는데 손에 아무것도 없어서 아쉬웠습니다ㅠ 전리품이 있어야 만족감이 느껴지기 때문에 후후
전리품 .... 다음번에는 꼭 준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재업 지렸고
그치만... 더 좋은 퀄리티의 영상을 제공하고 싶은 내 마음을 어째서 몰라주는 것이야 ㅠㅠ
못가서 너무 아쉽습니다!!!!!
더 좋은 기회가 있기를 바랍니다~
내년에 서코에서하시면 보러 가보고싶네요 군복입고 가겠습니다
앙감독 채널 없앤거야????
현재 채널의 사정상 부계정을 운영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기에 안감독 채널에만 집중하고 있습니다!
6:43초에 어깨에 붙이신 패치 구매할수 있을까요? ㅎㅎ
24년 서울코믹월드 한정 굿즈 입니다 ㅠㅠ 25년 행사를 기대해주세요!
4:36 내 인생 최대 자랑거리:스네이크 코스하고 유튜브 박제당함 엌ㅋㅋㅋㅋㅋ
남의 인생의 자랑거리와 연결된다는 점이 얼마나 큰 일인지 가늠이 안됩니다. 더욱 발전해서 어디서든 떳떳하게 말할 수 있는 안감독 채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독이형이 실제로 존재해?
어딘가엔 분명 존재합니다.
안감독님 안녕하세요 맨날 쓰시는 베스트 어디꺼인지 궁금합니다.
몇 가지 제품의 베스트를 돌려서 사용합니다.
1. PSI gear PX-1 플레이트 캐리어 (과거에 사용했던 베스트 입니다.)
2. 하이퍼옵스 도커스 플레이트 캐리어 (현재 제가 사용하는 베스트이며 현재 단종되어 판매하고 있지 않습니다.)
3. 스프리투스 LV119 (촬영팀원이 사용하는 플레이트 캐리어 입니다.)
저는 주로 2번, 하이퍼옵스 도커스 플레이트 캐리어 사용하고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가고싶었지만 못가서 아쉬운ㅠㅠ
오프라인 행사는 자주 개최할 예정이니 꼭 놀러오세요~
안감독님 밤피아 야투를 총기에 장착히실때 쓰신 마운트가뭔지 알수있을까요?
저희같은 경우 윌콕스 라이저 마운트에 구멍을 내고, 밤피어 옵틱스 야투경 하단에 있는 1/4 나사를 채결하여 장착했습니다. 많은 가공과 인내심이 필요한 작업입니다. 좀 더 전문적으로 총에 장착할 수 있는 솔루션도 밤피어옵틱스와 같이 준비하고 있습니다.
아니 형 ㅈㅅ이는 왜 마지막에 나오는 거얔ㅋㅋㅋㅋㅋ>
멀다고 안왔어요. 날 잡아서 좀 때려야겠습니다.
@@안감독 앜ㅋㅋㅋㅋ
저도 아끼는 동생임닼ㅋㅋ
앙감독형 살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