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똘레랑스네? 수도권에 있는 모든 부대가 경호임무가 있는건 아니에요. 이성적으로 생각해봐도 경호처장이 경호전담부대장을 만나는건 특별히 이상하지 않은데요? 오히려 경호처장 자리에 있으면서도 경호임무 부대를 방문하지 않았다면 직무유기죠. 오히려 그것으로 더 물고 뜯었을겁니다.
@@user-8ujebw8xvvnz 경호전담부대에 속하고 안속하는지 판단은 님이 하는건가요? 어디 군법에 나와있나요? 아님 청와대 경호관련 규정에 나와 있나요? 경호처장이 무슨 권한이 있다고 국방부 장관을 패스하고 자기들 끼리 비밀스럽게 만나여? 공식적인 임무를 수행하는거면 당연히 국방부 장관 주관하에 경호 업무든 뭐든 상의하는거고 그 행위는 당연히 공식적인 업무 일환으로 행해져야 하는 거죠. 다시 한번 요역해 드릴께요. 청와대 일개 경호처장이 무슨 권한으로 님의 자의적판단 기준으로 말하는 경호 임무때문에 국방부 장관도 모르게 만나냐고요?? 대답해 보세요. 하나 더 수도권에 있는 모든 부대가 전부 경호임무가 아니다?? 그말은 경호처장이 만난 3개 부대 사령관 말고 또 있다는 거죠? 어떤 부대가 또 있나요? 그럼 그 부대하고는 왜 만나지 않았나요? 역대 정권 경호처장이 경호 문제로 계엄관련 부대 사령관이랑 만난적이 없다고 하는데 그럼 이전 경호처장들은 전부 직무 유기 인가요?? 대답해 보세요.
@@유똘레랑스 1. 경호임무가 부여된 부대는 해당부대 작전계획에 명시되어있습니다. 평시임무로 국가주요시설, 요인, 중요장비 등 경호 및 테러진압 이런식으로요. 한 예로 21년도 1월경에 담양에 소재한 특전사가 코로나 백신을 경호하며 받아온 경우가 있구요. 이런 평시에 경호임무 소요가 있을경우 수방사나 특전사, 해특단에 작전지시를 내립니다. 문재인정권때도 특전사를 투입해 경호했으니 평시경호에 대해서는 크게 이상할거 없죠? 2. 군생활 해보셨으면 아시겠지만 어떤 부대던간에 임무나 목적이 맞으면 각 기관의 장이나 부서장정도는 해당부대 방문하는일은 흔합니다.(어느 정권에서든) 예를들어 전남경찰청차장이 담양 11공수 특전여단을 방문한 경우도 있구요. 이런경우엔 행정안전부장관, 국방부장관을 무시하고 만난건가요? 또 다른 예를들어 태안군수가 태안소재에 있는 모 군부대를 위문방문한적이 있지요. 이런 경우엔 태안군청에서 충남도지사, 국방부장관을 무시하고 은밀히 만난건가요? 조금이라도 군생활을 해보셨으면 이상할게 없는 내용인데 참 시야가 좁으시네요.
장경태가 의원이냐?
한심한 제발 상식의눈으로보라.
장경태 같은 의원은 두 번 다시 나와서는 안 된다는 걸 몸소 보여주시네. 의원의 품격을 스스로 낮추시는 우리 코메디 의원님 ㅋㅋ 큰웃음빅재미 감사합니다. 이번까지만 해주세염. ㅠㅠ
저런거 질문하라고 의원 급여주나 ㅎ
하얗게질린거는경태인데,,,가
짜뉴ㅡ스공장장장,갱,태
말을 하면 들어라 안들을거면 묻지를 마세요
뭐하는겁니까?
제발! 지역구민이나 국민들 위해서 큰 소리 치셔요
야 진짜 최악이네
이런걸 당나라군대라 그러는거다
욱일기로 어그로 끌다가 역관광 먹은 모습은 빠졌네요 ㅋㅋㅋ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때도 허가된 일제 욱일기 입항
이런걸 가짜뉴스라는거다.
이런 ㅇㅇㅇㅇ
사조직이 아니라고?조직이 있고만~
해군UDT 특임대대 평시임무중 하나가 경호임무도 포함되는데, 육군 특전사라고해서 경호임무가 없을까?
아 그러세요. 그렇게 따지면 대한민국 수도권 경기도에 있는 모든 부대들이 전부 경호 역할이 있죠. 하필 계엄과 관련된 3개 부대 사령관들 하고만 비밀스럽게 사적으로 만났냐고요. 좀 좀 이성적으로 합리적으로 판단을 해보세요.
@@유똘레랑스네? 수도권에 있는 모든 부대가 경호임무가 있는건 아니에요.
이성적으로 생각해봐도 경호처장이 경호전담부대장을 만나는건 특별히 이상하지 않은데요?
오히려 경호처장 자리에 있으면서도 경호임무 부대를 방문하지 않았다면 직무유기죠. 오히려 그것으로 더 물고 뜯었을겁니다.
@@user-8ujebw8xvvnz 경호전담부대에 속하고 안속하는지 판단은 님이 하는건가요? 어디 군법에 나와있나요? 아님 청와대 경호관련 규정에 나와 있나요?
경호처장이 무슨 권한이 있다고 국방부 장관을 패스하고 자기들 끼리 비밀스럽게 만나여?
공식적인 임무를 수행하는거면 당연히 국방부 장관 주관하에 경호 업무든 뭐든 상의하는거고 그 행위는 당연히 공식적인 업무 일환으로 행해져야 하는 거죠.
다시 한번 요역해 드릴께요. 청와대 일개 경호처장이 무슨 권한으로 님의 자의적판단 기준으로 말하는 경호 임무때문에 국방부 장관도 모르게 만나냐고요??
대답해 보세요.
하나 더 수도권에 있는 모든 부대가 전부 경호임무가 아니다??
그말은 경호처장이 만난 3개 부대 사령관 말고 또 있다는 거죠? 어떤 부대가 또 있나요?
그럼 그 부대하고는 왜 만나지 않았나요?
역대 정권 경호처장이 경호 문제로 계엄관련 부대 사령관이랑 만난적이 없다고 하는데 그럼 이전 경호처장들은 전부 직무 유기 인가요??
대답해 보세요.
@@유똘레랑스 1. 경호임무가 부여된 부대는 해당부대 작전계획에 명시되어있습니다. 평시임무로 국가주요시설, 요인, 중요장비 등 경호 및 테러진압 이런식으로요.
한 예로 21년도 1월경에 담양에 소재한 특전사가 코로나 백신을 경호하며 받아온 경우가 있구요.
이런 평시에 경호임무 소요가 있을경우 수방사나 특전사, 해특단에 작전지시를 내립니다.
문재인정권때도 특전사를 투입해 경호했으니 평시경호에 대해서는 크게 이상할거 없죠?
2. 군생활 해보셨으면 아시겠지만 어떤 부대던간에 임무나 목적이 맞으면 각 기관의 장이나 부서장정도는 해당부대 방문하는일은 흔합니다.(어느 정권에서든)
예를들어 전남경찰청차장이 담양 11공수 특전여단을 방문한 경우도 있구요. 이런경우엔 행정안전부장관, 국방부장관을 무시하고 만난건가요?
또 다른 예를들어 태안군수가 태안소재에 있는 모 군부대를 위문방문한적이 있지요. 이런 경우엔 태안군청에서 충남도지사, 국방부장관을 무시하고 은밀히 만난건가요?
조금이라도 군생활을 해보셨으면 이상할게 없는 내용인데 참 시야가 좁으시네요.
무식한 분 ㅎ
장경태는 스타지! 여의도 최고의 코메디의원 ㅋㅋ
이번 국회의원들 420만원 떡값 받은것 추석에 힘든 사람 도우시는 게.맨날 헛소리 그만 하시고 좋은 일 좀 하시는게...
장경태의원의 날카로운 질문에 당황하셨네요
풀버전봐라. ㅈㄴ 털리더만
날카로운이 무슨말인지 알고 쓰는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 초딩수준이더만
왜 말을 쳐 하려는데 듣지를 않음? 초등학생 화법
풀영상봐 악의적인편집
이정부는 다 모른단다 어찌 국민을 입틀막하고 사지를 끌고 나간놈을 저기에 임명을 할수가있노
경태야~요즘 도가니 어떠냐~
화이팅
국가 경제 붕괴시킬 계엄령은 나라와 민주주의의 위협입니다
반드시 의회차원에서막아주세요
눈빛이 흔들렸다 개입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