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리조트/더 플라자 - 맛 프로젝트, '파인다이닝'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8 фев 2025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는 이번 달 1일부터 전 레스토랑에서 ‘더 플라자 맛 프로젝트’를 대대적으로 진행하고 있는데요. [파인다이닝]의 새로운 메뉴들을 더 플라자 장다현 기자가 소개해 드립니다.
더플라자 파인다이닝에서는 ‘호텔 셰프의 손맛으로 차려낸 화려한 식탁’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더 플라자 맛 프로젝트’를 위해 보고회를 갖고, 지난 6개월간의 개발을 통해 준비한 새로운 메뉴들을 선보였습니다.
이날 보고회를 바탕으로 지난 1일부터 도원은 약과 음식의 근원이 같다는 의미를 담아 활 해산물과 제철 식재료를 이용한 특선 메뉴인 ‘약식동원’ 코스와 화덕에서 오랜 시간 구워낸 바비큐 요리를 준비했으며, 무라사키는 만드는 방법에 따라 맛과 모양이 다른 니기리스시, 마키스시, 하코스시 등의 총 6가지 스시, 와사비와 사케 셔벗 등의 이색 디저트를 준비했습니다.
또한 투스카니는 참숯 그릴에 구워낸 한우 티본과 드라이 에이징 한우등심 등의 신규 스테이크 메뉴 4종과 함께 질소를 활용한 디저트 메뉴를 추가했습니다.
막바지 여름 휴가철, 품격 있는 코스 요리와 최고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더 플라자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에서 가족들과 함께 특별한 식사를 계획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더 플라자 장다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