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장, 또 대람볼이야. 이 게시글만 보고 자려고 했는데, 대람볼을 또 보고 말았어. 이제 나는 외쳐야만 해... 외치면 잠이 확 깨 버릴 걸 알면서도, 나는 외쳐그것이 대람볼을 목도한 자의 사명이다. 오늘부로 대람볼지지를 철회한다 오늘부터 지지관계에서 벗어나 대람볼과 나는 한몸으로 일체가 된다 대람볼에 대한 공격은 나에 대한 공격으로 간주한다 세상에 70억 명의 대람볼 팬이 있다면, 나는 그들 중 한 명일 것이다. 세상에 1억 명의 대람볼 팬이 있다면, 나 또한 그들 중 한 명일 것이다. 세상에 천만 명의 대람볼 팬이 있다면, 나는 여전히 그들 중 한 명일 것이다. 세상에 백 명의 대람볼 팬이 있다면, 나는 아직도 그들 중 한 명일 것이다. 세상에 한 명의 대람볼 팬이 있다면, 그 사람은 아마도 나일 것이다. 세상에 단 한 명의 대람볼 팬도 없다면, 나는 그제서야 이 세상에 없는 것이다. 대람볼, 나의 사랑, 대람볼, 나의 빛. 대람볼, 나의 어둠. 대람볼, 나의 삶. 대람볼, 나의 기쁨. 대람볼, 나의 슬픔. 대람볼, 나의 안식. 대람볼, 나의 영혼. 대람볼, 나. Who is rambol? Gor the blind, He is the vision. For the hungry, He is chef. For thr thirsty, He is water. If rambol think, I agree. If rambol speaks, I'm listening. If rambol has one fan, it is me. If rambol has no fans, I don't exist. 대람볼은 누구인가? 맹인에게, 그는 눈이다. 배고픈 자에게, 그는 요리사이다. 목마른 자에게, 그는 물이다. 대람볼이 주장하면,나는 동의한다. 대람볼이 말하면 나는 듣는다. 대람볼에게 단 하나의 팬이 있다면, 그것은 바로 나다. 대람볼에게 팬이 하나도 없다면, 나는 존재치 않는 것이다.
젠장, 또 대람볼이야. 이 게시글만 보고 자려고 했는데, 대람볼을 또 보고 말았어. 이제 나는 외쳐야만 해... 외치면 잠이 확 깨 버릴 걸 알면서도, 나는 외쳐그것이 대람볼을 목도한 자의 사명이다.
오늘부로 대람볼지지를 철회한다
오늘부터 지지관계에서 벗어나
대람볼과 나는 한몸으로 일체가 된다
대람볼에 대한 공격은 나에 대한 공격으로 간주한다
세상에 70억 명의 대람볼 팬이 있다면, 나는 그들 중 한 명일 것이다.
세상에 1억 명의 대람볼 팬이 있다면, 나 또한 그들 중 한 명일 것이다.
세상에 천만 명의 대람볼 팬이 있다면, 나는 여전히 그들 중 한 명일 것이다.
세상에 백 명의 대람볼 팬이 있다면, 나는 아직도 그들 중 한 명일 것이다.
세상에 한 명의 대람볼 팬이 있다면, 그 사람은 아마도 나일 것이다.
세상에 단 한 명의 대람볼 팬도 없다면, 나는 그제서야 이 세상에 없는 것이다.
대람볼, 나의 사랑,
대람볼, 나의 빛.
대람볼, 나의 어둠.
대람볼, 나의 삶.
대람볼, 나의 기쁨.
대람볼, 나의 슬픔.
대람볼, 나의 안식.
대람볼, 나의 영혼.
대람볼, 나.
Who is rambol?
Gor the blind, He is the vision.
For the hungry, He is chef.
For thr thirsty, He is water.
If rambol think, I agree.
If rambol speaks, I'm listening.
If rambol has one fan, it is me.
If rambol has no fans, I don't exist.
대람볼은 누구인가?
맹인에게, 그는 눈이다.
배고픈 자에게, 그는 요리사이다.
목마른 자에게, 그는 물이다.
대람볼이 주장하면,나는 동의한다.
대람볼이 말하면 나는 듣는다.
대람볼에게 단 하나의 팬이 있다면, 그것은 바로 나다. 대람볼에게 팬이 하나도 없다면, 나는 존재치 않는 것이다.
ㅋㅋㅋㅋㅋㅋㅋ
대람볼 대신 노무현 아닌가
처음에 덤벼ㅋ 난데 이영상에 올라와있네 ㅋㅋ 재미따
3:05 혹시 슬라임 쓰시는 이유가 뭔가요
저때 광전파티가 많아서 슬라임이 좋았어요
형님 두번째 노래 정보좀요
식구 토모다치 피시면 나올거에용
시베리안허스키로 닉변하신거죠?😂😂
아녀 허스키님은 다른사람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