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승빈 선수 담임이었어요. 인성, 성실함, 학습태도 정말 뭐 하나 빠지는 거 없는 그런 학생으로 기억합니다. 심지어 미술에도 재능이 뛰어났고요(진짜 다 가진 녀석...). 아버님의 열정 또한 엄청났다는 것이 느껴졌던 기억도 납니다. 정해진 교외체험학습을 다 사용하고 나머지는 미인정 결석으로 학교를 빠질 수밖에 없을 정도로 대회 참여에 모든 걸 쏟아부었는데, 그럼에도 과제를 제출할 때 단 한 번도 기한을 넘겼던 적도 없었고요. 그렇다고 대충 하지도 않았습니다. 친구들하고 한참 장난치며 어울리고 싶었을 시기에 골프에만 매진하면서도 싫은 내색 하나 없이 언제나 예의바르고 해맑음을 잊지 않던 최승빈 선수가 졸업한게 엊그제 같은데 KPGA투어프로가 되었다는 소식도 들려오고, 벌써 이렇게 우승 소식까지 접하니 참으로 기쁘기 그지 없습니다. 축구로 치면 실력으로 보나 인성으로 보나 손흥민 선수 같은 재목이 될 수 있는 선수라 생각하고요, 언젠가 PGA투어에서 우승하는 소식이 들려오기를 간절히 바라봅니다.
최승빈 선수가 제주도 가기 전, 이전의 지역에서 같은 반 이었던 학생입니다. 승빈이는 학급 내 친구들과 두루두루 잘 지내는 교우관계가 좋은 친구였고, 수업시간에 졸거나 딴짓하지않고 성실히 참여했습니다. 호기심이 많아서 수업시간에 질문도 많이 하는 여러모로 말랑말랑한 친구였습니다. 미술도 잘 하는데 다른 것 보다 기억에 남는일이 있었는데요. 운동회 기간에 전교생이 아침마다 조금씩 연습을 하는데, 본인이 실수를 해서 기분이 좋지 않아하는 것 같아서 "연습이니까 실수 할 수 있어 괜찮아."식으로 제가 말을 했었는데, 그 때 승빈이가 했던 말이 "연습은 실전처럼, 실전은 연습처럼."이라고 진지하게 말했던 것이 기억에 남습니다. 골프는 잘 모르지만, 긴 글을 적게 되었네요. PGA 우승을 꿈꾸며 멀리서도 응원하겠습니다. 최승빈 화이팅!
최승빈 선수 담임이었어요. 인성, 성실함, 학습태도 정말 뭐 하나 빠지는 거 없는 그런 학생으로 기억합니다. 심지어 미술에도 재능이 뛰어났고요(진짜 다 가진 녀석...). 아버님의 열정 또한 엄청났다는 것이 느껴졌던 기억도 납니다. 정해진 교외체험학습을 다 사용하고 나머지는 미인정 결석으로 학교를 빠질 수밖에 없을 정도로 대회 참여에 모든 걸 쏟아부었는데, 그럼에도 과제를 제출할 때 단 한 번도 기한을 넘겼던 적도 없었고요. 그렇다고 대충 하지도 않았습니다.
친구들하고 한참 장난치며 어울리고 싶었을 시기에 골프에만 매진하면서도 싫은 내색 하나 없이 언제나 예의바르고 해맑음을 잊지 않던 최승빈 선수가 졸업한게 엊그제 같은데 KPGA투어프로가 되었다는 소식도 들려오고, 벌써 이렇게 우승 소식까지 접하니 참으로 기쁘기 그지 없습니다. 축구로 치면 실력으로 보나 인성으로 보나 손흥민 선수 같은 재목이 될 수 있는 선수라 생각하고요, 언젠가 PGA투어에서 우승하는 소식이 들려오기를 간절히 바라봅니다.
제자가 인성도 출중했었군요.귀태도 나고 건방진 행동전혀 안보이고 훌륭한 선수로 가르치신 선생님도 멋지십니다.
대단합니다!!
외모에서 인성이랑 훈훈함이 보였는데 역시나 주위에서 미담도 훌륭하군요 롱런 하세요 최승빈 선수!
최승빈 선수가 제주도 가기 전, 이전의 지역에서 같은 반 이었던 학생입니다.
승빈이는 학급 내 친구들과 두루두루 잘 지내는 교우관계가 좋은 친구였고, 수업시간에 졸거나 딴짓하지않고 성실히 참여했습니다. 호기심이 많아서 수업시간에 질문도 많이 하는 여러모로 말랑말랑한 친구였습니다.
미술도 잘 하는데 다른 것 보다 기억에 남는일이 있었는데요.
운동회 기간에 전교생이 아침마다 조금씩 연습을 하는데, 본인이 실수를 해서 기분이 좋지 않아하는 것 같아서 "연습이니까 실수 할 수 있어 괜찮아."식으로 제가 말을 했었는데,
그 때 승빈이가 했던 말이 "연습은 실전처럼, 실전은 연습처럼."이라고 진지하게 말했던 것이 기억에 남습니다.
골프는 잘 모르지만, 긴 글을 적게 되었네요.
PGA 우승을 꿈꾸며 멀리서도 응원하겠습니다.
최승빈 화이팅!
승빈 선수 추카추카.
제주도에서 늘 응원하고 있어요..
최승빈 선수 오늘 너무 빛났어요...!
우승을 너무 축하해요..🎉🎉🎉
넘멋진 경기 축하추카 대담함 짱입니다~~~ 정말 우승할줄몰랐는데 오늘부터 왕찐팬 하기루
어우 잘생기고, 공부도 잘하고 , 도련님이고 , 골프까지 잘쳐~~ 멋져부려~~
최승빈선수 진심으로축하드립니다.
승승장구하시길...
굉장히 쫄깃쫄깃한 경기였네요~~~👏👏👏
멘탈의 승리.츄카.😊
댓글보니 찐 이네요~ 선생님에 학급 친구였던 분들까지 축하 댓글 다는거 보니!!! 2등한 박준홍 선수도 진짜 아깝네요 !!!
17.18 홀을 버디할줄은 몰랐다.....
골프도 젊은 사람이 잘침
와!!!놀라운 실력 두선수 특히 최승빈선수는 PGA 가야겠어요,인물도 준수하고 실력도 국제급,,cj에서 대어를 알아봤군요.
화이팅 입니다
뉴욕에서
홍인규 골프 장타대회에 나왔던 분이네요 ㅎ
SBS golf 담당자에게 3 Hole (x)는 잘못된 표현임, 우리말에 3번홀과 세번째홀 두가지 표현방법이 있듯이 the 3rd hole 또는 Hole 3라고 해야 콩글리시가 안됨. 참고바람
문제가 많네요
진짜 방송국분들 아실텐데 왜저런 실수를하는지
무명인데 CJ?? 잠재적 실력이 우수하니ㅎㅎ 축하드립니다!!!!
제목 보고는 누가 우승인지 모르겠네 교묘한데~sbs
역시 사람은 인성이 훌륭해야 성공을 하더라도 오래가고 존경을 받네요
제목에 오타 좀 그만 내세요!!
해설 타이밍 일부러 그러는건가 공 칠때 꼭 말을 하네. SBS 골프. 무슨 개그맨 골프 유튜버도 아니고. 신경쓰이네요.
님들 예전에 홀덤야노 영상 유출된거암? 틱톡에서 활동한다던뎈
quiet? ㅠㅠ 영어짝사랑 그만하고 한글 좀 사랑합시다.
롱퍼터쓰는놈 치고 롱런 하는 선수 못봤다
김시우 김종덕 키건브래들리 웹심슨 어니엘스 아담스콧 버나드랑거 비제이싱 프레드커플스 선수 등 롱런 중
얼마나 간절하면 저 퍼터 쓰겠냐 ㄷㅅ아
열등감 심하네 아재 ㅋㅋ
추카... pga 가즈아
그저 댓글부대인가 사는게 다 그런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