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지세요~~~ 어떤 노래든 다 잘 어울리시는 거 같아요. 저번부터 궁금했던게 있는데, 노래 부르실때 레이백을 많이 사용하시는거 같던데요. 일부러 그렇게 부르시는 건지, 아니면 습관이신 건지 궁금하네요. 저는 완전 정반대라서요. 마음이 급해서 그런지 노래 부르다 보면 한번씩 빨라지네요. 보컬 레슨을 3년째 받고 있는데, 보컬쌤이 자꾸 급하게 부른다고 그렇게 말하는데도 아직도 잘 안 고쳐지네요. 혹시 노하우가 따로 있으신가요? 저는 그렇게 뒤로 밀어서 부르시는게 더 듣기가 좋아서요~~^^
저는 레이백이 적절히 사용되는것을 좋아하는 편이에요! 습관인 부분도 있구요! 다만 아무데나 레이백 되지 않으려 연구하고있는 과정 중에 있습니다. 제 초기 영상들 보시면 지금보다 더 심하게 레이백 되는 (교정 전의)모습이 많이 보인답니다.. :) 레슨 3년이면 아직 발전의 기회가 무한한 기간이네요! 연습 화이팅이에요🫶🏻
멋지다~~~👍👍👍
좋아요 먼저 누르고 듣습니다^^
듣기도 전에 좋당
🎉🎉🎉🎉🎉🎉
호빵 ㅎㅇ 노래좋구~
멋지세요~~~ 어떤 노래든 다 잘 어울리시는 거 같아요.
저번부터 궁금했던게 있는데, 노래 부르실때 레이백을 많이 사용하시는거 같던데요.
일부러 그렇게 부르시는 건지, 아니면 습관이신 건지 궁금하네요.
저는 완전 정반대라서요. 마음이 급해서 그런지 노래 부르다 보면 한번씩 빨라지네요.
보컬 레슨을 3년째 받고 있는데, 보컬쌤이 자꾸 급하게 부른다고 그렇게 말하는데도 아직도 잘 안 고쳐지네요.
혹시 노하우가 따로 있으신가요? 저는 그렇게 뒤로 밀어서 부르시는게 더 듣기가 좋아서요~~^^
저는 레이백이 적절히 사용되는것을 좋아하는 편이에요! 습관인 부분도 있구요!
다만 아무데나 레이백 되지 않으려 연구하고있는 과정 중에 있습니다.
제 초기 영상들 보시면 지금보다 더 심하게 레이백 되는 (교정 전의)모습이 많이 보인답니다.. :)
레슨 3년이면 아직 발전의 기회가 무한한 기간이네요!
연습 화이팅이에요🫶🏻
@@lina_0120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