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상해변에 오셔서 좋은 추억 만들지 못하고 가셨다니 참 유감스럽습니다. 동해시민으로써 한말씀 저도 드리겠습니다. 성수기에 그나마 캠핑카나 야영객들 통제를 하였기에 다른 관광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였다고 봅니다. 성수기 그런 통제가 없었다면 정말 끔찍할 정도로 난장판이 되겠지요. 예를 들어 망상해수욕장 옆 근처 대진해변에 통제가 없었을때는 주차장에 캠핑카들이 진을치고 온갖 쓰레기 투척에 화장실에서 샤워하고 설거지하고 난리도 아니였죠. 성수기에 캠핑카 통제하니 다시 깨끗하고 가족끼리 즐기기 좋은 해변이 되었습니다. 물론 조용히 즐기시다가 가시는 분들께서는 이런 통제가 불편하고 기분나쁘실수도 있지만, 개개인의 편의를 위해 다중이용시설을 방치를 할수는 없겠지요. 그정도는 이해를 해주실수 있으리라 봅니다. 아, 그리고 해당일은 동해시 행사로(29~31일) 콘써트가 있었던 날이었구요. 저녁시간 무척 시끄러우셨겠지만, 지역축제인 만큼 대부분의 관광객분들과 동해시민들은 간만에 참 즐거운 행사였다고 생각합니다. 동해오셔서 안좋은 추억이 생기셔서 속상하셨겠지만 해수욕장시설내 캠핑카 진입은 다수의 관광객 편리함을 위한것이니 널리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차박지가 아닌곳에서 차박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셔서 예민해 질 수밖에 없었나보네요. 저도 차박 자주 하는데 정말 그러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관리인의 철저한 관리~ 오히려 그래서 깔끔하다고 생각되네요.저 역시 올여름 망상해수욕장 다녀왔어요. 전 좋았습니다.
네 다행이네요
작년에 갔다가 고생하고 기관에 몇마디 했더랬어요
좋아졌으니 다행이네요
망상해변에 오셔서 좋은 추억 만들지 못하고 가셨다니 참 유감스럽습니다. 동해시민으로써 한말씀 저도 드리겠습니다.
성수기에 그나마 캠핑카나 야영객들 통제를 하였기에 다른 관광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였다고 봅니다.
성수기 그런 통제가 없었다면 정말 끔찍할 정도로 난장판이 되겠지요.
예를 들어 망상해수욕장 옆 근처 대진해변에 통제가 없었을때는 주차장에 캠핑카들이 진을치고 온갖 쓰레기 투척에 화장실에서 샤워하고 설거지하고 난리도 아니였죠.
성수기에 캠핑카 통제하니 다시 깨끗하고 가족끼리 즐기기 좋은 해변이 되었습니다.
물론 조용히 즐기시다가 가시는 분들께서는 이런 통제가 불편하고 기분나쁘실수도 있지만, 개개인의 편의를 위해 다중이용시설을 방치를 할수는 없겠지요.
그정도는 이해를 해주실수 있으리라 봅니다.
아, 그리고 해당일은 동해시 행사로(29~31일) 콘써트가 있었던 날이었구요. 저녁시간 무척 시끄러우셨겠지만,
지역축제인 만큼 대부분의 관광객분들과 동해시민들은 간만에 참 즐거운 행사였다고 생각합니다.
동해오셔서 안좋은 추억이 생기셔서 속상하셨겠지만 해수욕장시설내 캠핑카 진입은 다수의 관광객 편리함을 위한것이니 널리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네 앞으로 캠핑카는 입구에서 통제하셔서 멋모르고 들어가서
차안에서
식사하다가 곤란한일 없었음 합니다
지나가던 객인데 차에서 뭘하던 뭐라 하는건 제대로 선 넘었지 ㅋ 그리고 통제? 2022년엔 파라솔 앞 바다까지 못쓰게 만들었다더만
그게 통제냐 ㅋㅋㅋ
걍 안가면됨 망상
@@재웅유-c8i 지나가던 객이면 그냥지나가라
주차장에 차 대놓고 취사해서 차에서 밥먹었다는 얘기 아닌가요?
상식적인 행동이 아니잖아요?
저녁에 사람많나요?망상한번도 안가봤는데
투덜투덜
완전 깡촌..ㅎ
망상주민분께~~
캠핑카인구가 많은데 통제만 하시지말고 관련시설을 만들고 캠핑카여행객들이 올수있게 만드는건 어떠신지요??
자기네 식당서 사먹어라..이런것두 있죠..특별한 문제가 아니라 본인기분나뿌다고 이런 영상 올리시는건 신중해야합니다.개인적얘기마시고 이건 시에 항의하세요. 휴가철이면 이런곳 불친절에 바가지 여기만 그런게 아닙니다
ㅎ 이번에 9월3일~4일 할리오토바이 축제가 있어서
망상 해수욕장 검색하여 보았는데 관리인 너무 했네요~
참고 할께요~~이번에 약 800명 정도 참석할건데 동해시에서
관리인 교육 잘해주세요~
망상 안가야겠네요..무서워~~
너무 동해바다들이 더멋지고좋은데...근데 무서운생각이들다
잘보고갑니다
말그대로 망상입니다.
잊으세여.
동해시에 항의하셔야 할듯
아무리 휼륭한 관광지면 뭐하노 친절하지 않고 인심이 후지면 인간들의 왕래도 차츰 줄어든다.
원래 강원도는 불친절합니다. 바가지 안쓰면 다행이죠.... 그려러니 하고 잊으세요
주차관리인들이 개념상실인사람들인가 보네요. 관리좀 똑바로하지 이그
잘보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