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14일부로 유고 아스마는 니지산지 EN을 졸업함으로 이별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짧다면 짧은 기간 동안 웃으며 지켜봐왔던 라이버의 갑작스러운 졸업 소식에 당혹감과 속상함을 감출 수 없었으나, 이내 유고의 결정을 존중하여 받아들이기로 했습니다. 그리움은 어쩔 수 없으나, 앞으로의 유고의 선택을 존중하고 더욱 반짝일 그의 앞날을 응원할 것이며 그를 응원하는 마음은 절대 변치 않을 것입니다. 예정 중이던 유고의 휴가 전 방송 클립은 유고 채널의 영상이 전부 내려감에 따라 업로드를 하지 않는 방향으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녹틱스는 유고를 제외한 4인 펄거 오비드, 우키 비올레타, 알반 녹스, 써니 브리스코 넷으로 활동을 이어갈 것으로, 앞으로도 많은 지지 부탁드리겠습니다! 확실하지 않은 추측성 발언은 자제해 주시길 바라며, 다른 라이버들의 스트림에서 유고의 졸업에 관한 질문 및 직접적 언급은 삼가주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ANYCOLOR 졸업 공지문을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일어 www.anycolor.co.jp/news/g4su9uut8bds 영어 www.anycolor.co.jp/en/news/yyftlr2p-mfm
2022년 12월 14일부로 유고 아스마는 니지산지 EN을 졸업함으로 이별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짧다면 짧은 기간 동안 웃으며 지켜봐왔던 라이버의 갑작스러운 졸업 소식에 당혹감과 속상함을 감출 수 없었으나, 이내 유고의 결정을 존중하여 받아들이기로 했습니다. 그리움은 어쩔 수 없으나, 앞으로의 유고의 선택을 존중하고 더욱 반짝일 그의 앞날을 응원할 것이며 그를 응원하는 마음은 절대 변치 않을 것입니다.
예정 중이던 유고의 휴가 전 방송 클립은 유고 채널의 영상이 전부 내려감에 따라 업로드를 하지 않는 방향으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녹틱스는 유고를 제외한 4인
펄거 오비드, 우키 비올레타, 알반 녹스, 써니 브리스코
넷으로 활동을 이어갈 것으로, 앞으로도 많은 지지 부탁드리겠습니다!
확실하지 않은 추측성 발언은 자제해 주시길 바라며, 다른 라이버들의 스트림에서 유고의 졸업에 관한 질문 및 직접적 언급은 삼가주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ANYCOLOR 졸업 공지문을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일어 www.anycolor.co.jp/news/g4su9uut8bds
영어 www.anycolor.co.jp/en/news/yyftlr2p-mf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