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hellelim6905 님, 안녕하세요. 사슴이 시냇물을 찾기에 갈급함같이 내 영혼이 주를 찾기에 갈급하나이다 고백한 다윗처럼, 선생님의 영혼이 낙망하고 불안할때 다시 하나님을 바라고 그 얼굴의 도우심을 인해 영원히 찬송하는 일평생이 되시길 기도합니다. 영적 갈한 목을 충분히 적시는 시간 되세요.^^ (김지영간사 드림)
영분별의 단계에 깊이 들어가 있는 말씀이네요. 사람의 창조물에도 영이 흘러들어간다는 것은 매우 맞는 말씀입니다. 그렇기에 항상 깨끗함과 성령의 충만함으로 모든 일에 임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고 하나님의 뜻을 이루는 부분입니다. 깉은 영성으로 말씀하시는 부분에 감사드리고, 구독과 좋아요를 통해 계속해서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석민님, 반갑습니다. 강론 중 고전15:44절 말씀에서 '몸'(헬라어, 소마; 영어, body)이 '형체'를 뜻하는 단어라는 것을 기억하시면 이해하시는데 도움이 되실 거예요. '육의 몸'은 '육의 형체' 곧 '육체', 줄여서 '육'이라 하고, '영의 몸'은 '영의 형체' 곧 '영체', 줄여서 '영'이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여기서 '영의 몸'은 인간 내면의 '속사람', 곧 우리 '영혼'을 가리키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재림 종말 때에 어떤 사람은 생명의 부활로, 또 어떤 사람은 심판의 부활로 우리가 다 부활할 텐데 그 때의 '부활의 몸'은 오늘 강의에서 나온 '영의 몸'과는 다른 개념임을 잘 이해 하시면 좋겠어요. 도움이 되시기를 바라며 축복합니다~ ^^*
@@길기쁨 답변감사합니다 그런데 단어의 의미는 문맥이결정합니다 44절 말씀의 흐름은 35절 질문에 대한답변입니다 고린도전서 15장35절누가 묻기를 죽은 자들이 어떻게 다시 살아나며 어떠한 몸으로 오느냐 하리니 영의 몸이란 부활의 몸을 빗대어 표현한것입니다 구자길선교사님 개인적으로 존경하지만 다양한 주석과 성경 흐름을보면 영체가아닌 성령의소욕에 완전히 사로잡힌 부활체를 말하는 것 입니다
안녕하세요. 이안순님! 질문해 주셔서 감사 드려요. 하나님으로부터 오지 않은 생각들, 감정들, 의지들을 옛자아(옛사람)이라고 해요. 왜 옛자아(옛사람)이 죽어야 되냐면, 영이신 하나님과 똑같이 생각하고 감정을 갖고, 의지로 결단하고 행동하도록 만들어 놨는데(창1:26-28), 그것을 못하게 하는 것이 나의 옛자아이고 옛사람의 생각들이고 감정들이고 의지들이기 때문이에요. 또 하나님으로부터 오지 않는 생각,감정,의지는 다른 영으로부터 오는 것이기 때문이고, 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우리 옛자아(옛사람)을 다 못박으셨어요.(롬6:6) 또 다른 말로 하면 육신대로 살면 반드시 죽을 것이로 영으로써 몸의 행실을 죽이면 살리라 (롬8:13)는 말씀에서 육신은 모든 옛사람적인 생각들, 감정들,의지들을 뜻해요. 자세한 내용은 이번주 교제를 통해서 말씀드리도록 할께요^^ 이안순님, 사랑하고 축복합니다.(김지영 간사 드림)
목사님 감사합니다🎉 아멘.
저희도 감사드립니다. 영이 내적표현과 외적표현을 정확히 알고 분별하시는 지혜가 넘치시길 기도합니다. (김지영간사 드림)
영혼몸 성경적으로 제일 잘풀어 놓아주셔서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선교사님과 예수공동체를 예수님사랑으로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
감사 합니다 오랜만에 또 다시 들으니 새로운 깨달음이 있습니다
이 시대에 너무나도 옳바른 영적인 해석인줄 믿습니다 !!!
아멘! 댓글로 감사의 마음을 나눠 주셔서 고맙습니다.
매일 매일 새로우신 성령님! 오직 그 말씀 예수님만 좇아 가는 정복님 되시길 두손모아 기도합니다.(김지영간사 드림)
아멘
정복님이 날마다 새롭게 아버지를 알아가시고 만나시는 은혜를 누리시길 측복하며 기도드립니다^
(서성희 간사 드림)
감사합니다~~
자세하게 영적 분별력을 풀어주는 말씀으로 인해
제 영이 더욱 살아나고 있습니다~^^
아멘아멘!!
성령님께서 영분별의 지혜와 지식과 능력과 영감으로 박용숙님에게 계속 나타나 주시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또 말씀을 들을때마다 생명과 평강으로 인도해주실 성령님을 기대합니다.(김지영간사 드림)
아멘 아멘 지금 다시 들으니 새로운 도전과 은혜를 받습니다 성령의 통로가 되어 주어진것에 성령안에서 나아가겠습니다 할렐루야^^~~~♡
아멘, 새해 성령의 나타나심으로 영분별하는 삶, 그리고 성령안에서 그 말씀으로 날마다 새로운 도전과 은혜 얻으시는 김종선님 되세요.^^(김지영 간사 드림)
자막, 간략정리 등으로 영상 보강을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수고해 주신 스텝분들 축복해요~
네. 모든 영광을 주님께 올려드립니다. 영분별을 통해 중국은 일어날지어다. 하나님의 형상과 모양을 반사할지어다. 자막을 위한 모든 수고와 섬김을 아끼지 않으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주님사랑으로 사랑하고 축복합니다.^^(장태훈 간사 드림)
꼼꼼하게 보시고 감사의 마음 흘러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과 축복의 마음을 전합니다^^ (신지현 간사 드림)
趙珠恩 격려와 축복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사람의 힘으로 하지 않고 성령 안에서 계속해서 할수있도록 기쁨으로 임하겠습니다^^(허성경 간사 드림)
자막이 있어 듣기가 더 명료해졌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막을 통해 더 명료하게 강의를 들으신다니 정말 기쁩니다^^ 들으시는 말씀마다 구독자님의 심비에 차곡차곡 새겨지는 은혜가 있으시길 기도합니다. (김지영 간사 드림)
길기쁨님, 감사의 마음 감사합니다^^ 강론을 통해 살아계신 아버지의 음성을 더욱 선명하게 듣고 반응하는 시간 되시기를 축복하고 기도합니다. (신지현 간사 드림)
와우..자막 너무 감사합니다.♡
일년전 들었는데..지인이 보내줘서 다시 들을때인가 하고 반복 듣기합니다.
축복합니다.
저도 주안에서 축복합니다. 자막을 통해 더 선명하게 마음 속 깊이 새겨지는 은혜가 있기를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장태훈 간사 드림)
영적 갈급한데 다시공부하니 너무 좋네요
michellelim6905 님, 안녕하세요.
사슴이 시냇물을 찾기에 갈급함같이 내 영혼이 주를 찾기에 갈급하나이다 고백한 다윗처럼, 선생님의 영혼이 낙망하고 불안할때 다시 하나님을 바라고 그 얼굴의 도우심을 인해 영원히 찬송하는 일평생이 되시길 기도합니다. 영적 갈한 목을 충분히 적시는 시간 되세요.^^ (김지영간사 드림)
은혜위에 은혜를 계속 경험케해주시길 간절히 기도드립니다.아멘.힘내세요 🙏 구바울드림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댓글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영분별의 기름부음이 차고 넘치시길 기도합니다.(김지영간사 드림)
지영간사님 오랜만이예요
시간나실때 연락한번주셔요
선교사님의 설교를 자막과 함께 듣고 보니까 이해력이 더 넓어지고 은혜가 더 깊어지네요~ 자막 작업하시느라고 수고 많으셨어요~ 감사해요^^
격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개념과 영적원리들이 마음속에 깊이 새겨지시기를 기도합니다. 주님사랑으로 사랑하고 축복합니다^^(장태훈 간사 드림)
감사합니다. 말씀통해 영적분별력이 더욱 예리하고 날카롭게 되시길 축복합니다
(박용숙간사드림)
감사합니다 ^^
하나님이냐 마귀냐 영분별의 원리가 날마다 삶속에서 체험되고 승리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서성희 간사드림 ^^)
민사라님, 영분별에 대한 이해가 더 깊어지고 넓어져
주의 영이 함께 하는 자로 진정한 자유를 누리시기를 기도합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최정애 간사 드림)
민사라님,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선교사님의 강론을 통해 영분별의 능력과 이해력과 은혜가 더욱 충만하게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박경희 간사 드림)
약간은 모호했던 영혼육의 정의를 정확히 설명해 주시니 정말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김도제님!
강론을 들으시고 댓글을 남겨 주셔서 감사해요. 무엇보다 영혼육의 정확한 정의가 되셨다니 더욱 더 감사드립니다. 계속해서 영분별의 지혜가 넘쳐 흐르시길 기도합니다.(김지영간사 드림)
감사합니다
매일 하나님 아버지께서 지혜와 지식을 더하여 주심으로 영분별의 은혜와 하나님을 더 깊게 알아가시는 은혜가 있으시길 축복하며 기도합니다
(서성희 간사드림)
자막 ~~넘 감사드려요~
^^계속적으로 자막작업을 통해 업로드될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장태훈 간사 드림)
이재영님, 감사의 마음 감사합니다^^
계속해서 영분별이 자막으로 완성되어지도록 기도해 주세요.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신지현 간사 드림)
격려와 응원의 글 감사합니다^^♡
영분별 자막 작업을 위해 함께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재영님의 삶에 날카롭고 예리한 영분별의 기름부음이 임하시길 기도합니다.♡ (박용숙 간사 드림)
^^자막을 통해 보고 듣고 배가 되는 은혜가 넘치시길 소망합니다. 앞으로 유투브에 올라가있는 모든 영상이 많은 언어로 번역되고 자막화 될수있길 기도합니다!(허성경 간사 드림)
영분별의 단계에 깊이 들어가 있는 말씀이네요. 사람의 창조물에도 영이 흘러들어간다는 것은 매우 맞는 말씀입니다. 그렇기에 항상 깨끗함과 성령의 충만함으로 모든 일에 임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고 하나님의 뜻을 이루는 부분입니다. 깉은 영성으로 말씀하시는 부분에 감사드리고, 구독과 좋아요를 통해 계속해서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네. 그렇습니다. 영은 외적으로 표현을 하기 때문에 그 사람이 만든 창작물에도 만든사람의 영적상태가 나타나는 것이죠.^^
날마다 성령충만한 데이비드님이 되시길 두손모아 기도합니다.(김지영 간사 드림)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권순남님!
댓글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선교사님의 강론을 들으실때마다 지혜와 계시의 성령님께서 하나님에 대해 깊이 알게 하시고, 날마다 감사하는 삶이 되시길 두손모아 기도합니다.^_^(김지영간사 드림)
댓글을 달아주시다니 감사 감사합니다
제가 우연히 구바울 이란 훌륭한 선교사님이 계셨다는 이야기를 듣고
유툽을 찾아보고 강의를 들었습니다
@@paulkoo9138
아멘!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만남을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 드려요~ 성령안에서 말씀의 기름부음이 권순남님께도 넘치시길 기도합니다.^^(김지영간사 드림)
영어성경에선 모두 영, 혼,육으로 되어있지안나요?
주보라님 안녕하세요. 영,혼육 또는 영,육으로 표현하고 있는데, 둘다 맞는 표현입니다.(김지영간사 드림)
육의몸이 있듯이 영의몸은 부활의몸을 말하는게 아닐까요?
이석민님, 반갑습니다. 강론 중 고전15:44절 말씀에서 '몸'(헬라어, 소마; 영어, body)이 '형체'를 뜻하는 단어라는 것을 기억하시면 이해하시는데 도움이 되실 거예요. '육의 몸'은 '육의 형체' 곧 '육체', 줄여서 '육'이라 하고, '영의 몸'은 '영의 형체' 곧 '영체', 줄여서 '영'이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여기서 '영의 몸'은 인간 내면의 '속사람', 곧 우리 '영혼'을 가리키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재림 종말 때에 어떤 사람은 생명의 부활로, 또 어떤 사람은 심판의 부활로 우리가 다 부활할 텐데 그 때의 '부활의 몸'은 오늘 강의에서 나온 '영의 몸'과는 다른 개념임을 잘 이해 하시면 좋겠어요. 도움이 되시기를 바라며 축복합니다~ ^^*
@@길기쁨 답변감사합니다
그런데 단어의 의미는 문맥이결정합니다
44절 말씀의 흐름은 35절 질문에 대한답변입니다
고린도전서 15장35절누가 묻기를 죽은 자들이 어떻게 다시 살아나며 어떠한 몸으로 오느냐 하리니
영의 몸이란 부활의 몸을 빗대어 표현한것입니다
구자길선교사님 개인적으로 존경하지만
다양한 주석과 성경 흐름을보면
영체가아닌 성령의소욕에 완전히 사로잡힌 부활체를 말하는 것 입니다
옛자아는죽어야한다 는설교를들어본기억이 좀있는데 좀헷갈려요
안녕하세요. 이안순님! 질문해 주셔서 감사 드려요.
하나님으로부터 오지 않은 생각들, 감정들, 의지들을 옛자아(옛사람)이라고 해요.
왜 옛자아(옛사람)이 죽어야 되냐면, 영이신 하나님과 똑같이 생각하고 감정을 갖고, 의지로 결단하고 행동하도록 만들어 놨는데(창1:26-28), 그것을 못하게 하는 것이 나의 옛자아이고 옛사람의 생각들이고 감정들이고 의지들이기 때문이에요. 또 하나님으로부터 오지 않는 생각,감정,의지는 다른 영으로부터 오는 것이기 때문이고, 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우리 옛자아(옛사람)을 다 못박으셨어요.(롬6:6) 또 다른 말로 하면 육신대로 살면 반드시 죽을 것이로 영으로써 몸의 행실을 죽이면 살리라 (롬8:13)는 말씀에서 육신은 모든 옛사람적인 생각들, 감정들,의지들을 뜻해요. 자세한 내용은 이번주 교제를 통해서 말씀드리도록 할께요^^ 이안순님, 사랑하고 축복합니다.(김지영 간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