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을 약간 응용변경, 추억의 팝송들을 아름답게 불러주셨어요. 기타반주는 정말 환상적! 가수 김희진님께서 무수한 팬벗님의 댓글을 전부 읽어볼순 없겠지만 혹시라도 보신다면 이 노래 한번 불러주실래요? 김정호님의 "기다림" 검색해보니까 칼립소 리듬으로만 나오고 있어요. 저가 보기엔 칼립소 리듬은 가사내용이랑 분위기가 영 딴판, 무슨 경쾌한 여행 행진곡 처럼, 추구하고자 하는 가사내용의 서정분위기랑 완전 다르죠. 리듬의 귀재박사이신 김희진님께서 만일 이 글을 보신다면 리듬을 바꿔서 한번 불러주세요. 현재까진 그 누구도 시도하고 있질 않았습니다. 이 노래는 기타랑 너무 잘맞고, 노래분위기 또한 김희진님의 노래성향이랑 같습니다. 김정호님의 원곡엔 슬로우 고고 슬로우 비트 형태로 발표된 적이 있는데, 그 곡은 더이상 찾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해질무렵 시골집 저녁밥 짓는 굴뚝에서 연기가 피어오르고, 별이 뜬 까만밤에 간간히 들려오는 송아지 울음소리, 호롱불을 밝혀놓은 할아범은 행여나 아들일까 싶어서 살며시 문을 연다. 어때요. 시골풍경과 더불어 아들을 막연히 기다리는 할아범의 마음- 진짜 기다림이 무엇인지 어떤것인지 시골 풍경과 더불어 여운이 팍팍 생겨나질 않나요? 아 글쎄, 이런 곡을 칼립소 리듬으로 부르면 어떡합니까! 당장 고쳐야죠. 요즘 아이들이 초가집을 알까요? 또한 호롱불이 무엇인지, 그 분위기가 어떤것인지 정말 알까요? 육지에선 이미 80년도 이전에 스라브 지붕으로 완전 개량되었죠. 그래서 더이상 볼수 없는 초가집. 아마 83~85년 까지만해도 제주오라 정실 주변엔 제주돌담과 더불어 마지막 초가집이 남아있었던 기억이 어렴풋이 나요. 일도 이도 공항주변 및 제주 전체 주거지역은 전부다 스라브지붕으로 바뀌어져 있던 상태였습니다. 저녁이면 밥짓던 굴뚝에서 연기가 모롱모롱, 까만밤엔 제주 반딧불이 오라정실 주변에 빙빙. 기다리는 심정으로 불러야죠. 아련한 기다림, 홀로있는 할아범의 기다리는 심정, 긴 곰방대를 물고서 연기를 뻐끔뻐금 피우시던 옛 할아버지들, 여운이 생겨야 맞죠. 이래서 리듬이 정말 중요한 거죠. 이 자리를 제공해주신 화전민님 , 감사합니당^^ 기다림" 눈앞에 보이는 조그만 초가집엔 할아범 오늘밤도 불밝혀 놓으셨네 무슨 생각하실까 기나긴 밤을 그 누구 기다리나 잠못 이루나 저멀리 들리는 송아지 울음소리 행여나 아들일까 살며시 문을 연다.
In a past time , Sometimes My father told me that Hey, Son you will be killed. If a son don't eat the breakfast, now. I was sad. Really some mininutes after, I would eat B.fast. The origin is because no sleeping in last night.
유럽에서의 카톨릭이 생활 종교화 되어 있어서며, 즉 우리 한국에서 불교가 생활 종교 되어 있어 읍니다. 유럽의 카톨릭 과 한국의 카톨릭계에는 여러가지 차이가 있다는 거죠. 그러나 우리 한국불교에서도 원조인 인도 불교 사상 과 차이가 있읍니다. 인도에 가서 지나가는 사람 붙잡고 道가 무엇 입니까 하고 물으면 어떻게 대답 할 것 같습니까.? 한국의 불교에는 동양의 전통 사상인 道敎와 인도에서 유래된 Budhism ㆍ원시 불교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룹니다.
이슬 처럼아름다운 목소리너무좋고 노래도좋아요
김희진 님의노래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즐거운시간 보내십시요~^^
ジョニーホートン、パティーページ、素敵な曲が沢山あります、エヴァーグリーンも大好きです、ポップスは誰もが愛しています。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영원한 목소리 감사함니다
감사합니다~~언제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Beautiful Brown Eyes ㅡ왜 푸른 눈은 싫을까?!
천사의 목소리 어찌이리 고우세요^^~~~
감사합니다~^^
유나.
윤정
오셔서요.
오셔서요.
맑고 고운 목소리 뭐라 형언 할 수 없는 느낌 ! 마음을 평온하게 만들어 주네요. 항상 감사해요.
감사합니다~~
고운노래들으시며 즐거운시간 보내십시요~^^
수빈😊
김희진팦 송
감사합니다~^^
실장님😊
단아하시고 청아한 목소리의 가수 김희진님의 노래는 스르르 녹아들면서 취하게 됩니다.
즐거운 휴일 되십시요~^^
@@aaa11111'$
努力 ㆍ勞動 그리고 休息 : 우리의 人生.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매력있는 목소리 입니다.
언제나 화이팅 하세요~^^
ㅂ
참 듣기좋은 천사의 목소리네요.
너무 감미로우 네요^^
미스트롯에 나온 김희진이 맞나요.코러스 하신분
저도 좋아해요.매력적인 여자여요.앞으로 좋은 음악많이
들려주시고요.응원 합니다
좋은 가수 되세요.~♥
미스트롯 나오신분 아니예요
이분은 포크송가수이십니다!
건강한 하루되세요~~
노래 잘 듣고갑니다 ~
김현😊
오셔서요.
9500보요.
2끼했네요.
내일소식이요.
노래좋고영상좋고다좋아요
음악 목소리 연주 하나하나 음이좋아요 짱입니다~♡
아침을 더 빛나게하는 목소리~~~~ 넘 좋아요
희라.
김희진님 고엽 나타리콜버전으로 한번 불러보세요 그게 되시면 엄청좋은일 많이생깁니다
리듬을 약간 응용변경, 추억의 팝송들을 아름답게 불러주셨어요. 기타반주는 정말 환상적!
가수 김희진님께서 무수한 팬벗님의 댓글을 전부 읽어볼순 없겠지만
혹시라도 보신다면 이 노래 한번 불러주실래요?
김정호님의 "기다림"
검색해보니까 칼립소 리듬으로만 나오고 있어요.
저가 보기엔 칼립소 리듬은 가사내용이랑 분위기가 영 딴판,
무슨 경쾌한 여행 행진곡 처럼, 추구하고자 하는 가사내용의 서정분위기랑 완전 다르죠.
리듬의 귀재박사이신 김희진님께서 만일 이 글을 보신다면 리듬을 바꿔서 한번 불러주세요.
현재까진 그 누구도 시도하고 있질 않았습니다.
이 노래는 기타랑 너무 잘맞고, 노래분위기 또한 김희진님의 노래성향이랑 같습니다.
김정호님의 원곡엔 슬로우 고고 슬로우 비트 형태로 발표된 적이 있는데, 그 곡은 더이상 찾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해질무렵 시골집 저녁밥 짓는 굴뚝에서 연기가 피어오르고, 별이 뜬 까만밤에 간간히 들려오는 송아지 울음소리,
호롱불을 밝혀놓은 할아범은 행여나 아들일까 싶어서 살며시 문을 연다.
어때요. 시골풍경과 더불어 아들을 막연히 기다리는 할아범의 마음- 진짜 기다림이 무엇인지 어떤것인지
시골 풍경과 더불어 여운이 팍팍 생겨나질 않나요?
아 글쎄, 이런 곡을 칼립소 리듬으로 부르면 어떡합니까! 당장 고쳐야죠.
요즘 아이들이 초가집을 알까요? 또한 호롱불이 무엇인지, 그 분위기가 어떤것인지 정말 알까요?
육지에선 이미 80년도 이전에 스라브 지붕으로 완전 개량되었죠. 그래서 더이상 볼수 없는 초가집.
아마 83~85년 까지만해도 제주오라 정실 주변엔 제주돌담과 더불어 마지막 초가집이 남아있었던 기억이
어렴풋이 나요.
일도 이도 공항주변 및 제주 전체 주거지역은 전부다 스라브지붕으로 바뀌어져 있던 상태였습니다.
저녁이면 밥짓던 굴뚝에서 연기가 모롱모롱, 까만밤엔 제주 반딧불이 오라정실 주변에 빙빙.
기다리는 심정으로 불러야죠. 아련한 기다림, 홀로있는 할아범의 기다리는 심정, 긴 곰방대를 물고서
연기를 뻐끔뻐금 피우시던 옛 할아버지들, 여운이 생겨야 맞죠. 이래서 리듬이 정말 중요한 거죠.
이 자리를 제공해주신 화전민님 , 감사합니당^^
기다림"
눈앞에 보이는 조그만 초가집엔
할아범 오늘밤도 불밝혀 놓으셨네
무슨 생각하실까 기나긴 밤을
그 누구 기다리나 잠못 이루나
저멀리 들리는 송아지 울음소리
행여나 아들일까 살며시 문을 연다.
김정호님의 노래는 서정적적고 아름다운 노래가 많지요~~
희진님이 부르면 분위기에 맞게 잘 부를 것 같습니다.
해가 지고 저녁시간으로 접어드는 시간 즐겁게 보내십시요~^^
와우~@@ 화전민님, 바쁘심에도 불구하고
댓글 제깍제깍 즉석으로 답글을 주시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지금 여긴 시차가 고국과 다른 미국 입니다.
441
멋져요ㆍ미녀가수 희진님 최고로 응원 합니다 ~~
In a past time ,
Sometimes My father told me that
Hey, Son you will be killed.
If a son don't eat the breakfast, now.
I was sad. Really some mininutes after,
I would eat B.fast.
The origin is because no sleeping
in last night.
國論分裂 色出作業.!
리메이크로 팝송 까지...초 1류 가수가되어 억대의 출연료 지급해야 하기전에 살아생전 꼭한번 함께 공연한번 해보고 죽는것이 마지막 소원이 되버렷읍니다
ㅋ 억대 출연료는 좀 오바고요
음악하시는가 봅니다.
참 예쁘고 노래 잘하는
정말 좋아하는 가수입니다
실제 보면 아담하고 여성스러운 느낌.
유럽에서의 카톨릭이 생활 종교화
되어 있어서며,
즉 우리 한국에서 불교가 생활 종교
되어 있어 읍니다.
유럽의 카톨릭 과 한국의 카톨릭계에는
여러가지 차이가 있다는 거죠.
그러나 우리 한국불교에서도
원조인 인도 불교 사상 과 차이가
있읍니다.
인도에 가서 지나가는 사람 붙잡고
道가 무엇 입니까 하고 물으면
어떻게 대답 할 것 같습니까.?
한국의 불교에는
동양의 전통 사상인 道敎와
인도에서 유래된 Budhism ㆍ원시 불교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룹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