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hillVash 알리제품으로 16만원은 정말 큰 지출이라고 생각하는데 댓글에 보니 그럼에도 변속불량으로 원래로 되돌렸다는 글이 보이는군요. 역시 알리제품은 가격에 상관없이 모험을 각오해야 한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어제 썬샤인 12단 스프라켓 50% 세일하길래 하나 쟁여놨는데 원래 가격이 한국돈 5.5만원 정도 하는데 3만원도 안하는 가격으로 쟁여놨으니 개이득인것 같네요. 현재 사용하고 있는데 변속 성능이 완전 맘에 들지않지만 가격이 용서되니 막쓰기 좋은것 같네요. 그래도 지금은 많이 좋아진 편입니다. 처음엔 투어니 보다 못한 성능으로 당장 제대로 된 구동계로 갈고싶었지만 가격땜에 참고 씁니다.
조또 제품만 복불복이 아니라 알리발이 복불복임
초반에 최대한 좋게냄 -> 리뷰 좋게달림 (안좋으면 피드백 반영해서 2차 3차냄) -> 리뷰 떡상 -> 리뷰 작업 끝나면 원가절감해서 수익 올림
국룰 ㅇㅇ
맞는 것 같아요. 지금은 이 제품 사용 중이지 않아요. 중요한 부품은 알리 제품은 사용하지 않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걍 조또라고 부릅니다 . 얼마나 입에 착 달라붙고..응 !? 우리의 추억....응 !? 조또 가성비 죽이쥬
영상 잘 봤습니다. 저 역시 스프라켓을 업힐용으로 11-34T 또는 11-36T 로 바꿀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저는 드레일러의 케이지도 함께 변경하는줄 알았는데 여기 영상에서는 단순히 헹어 익스텐션만으로 해결하셨네요. 그게 가능한지요??
행어익스텐션만으로도 가능해요. 대신 특정 단수에서 변속 트러블이 있어요. 결국엔 원복하게 되더라구요. 그냥 , 자전거 자체를 바꾸는 게 속 편한 것 같아요. 지금은 원복해서 업힐합니다. 무릎이 아프네요.
@@UphillVash 답변 감사드립니다.
지또 제품은 복걸복이예요
스음 없는건 없는데 어떤건 소음이 심해요
빅나인 xt에디션 타는데 스프라켓 xt등급으로 업그레이드하면 체감 할수있을까요?
ㅋㅋ 조또가 아니고 지또가 아닐까요? 잘 보고 갑니다 ㅋㅋ
친구 중 별명이 조또가 있었는데, 입에서 절로 나왔네요. 왠지 이상하다 했습니다. 다시 확인 하니 정말 지또가 맞겠네요. !!
ztto 10단 카세트가 16만, 시마노 데오레 10단 카세트가 5만원??
무게가 150g 정도 가벼운것 알겠는데 그렇다고 시마노 정품보다 3배 이상이나 비싸면서 문제많은 중국제품을 쓴다는 게 이해가 안가네요.
그런데 원래 중국제 스프라켓이 저렇게 비싼가요?
저 스프라켓은 대량생산이 안 되는 모델이어서 가격이 비쌉니다. 이제 단종 되어 구하지도 못해요.
@@UphillVash 단종 프리미엄이 붙어서 정품에 3배가 넘는 금액으로 판매하는건가요?
@@까만고양이-s1s 아니요. CNC 공법으로 일일이 사람이 깍아서 만들어서 비싼걸로 압니다. 정품은 대량생산하니 무게가 무겁죠.
@@UphillVash 알리제품으로 16만원은 정말 큰 지출이라고 생각하는데 댓글에 보니 그럼에도 변속불량으로 원래로 되돌렸다는 글이 보이는군요.
역시 알리제품은 가격에 상관없이 모험을 각오해야 한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어제 썬샤인 12단 스프라켓 50% 세일하길래 하나 쟁여놨는데 원래 가격이 한국돈 5.5만원 정도 하는데 3만원도 안하는 가격으로 쟁여놨으니 개이득인것 같네요.
현재 사용하고 있는데 변속 성능이 완전 맘에 들지않지만 가격이 용서되니 막쓰기 좋은것 같네요.
그래도 지금은 많이 좋아진 편입니다.
처음엔 투어니 보다 못한 성능으로 당장 제대로 된 구동계로 갈고싶었지만 가격땜에 참고 씁니다.
@@까만고양이-s1s 무게가 가벼우면 그만큼 가격이 비싼 것 같습니다. 스프라켓 교체 보다 스마트로라로 워크아웃 훈련하는 게 좀 더 극적인 효과가 있습니다.
아는 브랜드를 대놓고 조또라 써서 들어와 봄 ㅋㅋㅋㅋ 보자마자 터졌네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조또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