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한말씀 감사합니다. 많이 울었습니다. 저도 유년부 봉사를 하고 있는데 저를 돌아보게 됐네요. 감사합니다. 그래도 쓸모없는 사람은 없는데 그 아이는 아마 하늘아래에서 훌륭하게 성장하고 있을겁니다. 생명의 귀중함. 맡겨주신 영혼들... 한 영혼이 천하보다 귀하다고 하신 주님의 말씀을 다시 새겨봅니다. 목사님 감사합니다.❤️
언행을 늘 살피며 나로 인하여 실족 당할 이가 없는지 늘 조심해야 하겠습니다. 누구든지 실족시키지 말라 넘어지게 하는 것 결례로 마음을 상하게 하는 것. 예수님의 의도 - 영혼의 실족 ( 믿음에서 떠나게 하는 것) 1절 - 실족하게 하는 자에게는 화로다. 16장 - 부자와 나사로 비유 후 영혼의 이야기. 아무리 노력해도 인간은 실족시킬 수 있다. 이해하지만 심판받을 것. 두 가지의 죄는 용서 안 하심 이미 믿는 자들이 범하는 죄 1. 성령훼방 죄 2. 실족 시킨 죄 실족한 당사자가 가장 큰 피해 실족하게 한 자도 주님이 심판 전도 문이 막히지 않게 칼은 숨겨야 한다. 세상에 있는 영혼들을 건져내야 한다. 발걸음도 조심. 언행에 늘 주의해야 예수님 당시에 바리새인들이 실족케 했다 3졀 - 용서에 대한 말씀 하루에 일곱번 다른 복음에서는 일흔번씩 일곱번 실족 + 용서 용서해주면 실족하지 않을 것 같으면 용서해라 5절 - 사도들이 우리에게 믿음을 더하소서. 7~10절 - 종에 대한 이야기 겨자씨 만한 믿음 밖에서 실컷 일하고 와도 집에 와서도 주인을 위해 일하고 당연히 여김 -> 주의 일 했다고 행세하지 말라 인정받으려 하지 말라. 우리는 종이다. 주님 맡기신 일에 최선을 다하고 감사해야. 그래야 세상을 이길 수 있고 다른 사람의 영혼을 세울 수 있다. 주변을 돌아보며 살라.
저도 고등학교때 주일학교 교사를 했는데 한아이가 너무 힘들게 해서 제가 그아이를 실족케했습니다 그렇게 할거면 교회에 오지 말라고 세월이 흘러 말씀을 듣고 그 아이가 생각나 회개는 했으나 오늘 등장한 선생님 처럼 쫓아 가지도 무릎도 꿇지 않았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으로 다윗 처럼 분수령적인 회개를 하기 원합니다 오늘도 저를 깨닫게 하시려고 목사님 말씀으로 찾아오셨네요 감사합니다
담임목사님께서 공예배중에 차별금지법을 왜 반대하고 있는지 모르겠다고 하셔서 그것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게 되었는데 생각차가 많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많은시간동안에 나눈 이야기를 다 열거할 수 없지만 속이 많이 상합니다 이런 목사님을 믿고 따라야하는지.. 제가 너무 성급한건지.. 마음이 매우 무겁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건방진 말씀 죄송합니다.. 어쩌면 이게 제 시험일지도 모른다 생각합니다.. 그러나 저 같은 사람이 의외로 많았습니다!! 물론 믿음이 약해서 흔들린걸수도 있지만... 교회 내에서 이런일이 사회와 다를꺼 없다면 교회도 생각해볼 일이라 생각합니다!!! 직분 상관없이 다시한번 자기 행동을 생각해 보세요!!!! 높은 직분이면 기대치가 있기때문에 다 조심해야 합니다!! 제가 이글을 올린건 저때문이 아니구요!! 저처럼 교회를 찿는 다른 분들을 위한 글입니다!!!! 전 그누가 절 괴롭혀도 주님을 떠날맘이 없으니까요!!! 부족하고 어리석고 한상 넘어지지만 저를 보고 기다리시는 주님을 아니까요!!! 그러나 정말 초신자는 끝입니다!!!
마음이 많이 아프셨겠어요. 저도 남에게 친절과 사랑으로 다가가지 못했음을 고백합니다, 우리는 모두 죄인일 수 밖에 없음을 고백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또한 지나가리 하고 그러려니 생각하며 오늘의 하루를 주님께 맡기며 저들을 용서할 수 있는 믿음과 힘을 달라고 기도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참고 선으로 악을 이기면 능치 못할일이 없습니다. 우리의 소망을 하늘에 두고 천국의 상급을 쌓으며 살아가길 바랍니다. 힘들겠지만 이겨내세요. 낙심하거나 실족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차별금지법
법안심사 제1소위원회'의 연락처 입니다.
정중하게 차별금지법 반대 의견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 ↓ ↓ ↓
백혜련(민주.경기수원)
010-2840-4727
김용민(민주.경기남양주)
010-9181-1495
김종민(민주.충남논산)
010-9157-0053
박주민(민주.서울은평)
010-6310-6108
송기헌(민주.강원원주)
010-3571-1000
여기 전화해서 반대의견 얘기하면 되나요??
1
김선영
그래도 되고 반대의견문자를 보내도 됩니다
연락처 공유해주셔서 교우들과 공유하고 반대문자 보냈습니다.감사합니다..
차별금지법 반대합니다
죄에서구원해주시길
원합니다
목사님 너무 귀하십니다
감사해요
귀한말씀 감사합니다. 많이 울었습니다.
저도 유년부 봉사를 하고 있는데 저를 돌아보게 됐네요. 감사합니다.
그래도 쓸모없는 사람은 없는데 그 아이는 아마 하늘아래에서 훌륭하게 성장하고 있을겁니다.
생명의 귀중함. 맡겨주신 영혼들... 한 영혼이 천하보다 귀하다고 하신 주님의 말씀을 다시 새겨봅니다.
목사님 감사합니다.❤️
아멘 !
아멘 입니다
그가 저입니다
주님 용서하세요
제가 알고도 모르게 지금 얼마나 많은 사람들에게 상처를 주었을까요 용서해주세요 저에 죄를 주님앞에 회개합니다
감사합니다 목사님 저에 폐부를 찌르는 말씀 가슴판에 새기겠읍니다 아멘 !
목사님 설교는 한번듣는 사람은 없고 계속듣는 사람만 있습니다 목사닝 설교로 영 이 자람니다 여기저기 성도들게 목사님 설교 알리고 있는데 하나같이 너무 좋다고 제자 광성 교회 성도들이 부럽습니다 참 목사님 기도 하겠습니다
언행을 늘 살피며 나로 인하여 실족 당할 이가 없는지 늘 조심해야 하겠습니다.
누구든지 실족시키지 말라
넘어지게 하는 것
결례로 마음을 상하게 하는 것.
예수님의 의도 - 영혼의 실족 ( 믿음에서 떠나게 하는 것)
1절 - 실족하게 하는 자에게는 화로다.
16장 - 부자와 나사로 비유 후 영혼의 이야기.
아무리 노력해도 인간은 실족시킬 수 있다.
이해하지만 심판받을 것.
두 가지의 죄는 용서 안 하심
이미 믿는 자들이 범하는 죄
1. 성령훼방 죄
2. 실족 시킨 죄
실족한
당사자가 가장 큰 피해
실족하게 한 자도 주님이 심판
전도 문이 막히지 않게 칼은 숨겨야 한다.
세상에 있는 영혼들을 건져내야 한다.
발걸음도 조심.
언행에 늘 주의해야
예수님 당시에 바리새인들이 실족케 했다
3졀 - 용서에 대한 말씀
하루에 일곱번
다른 복음에서는 일흔번씩 일곱번
실족 + 용서
용서해주면 실족하지 않을 것 같으면 용서해라
5절 - 사도들이 우리에게 믿음을 더하소서.
7~10절 - 종에 대한 이야기
겨자씨 만한 믿음
밖에서 실컷 일하고 와도 집에 와서도 주인을 위해 일하고 당연히 여김
-> 주의 일 했다고 행세하지 말라
인정받으려 하지 말라.
우리는 종이다.
주님 맡기신 일에 최선을 다하고 감사해야.
그래야 세상을 이길 수 있고 다른 사람의 영혼을 세울 수 있다.
주변을 돌아보며 살라.
아멘 무익한 종으로 살아갈 수 있는 믿음을 주옵소서
아멘 진리의 말씀 항상 감사힙니다!!!
아멘!!
솔직하신 목사님말씀 너무도 은혜가됩니다~
저의 믿음을 통하여 다른 사람들을 구원의길로 인도 할수있는 진실된 믿음으로 견고히 세워주시옵소서.
귀한 말씀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하나님 나라를 위해서 존재합니다!
목사님 감사드립니다 ㆍ한말씀한말씀속에 모든것이 느껴지고 은혜를주심감사드려요ㆍ목사님교회성도들이 부럽습니다ㆍ오늘도양약가도같은말쓰으로 승리하겟습니다ㆍ
저도 고등학교때 주일학교 교사를 했는데 한아이가 너무 힘들게 해서 제가 그아이를 실족케했습니다 그렇게 할거면 교회에 오지 말라고 세월이 흘러 말씀을 듣고 그 아이가 생각나 회개는 했으나 오늘 등장한 선생님 처럼 쫓아 가지도 무릎도 꿇지 않았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으로 다윗 처럼 분수령적인 회개를 하기 원합니다 오늘도 저를 깨닫게 하시려고 목사님 말씀으로 찾아오셨네요 감사합니다
아멘. 맞습니다.구구절절 마음에 닿습니다 목사님.우린 넘 쉽게 말하고 교만합니다. 지혜와 절제가 정말필요합니다. 말씀통해 꼭 제자신을 깎고 다듬겠습니다.조심하겠습니다..
아멘~
목사님의 솔직한 속마음을 표현해주시니 저 또한 뒤돌아보게됩니다.
늘강건하시어 우리에게 깨닫게해주시길 간절히 바래봅니다
아멘아멘아멘.
목사님 감사합니다
목사님 참된 설교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겸손하신말씀 목사남 우리의영혼을많이 깨우처주고계십니다
목사님.말씀감사감사드림니다
기도하것슴니다~~^^
영상 속히올려주셔서 계속 예배드리게해주시니 감사합니다^^~
좀늦게 들어오지만 목사님 설교말씀으로 새벽예배드리고
이어서 기도하게되니 너무 감사합니다~
,,
,.,,
.,
세상이 감당하지 못하는 사람이 되고 싶어요 목사님 감사합니다 😍
말씀을 통해 항상 감사합니다
아멘!
시의적절하신 말씀입니다.
감사합니다.
목사님 말씀에 믿음을지켜 가니 쓰임이 크고 위안입니다
목사님! 말씀 맞습니다! 교인으로서 우리 목사님께 서운한 점 많지만 그래도 내 신앙을 지키기 위해 버티고 있습니다
전주입니다 늘 강건하셔서 좋은 설교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건강하시구요
아멘아멘.목사님.제가 많이많이 회개하고 있습니다.
저도 교회선생 인데 한영혼을 천하보다 귀히 진정으로 여기는지?
예를 들어주신 교사는 진짜 선생님이네요
목사님 얼굴이 많이 수척해 지신것 같아요 ㅠ 차별금지법과 코로나사태등등..말이죠.. 목사님 건강 잘 챙기세요..
목사님~너무솔직하셔서
공감이가고감동입니다~제속이훤히보이는게언제쯤변화될지~ㅠㅠ
미래세대후원 전용계좌가 개설되었습니다. (8월 12일)
[ 미래세대후원 방법 ]
1. 국내용 계좌 : 301-0277-1597-91 (농협, 제자광성교회)
2. 국외용 교회계좌번호
-church address: 462, Ilsan-ro, Ilsandong-gu, Goyang-si, Gyeonggi-do, Republic of Korea
-bank(National Agricultural Cooperative Federation) account number: 301-0277-1597-91
-account holder: Jejakwangsungkyoheo(제자광성교회)
-bank address: 10, Goyangsicheong-ro, Deogyang-gu, Goyang-si, Gyeonggi-do, Republic of Korea.
-SWIFT Code : NACFKRSEXXX
3. 미래세대후원 입금하실때: 입금자명+미래세대
(예, 홍길동 미래세대)라고 꼭 기입해서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
목사님교회다니고싶네요ㅜㅜ
담임목사님께서 공예배중에 차별금지법을 왜 반대하고 있는지 모르겠다고 하셔서 그것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게 되었는데 생각차가 많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많은시간동안에 나눈 이야기를 다 열거할 수 없지만 속이 많이 상합니다 이런 목사님을 믿고 따라야하는지..
제가 너무 성급한건지..
마음이 매우 무겁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양의옷을 입은 이리들.'. ..이라는 제목의 박한수목사님 설교말씀 추천드립니다..
안타갑네요..
차별금지법이 생기면 교회가 복음의 길이 막힘을 전도가 설교가 막힘을 애기해도 대화가 안되면 그목회자 사상이 사회주의 사상이 아닌가 의심 전라도파 문파 뭐 많죠
건방진 말씀 죄송합니다.. 어쩌면 이게 제 시험일지도 모른다 생각합니다.. 그러나 저 같은 사람이 의외로 많았습니다!! 물론 믿음이 약해서 흔들린걸수도 있지만... 교회 내에서 이런일이 사회와 다를꺼 없다면 교회도 생각해볼 일이라 생각합니다!!!
직분 상관없이 다시한번 자기 행동을 생각해 보세요!!!! 높은 직분이면 기대치가 있기때문에 다 조심해야 합니다!! 제가 이글을 올린건 저때문이 아니구요!! 저처럼 교회를 찿는 다른 분들을 위한 글입니다!!!! 전 그누가 절 괴롭혀도 주님을 떠날맘이 없으니까요!!! 부족하고 어리석고 한상 넘어지지만 저를 보고 기다리시는 주님을 아니까요!!! 그러나 정말 초신자는 끝입니다!!!
마음이 많이 아프셨겠어요. 저도 남에게 친절과 사랑으로 다가가지 못했음을 고백합니다,
우리는 모두 죄인일 수 밖에 없음을 고백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또한 지나가리 하고 그러려니 생각하며 오늘의 하루를 주님께 맡기며 저들을 용서할 수 있는 믿음과 힘을 달라고 기도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참고 선으로 악을 이기면 능치 못할일이 없습니다.
우리의 소망을 하늘에 두고 천국의 상급을 쌓으며 살아가길 바랍니다. 힘들겠지만 이겨내세요.
낙심하거나 실족하지 않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