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이 난무하는 세상, 세상의 모든 정보는 반대로 생각하면 맞습니다. 반복된 가스라이팅으로 거짓을 진실인양 믿고있는 사고가 멈춰버린 많은 사람들... 사람들을 위해 세상을 창조하시고 사랑하사 십자가에서 친히 죽으시고 부활하신 하나님이신 예수님,또한 그분의 말씀만이 참이십니다. 알지못하는 사실들을 밝혀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떤 끼닭인지 모르겠지만 방사능으로 사람들을 그지역에서 내쫒으려는 음모가 있겠지요
[다번역성경찬송] KJV흠정역 베드로후서 3장 5. 그들은 이 사실 즉 [하나님]의 말씀으로 말미암아 하늘들이 옛적부터 있고 또 땅이 물에서 나와 물 가운데 서 있는 것을 일부러 알려 하지 아니하느니라. 6. 그것으로 말미암아 그때의 세상은 물의 넘침으로 멸망하였으되 7. 지금 있는 하늘들과 땅은 주께서 같은 말씀으로 보관하사 경건치 아니한 사람들의 심판과 멸망의 날에 불사르기 위해 예비해 두셨느니라. 10. 그러나 [주]의 날이 밤의 도둑같이 오리니 그 날에는 하늘들이 큰 소리와 함께 사라지고 원소들이 뜨거운 열에 녹으며 땅과 그 안에 있는 일들도 불태워지리라. 14. 그러므로 사랑하는 자들아, 너희가 이러한 것들을 기다리나니 점도 없고 흠도 없이 화평 중에 그분께 발견되기를 힘쓰라. 16. 또 그의 모든 서신에서도 이것들에 관해 그 안에서 말하였으되 그 안에 깨닫기 어려운 것이 더러 있으므로 배우지 못하여 불안정한 자들이 다른 성경 기록들과 같이 그것들도 왜곡하다가 스스로 파멸에 이르느니라. 17. 그러므로 사랑하는 자들아, 너희가 이것들을 미리 알았은즉 저 사악한 자의 오류에 이끌려 너희도 너희 자신의 굳건함에서 떨어지지 아니하도록 주의하라. 18. 오직 은혜 안에서 자라고 우리 [주] 곧 [구원자] 예수 그리스도를 아는 것에서 자라라. 그분께 영광이 이제와 영원토록 있기를 원하노라. 아멘. ruclips.net/video/Bg2Sl5TWWCw/видео.htmlsi=gjfywf5RAWZ6ENRg
KJV흠정역 로마서 1장 20. 그분의 보이지 아니하는 것들 곧 그분의 영원하신 권능과 신격은 창세로부터 분명히 보이며 만들어진 것들을 통해 깨달아 알 수 있나니 그러므로 그들이 변명할 수 없느니라. 25. 그들은 [하나님]의 진리를 거짓으로 바꾸고 [창조주]보다 창조물을 더 경배하고 섬겼느니라. 그분은 영원히 찬송 받으실 분이시로다. 아멘. 28. 또한 그들이 자기 지식 속에 [하나님] 두기를 싫어하매 [하나님]께서도 그들을 버림받은 생각에 내주사 합당하지 못한 일들을 행하게 하셨으니 29. 그들은 곧 모든 불의와 음행과 사악함과 탐욕과 악의로 가득하며 시기와 살인과 논쟁과 속임수와 적개심으로 가득하고 수군수군하는 자요, 30. 뒤에서 헐뜯는 자요, [하나님]을 미워하는 자요, 업신여기는 자요, 교만한 자요, 자랑하는 자요, 악한 일들을 꾸미는 자요, 부모에게 불순종하는 자요, 31. 지각이 없는 자요, 언약을 어기는 자요, 본성의 애정이 없는 자요, 화해하기 어려운 자요, 긍휼이 없는 자라. 32. 그들이 이런 일들을 행하는 자들은 죽어야 마땅하다는 [하나님]의 심판을 알고도 같은 일들을 행할 뿐 아니라 그런 일들 행하는 자들을 기뻐하느니라. KJV흠정역 디모데전서 6장 20. 오 디모데야, 속되고 헛된 말장난과 또 거짓으로 과학이라 불리는 것의 반론들을 피하며 네게 맡긴 것들을 지키라. KJV흠정역 디모데후서 2장 15. 너는 진리의 말씀을 바르게 나누어 네 자신을 [하나님]께 인정받은 자로, 부끄러울 것이 없는 일꾼으로 나타내도록 연구하라. 16. 그러나 속되고 헛된 말장난들을 피하라. 그것들은 점점 더 경건치 아니함으로 나아가느니라. 23. 그러나 어리석고 무식한 논쟁들을 피하라. 너도 알거니와 그것들은 다툼을 일으키느니라. 24. [주]의 종은 결코 다투지 말아야 하며 모든 사람에게 부드러우며 가르치기를 잘하며 인내하며 25. 스스로 반대하는 자들을 온유함으로 일깨워 주어야 하리라. 혹시 [하나님]께서 그들에게 회개를 허락하사 진리를 인정하게 하시리니 26. 이것은 마귀의 뜻대로 마귀에게 사로잡힌 자들이 마귀의 올무에서부터 자신을 되찾게 하려 함이라. KJV흠정역 마태복음 10장 28. 몸은 죽여도 혼은 능히 죽이지 못하는 자들을 두려워하지 말고 오직 혼과 몸을 능히 지옥에서 멸하시는 분을 두려워하라. 29. 참새 두 마리가 일 앗사리온에 팔리지 아니하느냐? 그러나 너희 [아버지]의 허락 없이는 그 중의 하나도 땅에 떨어지지 아니하리라. 30. 오직 아버지께서 너희 머리털까지도 다 세셨나니 31. 그러므로 너희는 두려워하지 말라. 너희는 많은 참새보다 더 귀중하니라. 32. 그런즉 누구든지 사람들 앞에서 나를 시인하면 나도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 앞에서 그를 시인할 것이요, KJV흠정역 마태복음 10장 28. 몸은 죽여도 혼은 능히 죽이지 못하는 자들을 두려워하지 말고 오직 혼과 몸을 능히 지옥에서 멸하시는 분을 두려워하라. 29. 참새 두 마리가 일 앗사리온에 팔리지 아니하느냐? 그러나 너희 [아버지]의 허락 없이는 그 중의 하나도 땅에 떨어지지 아니하리라. 30. 오직 아버지께서 너희 머리털까지도 다 세셨나니 31. 그러므로 너희는 두려워하지 말라. 너희는 많은 참새보다 더 귀중하니라. 32. 그런즉 누구든지 사람들 앞에서 나를 시인하면 나도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 앞에서 그를 시인할 것이요,
거짓말이 넘쳐나는 세상이군여~ 핵폭탄까지 거짓말이라니.. 거짓말이 너무 많아요.. 그럼 일본 방사능 걱정 안 해도 되고, 독일 방사능도 걱정 안 해도 되는 거겠죠?? 독일 원자폭탄 터진 곳 방사능 수치가 지금도 높게 나온다고 여행 유투버였나? 무튼 방사능 수치 아직도 높다고 했는데, 다 거짓말일까요? 궁금해요. 아시는 분 댓글 부탁 드려요~🙏🏻😁
16:15초쯤에 핵실험한 장소에서 사람들이 돌아다닌다고 했는데 방사능에는 반감기라는 것이 있어서 시간이 지날수록 방사능량이 줄어들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사진속에 나오는 핵실험은 대부분 5~60년때 이루어져서 그당시 사람들은 방사능의 위험성에 대해서 잘알지 못했어요. 그래가지고 핵실험에 참가한 사람들이 방사능 휴유능으로 인해 목숨을 잃는 경우도 있었어요.
EMP라고 하는 것도 없는 건가요? 북한이 EMP 공격을 하면 우리나라 모든 전자기기들이 다 무용지물이 된다는데요 그러면 우리나라가 마비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구 우리나라에서 국방용 전자기기 펄스를 개발해서 핵폭탄이나 EMP공격에서 방어한다고 하던데요 이 모든 것이 거짓일까요? 핵은 거짓이라고 저도 생각하는데요 EMP에 대해서는 조금 의아해서요 제발 답을 주세요
천주교는 성경에서 말씀하신 하나님의 법을(십계명) 변개한 천주교 십계명을 사용하고있고 성경에서 자기(짐승)를 하나님이라 한다고 말씀 하셨는데 교황은 성경 예언대로 그대로 행하고있습니다..이걸 보고도 세상에 알리지는 못할망정 교리가 다르다는 말로 폄하 또는 비하한다고 한다면 하나님께서 진노 하실것입니다..성경 말씀을 믿으시고 하나님의 은혜를 받으시길 소망합니다..
핵이 있던없던 우리는 자본주의의 노예다
거짓이 난무하는 세상, 세상의 모든 정보는 반대로 생각하면 맞습니다. 반복된 가스라이팅으로 거짓을 진실인양 믿고있는 사고가 멈춰버린 많은 사람들... 사람들을 위해 세상을 창조하시고 사랑하사 십자가에서 친히 죽으시고 부활하신 하나님이신 예수님,또한 그분의 말씀만이 참이십니다. 알지못하는 사실들을 밝혀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떤 끼닭인지 모르겠지만 방사능으로 사람들을 그지역에서 내쫒으려는 음모가 있겠지요
체르노빌은 사람들이 떠나고~~ 동물들이 행복하게 살고있다고합니다~~ 심지어 전에없던 개체까지 유입되어 동물들의 천국이 되었다고 하지요~~ ㅋㅋ
요약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고가 많으십니다.
20분 참 좋아요
바닷물 원샷 플리즈
새 예루살렘의 모양이 정육면체....😊😊😊
세상의 구조 그린신거 너무 이해하기 쉽고 좋아요.
바닥없는 구덩이가 역피라미드일 수 있다는게 신비하고 일리가 있네요
[다번역성경찬송]
KJV흠정역 베드로후서 3장
5. 그들은 이 사실 즉 [하나님]의 말씀으로 말미암아 하늘들이 옛적부터 있고 또 땅이 물에서 나와 물 가운데 서 있는 것을 일부러 알려 하지 아니하느니라.
6. 그것으로 말미암아 그때의 세상은 물의 넘침으로 멸망하였으되
7. 지금 있는 하늘들과 땅은 주께서 같은 말씀으로 보관하사 경건치 아니한 사람들의 심판과 멸망의 날에 불사르기 위해 예비해 두셨느니라.
10. 그러나 [주]의 날이 밤의 도둑같이 오리니 그 날에는 하늘들이 큰 소리와 함께 사라지고 원소들이 뜨거운 열에 녹으며 땅과 그 안에 있는 일들도 불태워지리라.
14. 그러므로 사랑하는 자들아, 너희가 이러한 것들을 기다리나니 점도 없고 흠도 없이 화평 중에 그분께 발견되기를 힘쓰라.
16. 또 그의 모든 서신에서도 이것들에 관해 그 안에서 말하였으되 그 안에 깨닫기 어려운 것이 더러 있으므로 배우지 못하여 불안정한 자들이 다른 성경 기록들과 같이 그것들도 왜곡하다가 스스로 파멸에 이르느니라.
17. 그러므로 사랑하는 자들아, 너희가 이것들을 미리 알았은즉 저 사악한 자의 오류에 이끌려 너희도 너희 자신의 굳건함에서 떨어지지 아니하도록 주의하라.
18. 오직 은혜 안에서 자라고 우리 [주] 곧 [구원자] 예수 그리스도를 아는 것에서 자라라. 그분께 영광이 이제와 영원토록 있기를 원하노라. 아멘.
ruclips.net/video/Bg2Sl5TWWCw/видео.htmlsi=gjfywf5RAWZ6ENRg
게런윈저는 77도시를 돌며 우라늄먹방을 했습니다.
참고로 개런윈저는 88살때까지 병없이 살다가 노안으로 죽었고요.
온 천하를 속이는자가 아닌
온 천하를 웃기는자인듯요 ㅎ
지금 또 핵무기 세뇌 시킬려고 영화 오펜하이머 같은거 내놓고 자빠졌습니다. ~~~
KJV흠정역 로마서 1장
20. 그분의 보이지 아니하는 것들 곧 그분의 영원하신 권능과 신격은 창세로부터 분명히 보이며 만들어진 것들을 통해 깨달아 알 수 있나니 그러므로 그들이 변명할 수 없느니라.
25. 그들은 [하나님]의 진리를 거짓으로 바꾸고 [창조주]보다 창조물을 더 경배하고 섬겼느니라. 그분은 영원히 찬송 받으실 분이시로다. 아멘.
28. 또한 그들이 자기 지식 속에 [하나님] 두기를 싫어하매 [하나님]께서도 그들을 버림받은 생각에 내주사 합당하지 못한 일들을 행하게 하셨으니
29. 그들은 곧 모든 불의와 음행과 사악함과 탐욕과 악의로 가득하며 시기와 살인과 논쟁과 속임수와 적개심으로 가득하고 수군수군하는 자요,
30. 뒤에서 헐뜯는 자요, [하나님]을 미워하는 자요, 업신여기는 자요, 교만한 자요, 자랑하는 자요, 악한 일들을 꾸미는 자요, 부모에게 불순종하는 자요,
31. 지각이 없는 자요, 언약을 어기는 자요, 본성의 애정이 없는 자요, 화해하기 어려운 자요, 긍휼이 없는 자라.
32. 그들이 이런 일들을 행하는 자들은 죽어야 마땅하다는 [하나님]의 심판을 알고도 같은 일들을 행할 뿐 아니라 그런 일들 행하는 자들을 기뻐하느니라.
KJV흠정역 디모데전서 6장
20. 오 디모데야, 속되고 헛된 말장난과 또 거짓으로 과학이라 불리는 것의 반론들을 피하며 네게 맡긴 것들을 지키라.
KJV흠정역 디모데후서 2장
15. 너는 진리의 말씀을 바르게 나누어 네 자신을 [하나님]께 인정받은 자로, 부끄러울 것이 없는 일꾼으로 나타내도록 연구하라.
16. 그러나 속되고 헛된 말장난들을 피하라. 그것들은 점점 더 경건치 아니함으로 나아가느니라.
23. 그러나 어리석고 무식한 논쟁들을 피하라. 너도 알거니와 그것들은 다툼을 일으키느니라.
24. [주]의 종은 결코 다투지 말아야 하며 모든 사람에게 부드러우며 가르치기를 잘하며 인내하며
25. 스스로 반대하는 자들을 온유함으로 일깨워 주어야 하리라. 혹시 [하나님]께서 그들에게 회개를 허락하사 진리를 인정하게 하시리니
26. 이것은 마귀의 뜻대로 마귀에게 사로잡힌 자들이 마귀의 올무에서부터 자신을 되찾게 하려 함이라.
KJV흠정역 마태복음 10장
28. 몸은 죽여도 혼은 능히 죽이지 못하는 자들을 두려워하지 말고 오직 혼과 몸을 능히 지옥에서 멸하시는 분을 두려워하라.
29. 참새 두 마리가 일 앗사리온에 팔리지 아니하느냐? 그러나 너희 [아버지]의 허락 없이는 그 중의 하나도 땅에 떨어지지 아니하리라.
30. 오직 아버지께서 너희 머리털까지도 다 세셨나니
31. 그러므로 너희는 두려워하지 말라. 너희는 많은 참새보다 더 귀중하니라.
32. 그런즉 누구든지 사람들 앞에서 나를 시인하면 나도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 앞에서 그를 시인할 것이요,
KJV흠정역 마태복음 10장
28. 몸은 죽여도 혼은 능히 죽이지 못하는 자들을 두려워하지 말고 오직 혼과 몸을 능히 지옥에서 멸하시는 분을 두려워하라.
29. 참새 두 마리가 일 앗사리온에 팔리지 아니하느냐? 그러나 너희 [아버지]의 허락 없이는 그 중의 하나도 땅에 떨어지지 아니하리라.
30. 오직 아버지께서 너희 머리털까지도 다 세셨나니
31. 그러므로 너희는 두려워하지 말라. 너희는 많은 참새보다 더 귀중하니라.
32. 그런즉 누구든지 사람들 앞에서 나를 시인하면 나도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 앞에서 그를 시인할 것이요,
우와 멋져요☆
학교에서 주류언론에서 떠드는것에 대한 모순을 이야기 하면 그러더라고
"니가 그 교사들이나 의사들보다 똑똑하나? 그 배운사람들이 하나같이 거짓말 하겠나 ?"하며
머리를 흔들며 "어휴 또 시작이네. 질린다!" 이럼. 가장 가까운 사람이라도 이러는데 하물며.
오랜세월 집단으로 세뇌교육을 당하면 그리됩니다.이제 깨어나야죠
뉴스와 상식에 맞지 않으면 사람들이 믿지않는다.. 지금 현재 우리나라와 세계인들에게 뼈때리는 말씀입니다,,,,ㅠㅠㅠ
바닷물을 폭발시키는 기술 링크좀…..
그런 기술 어디 쓴다고 공개하겠음 쓸 사람들이나 보유 하고 있겠찌 쇼 용도로.
근데 어째서 이란이나 북한은 저리도 기를쓰고 핵을 만들려고하나?누가조종을해서?소련 중공미국등~니들 도대체뭔데?
거짓말이 넘쳐나는 세상이군여~
핵폭탄까지 거짓말이라니..
거짓말이 너무 많아요..
그럼 일본 방사능 걱정 안 해도 되고,
독일 방사능도 걱정 안 해도 되는 거겠죠??
독일 원자폭탄 터진 곳 방사능 수치가 지금도
높게 나온다고 여행 유투버였나? 무튼
방사능 수치 아직도 높다고 했는데,
다 거짓말일까요? 궁금해요.
아시는 분 댓글 부탁 드려요~🙏🏻😁
제 생각엔 방사능이라 부르는게 사실은 우리가 배워온 방사능이 아니라 이새끼들이 뭔짓거리를 하다가 실수로 생겼거나 아니면 실험때문에 퍼뜨린거 같음.. 인체실험. 그래놓고. 방사능이니 어쩌니 시부리면서 덥는거 같음
이런 분들이 이제 찰스다윈의 자연선택을 증명하며 도태되는거지
영화촬영에 참여한 사람 전원이 암으로 사망을 했다는 존웨인의 핵무기시험장 사건을 조사를 하면 가장 확실한 증거가 나오지 않을까요?
참 나가사키는 과학자들이 말하고 있는
것은 플루토룜은 반감기
가 24.000년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안전한곳은 체르노빌이 아닐까
일본열도에 핵이 안떨어진거는 맞겠죠. 하지만 러시아를 보면 핵이 있을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핵이 떨어진 곳이 일본열도가 아니라 그당시 일본이라는 다른 지역이 있을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어요.
일기장에...
우크라이나에서 온 사람이 자신의 딸이 그원전폭발때 태어난 아이라서 항상 면역력도 안좋고 조심해서 살아야한다고 그러던데 그지역 사람들도 거짓말인줄 모르고 세뇌당했을가요?
1마일은 1.6km입니다.
이상한 넘이 진짜 몰랐나?
아이러니 하네
아직도 진짜라고 믿는 사람들이 많은게 정부입장에선 다행이긴함. 실험이라 말하고 돈 뜯어낼수있음.
11월에 2차 펜더믹 일어난다고 누가 말했노...? 예측할 수 없는 시기 ㅠㅠ
그래서 윤석렬이 일본방사능 안 위험하다 한 걸까요?
사이비 유튜브 버전인가ㅋㅋㅋㅋ
4명 신분가 나오는 이미지는 어디에서 볼수가 있나요?
핵무기 실험에 신부가 참여를 한것부터가 수상하기는 합니다.
사진이 아니고 그림여서 확실하다고 하기가 뭐한 감도 있네요.
한가지 의문점 후쿠시마 사고 난후 피폭으로 몸이 망가지는 과정을 올린 일본 블로거가 있던데요 치아랑 머리가 빠진다던가 등등 그건 뭘까요?
너무 놀래서 기절 급사하
거나 진짜 전염병에 감염돼
사망하는 이들이 발생한다
는 시기가 내년 혹은 그 즈음
이란 겐가요
일본 방사능..뭐죠??? 오염수... 후쿠시마산 농산물 아무 탈없다고 일본연애인들이 했다는데.. 결과적으론...
이상한님 체르노빌의
원전 방사능의 진실은
무엇인지 나중에 방송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체르노빌 원전사고는 가짜입니다. 띱스들의 지하기지를 만든 곳입니다. 그 지역이 카자리안지역. 띱스의 시작지역 즉 저들의 고향입니다. 현재 우크라이나 사태도 저들의 바이오랩을 푸틴이 정밀타격했습니다.
@@coreaamerica1183 오오 아시네
@@coreaamerica1183
체르노빌 원전사고는 가짜?무슨 근거로?????
@@coreaamerica1183 카자르사전보면 딥스테이트의 뿌리가 나오죠. 이들은 백인이고 유대교로 개종한 가짜유대인들입니다.
@@coreaamerica1183
우크라이나가 카자리안지역???
카자리안지역이아닌데......
17:28 핵발전소에서 소금물을 폭발 시켜 스팀으로 터빈을 돌린다는 노벨상 수상 가능한 오늘의 하이라이트
김정은 어리둥절
16:15초쯤에 핵실험한 장소에서 사람들이 돌아다닌다고 했는데 방사능에는 반감기라는 것이 있어서 시간이 지날수록 방사능량이 줄어들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사진속에 나오는 핵실험은 대부분 5~60년때 이루어져서 그당시 사람들은 방사능의 위험성에 대해서 잘알지 못했어요. 그래가지고 핵실험에 참가한 사람들이 방사능 휴유능으로 인해 목숨을 잃는 경우도 있었어요.
방사능, 공포 얘기까진 이해되는데
원자력발전소가 소금물로 발전하는건 좀 아님.
해수는 터빈 냉각수로 쓰임.
그래서 방사능수치가 거짓말이라는거죠 그럼 일본에서 폐수방류해도 되겠군요 폐수방류못하게하는 사람들 다 막아야겠다 ㅎㅎ
EMP라고 하는 것도 없는 건가요? 북한이 EMP 공격을 하면 우리나라 모든 전자기기들이 다 무용지물이 된다는데요 그러면 우리나라가
마비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구 우리나라에서 국방용 전자기기 펄스를 개발해서 핵폭탄이나 EMP공격에서 방어한다고 하던데요 이 모든 것이 거짓일까요?
핵은 거짓이라고 저도 생각하는데요 EMP에 대해서는 조금 의아해서요 제발 답을 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 후쿠시마 근처에 가도 방사능 수치가 아직도 어마어마 하다던데요. 그냥 코피가 터진대요. 원폭은 사실이에요...
근데 왜 히로시마 나가사키는 지금 사람이 살고 있을까요? 1945년 리틀보이가 터졌는데요?
@@coreaamerica1183 그곳은 방사능이 더이상 생성되지 않아서 사람들이 살수있지만
후쿠시마는 아직도 방사능이 생성이 되고 있어서 사람이 살지 못합니다.
핵폭탄이 구라인건 알겠는데 체르노빌도 주작인가요??
@@odd_men 제일 궁금한게 원자력 발전소에서 에너지는 어떻게 얻는 건가요??
@@odd_men 그러면 한번 후쿠시마에 가셔서 원자력발전소 앞까지 가서
영상을찍어서 1달이상 몸상태를 보시고 님 채널에 후쿠시마에서 찍었던 영상 올려보세요. 그러며는 인정할께요.
@@소피트와일라잇-g2l 님이 어떤 대단한 분이시길래 이상한님이 많은 비용을 들이고 한달 이상의 노력을 해서 인정을 받아야하나요???
@@소피트와일라잇-g2l 반박을 하려면은 님이 많은 시간과 비용을 들여서 얻어낸 결과물로 많은 사람들의 인정을 받아야하는 겁니다.
@@소피트와일라잇-g2l 니가 뭔데 인정을 해ㅋㅋㅋ
도카이촌 사건처럼 방사능 10시버트 맞아바야 정신차리시나
먼저 맞아보시고
체험기 부탁드립니다
이걸진짜 믿어?
안 믿는 너는 결국 마지막엔 고독사 할것이다
?@@solidkks
이상한님이 한말들이 다 사실이면 좋겠다..하나님도 좋아하실것 같다.
핵이 없는세상...근데 원자력발전소는?
@@odd_men 바닷물은 냉각수 아닌가요?
구독자고 오드맨 팬입니다. 신부님들의 생사에 대해서는 크게 관심 또는 알 수 없으나, 단 천주교에서의 유일신인 "하느님"에 대해서는 교리가 다르다는 이유로 폄하 또는 비하하는 표현은 바람직하지 않다 봅니다.
@@odd_men 맞습니다. 다만 교황산하의 다수가 그렇겠지만 모두가 그렇다고는 생각치 않습니다.
또한 하 느님.. 이란 단어의 표현에 대한(하나님과의 또다른 표현속에서의 불편함) 어필이지 다른 뜻은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천주교는
하나님과 예수님을 섬기는 데가 아닙니다.
천주교는 성경에서 말씀하신 하나님의 법을(십계명) 변개한 천주교 십계명을 사용하고있고 성경에서 자기(짐승)를 하나님이라 한다고 말씀 하셨는데 교황은 성경 예언대로 그대로 행하고있습니다..이걸 보고도 세상에 알리지는 못할망정 교리가 다르다는 말로 폄하 또는 비하한다고 한다면 하나님께서 진노 하실것입니다..성경 말씀을 믿으시고 하나님의 은혜를 받으시길 소망합니다..
진짜 한심하다 왜이렇게 사시나요?
참...
병먹금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