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모데 전서 3:2 에 보면... "감독은 (목사는) 책망할 것이 없으며 한 아내의 남편이 되며 절제하며 근신하며 아담하며 나그네를 대접하며 가르치기를 잘하며... 즉 하나님이 여자를 세워 목사로 부르지 않았습니다. 한 아내의 남편이 목사라고 된다고 하셨으니 우리가 무엇이라고 하나님의 법을 어기 겠는가?🌧🌨🌩 하나님을 믿고 순종하며 삽시다. 열매를 맺읍시다!
미안하지만... 여자목사는 성경책에 아무데도 찾아볼수가 없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어기고 교회에서 여 목사로 불 순종으로 설교하는것을 생각, 반성, 회개가 필요하며, "그러므로 감독 (목사는) 책망할 것이 없으며 한 아내의 남편이 되며 절제하며 근신하며 아담하며 나그네를 대접하며 가르치기를 잘하며... (디모데 전서 3:2) 목사 직분을 그만 두고 주님을 겸손히 따르면서 조용히 살면 주께서 용서 해주십니다. 우리는 죽어도 하나님의 말씀을 따라야 하지, 내 생각 이나, 남의 생각으로 무가내고 막 행동 하면 안됩니다!
사랑합니다 목사님 💜
감사 드립니다♡~
아멘 아멘
사랑해요목사님😍
ThanQ Jesus!!
Very good life testimony
주님은 사랑이시라 아멘
남자 목사가 인생을 알까?
디모데 전서 3:2 에 보면... "감독은 (목사는) 책망할 것이 없으며 한 아내의 남편이 되며 절제하며 근신하며 아담하며 나그네를 대접하며 가르치기를 잘하며...
즉 하나님이 여자를 세워 목사로 부르지 않았습니다. 한 아내의 남편이 목사라고 된다고 하셨으니 우리가 무엇이라고 하나님의 법을 어기 겠는가?🌧🌨🌩
하나님을 믿고 순종하며 삽시다. 열매를 맺읍시다!
미안하지만... 여자목사는 성경책에 아무데도 찾아볼수가 없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어기고 교회에서 여 목사로 불 순종으로 설교하는것을 생각, 반성, 회개가 필요하며,
"그러므로 감독 (목사는) 책망할 것이 없으며 한 아내의 남편이 되며 절제하며 근신하며 아담하며 나그네를 대접하며 가르치기를 잘하며... (디모데 전서 3:2)
목사 직분을 그만 두고 주님을 겸손히 따르면서 조용히 살면 주께서 용서 해주십니다.
우리는 죽어도 하나님의 말씀을 따라야 하지, 내 생각 이나, 남의 생각으로 무가내고 막 행동 하면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