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액암으로 투병 중입니다. 천국의 소망이 있기에 죽음은 두렵지 않지만, 통증은 정말 끔찍해 매일, 매순간 은혜가 아니면 살 수가 없더군요. 그 때 '은혜 아니면 살아갈수가 없네' '믿음으로 나아가네'란 찬양을 유튜브를 통해 반복해 들으며 버텼습니다. 그러다 마커스 찬양예배를 알게 되어 쭉 듣고 있습니다. 아프기 전엔 나름 믿음있는 자라 여겼는데, 아파서 꼼짝하지 못하게 되니 제 믿음이 보잘 것 없다는 걸 알게됐지요. 고통 속에 주님을 원망하고 떠날까봐 몹시 두렵더군요. 제가 할 수 있는 건 힘이 없어 찬양을 부르지 못해도 듣기라도 해서 믿음을 붙드는 것 밖에 없었습니다. 이식에 실패해 재발하고, 항암부작용이 심해 항암을 포기하고 자연식요법을 해 통증이 나아지는 중이었는데, 이번 한파 때 몸이 급격히 쇠약해져 또 힘든 중이었지요. 그러면서 우울감이 찾아오더군요. 그냥 죽으면 천국에 갈텐데 난 왜 고통 중에 이리 살아있어야 하나. 주님의 뜻은 무엇일까? 아픈 나는 쓸모도 없는데. 그런데 목사님 설교를 듣고 힘을 내 봅니다. 솔직히 목사님의 통증이 뭔지 알기에 마음이 안타깝습니다. 왜 목사님께 이런 힘든 일이 찾아오는 건지 속상합니다. 그런데 아이러니하게도 목사님이 고통 속에 주님을 바라보는 것을 보며 요나단이 하는 위로를 받습니다. 다윗이 그 위로를 통해 다시 도망칠 힘을 얻었던 것처럼, 전 오늘의 영상과 설교를 통해 오늘 하루를 또 살아냅니다. 또한 주께서 믿음의 선진들을 위경에서 건져내었 듯 저 또한 구해내 주기를 다시 한 번 힘내어 간구해 봅니다. 길게 주저리주저리 긴 글을 쓰는 이유는 이 동영상을 보는 자들 중 저와같은 자들이 많을테지만, 알려주지 않으면 잘 모를 것이기 때문입니다. 마커스 찬양팀 여러분은 주께서 많은 이들에게 허락한 위로의 선물입니다. 감사하고 주님의 이름으로 사랑합니다.
소진영 인도자님 진심이 느껴집니다. 소진영 인도자님의 하나님을 향한 마음의 고백이 느껴집니다 소진영 인도자님의 하나님을 향한 사랑이 느껴집니다 소진영 인도자님의 하나님과 함께한 이 때까지의 기간이 어땠을지 감히 예상해 봅니다 소진영 인도자님의 찬양으로 하나님께서 기뻐하십니다 하나님 감사합니다 우리가 입을 열어 하나님을 찬양 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하나님 감사합니다 우리는 은혜 받기 합당치 않은 죄인 이지만 은혜주심에 감사합니다 하나님 감사합니다 하나님을 신령과 진정으로 찬양 드리는 소진영 인도자님을 우리의 곁에 다시 보내주심 감사합니다 하나님 찬양합니다!
혈액암으로 투병 중입니다. 천국의 소망이 있기에 죽음은 두렵지 않지만, 통증은 정말 끔찍해 매일, 매순간 은혜가 아니면 살 수가 없더군요.
그 때 '은혜 아니면 살아갈수가 없네' '믿음으로 나아가네'란 찬양을 유튜브를 통해 반복해 들으며 버텼습니다.
그러다 마커스 찬양예배를 알게 되어 쭉 듣고 있습니다.
아프기 전엔 나름 믿음있는 자라 여겼는데, 아파서 꼼짝하지 못하게 되니 제 믿음이 보잘 것 없다는 걸 알게됐지요. 고통 속에 주님을 원망하고 떠날까봐 몹시 두렵더군요.
제가 할 수 있는 건 힘이 없어 찬양을 부르지 못해도 듣기라도 해서 믿음을 붙드는 것 밖에 없었습니다.
이식에 실패해 재발하고, 항암부작용이 심해 항암을 포기하고 자연식요법을 해 통증이 나아지는 중이었는데, 이번 한파 때 몸이 급격히 쇠약해져 또 힘든 중이었지요. 그러면서 우울감이 찾아오더군요. 그냥 죽으면 천국에 갈텐데 난 왜 고통 중에 이리 살아있어야 하나. 주님의 뜻은 무엇일까? 아픈 나는 쓸모도 없는데.
그런데 목사님 설교를 듣고 힘을 내 봅니다. 솔직히 목사님의 통증이 뭔지 알기에 마음이 안타깝습니다. 왜 목사님께 이런 힘든 일이 찾아오는 건지 속상합니다.
그런데 아이러니하게도 목사님이 고통 속에 주님을 바라보는 것을 보며 요나단이 하는 위로를 받습니다.
다윗이 그 위로를 통해 다시 도망칠 힘을 얻었던 것처럼, 전 오늘의 영상과 설교를 통해 오늘 하루를 또 살아냅니다.
또한 주께서 믿음의 선진들을 위경에서 건져내었 듯 저 또한 구해내 주기를 다시 한 번 힘내어 간구해 봅니다.
길게 주저리주저리 긴 글을 쓰는 이유는 이 동영상을 보는 자들 중 저와같은 자들이 많을테지만, 알려주지 않으면 잘 모를 것이기 때문입니다.
마커스 찬양팀 여러분은 주께서 많은 이들에게 허락한 위로의 선물입니다. 감사하고 주님의 이름으로 사랑합니다.
고난 속에 있을 때 내 믿음이 얼마나 약한지 보게 됩니다.. 그래도 끝까지 떠나지 마시고 하나님께 꼭 매달려 있으면 분명히 하나님께서 가장 선하신 길로 인도하실 것을 믿습니다. 하나님께서 꼭 치유해주시기를..
아멘..
힘내세요 그리고 주님께 구하세요
주님은 승리 합니다
김남국 목사님의 설교를 통해 하나님의 마음을 배우고 또 간직하게 되었습니다. 모두 오늘도 승리하는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목사님의 말씀.너무 은혜받았습니다.정말 너무 말씀이 좋구,찬양도 뜨거워서 너무.좋아요~
항상 좋은찬양 말씀 감사합니다. 출근길에 힘이 됩니다
참 귀한 목사님 시네요 요즘 보기힘든 목사님세요
소진영 인도자님 진심이 느껴집니다.
소진영 인도자님의 하나님을 향한 마음의 고백이 느껴집니다
소진영 인도자님의 하나님을 향한 사랑이 느껴집니다
소진영 인도자님의 하나님과 함께한 이 때까지의 기간이 어땠을지 감히 예상해 봅니다
소진영 인도자님의 찬양으로 하나님께서 기뻐하십니다
하나님 감사합니다 우리가 입을 열어 하나님을 찬양 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하나님 감사합니다 우리는 은혜 받기 합당치 않은 죄인 이지만 은혜주심에 감사합니다
하나님 감사합니다 하나님을 신령과 진정으로 찬양 드리는 소진영 인도자님을 우리의 곁에 다시 보내주심 감사합니다
하나님 찬양합니다!
늘어진 손 굳게 잡고 하나님께 나아가는 삶 살게 하소서 주님 이끄시는 대로 따를 수 있게 도와주세요~~
찬양으로 . 김남국 목사님 말씀으로 정말 큰 은혜 받았습니다.
김남국 목사님, 수고 많으셨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
주님의 위로가 목사님께 넘치도록 역사하기를 소망합니다~^^ ^^
멀리서 동영상을 통해 함께 할수 있음에 감사드리며 매일 예배하는 삶 살수있도록 도와주시는 마커스 찬양팀께도 감사드립니다^^
소진영 자매님 찬양 너무 은혜가 됩니다. 좀 더 자주 뵐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마커스의 예배가 항상 저에겐 큰 도전을주고 용기를주네여 항상 감사합니다#마커스친구
김남국 목사님 설교에 큰 은혜받았습니다🙏 😌
항상 수고하시는 모든 목사님 팀장님 예코 예코아 모두 화이팅입니다 ♡ :-)
알림이 안와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알고보니 제가 알림설정을 해제했었네요~^^
마커스 소진영 인도자님과 심종호 인도자님과 김남국 목사님
그 외의 많은 분들께 감사드려요
마친 퐛팅!! 먼 거리에서도 예배드려요
아멘
마커스 워십 감사합니다
소진영 인도자님 오랜만에 보아요~
마커스 항상 감사합니다~
김남국 목사님.. 하나님이 목사님 너무 잘 사용하시는것같아요 저한테 와닿아요 바이블캠프때부터.. 감사합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찬양은 항상 은혜와 힘을 주네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아멘!!! 너무많은 은혜받고갔어요~!! 주님감사합니다!!!
하나님 잘부탁드립니다
개학하기전 마지막 예배였는데 항상 은햬받고 갑니다 방학때 다시 예배드리러 가겠습니다!
저에게 주시는 말씀 인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은혜 받고 갑니다 ~
이날 '오직예수뿐이네' 찬양은 연주가 조금 달라졌네요ㅎㅎ 듣기 좋아요~!!
좋았어요
마커스 예배는 언제나 은혜롭네요😊 이번주도 참석 하겠습니다!
오직 예수뿐이네 반주 너무 좋네요..소리가 훨씬 풍성해서 더 좋았어요
아멘
이날 사람 너무 많았어요...ㅠ
이날 전 1층에서드렸어요. 다리가 너무 저려서 죽다살아났어요ㅠㅠ
이화진 전 4층 맨끝....
이화진
저도 본당에서 예배 드렸읍니다 ㅎㅎㅎ
😁
김남국목사님 오늘설교 중간중간부분
끊기는데 저만그런가요?ㅜㅜ
형제들 목소리 하나도 안들리네요ㅜ
그이름 일렉 안나오는데 어디가야 볼수있나요?ㅜㅜ중등부 찬양하는데 필요하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