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ㅎㅎ 미숙한 연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정재진 건 없다고 생각합니다. 빨리 잘 하시려고 서두르지 않고 그냥 땡길 때 좋아하시는 노래 한곡한곡 해 나가시면 어느새 잘 하실거에요. 하시고자 하는 노래에 어떤 포인트가 있는지 이런거 생각하시면서 연주하시면 실력이 빨리 느실거에요.
@@qksgjdfp8782 안녕하세요. 색소폰 한 번도 안해보셔도. 문제 없습니다. 취미로 하시기 충분합니다. 색소폰은 앙부슈어가 생명이지만 운지 자체만 보면 리코더 처럼 직관적이고 쉽습니다. 색소폰 리드의 미묘한 컨트롤은 개성과 표현에서 변수가 거의 무한대지만, 듣기 좋게 제대로 하려면 십 수년에서 몇십년을 해야 합니다. 반면 전자색소폰은 소리의 표현은 색소폰에 비해서 제한적이지만 음정과 피치가 정확합니다. 이런 이득을 이미 얻고 시작하기에 연주하실 때 셈여림과 적당한 밴딩으로 나름대로 감정 표현이 가능합니다. 교본은 색소폰 기초교본만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전자색소폰은 특히 헤드폰으로 듣기가 가능해서 나만을 위한 연주가 가능하니 1인 가구시대와 함께 앞으로 계속 확장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힌 기술은 계속 진보하니까 진짜와 더 닮은 악기가 계속 나올거에요~ 지금 에어로폰과 YDS가 분수령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사용하는 반주기는 CL PRO 라는 프로그램 반주기이고 외장음원 88PRO와 함께 사용합니다. 이게 아직 상용화 되지 않은 베타버전입니다. 혹시 취미용으로 저렴한 반주기 찾으시면 ‘스마트송’이라고 있어요. 모바일 버전과 PC버전이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오랜만에 부드럽고
아름다운 연주 즐겁게
잘 감상하였습니다.
사랑담긴 따뜻한 응원
보내드립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단장님. 어저께 꼼장어 너무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항상 좋은 말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JM_WIND
늘 감사합니다
🙏🙏🙏
4 알림받고 다녀갑니다 좋아요 엄지척합니다 대박응원합니다 👍👍💞🌻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새로운 악기를 보네요.. 언제나 감성만땅한 연주 잘듣고 갑니다. 좋은 하루보내세요🎉🎉🎉🎉
^^ 오랜만이에요~ 잠시 접고 다른 거 매진 하느라 못했는데요. 충동적으로 한 곡 해 봤습니다. 연습이 안되어 있네요. ㅎㅎㅎ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든일들에 응원합니다^^
YDS-120이군요
취구가 특이하네요
한참 들었던 노래~
잘 듣습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랜만에 한 곡 올려 봤네요. 아 취구 그거는 집에서 가지고 놀 때는 마우스피스 빼고 해서 그래요 ㅡ,.ㅡ;; ㅎㅎㅎ
오랜만에 뵙습니다
연전히 멋진 연주 하시네요
즐감하고 갑니다 🙋♀️
잘 지내시죠? 반갑습니다.
최성수 위스키온도락 올려주세요^^ 😅악기선택도 같이 올려주심 좋겠습니다 광양임돠
전자색소폰의 모양이 특이하네요.
일반 에어로폰보다 멋지네요.
작은 비브라토도 너무나도 멋집니다.
에어로폰과는 다른가봐요?😊
안녕하세요. 간딘하게 할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야마히 120모델입니다.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간만에 새로운 종류의 악기로 따스한 음악 자알~ 들었습니다.
근데 아무리 들어도 Flute 음색은 안 섞인듯 하네요.
선생님 오랜만이에요~ 미흡한데 항상 잘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플룻 음색이 표는 잘 안나는데요. 있고 없고의 차이가 있어서 같이 입혀서 해 봤습니다. 관심있게 들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그 저녁무렵부터 새벽이 올때까지 올려줘요
awsome
전혀 모르는 초보 입문 기준 사용법 배우는데 보통 기간은 얼마정도 걸릴까요? 미리 감사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ㅎㅎ 미숙한 연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정재진 건 없다고 생각합니다. 빨리 잘 하시려고 서두르지 않고 그냥 땡길 때 좋아하시는 노래 한곡한곡 해 나가시면 어느새 잘 하실거에요. 하시고자 하는 노래에 어떤 포인트가 있는지 이런거 생각하시면서 연주하시면 실력이 빨리 느실거에요.
안녕하세요 제이바람님
궁금한게 있어요
색소폰을 한 번도 안해본 사람이 yds-120을 취미로 할 수 있을까요?
교본 같은게 없는거죠?
@@qksgjdfp8782 안녕하세요. 색소폰 한 번도 안해보셔도. 문제 없습니다. 취미로 하시기 충분합니다. 색소폰은 앙부슈어가 생명이지만 운지 자체만 보면 리코더 처럼 직관적이고 쉽습니다. 색소폰 리드의 미묘한 컨트롤은 개성과 표현에서 변수가 거의 무한대지만, 듣기 좋게 제대로 하려면 십 수년에서 몇십년을 해야 합니다.
반면 전자색소폰은 소리의 표현은 색소폰에 비해서 제한적이지만 음정과 피치가 정확합니다. 이런 이득을 이미 얻고 시작하기에 연주하실 때 셈여림과 적당한 밴딩으로 나름대로 감정 표현이 가능합니다. 교본은 색소폰 기초교본만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전자색소폰은 특히 헤드폰으로 듣기가 가능해서 나만을 위한 연주가 가능하니 1인 가구시대와 함께 앞으로 계속 확장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힌 기술은 계속 진보하니까 진짜와 더 닮은 악기가 계속 나올거에요~ 지금 에어로폰과 YDS가 분수령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정말 감사합니다 궁금한 부분이 많이 해결되었어요 구독 조아요 박고 갑니다
반주기 프로그램이 뭔가요?
안녕하세요. 제가 사용하는 반주기 프로그램은 '씨엘프로' 라는 프로그램인데요. 베타테스트 중입니다. 개발중이지만 현재는 구입이 가능한 단계입니다.
좋은 음악 잘 들었습니다. 저는 YDS-120 을 구입해서 운지법 연습중인데요.. 혹시 사용중인 반주 & 악보 프로그램은 무엇인지 알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사용하는 반주기는 CL PRO 라는 프로그램 반주기이고 외장음원 88PRO와 함께 사용합니다. 이게 아직 상용화 되지 않은 베타버전입니다.
혹시 취미용으로 저렴한 반주기 찾으시면
‘스마트송’이라고 있어요. 모바일 버전과 PC버전이 있으니 참고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