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금빠님 저도 답답한 마음에 댓글달아봅니다. 저는 27살에 지방국립공대를 졸업하여 중견기업 설계기술팀에 재직중입니다. 다음달인 9월에 입사1년을 채우는 동시에 퇴사를 하려고 마음먹었습니다. 첫째는 직무가 저한테 너무 맞지않아서 입니다 ㅠㅠ.. 두번째로, 연고지와 너무 먼 회사가 저한테는 너무 큰 스트레스 였습니다. 내년에 29살이 되는데 퇴사후 이직이 주변에서는 미친 짓이라고 하는데 너무 확고한 나머지 변심은 없을 것 같아요. 기사와 영어가 있는데 뭘 더 준비해야 하고 제가 마음먹은 결심이 맞는걸까요?
저도 사실 이직준비를 할 때 지금 회사를 퇴사하고 싶었지만, 실제로 이직성공후 퇴사하는 것이 맞지 않나 싶네요 ㅠㅠ 제가 다니면서 두 번정도 도전했는데 최종까지가도 떨어지는걸보면서 어쩌면 이력서에도 재직중이 더 나을거같고, 면접에서도 현재회사 그냥 다니면되니까라는 마음이 더 자신감있게 이끌었던 것 같습니다. 기사와 영어도 있으시고 일년정도이니 중고신입으로 쓰시면 잘 되실 거 같아요! 응원합니다:)
딸이 기계공학 전공을 하고싶어합니다 기계과나오면 취직이 잘안될거같고 여성들이 일하는데 어려울거같고 뽑히기도어려울거같고 특히 이직하기도 어려울거같은데 현실이 어떤가요?
관련한내용으로
ruclips.net/video/4q_JYf5Y87Q/видео.html
영상 참고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기계공학 대기업 관련 유튜브 찾아보다 영상 보게 되었습니다..! 혹시 한양대 졸업생이신가요?
4년차면 중고신입하기에 좀 빠듯할것같은데.. 다른 분야로 가실거면 대학원을 가시는게 좋을듯합니다.
이제는 관심있는 분야를 찾아보려고합니다!
안녕하세요 금빠님 저도 답답한 마음에 댓글달아봅니다.
저는 27살에 지방국립공대를 졸업하여 중견기업 설계기술팀에 재직중입니다. 다음달인 9월에 입사1년을 채우는 동시에 퇴사를 하려고 마음먹었습니다.
첫째는 직무가 저한테 너무 맞지않아서 입니다 ㅠㅠ.. 두번째로, 연고지와 너무 먼 회사가 저한테는 너무 큰 스트레스 였습니다.
내년에 29살이 되는데 퇴사후 이직이 주변에서는 미친 짓이라고 하는데 너무 확고한 나머지 변심은 없을 것 같아요.
기사와 영어가 있는데 뭘 더 준비해야 하고 제가 마음먹은 결심이 맞는걸까요?
저도 사실 이직준비를 할 때 지금 회사를 퇴사하고 싶었지만, 실제로 이직성공후 퇴사하는 것이 맞지 않나 싶네요 ㅠㅠ 제가 다니면서 두 번정도 도전했는데 최종까지가도 떨어지는걸보면서 어쩌면 이력서에도 재직중이 더 나을거같고, 면접에서도 현재회사 그냥 다니면되니까라는 마음이 더 자신감있게 이끌었던 것 같습니다.
기사와 영어도 있으시고 일년정도이니 중고신입으로 쓰시면 잘 되실 거 같아요! 응원합니다:)
안녕하세요! 4-2를 앞둔 학생입니다. 대학원 진학과 취업 사이 갈팡질팡하다 너무 모르겠어서 학교 연계형 인턴으로 kist에 지원을 해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이 지원 직무와 인턴을 한 분야가 큰 관련성이 없으면 별로 쓸 수 없는 스펙이 될까요?
관련한내용으로
ruclips.net/video/4q_JYf5Y87Q/видео.html
영상 참고부탁드립니다:)
이직어렵나요?
네 어렵더라고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