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명이 죽었는데 의식을 잃고 말을 못했기 때문에 어디서 마신건지 확인이 안되는 상황이네요. 라오스 여행이 무서운게 1. 마트에서 제대로 밃봉되서 파는 술을 사서 마시라고 하는데도 메탄올 주류가 팔리는점. 2. 방비엥에서 사고가 났는데 라오스병원이 아닌 옆나라 방콕병원으로 옮김. 공항에서 비행기 태워서 방콕 보내는게 더 낫다는거 모르는게 아닙니다만. 그만큼 인프라 수준이 낮아요. 가짜술이 버젓이 팔리는게 주류 관리도 안되고, 메탄올 중독인데 라오스병원이 아니라 태국병원까지 가야되고, 메탄올이 30ml 만 마셔도 죽는다는데 지금 마시고 살아난 사람이 없어요. 죽으면 끝입니다. 어디서 뭘 마셨는지 알수없으니 나나 백팩커 호스텔 매니저만 잡고 괴롭히는중.
6명이 죽었는데 의식을 잃고 말을 못했기 때문에 어디서 마신건지 확인이 안되는 상황이네요. 라오스 여행이 무서운게
1. 마트에서 제대로 밃봉되서 파는 술을 사서 마시라고 하는데도 메탄올 주류가 팔리는점.
2. 방비엥에서 사고가 났는데 라오스병원이 아닌 옆나라 방콕병원으로 옮김. 공항에서 비행기 태워서 방콕 보내는게 더 낫다는거 모르는게 아닙니다만. 그만큼 인프라 수준이 낮아요.
가짜술이 버젓이 팔리는게 주류 관리도 안되고, 메탄올 중독인데 라오스병원이 아니라 태국병원까지 가야되고, 메탄올이 30ml 만 마셔도 죽는다는데 지금 마시고 살아난 사람이 없어요. 죽으면 끝입니다. 어디서 뭘 마셨는지 알수없으니 나나 백팩커 호스텔 매니저만 잡고 괴롭히는중.
외국인들이 라오스에 여행을 가서 마시는 술이면 마트나 술집에서 파는 술 아님???
도대체 주류관리를 어떻게 하길래 시중에 유통되는 술에 독극물인 공업용 메탄올이 들어가 있지
라오스에 여행가는 한국인들 주의해야 할 듯
싸다고 동남아 가는거 아니다.
공짜라고 무조건 땡큐하면 안됨
뉴스보도를 하려면 걍 술먹었다 말고 현지인이 준 술을 마셨다 죽었다 정도는 보도해야 다음에 사고를 예방하지 하긴 kbs에 뭘바라겠어
먹는걸로 장난치지 말자 진짜
쭝웅쿡산 메탄올 ㄷㄷ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