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주 아들 둘 고딩 중딩. 크리스티나 마을에서 콜레이저 타고 바로 이코스로 편도만ㅇ용해서 내려오는건 트래킹으로 내려오려고합니다. 총 몇시간 소요하셨는지 궁금합니다. 출발시간이 없어서 잘모르겠네요. 두번째가신곳에서 짚라인도 재밌을거같아요. 몇시간소요인지 답글주시면 감사합니다.
크리스티나 마을 주차장에서 8시 30분쯤 출발했고 9시 쯤부터 트레킹 시작해서 사진도 찍고 산장에서 점심먹고 내려오니 2시쯤되었던거 같습니다. (저희는 세체다 정상에서 1시간 ~ 1시간 30분정도 머무르면서 경치를 충분히 즐기고 중간중간 쉬면서 여유있게 움직인 시간이니 이동에 참고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이후에 짚라인 타러 가셔도 되고 근처에 케이블카 타고 올라가는 전망대 한 두군데 일정 넣으시면 알찬 시간 가능하실거 같아요 ^^ 짚라인은 케이블카 타고 20분정도 올라가시면 바로 옆에 매표소가 있습니다. 짚라인 타는 곳도 사소룽고를 도는 트레일 코스와 연결되어 있긴 한데 굳이 이 코스로 가시는 분들은 많지 않습니다. 사소룽고를 가까이 보거나 멀리 세체다나 알페디시우시 전망을 해보길 원하시거나 짚라인타는 것이 목적일 경우에 올라가시면 될 거 같습니다. 즐거운 돌로미티 여행 되세요 ^^
Beautiful
so cool !
Thank you for watching the Vlog :) 👍👍
꼭 이길겁니다. 화이팅.
응원의 말씀 감사합니다. Thank you for your kind comment 😍
상쾌한 영상입니다!
저도 올해 7월초에 세체다에 올랐습니다. 저는 오르티세이 마을에서 케이블카를 타고 세체다를 올랐네요. 여기서 콜 라이저까지 1시간쯤 하이킹을 했는데 풍경이 장관이었습니다. 영상을 보고 있으니 그때가 새록새록 떠오릅니다.
돌로미티 너무 좋으셨죠? ^^
세체다 정상의 풍경이 좋아서 오래 머물다가 내려왔네요. ㅎㅎ 아래로 내려오는 트레킹 코스도 말씀해주신대로 너무 좋았습니다 😃
날씨 좋을 때 가셨군요! 부럽습니다 ㅎㅎㅎ 저는 비 올 때 가서 저 지형을 보진 못했답니다😂
다음에 다시 한 번 가야 할 이유가 생기신듯요 ㅎㅎ
저희도 전날 밤에 천둥치면서 비가 내렸었습니다 ㅜㅠ
맛깔난 영상 잘 봤습니다. 영상은 무엇으로 담은 것인지요?
부족한 영상을 맛깔나다 표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해당 영상은 고프로로 촬영한 영상입니다. 중학생이 트레킹하면서 마음 가는대로 자유롭게 찍은 걸 트레킹을 준비 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까하여 편집하여 올린 것이니 편한게 봐주세요 ^^
담주 아들 둘 고딩 중딩. 크리스티나 마을에서 콜레이저 타고 바로 이코스로 편도만ㅇ용해서 내려오는건 트래킹으로 내려오려고합니다. 총 몇시간 소요하셨는지 궁금합니다. 출발시간이 없어서 잘모르겠네요. 두번째가신곳에서 짚라인도 재밌을거같아요. 몇시간소요인지 답글주시면 감사합니다.
크리스티나 마을 주차장에서 8시 30분쯤 출발했고 9시 쯤부터 트레킹 시작해서 사진도 찍고 산장에서 점심먹고 내려오니 2시쯤되었던거 같습니다.
(저희는 세체다 정상에서 1시간 ~ 1시간 30분정도 머무르면서 경치를 충분히 즐기고 중간중간 쉬면서 여유있게 움직인 시간이니 이동에 참고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이후에 짚라인 타러 가셔도 되고 근처에 케이블카 타고 올라가는 전망대 한 두군데 일정 넣으시면 알찬 시간 가능하실거 같아요 ^^
짚라인은 케이블카 타고 20분정도 올라가시면 바로 옆에 매표소가 있습니다. 짚라인 타는 곳도 사소룽고를 도는 트레일 코스와 연결되어 있긴 한데 굳이 이 코스로 가시는 분들은 많지 않습니다. 사소룽고를 가까이 보거나 멀리 세체다나 알페디시우시 전망을 해보길 원하시거나 짚라인타는 것이 목적일 경우에 올라가시면 될 거 같습니다.
즐거운 돌로미티 여행 되세요 ^^
@@TZle2007 자세한 설명감사합니다.
오르티세이 마을에서 세체다 봉우리 뷰 감상장소까지 걸어서 올라가면 얼마나 걸리나요?
구글지도에서 찾아보니 오르티세이 마을 광장에서 세체다를 조망할수 있는 포토스팟까지 편도 2시간 20분 걸린다고 나옵니다.
세체다로 올라가는 오르티세이마을 스테이션쪽으로 올라가는 길이 있는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