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에 임창정모창방송 재밌게 봤던 기억이나서 들렀는데, 이런일이 있었네요. 저는 수년째 신경정신과 약 먹고있어요. 아마 약먹기전에 봤던 기억으로 다시 온 것 같네요. 몇년이 흘렀을까요... 내 정신 다 파먹히고 삶이 그저 그렇게 느껴질 쯤에서야 병원을 찾아갔죠. 지금은 다시 온전한 삶이 되었지만, 예전의 나는 아닌것 같아요. "이퀼리브리엄"이라는 영화에서, 변화후 존 프레스턴이 예전 모습이라면 변화전 모습이 지금의 내가 아닌가 싶어요. 가까스로 통제는 되지만 대신 웃음도 슬픔도 분노도 거의 없는 삶. 약기운이 떨어진 영화속 주인공은 멋지게 변했지만, 나는 약기운이 떨어지면 또 수렁속에 잠기죠. 이젠 스스로에게 이렇게 얘기해요. '미래가 희망차지 않을수도 있지, 기쁘지 않을 수도 있지, 나 같은 사람도 있지.' 남은 삶 정신보다 육체를 이끌며 살아볼까해요.
오랫만에 임창정모창방송 재밌게 봤던 기억이나서 들렀는데, 이런일이 있었네요.
저는 수년째 신경정신과 약 먹고있어요. 아마 약먹기전에 봤던 기억으로 다시 온 것 같네요. 몇년이 흘렀을까요...
내 정신 다 파먹히고 삶이 그저 그렇게 느껴질 쯤에서야 병원을 찾아갔죠.
지금은 다시 온전한 삶이 되었지만, 예전의 나는 아닌것 같아요.
"이퀼리브리엄"이라는 영화에서, 변화후 존 프레스턴이 예전 모습이라면 변화전 모습이 지금의 내가 아닌가 싶어요.
가까스로 통제는 되지만 대신 웃음도 슬픔도 분노도 거의 없는 삶.
약기운이 떨어진 영화속 주인공은 멋지게 변했지만, 나는 약기운이 떨어지면 또 수렁속에 잠기죠.
이젠 스스로에게 이렇게 얘기해요. '미래가 희망차지 않을수도 있지, 기쁘지 않을 수도 있지, 나 같은 사람도 있지.'
남은 삶 정신보다 육체를 이끌며 살아볼까해요.
본인부터 챙기세요 그동안 많이 힘들었겠다.... 본인만 느끼는 힘듦을 견디고 이렇게 영상 올려줘서 고마워요..
가장 싫어하는 인간의 모습이 가장 가까운 사람에게 보일 때 혐오하게 되는 것 아닐까요? 그런데 가끔, 자기 자신에게서 그 혐오하는 모습이 보일때가 있더라구요. 그렇게 될 때 그 사람이, 그 상황이 왜 그랬었을까 이해하게 되더군요. 저는.
말도없이 사라지는 방송인들많은데 누나고마워요😂
예전에 메이크업방송 이런거 봤었는데 20대초반이었던거같은데 저 벌써 30됐어요 하하..가끔 궁금해서 찾아보곤했는데 이런일이 있었군요 ㅜㅜ 하다님 얼른 극복하셔서 건강하고 행복하게 사셨으면 좋겠어요 이제부터 천천히 나아가면 좋아질거라고 생각합니다 하다님화이팅!!!
다시돌아와주신것만으로도 행복합니다❤
오랜만이예요! 조금은 괜찮아지셨나봐요. 앞으로는 행복한 일만 있으시길 바랍니다!!!
갑자기 생각나서 검색했는데... 힘내세요!!
음... 읽을수록... 남혐 인정.
하나씩 꾸준히 해봅시다. 항상 말하지만 자신부터 생각하고 늦더라도 풀어나가자요
돌아와줘서 고마워요 ㅠㅠ
많이 심각했었나보네... 방송국 검색하니 안나오더니 탈퇴했었구만..
새해복많이받으십시오.
올해도하시는일들이잘되시길바랍니다.
늘 건강하시고,행복하십시오.
오늘도좋은하루되십시오.
밝은날들이찾아올것입니다.
다완쾌되었으면좋겠습니다.
환절기조심하십시오.
누나!!!!!! 보고싶었어
오늘도 힘내세요😊
하다루야!
알로우하! 고생햇다굴
동래서 버스킹하던거 기억나네요 화이팅입니다
힘내세요 보고싶었어요
건강이 최고에요 보고싶었긴 한데 1순위 건강 2순위 건강 3순위 건강 입니다
몸 잘 챙기시고 건강해져서 웃으면서 돌아오세요!!
1월1일때 찾아갈게요 푹쉬다 만나요
힘내요
힘내자요 ㅠㅠ
송자야 ㅜㅜ 잘지냈어?
기운 내세요 ㅠ
1월1일 기다릴게요
어 그럼 나도 ❤
애기야
하다루야@!!!!!
조만간 봐유
1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