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조 씨! 이어령교수 대한민국이 자랑하는 최고의 '지성인' 이고 학자 맞습니다!! 그러나 최고 Level 의 지성인 이라고해서 '영성' 운운하고, 더군다나 '성령충만' 이란 단어까지 동원하는거보면 당신의 사고방식이 어떠할지? 짐작이 되네요. 마찬가지 이치로 좋은학벌( 예:서울대 출신) 을 가진 목사들은 '영성'이 깊나요? 진리를 전파 하나요? 저의 목사님(고 김성수= 서울대 출신) 은 제외하고.. 대한민국에 명문대출신(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신학과 제외) 목사님들 상당수 있는것으로 알고 있는데.. 대부분이 거짓을 전하는 = 거짓선지자들 이거든요! 박 성조씨! 당신은 거짓🔥선지자 & 참♡선지자 를 가려내는 기준이 뭔가요? 도덕,윤리적으로 행실이 바르지못해 언론을 통해 세상에 공개된 목사들(조용기, 김삼환, 김홍도, 오정현, 김기동, 이재록, 조강수 등등) 뿐이죠? 이런 목사들을 거짓선지자 로 대부분 인식하지 않나요? RUclips 에 보니 이런 목사들의 이름이 거론된 동영상이 많이 있거든요! 요한계시록 16장 13절(~ 거짓 선지자의 "입"👅에서 나오니) 14절(저희는 귀신의 영🔥이라 ~~) 은 아예 보지도, 읽지도, 생각도 않하는거 같아요! 오늘날 대부분의 기독교인들 & 당신은(박 성조)..
신앙의길은 죽을때까지 흔들리고 참회하고 끝없이 기도해야 그럼에도 인간의 힘 만으로는 도달할수 없기에 날 구원하소서 고통을 겪지 않고는 주님의 곁에 가지 못해 우리의 길을 받아 들이고 감수할때 구제가 됀다는 귀중한 말씀듣고 많은 위로가 됩니다 우리나라 대한민국 한국교회가 이어령님계시기에 너무 자랑스럽고 든든합니다
여기 몇몇 댓글속에 부정적인 이야기를 하시는 분들을 분명 생각하실텐데도 참 솔직하시다는 생각이들고 저를 포함한 하나님 믿는 분들또한 지성과 영성의 갈등도 있으며 지성이 영성을 위한 쌓아감, 공부라는 생각도 공감하리라 생각됩니다 체험하지 않고는 믿기가 힘들고 내가 하나님을 알려고 다가가려고 노력할수록 조금은 보여주시고, 그러다가도 단련을 위한 고난도 있으며 끊임없이 흔들리고 깨지는 가운데 조금씩 그 믿음이 단련되고 단단해져 가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도 강요와 윽박이 아닌 스스로 찾아가기를 깨달아가길 그 주체적 힘을 키워나가며 다가오길 바라신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알지 못하고 믿지 못할때에도 하나님은 늘 함께 하셨다고 생각합니다. 부족하지만 조금씩 더 하나님 예수님께 다가가는 삶이 되길 바랍니다. 박사님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건강 잘 보존하셔서 앞으로도 좋은 말씀 많이 해주세요.
그렇습니다. 아무리 뛰어난 기계라 할 지라도 그것을 생명이라고 부를 수는 없습니다. AI시대에 교회는 진정한 사랑과 생명을 추구할 수 있으며 오히려 새로운 종교의 형태를 지니게 됩니다. 그러기에 더더욱 사랑으로 덕성으로 하나님 앞에 나아가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교수님*^^*
어느 무신론자의 기도 2 - 이어령 - 당신을 부르기 전에는 아무 소리도 들리지 않았습니다. 당신을 부르기 전에는 아무 모습도 보이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제 아닙니다. 어렴풋이 보이고, 멀리에서 들려옵니다. 어둠의 벼랑 앞에서 내 당신을 부르면 기척도 없이 다가서시며, "네가 거기 있었느냐" "네가 그동안 거기 있었으냐"고 물으시는 목소리가 들립니다. 달빛처럼 내면 당신의 손은 왜 그렇게도 야위셨습니까 못자국의 아픔이 아직도 남으셨나이까 도마에게 그렇게 하셨던 것처럼 나도 그 상처를 조금 만져볼수 있게 하소서. 그리고 혹시 내 눈물방울이 그위에 떨어질지라도 용서하소서 아무 말씀도 하지 마옵소서, 여태까지 무엇을 하다 너 혼자 거기 있느냐고 더는 걱정하지 마옵소서, 그냥 당신의 야윈 손을 잡고 내 몇방울의 차가운 눈물을 뿌리게 하소서. ruclips.net/video/bl2IyKpzynk/видео.html
80여년 인생의 대표 지성인 결론이 영성인것. 감동입니다. 인터뷰 속에 드러나는 수준높은 지식. 모든 분야를 섭렵하신 지적인 인터뷰. 과학을 품어야한다는 말씀, 맞다고 생각합니다. 성경 말씀을 그냥 읽으신게 아니라 고뇌와 분석과 믿음으로 깨달으신 모습도 감명입니다. 주님께서 박사님을 뜨겁게 품으시길 기도합니다. 이민아 목사님 께서 만나신 바로 그 예수님 만나시길 기도합니다. 이제 문지방이 아니시지요? 매일 기쁘시기를 기도합니다.
저는 하나님을 만나본 사람으로서 말씀드리면 이분은 지식은 넘치지만 구원받지 못한 사람같습니다 부분적으로 성경을 읽고 말하지 말고 성경 전체를 읽어 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참 아쉽습니다. 많은 지식이 오히려 이분에게는 도움이 않되는것 같습니다 성경 전체를 읽어 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alexyang6117 당신은 구원 받았나요~? 구원이 뭔가요~? 예수님을 믿으시나요~~ 당신이 구원을 받았다 안받았다 판단하는 그 마음이 교만이고 하나님을 정말 모르시는 겁니다. 아~ 저역시 교만적인 마음이 당신을 지적하고 저의 얇은 지식으로 당신을 판단하네요~이처럼 우리는 죽어야 진짜를 알고 살아가는게 아닐까요~^^
제4차 산업혁명의 핵심인 인공지능이 종교와도 연결될 수 있다는 점에 적지 않게 놀랐습니다. 인공지능의 발달과 신앙활동은 제 짧은 소견으로는 자칫 충돌하기 쉬운 관계로만 알았는데 결코 그렇지 않았군요. 오히려 위기를 기회로 삼듯, 신앙심을 더욱 고취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주어진거라 할 수도 있겠네요. 인공지능의 확산은 도리어 기술발달로는 채워질 수 없는 공허함을 회복하려는 방향으로 갈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해요. 종국엔, 인류는 하늘을 보며 종교적 열정을 자연스레 가지게 될 것이라 감히 확신해요. "'기술적 제약으로 제동이 걸렸던 종교적 열망'을 실현시키도록 하기 위해, 하늘이 인공지능을 허락한 게 아닐까?" 하는 착각이 들 정도입니다. 여러 방면으로 많은 경종을 울린 시간이었어요. 유익한 강의를 진행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양지원 개인의 신앙 주체의 대상을 "함부로 말하면 건강한 신앙인이 아니라"고요? 함부로 말할건데요! 당신도 도덕선생(어린애들 가르치는) 인가요? 착한척 하고, 경건한척 하면.. 그것이 건강한 신앙인 입니까? 오늘날 대한민국에는 도덕선생들(=일만스승, 거짓선지자들) 은 많은데( 90% 가까이) 참 목사들은 거의 없지요! (few) 당신 어른(성인) 맞죠? 무슨 초등학생처럼 댓글의 수준이 그렇나요? 비유하자면 꼭 "엄마가 나쁜애들 이랑 어울리지 말라고 했어요!!" 라고 말하는 초등학생 같아요! 누가? 당신이=양 지원
@Yohan Song 요한 이세요? 요한 복음, 요한1서, 요한계시록 은 읽어 보셨나요? 요한 이란 이름을 쓰는분이 요한복음 16장 8 절은 안읽어 보신것 같아서요? 그렇게 착한 척, 의로운 척 하면 당신이 돋보이시나요?? ■요한복음 16장 8절 에 = 세상을(호 코스모스) "책망하시리라" ➡️ 에 헬라어단어(v 엘렝코: 폭로하다, 정죄하다, 수치스럽게, 해석하다, 설명하다, 연구하다) 를 당신이 안다면 "비방" 한다느니~ 정죄 한다느니~ 비판 한다느니~ 이런말을 쓸수 있나요? 당신은 세상을 살면서 남을 단 한번 이라도 "비방" 안하고 살아 왔나요?? 당신도 못지키면서 나보고 '크리스찬 이 비방 할수 있냐' 고 묻는 것 자체가 모순 아닌가요?
@Yohan Song 요한씨! 고등교육(대학)은 받으셨죠? 그럼 우리 고등교육을 받은 사람들처럼 대화 해 봅시다! 당신이 날 보고 "비방" 한다고 하셨죠? 도덕& 윤리는 인간이 자신들의 합의하에 암묵적으로 만들어진 규범 입니다! 인간 vs 인간 이 지켜야할 규범, 법규, 예의 , 기본 같은 것이죠? 인간이 하나님의 말씀을 왜곡🐍하는 죄 가 = 도덕 인가요?? 윤리 인가요?? 비방 한다고 당신이 날 공격 하는것 자체도 또한 당신이 날 비방 한것 이죠! 아닌가요? 비방, 비판, 정죄 하지 '말라'고 말하는 당신들에게 내가 묻겠습니다! 그럼 ■요한복음 16장 8절("책망"하시리라= v 엘렝코) & ■디모데후서 4장2절("경책"하며= v 엘렝코) 모두 찢어 버려야 하나요?? v엘렝코: 수치스럽게하다, 폭로하다, 정죄하다 .. 당신은 보혜사💛와 관련 없는 사람 인것 같아요!! 왜 인지 아세요? ■요한복음 16장 8절 그💛가 와서 "죄"(n 하마르티아 = [ v 하마르타노: 과녁을🏹맞추지 못하다, 지적으로 모자라다] 에서 유래한단어) 에 대하여~ 지금 당신은 🏹과녁에 화살을 날리지 못하고× 엉뚱한 곳(과녁 "외")으로 화살 을 날리고 있거든요!! 아시겠어요?
@Yohan Song 이슬람교 에서도 "하나님" 이라고 하거든요. 유일하신 하나님 이라고 하더군요.. 이슬람 관련 다큐멘터리 를 보세요! 이슬람교 & 개신교 에서 말하는 "하나님" 이 같은 분 이신가요?? 아닌것은 당신도 아시죠! IQ 80만 넘으면 알수 있는 것을 댓글에서 논한다는것은 당신의 수준이 돌고래 IQ 와 다르지 않다는 증거 입니다! 요한계시록 의 짐승의 표(666) 를 verichip 이니~ 바코드 니~ 버스 번호 니~ 떠들고 다니는 사람들 과 당신이 별반 다를게 없네요! 하하하하
또한 수끼야끼의 두번째 노래가있습니다. 흑은 5인조 그룹 4PM의 노래입니다. It's all because of you. I am feeling sad and blue. You've gone a away and my life is just rainy day. I love you so. How much I do oo who. You've gone away and left me lonely. Untouchable memories seems to far away. ...
정말 솔직한 양반이시네요. 솔직히 그래요. 어떻게 알수 없는 것을 안다고 하겠습니까. 종교적 세뇌 당한것이 아니라면. 성경이 하늘에서 뚝 떨어진것이 아니라 인간이 쓴것인데 어떻게 그것이 신의 목소리라고 그것도 흠이 없는 완벽한 책이라고 믿는다는 것이 쉬운일인가요? 과거의 인간이 지금의 인간보다 더 월등하고 완벽한 영성을 지녔다고 단순히 믿어야 하는데... 거기에는 아무런 증거도 내세울게 없고 증거는 오직 성령이 성경을 썼다는 믿음뿐인데. 진짜로 그것을 살아서 체험해 본 사람이면 조금 할말이 있을지도. 크리스챤으로 40년을 살고 10년을 무임금에 선교에 바쳐 교회를 두개를 세웠는데도 아직도 아무것도 모르겠습니다 하나님이 계시다는 것은 믿지만 정말로 당신의 뜻이 무었인지? 성경에 따라 살아보아도 어떨때는 이루어지는것 같고 어떨때는 안 이루어지는 것도 같네요.
존경하는 교수님 저는 미국에 사는 동포인데 어제 아들과 이야기 하다가 우리나라가 문화 한자 역사가운데 중국의 속국인것 처럼 어디서 듣고 와서 말하길래 깜짝 놀라 이렇게나마 글을 올립니다 재미동포 2세들에게 대한민국 역사의 진실과 한자를 만든 역사를 간단명료 하게 가르쳐 주고 싶은데 교수님께서 정리해 주신다면 가장 확실할것 같아서 부탁드립니다
제 6차산업. 별들의 전쟁. 달, 금성과 화성등 다른 행성, 달, 별들로의 관찰및 여행. 새로운 창의성과 창의력의 세상으로 여행. 2번째는 미국의 첫번째 gulf war (Desert Storm) 때 처음 사용된 (United States Defensive Missile System.) 적의 공격을 사전에 미리방지.
종교라는 설명 못할것을 설명하려드는게 종교라는것이 옳다고 생각합니다...생각해보니 그대로 종교를 옳게다 표현했다고 봅니다.. 종교인들은 더이상 고집부리지말고 종교를 버리고 가능한일들을 더배우고 익혀 자연의 이치를 잘 공부하여익히고 가르치고 자여늘 개척하고 자연으로부터 많은거을 얻도록 노력하며 자연에 감사하며 살다가 자연으로 돌아가는 인생을 믿어야될줄압니다..앞으로 미래에 사람들이 모든 기계로 자동화된다음 할일이 줄어들고 시간이 많이남아돈다면.. 그럴리도없지만 그렇다면 그대는 창작 장조활동을 해야지요... 세상에 없는 또는 세상에 비슷하지만 다른 작품들 시나 소설이나 각본 씨나리오 음악들을 작곡하영 ㅕㄴ주하고 공연하고 그림을 그리고 연극을 만들어 공연하고 영화를 만들고 ..조각 공예들을 하여 전시하고 각종 취미활동으로 전시하기도하며 평론도하며.. 할일이 너무너무많지요.... 윤리와도억들을 더욱 강화하여 재무장하여 자신들의 방종하려는 심리를 스스로 자율적으로 단속하여 지키고 후손들을 가르치며 .. 각종 사회활동들을 연구하며 서로 협의히고 대화하며 살아갈일들이 너무너무많습니다... 기술도 더욱 발전 시키고 ....神이란 없는 것 가상으로가짜로 꾸며댄말일 분... 믿지못할 것이란점을 깨닫고 종교는 이제그만 버리면돼요.이것이 마지막 종교를 개혁하여 없애는 길이며 인류가 발전하고 자유로워지며 사람으로서의 도리를 다하며 사는 참 가치잇는 삶이 됩니다..
ai는 무에서 창조된게 아니에요 하나님이 만들어 놓으신 세계 안에서 발명 발견 한것이죠 창조가아닙니다 해아래 새로운 것은 없습니다 모든것이 하나님 안에 속해 있는 것들 이에요 ai를 잘 다스려야 하겠지요 어리석은 과학에 얽매인 이들을 위해 하나님께서 이어령박사님을 교회에 세우신듯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우리가 조심해야 하는 것은 교만이라 생각합니다
이어령교수님 공중에서오는 공격은 어떤 한채의 건물을 기준으로 시작돼며, 건물위주로 배치돼어있는 아군군사들을 지역별로 한곳 한곳에 모여있는 아군들이 공격받게 됩니다. 이를 사전에 막으려는 이유로 이 5층짜리 건물을 아예 자취조차 없에는 미군의 전투함정이 "Steamroller." 임니다. 빈건물입니다.
이어령교수님 미군전차중 Steamroller 라는 전투함정이 있습니다. 이는 중동전을 위하여 만들어진 전투함정으로 지상군들의 지상전때 5층건물하나 훓트고 가면 땅에는 모래알만 남습니다. 적군의 대공포 공격 aireal attack을 사전에 저지시키는데 가장큰 효과가 있습니다. 일본을 겨냥하여 한대 만들어서 보내드리겠습니다.
제 6차산업 영어로. Star Wars. Travelling to other moons, planets, and stars and studies of these moons, planets and stars that brings new enthusiasts to the studies and brand new broads of study fields. 2nd is during the first US Gulf War. "Desert 🏜 Storm" gunning down enemy attacking missile while in the air dramatically reducing the damage of being hit by enemy mssile.
제 1차 산업. 인력. 영어는 gravity. 제 2차 산업. 전기 영어는 electricity. 제 3차 산업. 핵발전소. 영어는 nuclear plants. 제 4차 산업. 태양열, 지구의 열과 지구의 인력과 땅밑의 기체 (아르곤) 등 빛을 발하는 공기와 달의 인력과 달빛과 달빛으로부터 오는 열을 활용하는 산업 (energy). 영어는 solar 🌞 energy, gravity of 🌎 earth and gas below the erath surface that generate light and heat (argon gas), etc. And moonlight and gravitry of moon 🌙. 제 5차 산업. 수업이 많은 시베리아 벌판에 뭍혀있는 석탄과 수십억 수백억 구루의 나무들의 화석으로 잠재적 무한한 열을 구하거나, 열을내지않는 친환경, 무제한의 연료 (liquifld crydtal) 연료. 이들의 나무화석과 석탄을 다르게 분해하면 얼마든지 활용가능한 친환경, 상상을 초월하는분량의 (energ) 제 5차 산업으로 재 계발가능. 또하나는 인공지능. 무인 승용차. 무인 (초대형 화물 트럭. (18 wheeler 또는 semi-truck) 리모트 컨트롤 등 인간의 조작으로 쉽게 작동이 가능한 갖갖이 컴퓨터와 컴퓨터로 명령을 따르는 수많은 기계들입니다.
시간과 여건이 허락하는 즉시 저의 고등학교 모교에 가서 Apple Macintosh OS 1.0를 사용하는 Apple Computer와 Apple Macintosh 제품들 (사용이 가능한) 모든것들 한국으로 보내는것을 문의하고 한국일보 국토보호법에 맞추어 반듯이, 반듯하게 대한민국 정부에게로 송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반듯하다.
교수님 우리는 삼성이 나간 중국의 공장에 반듯이, 반듯하게, LG (Life's Good) 가 다음으로 입주함을 믿습니다. 반듯하다. 미국으로 수출돼는 모든 중국의 스마트 폰 (smart Phone) 통신 (전화와 문자)과 인터넷 2G, 3G, 4G, 4G LTE 모두 LG 라인을 통하여 연결됩니다.
이어령교수님. 미국의 동성결혼 법안을 자세히 살펴보면 이는 A4 용지로 두장입니다. 다는 미국연방 교육청 (United States of America Department of Education) 발표이고 이발표안 자세히 읽어보면, "미국정부에서 근무하는 모든공무원들은 이에해당돼기를 동성결혼은 워법이다." 라고 제시돼어 있습니다.
Lin Da '믿음은 단순한 것이라 생각 한다' 구요?? 나, 예수 '믿어' !!! 이렇게 입술로 고백만 하면 '믿는것' 인가요?? 기독교인들 모두 이렇게 고백 안하나요? 나, 알라 믿어! 나, 석가모니 믿어! 이렇게 고백하는 기독교인들 본적 있습니까? 당신은 성경을 ▪창세기1장1절:태초에(베레쉬트) 하나님이 천(핫 "솨마임") 지를(하 "아레츠") 창조하시니라. ~~~~ 부터 ▪요한계시록 22장 끝까지 얼마나 절박한 마음으로 구하고, 찾고 , 두드렸나요? 찾기는(v 제테오) 했나요? 찾아야(v 제테오) 발견하죠(v 휴리스코: 찾아내다, 발견하다, 깨닫다)!! 가장 기본적인것을 제가 당신에게 질문해 볼까요? 성경에서 무엇을 발견할(v 휴리스코) 건가요? 당신이 기독교인 이라면 이 질문을 잘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만일 여기에 대한 해답을 찾아낸다면 더이상 "믿음" 이 단순하다 는 우매한(멍청한) 헛소리는 안 할테니깐요!!
Elvis Kang 단순하다라고 말씀드린 것은 내가 노력해서 되는 것이 아니고 내가 지식이 있어서 되는 것이 아니고 오직 주님의 은혜로 믿어지게 된다라는 뜻이었어요. 사도 바울 처럼 많은 성경 지식이 있는 사람도 첨에 예수를 못믿었지만 다메섹 가는 길에서 예수님이 찾아오셔서 만나주셔서 믿게 됬고 베드로는 물고기만 잡던 분이 예수님의 은혜로 만나주셔서 믿게 됐고 저도 온전한 주님의 은혜로 주님을 만났습니다. 내 노력으로 만난 것이 아닙니다. 주님의 자녀로 살기 위해 더 주님의 마음을 깨닫기 위해 성경을 공부합니다
Lin Da 제가 기억하기로 요한복음 1장 41절 인것으로 기억 됩니다만.... (~~ 우리가 메시야💛를 "만났다"(v 휴리스코: 찾아내다, 발견하다, 깨닫다 ) 하고 (메시야는 번역하면 그리스도 라) 이러한 말씀이 분명히 있지요!!!! 꿈에서가 아니라× 진정 "말씀 의 내용" (=Lema 의 말씀 으로 ) 가운데서 '만난 것'으로 받아들여도 무방 한가요? 요즘 하나님을 '만났다' 고 고백하는 기독교인들이 엄청 많더군요! 저는 꿈에서도, 환상으로도 단 한번도 만나 뵌적이 없어서요! 그들이('만났다' 고 고백하는) 살짝 부럽기? 까지 합니다! 하하하하!
Elvis Kang 리플 주셔서 감사해요 저는 성경을 전문적으로 공부한 사람은 아니고요 미국에서 이민 생활하면서 힘들 때 주여 도와주세요 하면서 하나님의 은혜를 체험 했고 첨에 제 기도를 아주 가까이서 누군가가 듣고 있다는 느낌이 들었고 성경을 꾸준히 묵상하면서 욥이 이제는 눈으로 주를 뵈옵나이다(욥42:5)라고 고백한 그 순간을 체험했어요. 그 체험을 가능케 한 것은 말씀을 자꾸 읽고 기도할 때였던 것 같아요. 어떻게 말씀으로 세상을 창조해? 어떻게 말씀이 육신이 돼? 하는 의문도 했었는데 말씀을 꾸준히 필사하면서 묵상하니까 저절로 맘으로 이해가 되더라고요. 하나님은 체험으로 만나는 것 같아요.
이찬송 영어로는 I don't know who holds tomorrow. 미국 하와이 진주만이 일본군의 습격으로 5000명이 넘는 군인들과함께 침몰한 아리조나 함정과 죽은이들의 영혼을 구하며 이들의 위족들을 위로하기위하여 전쟁이 끝난뒤 가져지는 장례식에서처음 불려진읿 찬송입니다. 또한 6.25전쟁때 일본군과 일본사람들의 손에 목숨을 잃은 미군의 유해를 아직도 숨기고 미군에게 돌려주지 않는 일본이 퇘각하고 무릎을 꿇을 경우 이찬송을 영어및 한긁로 불러주며 돼돌려 받을날을 목숨을 잃고 가족을 잃은 모든이들을 위해불려지게 됩니다. 나쁘고 비열하고 악한 일본... 또한 일본군과 일본 사람들에 의하여 목숨을 잃은 흑인병사는 또 다른 노래를 불러야 한다고 합니다.
하나님 이라는 존재가 거추장스러워서~ 쉽게 벗을수 있는 외투처럼 던져 버리고 싶을때 이어령 교수님의 딸을 향한 비통한 사랑의 울음이 하나님의 존재를 어렴풋하게나마~ 전율로 다가오는... 책은 사람을 만들고 또~ 지성이 영성으로까지 모든 인간적인 고뇌와 시련도 하나님의 창조 질서의 계획인지도~~ 금수보다 더 못한 인간들도 부지기수 이지만 선과 악의 혼재 속에서 선이 더~ 빛을 발하듯이 인공지능의 영역이 더불어서 살아가는 인간의 의지와 선의 실현이 될수 있도록~ 중재자 내지는 깨우침을 주시는 분들이 교수님과 같으신 올곧으신 신앙심 입니다 하나님을 깨닫는 지혜 내지는 지성 영성까지도 하나님의 인간 사랑의 표현이시겠지요 자동차를 만든 포드는 고장 난 원인을 알듯이 물질의 시대에 고장이 난 인간의 양심들은 교수님이시나~ 올바른 목회자들의 지성과 양심의 말씀으로서 하나님을 알아 갑니다
제 5차산업 영어. Liquid crystal. Reverse the process of coal stone and tree fossil that is limitlessly buried under earth surface in Siberia territory. 2nd is artificial intelligence. Manless cars and manless huge trucks ( 18 wheeler or 🚛 semi-truck). Operated only by human command computers and all input and output processed by human commands machines.
이노래 맞습니다. 미국이(하와이 진주만)이 폭격당하고 미국의 함정 아리조나호가 5천명이 넘는 모든 미국 해군 군인들과 함께침몰하며 죽은 병사들의 영혼과 슬픔에 빠진 유족을 위로하는 찬송가입니다. ruclips.net/video/aCZptB8HZNo/видео.html ruclips.net/video/tnUL5kf-c3g/видео.html
제1부 사단은 왜 교회 속에 있어야 하는가? [문1 : 왜 사단은 교회 속에서 일하고 있다고 말하는가?] 예수님은 베드로에게 .. 라고 하셨다. 마16:23 - 예수께서 돌이키시며 베드로에게 이르시되 사단아 내 뒤로 물러가라 너는 나를 넘어 지게 하는 자로다 네가 하나님의 일을 생각지 아니하고 도리어 사람의 일을 생각하는도다 하시고 ▶ 세상에서 아무 종교가 없던지 예수님을 믿지 못하는 다른 종교를 가진 사람은 천국에 들어갈 수가 없다 고 말씀하신다. 그들에게 마귀는 아무 일도 할 필요가 없다. 마귀는 세 상의 모든 사람으로 예수님을 올바로 믿지 못하게 하는 것이 그의 일이다. 때문에 교회 에 다니는 사람들로 올바로 예수님을 못 믿게 만들어야 하는 것이다. ...... 베드로는 전 재산인 배와 그물을 버리고 예수님을 좇았다. 예수님이 여러 가지 기적을 행함으로 왕이 될 줄로 믿은 것이다. 예수님이 왕이 되면 개국공신이 아닌가? 어부가 예수님 때문에 출세를 하였고... 예수님을 만나려는 사람들에게 얼마나 자랑스러 웠겠는가? 그런데 예수님이 죽으시고 삼일 만에 부활하신단다. 베드로는 부활하신다는 말씀은 믿 을 수 없다. 오직 예수님이 죽으시면 자기의 소망이 없어진다는 것 밖에는 생각지 못한 다. 예수님은 베드로의 육신의 욕망에 대한 생각을 사단이 주셨다고 말씀하시는 것이다. 그러므로 예수님이 일하고 계신 곳(교회)에서 사단은 성도들로 땅의 욕심을 가지도록 하여 하늘에 소망을 가지지 못하도록 훼방을 하는 것이다. .... 성도들에게 땅의 욕심을 심어주는 것은 욕심을 잉태하게 만드는 것이다. 헌금을 많이 하면 부자된다. 목사가 헌금을 많이 하면 부자가 된다고 말하는 것과 성령하나님이 마음에 감동하시어 헌금을 많이 하게 하심은 전혀 다른 말이 된다. 교회 속에 들어온 사람들은 알곡이 아니면 가라지들이다. 알곡은 성령님의 감동으로 헌금을 하게될 것이며, 가라지들은 설교자들의 부자가 된다는 말을 믿고 헌금을 할 것이다,,,,,
저는 댓글은 안쓰는 사람인데 댓글을 안쓸 수가 없네요...
정말 지성이 풍부하시고 영성을 기반으로 지성으로 영성을 표현하시는 것이 참으로 정수를 찌르십니다.
더욱 성령충만하신 분이 되시길 기도합니다.
동감 입니다.~! 이 어령 교수님 강의엔 논리정연, 설득력 이 있네요. 저도 댓글을 안쓰는 성향인데 반갑기도 하고 이해도 되는군요.~!
박성조 씨! 이어령교수 대한민국이 자랑하는 최고의 '지성인' 이고 학자 맞습니다!! 그러나 최고 Level 의 지성인 이라고해서 '영성' 운운하고, 더군다나 '성령충만' 이란 단어까지 동원하는거보면 당신의 사고방식이 어떠할지? 짐작이 되네요. 마찬가지 이치로 좋은학벌( 예:서울대 출신) 을 가진 목사들은 '영성'이 깊나요? 진리를 전파 하나요? 저의 목사님(고 김성수= 서울대 출신) 은 제외하고.. 대한민국에 명문대출신(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신학과 제외) 목사님들 상당수 있는것으로 알고 있는데.. 대부분이 거짓을 전하는 = 거짓선지자들 이거든요! 박 성조씨! 당신은 거짓🔥선지자 & 참♡선지자 를 가려내는 기준이 뭔가요? 도덕,윤리적으로 행실이 바르지못해 언론을 통해 세상에 공개된 목사들(조용기, 김삼환, 김홍도, 오정현, 김기동, 이재록, 조강수 등등) 뿐이죠? 이런 목사들을 거짓선지자 로 대부분 인식하지 않나요? RUclips 에 보니 이런 목사들의 이름이 거론된 동영상이 많이 있거든요! 요한계시록 16장 13절(~ 거짓 선지자의 "입"👅에서 나오니) 14절(저희는 귀신의 영🔥이라 ~~) 은 아예 보지도, 읽지도, 생각도 않하는거 같아요! 오늘날 대부분의 기독교인들 & 당신은(박 성조)..
너무너무 멋진 하나님의음성을 들은것같습니다.
마음이 어른이 되가는 이 고난을 잠잠히 친구삼아 가고싶습니다.
우리곁에 늘 함께 계셔 주시기를 바랍니다.
이어령 교수님 정말 진리를 쉽게쉽게 설명해 주시네요.
존경하는 이어령 교수님~ 반갑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건강하세요~ 먼 나라에서 교수님의 유투브를 보니 참 감사합니다~
교수님의 건강을 기도할께요~^^~
신앙의길은 죽을때까지 흔들리고 참회하고 끝없이 기도해야 그럼에도 인간의 힘 만으로는 도달할수 없기에 날 구원하소서 고통을 겪지 않고는 주님의 곁에 가지 못해 우리의 길을 받아 들이고 감수할때 구제가 됀다는 귀중한 말씀듣고 많은 위로가 됩니다
우리나라 대한민국 한국교회가 이어령님계시기에 너무 자랑스럽고 든든합니다
너무 명료하게 잘 말씀해주시고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존경합니다.
이어령선생님 항상 감사합니다. 선생님 말씀, 눈빛 ,목소리 ,다 위로가됩니다
세상에 이어령박사님이 계셔서 참 행복합니다!..세상이 참 아름답습니다!.
정말 훌륭하십니다. 성경말씀에 거듭남을 아실꺼라 믿습니다.
하나님이 저희에게 권세를 주신것 같이 인간이 모든것을 다스리라 믿습니다.
멋지십니다
존경합니다 박사님~~^^
신앙은 자만 하면 안되는것을 다시금 깨닫고 오늘도 말씀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힘이 됩니다. 주님 믿는 삶을 더욱 귀하게 여기면서 살아가겠습니다.
이성과 과학 그리고 영성에 연관성과 깊은 통찰력에 감사합니다~
4차 산업이 뭔지도 모르나
어떻게 살긴 그냥 살지 겁주지 말고...
이어령 교수님 존경 그 자체
역시 선생님이십니다.
건강하세요
마음의 눈을 깨우시는 말씀이십니다. 인사드립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문틈으로 보실 날을 기원드립니다
어떤 목사님 설교보다도 힘있고 감동있는 말씀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여기 몇몇 댓글속에 부정적인 이야기를 하시는 분들을 분명 생각하실텐데도 참 솔직하시다는 생각이들고 저를 포함한 하나님 믿는 분들또한 지성과 영성의 갈등도 있으며 지성이 영성을 위한 쌓아감, 공부라는 생각도 공감하리라 생각됩니다
체험하지 않고는 믿기가 힘들고 내가 하나님을 알려고 다가가려고 노력할수록 조금은 보여주시고, 그러다가도 단련을 위한 고난도 있으며 끊임없이 흔들리고 깨지는 가운데 조금씩 그 믿음이 단련되고 단단해져 가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도 강요와 윽박이 아닌 스스로 찾아가기를 깨달아가길 그 주체적 힘을 키워나가며 다가오길 바라신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알지 못하고 믿지 못할때에도 하나님은 늘 함께 하셨다고 생각합니다. 부족하지만 조금씩 더 하나님 예수님께 다가가는 삶이 되길 바랍니다. 박사님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건강 잘 보존하셔서 앞으로도 좋은 말씀 많이 해주세요.
지식과 지혜~~~ 신앙은 한계있는 지식을 깊이 있는 영성의 지혜로 인도합니다~
그렇습니다. 아무리 뛰어난 기계라 할 지라도 그것을 생명이라고 부를 수는 없습니다. AI시대에 교회는 진정한 사랑과 생명을 추구할 수 있으며 오히려 새로운 종교의 형태를 지니게 됩니다. 그러기에 더더욱 사랑으로 덕성으로 하나님 앞에 나아가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교수님*^^*
02:06 지난 10여 년간의 신앙생활을 돌이켜볼 때 어떠신지?
11:07 인공지능과 4차 산업혁명의 시대에 교회가 나아가야 할 방향은?
20:18 종교개혁 500주년을 맞아 한국교회에 전하는 말씀은?
31:03 앞으로의 계획과 기도제목
어느 무신론자의 기도 2
- 이어령 -
당신을 부르기 전에는
아무 소리도 들리지 않았습니다.
당신을 부르기 전에는
아무 모습도 보이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제 아닙니다.
어렴풋이 보이고, 멀리에서 들려옵니다.
어둠의 벼랑 앞에서
내 당신을 부르면
기척도 없이 다가서시며,
"네가 거기 있었느냐"
"네가 그동안 거기 있었으냐"고
물으시는 목소리가 들립니다.
달빛처럼 내면 당신의 손은
왜 그렇게도 야위셨습니까
못자국의 아픔이 아직도 남으셨나이까
도마에게 그렇게 하셨던 것처럼 나도
그 상처를 조금 만져볼수 있게 하소서.
그리고 혹시 내 눈물방울이 그위에 떨어질지라도
용서하소서
아무 말씀도 하지 마옵소서,
여태까지 무엇을 하다 너 혼자 거기 있느냐고
더는 걱정하지 마옵소서,
그냥 당신의 야윈 손을 잡고
내 몇방울의 차가운 눈물을 뿌리게 하소서.
ruclips.net/video/bl2IyKpzynk/видео.html
따님에대해하나님이말씀하신것 꼭 전해 드리고싶어요 이민아목사님을너무사랑해울고있을때주신말씀입니다
존경합니다~
God bless you.
무조건 믿으라고 해서 믿는 젊은 세대는 없지요. 지적으로 통찰력있는 말씀이 우리 2세에게도 전해졌으면 합니다. 박사님의 지성에서 영성으로를 읽고 좀 갸우뚱 했었습니다만 오늘 그 답을 얻습니다. 포장없는 진실한 말씀 감사합니다
말씀 감사합니다 건강 하세요
박사님보다 먼저 존재를 인식시켜주신 박사님같은 제 마음에도 앞으로가는 고민을
하는 죄의식이 사라지네요! 깨어있는자의 특징이라는 은혜가 나이먹음으로 이해되네요!다음세대를 위한 고민의 장으로 감사하네요
80여년 인생의 대표 지성인 결론이 영성인것. 감동입니다. 인터뷰 속에 드러나는 수준높은 지식. 모든 분야를 섭렵하신 지적인 인터뷰. 과학을 품어야한다는 말씀, 맞다고 생각합니다. 성경 말씀을 그냥 읽으신게 아니라 고뇌와 분석과 믿음으로 깨달으신 모습도 감명입니다. 주님께서 박사님을 뜨겁게 품으시길 기도합니다. 이민아 목사님 께서 만나신 바로 그 예수님 만나시길 기도합니다. 이제 문지방이 아니시지요? 매일 기쁘시기를 기도합니다.
이땅에서의 죽음뒤에 연결되는 영원한 삶을
소유한자는 복받은자라고 생각합니다.
AI시대를 어떻게 살아내야하나 고민했는데
교수님을 통해서 해법을 찾았습니다.
감사합니다.항상 강건하십시오 👍👏🙏🍀
..
이시대 참 사람 어르신이십니다.
80지난 사람한테는
나이 건강을 묻지말라시지만 ㆍㆍ?
당당한 목소리 언어 겸손 지성 영성 갖추신 분, 이어령교수님 존경합니다
저는 하나님을 만나본 사람으로서 말씀드리면
이분은 지식은 넘치지만 구원받지 못한 사람같습니다
부분적으로 성경을 읽고 말하지 말고
성경 전체를 읽어 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참 아쉽습니다. 많은 지식이 오히려 이분에게는 도움이 않되는것 같습니다
성경 전체를 읽어 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그건 아무도 모르는 거에요
무슨 욕을 쳐드실라고 무슨 잣대로 그런 판단을 하시나
@@alexyang6117 당신은 구원 받았나요~? 구원이 뭔가요~? 예수님을 믿으시나요~~ 당신이 구원을 받았다 안받았다 판단하는 그 마음이 교만이고 하나님을 정말 모르시는 겁니다. 아~ 저역시 교만적인 마음이 당신을 지적하고 저의 얇은 지식으로 당신을 판단하네요~이처럼 우리는 죽어야 진짜를 알고 살아가는게 아닐까요~^^
Youtubasaurus Youtubasaurus
너나 조심해~ 욕 처먹지 않게~
고기오리님 말씀 동감입니다
백번지당하신말씀입니다
제4차 산업혁명의 핵심인 인공지능이 종교와도 연결될 수 있다는 점에 적지 않게 놀랐습니다.
인공지능의 발달과 신앙활동은 제 짧은 소견으로는 자칫 충돌하기 쉬운 관계로만 알았는데 결코 그렇지 않았군요.
오히려 위기를 기회로 삼듯, 신앙심을 더욱 고취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주어진거라 할 수도 있겠네요.
인공지능의 확산은 도리어 기술발달로는 채워질 수 없는 공허함을 회복하려는 방향으로 갈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해요.
종국엔, 인류는 하늘을 보며 종교적 열정을 자연스레 가지게 될 것이라 감히 확신해요.
"'기술적 제약으로 제동이 걸렸던 종교적 열망'을 실현시키도록 하기 위해, 하늘이 인공지능을 허락한 게 아닐까?" 하는 착각이 들 정도입니다.
여러 방면으로 많은 경종을 울린 시간이었어요.
유익한 강의를 진행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이어령 교수님은 진실한 신앙인이십니다.
하느님을 향해 문지방 즈음에서 방황하는 신앙이라고 하시지만,
교수님은 참으로 예수님이 사랑하는 분 맞는 것 같습니다.
교수님의 그 모습 그대로 하느님이 영광받으실 것입니다. 존경합니다.
장유원 씨 ! 당신도 천주교 신자 인가요? 하느님이 뭡니까? 하나님 이라고 해야죠! 기본이 안되어 있군요 !
양지원 개인의 신앙 주체의 대상을 "함부로 말하면 건강한 신앙인이 아니라"고요? 함부로 말할건데요! 당신도 도덕선생(어린애들 가르치는) 인가요? 착한척 하고, 경건한척 하면.. 그것이 건강한 신앙인 입니까? 오늘날 대한민국에는 도덕선생들(=일만스승, 거짓선지자들) 은 많은데( 90% 가까이) 참 목사들은 거의 없지요! (few) 당신 어른(성인) 맞죠? 무슨 초등학생처럼 댓글의 수준이 그렇나요? 비유하자면 꼭 "엄마가 나쁜애들 이랑 어울리지 말라고 했어요!!" 라고 말하는 초등학생 같아요! 누가? 당신이=양 지원
@Yohan Song 요한 이세요? 요한 복음, 요한1서, 요한계시록 은 읽어 보셨나요? 요한 이란 이름을 쓰는분이 요한복음 16장 8 절은 안읽어 보신것 같아서요? 그렇게 착한 척, 의로운 척 하면 당신이 돋보이시나요?? ■요한복음 16장 8절 에 = 세상을(호 코스모스) "책망하시리라" ➡️ 에 헬라어단어(v 엘렝코: 폭로하다, 정죄하다, 수치스럽게, 해석하다, 설명하다, 연구하다) 를 당신이 안다면 "비방" 한다느니~ 정죄 한다느니~ 비판 한다느니~ 이런말을 쓸수 있나요? 당신은 세상을 살면서 남을 단 한번 이라도 "비방" 안하고 살아 왔나요?? 당신도 못지키면서 나보고 '크리스찬 이 비방 할수 있냐' 고 묻는 것 자체가 모순 아닌가요?
@Yohan Song 요한씨! 고등교육(대학)은 받으셨죠? 그럼 우리 고등교육을 받은 사람들처럼 대화 해 봅시다! 당신이 날 보고 "비방" 한다고 하셨죠? 도덕& 윤리는 인간이 자신들의 합의하에 암묵적으로 만들어진 규범 입니다! 인간 vs 인간 이 지켜야할 규범, 법규, 예의 , 기본 같은 것이죠? 인간이 하나님의 말씀을 왜곡🐍하는 죄 가 = 도덕 인가요?? 윤리 인가요?? 비방 한다고 당신이 날 공격 하는것 자체도 또한 당신이 날 비방 한것 이죠! 아닌가요? 비방, 비판, 정죄 하지 '말라'고 말하는 당신들에게 내가 묻겠습니다! 그럼 ■요한복음 16장 8절("책망"하시리라= v 엘렝코) & ■디모데후서 4장2절("경책"하며= v 엘렝코) 모두 찢어 버려야 하나요?? v엘렝코: 수치스럽게하다, 폭로하다, 정죄하다 .. 당신은 보혜사💛와 관련 없는 사람 인것 같아요!! 왜 인지 아세요? ■요한복음 16장 8절 그💛가 와서 "죄"(n 하마르티아 = [ v 하마르타노: 과녁을🏹맞추지 못하다, 지적으로 모자라다] 에서 유래한단어) 에 대하여~ 지금 당신은 🏹과녁에 화살을 날리지 못하고× 엉뚱한 곳(과녁 "외")으로 화살 을 날리고 있거든요!! 아시겠어요?
@Yohan Song 이슬람교 에서도 "하나님" 이라고 하거든요. 유일하신 하나님 이라고 하더군요.. 이슬람 관련 다큐멘터리 를 보세요! 이슬람교 & 개신교 에서 말하는 "하나님" 이 같은 분 이신가요?? 아닌것은 당신도 아시죠! IQ 80만 넘으면 알수 있는 것을 댓글에서 논한다는것은 당신의 수준이 돌고래 IQ 와 다르지 않다는 증거 입니다! 요한계시록 의 짐승의 표(666) 를 verichip 이니~ 바코드 니~ 버스 번호 니~ 떠들고 다니는 사람들 과 당신이 별반 다를게 없네요! 하하하하
또한 수끼야끼의 두번째 노래가있습니다.
흑은 5인조 그룹 4PM의 노래입니다.
It's all because of you. I am feeling sad and blue. You've gone a away and my life is just rainy day. I love you so. How much I do oo who. You've gone away and left me lonely. Untouchable memories seems to far away. ...
좋네요
이 어령선생님... 감사합니다. 그리고 이민아 목사님 낳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솔직한 양반이시네요. 솔직히 그래요. 어떻게 알수 없는 것을 안다고 하겠습니까. 종교적 세뇌 당한것이 아니라면.
성경이 하늘에서 뚝 떨어진것이 아니라 인간이 쓴것인데 어떻게 그것이 신의 목소리라고 그것도 흠이 없는 완벽한 책이라고 믿는다는 것이 쉬운일인가요?
과거의 인간이 지금의 인간보다 더 월등하고 완벽한 영성을 지녔다고 단순히 믿어야 하는데...
거기에는 아무런 증거도 내세울게 없고 증거는 오직 성령이 성경을 썼다는 믿음뿐인데. 진짜로 그것을 살아서 체험해 본 사람이면 조금 할말이 있을지도.
크리스챤으로 40년을 살고 10년을 무임금에 선교에 바쳐 교회를 두개를 세웠는데도 아직도 아무것도 모르겠습니다
하나님이 계시다는 것은 믿지만 정말로 당신의 뜻이 무었인지?
성경에 따라 살아보아도 어떨때는 이루어지는것 같고 어떨때는 안 이루어지는 것도 같네요.
존경하는 교수님
저는 미국에 사는 동포인데
어제 아들과 이야기 하다가
우리나라가 문화 한자 역사가운데
중국의 속국인것 처럼
어디서 듣고 와서 말하길래
깜짝 놀라 이렇게나마
글을 올립니다
재미동포 2세들에게
대한민국 역사의 진실과
한자를 만든 역사를
간단명료 하게 가르쳐 주고 싶은데
교수님께서 정리해 주신다면
가장 확실할것 같아서 부탁드립니다
김명현교수님 강의 찾아서 들어보세요.
갑골문자에 이해가 좀 됩니다. 아직 연구가 필요할 것 같지만 말이죠....
👍👍👍🇰🇷🇰🇷💯💯💯🙏🙏🙏👌🏻고마워요
하나님의 시간을 섭리를 인간의 시간과 생각에 맞추려 하니 모순이 올수 밖에...
과학은 현상은 얘기할 수 있으나, 왜?라고 물으면 대답할 수가 없다.
산업시대 이후 생명의 시대(사랑과 생명)이다.
너무나 좋은 말씀입니다~~ 감사합니다~^^*
알기 쉬운 정확한 표현 감사합니다.
박사님이 생각하는 영성 성장하는데 기도와 간구를 부단히 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죄송합니다.
알수 있는 만큼만 쓰신다는 표현으로 알아 들었읍니다.~! 논리와 영성 이라 생각 하면, 결이 같을 거란 생각이 듭니다.
선생님 이제 슬슬 책으로 만나뵐께요..
살아있는 루이스를 만나는 것같아요..
P
조레몬 씨! 살아있는 루이스를 만나는것 같다구요? 하하하하 . 루이스를 만나기 전에 생명( n 조에💛) & 진리(n 알레데이아) 의 "그리스도" (하나님)를 만나셔야죠!! 아닌가요? 꿈속에서 말고× 말씀(Lema💛) 으로~~ okay? 2019년 2월 1일 맨해튼 에서.
pC (Personal Computer) DOS (Disk Operating System은 DOS 3.0 부터 시작하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제 6차산업. 별들의 전쟁. 달, 금성과 화성등 다른 행성, 달, 별들로의 관찰및 여행. 새로운 창의성과 창의력의 세상으로 여행.
2번째는 미국의 첫번째 gulf war (Desert Storm) 때 처음 사용된 (United States Defensive Missile System.) 적의 공격을 사전에 미리방지.
종교라는 설명 못할것을 설명하려드는게 종교라는것이 옳다고 생각합니다...생각해보니 그대로 종교를 옳게다 표현했다고 봅니다.. 종교인들은 더이상 고집부리지말고 종교를 버리고
가능한일들을 더배우고 익혀 자연의 이치를 잘 공부하여익히고 가르치고 자여늘 개척하고 자연으로부터 많은거을 얻도록 노력하며 자연에 감사하며 살다가 자연으로 돌아가는 인생을 믿어야될줄압니다..앞으로 미래에 사람들이 모든 기계로 자동화된다음 할일이 줄어들고 시간이 많이남아돈다면.. 그럴리도없지만 그렇다면 그대는 창작 장조활동을 해야지요... 세상에 없는 또는 세상에 비슷하지만 다른 작품들 시나 소설이나 각본 씨나리오 음악들을 작곡하영 ㅕㄴ주하고 공연하고 그림을 그리고 연극을 만들어 공연하고 영화를 만들고 ..조각 공예들을 하여 전시하고 각종 취미활동으로 전시하기도하며 평론도하며.. 할일이 너무너무많지요.... 윤리와도억들을 더욱 강화하여 재무장하여 자신들의 방종하려는 심리를 스스로 자율적으로 단속하여 지키고 후손들을 가르치며 .. 각종 사회활동들을 연구하며 서로 협의히고 대화하며 살아갈일들이 너무너무많습니다... 기술도 더욱 발전 시키고 ....神이란 없는 것 가상으로가짜로 꾸며댄말일 분... 믿지못할 것이란점을 깨닫고 종교는 이제그만 버리면돼요.이것이 마지막 종교를 개혁하여 없애는 길이며 인류가 발전하고 자유로워지며 사람으로서의 도리를 다하며 사는 참 가치잇는 삶이 됩니다..
이어령교수님 존경합니다 교수님 이나라 이민족아 지금 풍전등화앞에 놓여있읍니다 교수님과같은 지식인들이 나서주셔야 되는것 아니실런지요 ! 하나님뜻을 분별하시길 ,
이어령교수님 Greenland 🇬🇱의 새국기입니다. 그린랜드 국회에서 Qualcomm 컴퓨터로 새롭게 제작한 Greenland Greenland Nuuk Nuuk, Greenland의 국기입니다. Nuuk, Greenland 🇬🇱.
이어령교수님.
저의 5대 친할아버지께서 나라로부터 받으신 호는 최해산할아버지십니다.
ai는 무에서 창조된게 아니에요 하나님이 만들어 놓으신 세계 안에서 발명 발견 한것이죠 창조가아닙니다 해아래 새로운 것은 없습니다 모든것이 하나님 안에 속해 있는 것들 이에요 ai를 잘 다스려야 하겠지요 어리석은 과학에 얽매인 이들을 위해 하나님께서 이어령박사님을 교회에 세우신듯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우리가 조심해야 하는 것은 교만이라 생각합니다
진화 조차 하나님의 프로그래밍이다. 크으,.bbbbb
다음은 교회를 비롯한 모든 사무실의 공문서 또는 서류 처리방법입니다.
먼저 whiteout tape (하얀) 줄로 각각의 선을 긋고 이어서 바로 검정 매직 팬으로 다시 하얀 줄로 그은 선을 덧칠하시면됩니다.
육신은 DNA ~ 정신은 영성
~ 천지공사 귀신대장 미륵 하나님 상제 마지막 인류 도통군자 세상병을 고치는 의원
박수무당 ~ 강증산
이어령교수님 공중에서오는 공격은 어떤 한채의 건물을 기준으로 시작돼며, 건물위주로 배치돼어있는 아군군사들을 지역별로 한곳 한곳에 모여있는 아군들이 공격받게 됩니다. 이를 사전에 막으려는 이유로 이 5층짜리 건물을 아예 자취조차 없에는 미군의 전투함정이 "Steamroller." 임니다. 빈건물입니다.
죽음에관한 것
죽음이 무엇인지를 아는것이 숙제다
저도 어렴풋이 박정희대통령의 향수가 있습니다. 초등학교시절 날로발전하던 나라와 나라의덕이돼고자 시시때때로 조부모님과 부모님과의 담소이후 뜻박의 박정희대통령서거에 저희가정도 미국이민을 고집할수밖에 없었습니다.
다는 PC (Personal Computer) DOS (Disk Operating System) 과 Apple Macintosh OS (Operating System) 1.o 를 배웠습니다. 다니던 학교에서 배웠습니다.
이어령교수님 미군전차중 Steamroller 라는 전투함정이 있습니다. 이는 중동전을 위하여 만들어진 전투함정으로 지상군들의 지상전때 5층건물하나 훓트고 가면 땅에는 모래알만 남습니다. 적군의 대공포 공격 aireal attack을 사전에 저지시키는데 가장큰 효과가 있습니다. 일본을 겨냥하여 한대 만들어서 보내드리겠습니다.
제 6차산업 영어로. Star Wars. Travelling to other moons, planets, and stars and studies of these moons, planets and stars that brings new enthusiasts to the studies and brand new broads of study fields.
2nd is during the first US Gulf War. "Desert 🏜 Storm" gunning down enemy attacking missile while in the air dramatically reducing the damage of being hit by enemy mssile.
제 1차 산업. 인력. 영어는 gravity.
제 2차 산업. 전기 영어는 electricity.
제 3차 산업. 핵발전소. 영어는 nuclear plants.
제 4차 산업. 태양열, 지구의 열과 지구의 인력과 땅밑의 기체 (아르곤) 등 빛을 발하는 공기와 달의 인력과 달빛과 달빛으로부터 오는 열을 활용하는 산업 (energy). 영어는 solar 🌞 energy, gravity of 🌎 earth and gas below the erath surface that generate light and heat (argon gas), etc. And moonlight and gravitry of moon 🌙.
제 5차 산업. 수업이 많은 시베리아 벌판에 뭍혀있는 석탄과 수십억 수백억 구루의 나무들의 화석으로 잠재적 무한한 열을 구하거나, 열을내지않는 친환경, 무제한의 연료 (liquifld crydtal) 연료. 이들의 나무화석과 석탄을 다르게 분해하면 얼마든지 활용가능한 친환경, 상상을 초월하는분량의 (energ) 제 5차 산업으로 재 계발가능. 또하나는 인공지능. 무인 승용차. 무인 (초대형 화물 트럭. (18 wheeler 또는 semi-truck) 리모트 컨트롤 등 인간의 조작으로 쉽게 작동이 가능한 갖갖이 컴퓨터와 컴퓨터로 명령을 따르는 수많은 기계들입니다.
저는 90인데 마지막우물을 팟는데
같이해요
ruclips.net/video/3pEr2fr80bQ/видео.html
이노래 침몰치 않은 배의 원어이름은 "Ville du Habre." 영어번역은 "Vegeance be With." 한어번역은 "신의원한있어라."
다시 찾아뵙니다.
귀부인.
고종의 이종사촌 여동생.
책임전가.
박가는 Reverend Harrisburg Pak.
이어령교수님 10 Bill of Rights. 1st is Freedom of Speech.
한가지만 아시면 됩니다.
어느장소에서나 누구에게나 미국의 시민이면 개인의사를 표연할수있는 권리입니다.
22초 쯤 나오는 노래 뭔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시간과 여건이 허락하는 즉시 저의 고등학교 모교에 가서 Apple Macintosh OS 1.0를 사용하는 Apple Computer와 Apple Macintosh 제품들 (사용이 가능한) 모든것들 한국으로 보내는것을 문의하고 한국일보 국토보호법에 맞추어 반듯이, 반듯하게 대한민국 정부에게로 송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반듯하다.
교수님 우리는 삼성이 나간 중국의 공장에 반듯이, 반듯하게, LG (Life's Good) 가 다음으로 입주함을 믿습니다. 반듯하다.
미국으로 수출돼는 모든 중국의 스마트 폰 (smart Phone) 통신 (전화와 문자)과 인터넷 2G, 3G, 4G, 4G LTE 모두 LG 라인을 통하여 연결됩니다.
O'MacDonold. O'Leary 입니다.
이어령교수님.
미국의 동성결혼 법안을 자세히 살펴보면 이는 A4 용지로 두장입니다. 다는 미국연방 교육청 (United States of America Department of Education) 발표이고 이발표안 자세히 읽어보면, "미국정부에서 근무하는 모든공무원들은 이에해당돼기를 동성결혼은 워법이다." 라고 제시돼어 있습니다.
코빗네스 검열 두번있습니다. 솜귀지로 두번 양쪽 콧구멍안에 솜귀지를 넣어 양쪽 콧구멍안에 있는 수분을 걸레내어 코빗네스를 검열합니다.
믿음은 단순한 것이라 생각합니다
우리와 하나님 사이에는 오직 십자가 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Lin Da '믿음은 단순한 것이라 생각 한다' 구요?? 나, 예수 '믿어' !!! 이렇게 입술로 고백만 하면 '믿는것' 인가요?? 기독교인들 모두 이렇게 고백 안하나요? 나, 알라 믿어! 나, 석가모니 믿어! 이렇게 고백하는 기독교인들 본적 있습니까? 당신은 성경을 ▪창세기1장1절:태초에(베레쉬트) 하나님이 천(핫 "솨마임") 지를(하 "아레츠") 창조하시니라. ~~~~ 부터 ▪요한계시록 22장 끝까지 얼마나 절박한 마음으로 구하고, 찾고 , 두드렸나요? 찾기는(v 제테오) 했나요? 찾아야(v 제테오) 발견하죠(v 휴리스코: 찾아내다, 발견하다, 깨닫다)!! 가장 기본적인것을 제가 당신에게 질문해 볼까요? 성경에서 무엇을 발견할(v 휴리스코) 건가요? 당신이 기독교인 이라면 이 질문을 잘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만일 여기에 대한 해답을 찾아낸다면 더이상 "믿음" 이 단순하다 는 우매한(멍청한) 헛소리는 안 할테니깐요!!
Elvis Kang 단순하다라고 말씀드린 것은 내가 노력해서 되는 것이 아니고 내가 지식이 있어서 되는 것이 아니고 오직 주님의 은혜로 믿어지게 된다라는 뜻이었어요. 사도 바울 처럼 많은 성경 지식이 있는 사람도 첨에 예수를 못믿었지만 다메섹 가는 길에서 예수님이 찾아오셔서 만나주셔서 믿게 됬고 베드로는 물고기만 잡던 분이 예수님의 은혜로 만나주셔서 믿게 됐고 저도 온전한 주님의 은혜로 주님을 만났습니다. 내 노력으로 만난 것이 아닙니다. 주님의 자녀로 살기 위해 더 주님의 마음을 깨닫기 위해 성경을 공부합니다
Lin Da 제가 오해 했네요! 죄송합니다! '주님의 은혜로 믿어지게 된다' .. 이 부분에서 눈물이 날뻔 했습니다! 그리스도께서 찾아 오셔야지만, '마른 뼈' 이자, 혼돈하고, 공허하며, 흑암이 었던( 창 1:2)~ 동시에 땅(하 '에레츠') 의 '흙'(아파르)인 나( 강 민수) 에게로 생명(zoe) 이시며 빛(포스)♡ 으로(요1:4) 성령💛으로 *들어오셔야지만(v보: 들어가다, 오다, 가져오다 = 에스겔 37장 5절, 말라기 3장 10절 참조) 살아 날수 있죠!! 할렐루야! 그리스도💛 만세!!!!!!!!!!!!
Lin Da 제가 기억하기로 요한복음 1장 41절 인것으로 기억 됩니다만....
(~~ 우리가 메시야💛를 "만났다"(v 휴리스코: 찾아내다, 발견하다, 깨닫다 ) 하고 (메시야는 번역하면 그리스도 라) 이러한 말씀이 분명히 있지요!!!! 꿈에서가 아니라× 진정 "말씀 의 내용" (=Lema 의 말씀 으로 ) 가운데서 '만난 것'으로 받아들여도 무방 한가요? 요즘 하나님을 '만났다' 고 고백하는 기독교인들이 엄청 많더군요! 저는 꿈에서도, 환상으로도 단 한번도 만나 뵌적이 없어서요! 그들이('만났다' 고 고백하는) 살짝 부럽기? 까지 합니다! 하하하하!
Elvis Kang 리플 주셔서 감사해요
저는 성경을 전문적으로 공부한 사람은 아니고요 미국에서 이민 생활하면서 힘들 때 주여 도와주세요 하면서 하나님의 은혜를 체험 했고 첨에 제 기도를 아주 가까이서 누군가가 듣고 있다는 느낌이 들었고 성경을 꾸준히 묵상하면서 욥이 이제는 눈으로 주를 뵈옵나이다(욥42:5)라고 고백한 그 순간을 체험했어요. 그 체험을 가능케 한 것은 말씀을 자꾸 읽고 기도할 때였던 것 같아요. 어떻게 말씀으로 세상을 창조해? 어떻게 말씀이 육신이 돼? 하는 의문도 했었는데 말씀을 꾸준히 필사하면서 묵상하니까 저절로 맘으로 이해가 되더라고요. 하나님은 체험으로 만나는 것 같아요.
ruclips.net/video/QRw1rggU8l0/видео.html
이노래입니다.
레바논이야기입니다.
최인혁 선생님 노래입니다.
이찬송 영어로는 I don't know who holds tomorrow. 미국 하와이 진주만이 일본군의 습격으로 5000명이 넘는 군인들과함께 침몰한 아리조나 함정과 죽은이들의 영혼을 구하며 이들의 위족들을 위로하기위하여 전쟁이 끝난뒤 가져지는 장례식에서처음 불려진읿 찬송입니다. 또한 6.25전쟁때 일본군과 일본사람들의 손에 목숨을 잃은 미군의 유해를 아직도 숨기고 미군에게 돌려주지 않는 일본이 퇘각하고 무릎을 꿇을 경우 이찬송을 영어및 한긁로 불러주며 돼돌려 받을날을 목숨을 잃고 가족을 잃은 모든이들을 위해불려지게 됩니다. 나쁘고 비열하고 악한 일본... 또한 일본군과 일본 사람들에 의하여 목숨을 잃은 흑인병사는 또 다른 노래를 불러야 한다고 합니다.
하나님 이라는 존재가
거추장스러워서~ 쉽게 벗을수 있는
외투처럼
던져 버리고 싶을때
이어령 교수님의 딸을 향한 비통한
사랑의 울음이
하나님의 존재를
어렴풋하게나마~ 전율로 다가오는...
책은 사람을 만들고
또~ 지성이 영성으로까지
모든 인간적인 고뇌와 시련도
하나님의 창조 질서의 계획인지도~~
금수보다 더 못한
인간들도 부지기수 이지만
선과 악의 혼재 속에서
선이 더~ 빛을 발하듯이
인공지능의 영역이
더불어서 살아가는 인간의 의지와
선의 실현이 될수 있도록~
중재자 내지는
깨우침을 주시는 분들이
교수님과 같으신
올곧으신 신앙심 입니다
하나님을 깨닫는 지혜 내지는
지성 영성까지도
하나님의 인간 사랑의 표현이시겠지요
자동차를 만든 포드는
고장 난 원인을 알듯이
물질의 시대에
고장이 난 인간의 양심들은
교수님이시나~ 올바른 목회자들의
지성과 양심의 말씀으로서
하나님을 알아 갑니다
제 5차산업 영어. Liquid crystal. Reverse the process of coal stone and tree fossil that is limitlessly buried under earth surface in Siberia territory.
2nd is artificial intelligence. Manless cars and manless huge trucks ( 18 wheeler or 🚛 semi-truck). Operated only by human command computers and all input and output processed by human commands machines.
다수의 뉴욕 연방상원의원을 대표하시고 현재 뉴욕주지사를 역임하시는 분 미국의 민주당 관리중 그리고 가장 잘알려진 Conservatives Democrat 은 이름이 Andrew Cuomo 이십니다.
이노래 맞습니다.
미국이(하와이 진주만)이 폭격당하고 미국의 함정 아리조나호가 5천명이 넘는 모든 미국 해군 군인들과 함께침몰하며 죽은 병사들의 영혼과 슬픔에 빠진 유족을 위로하는
찬송가입니다.
ruclips.net/video/aCZptB8HZNo/видео.html
ruclips.net/video/tnUL5kf-c3g/видео.html
인공지능 시대
11:08
요나 선지자는 자신의 니느웨성 현재의 이라크 또는 바벨론선교 실패릂거울삼아 걸어서 페르시아까지가서 이제는 신령과 진정으로 ㅍ
하나님말씀을 페르시아인들에게 전하였고, 이유로 미국과 이란은 여지것 평화적이고 우호적인관계를 지속적으로 갖고있습니다.
박사님, 오직 예수님만이 진리고 길이고 생명이라는 사실이 보편적인 관용이라는 것 앞에 왜곡되지 않길 바래요. 종교다원주의에 대한 박사님의 생각이 궁금해지네요
ruclips.net/p/OLAK5uy_n35yBGqIuCyZ7fgMlBPwX-2rW-TxNinvA
제가 가장 좋아하는 피아노찬영음원 입니다.
안녕하세요.
이어령 교수님.
Covid19.
"Patient has covidness."
"It is not 19." (nineteen).
페이션 헤즈 코빗네스.
환자는, "잇츠 낫 나인틴."
한국말입니다.
검열하는 말은,
"환자에게 코빗증세가 보입니다."
환자가 대답하면, "그것은 (코빗) 십구가아닙니다."
여호첨익: 인공지능은 호랑이에 날개를 달아주는 격이므로 가장 무서운 시대가 도래할 것입니다
이어령 교수님. 스스로 천재라고 여기시더라구요 . 기독교로 회귀하셨으면 "진화론도 옹호하자" 그런 주장 안펼치셨으면 좋겠습니다.
지성에서 더 깊은 지성의 늪으로,,, 학자의 지성으로 이해되는 복음은 복음이 아니다
이 나라 최고의 지성이 영성을 이야기 하면서
유대인의 신인 야훼와
예수의 신인 신성을 구별하지도 못하는 안타까움...
인류의 의식수준은
아직도
진화의 초기단계...
믿음은 모든사람의것이 아니니라 하심으로서 믿음 belief faith 으로 창조주에대하여 반응함을 문자의 웅변적기록되어있지요 믿음의 토대를 아브라함이 구축의 반응을 하게되었는바 하나님에대한 순종함의 말씀을 믿으니 믿음을 의로 여기셨지요 창조주와 피조를 입은 사람과에서는 지적으로나 이론적으로 접촉이 불가함으로서 에덴의 아담이 추방되고 실낙원을 하게되고 죽음의 시조가 됨으로서 사망의 아비가 됨이지요 조금만 관심을 두면 아담의 iq 지능이 상상할수없는 고등함으로 나아오는 동물의 이름을 즉석에서 붙여주고 이론적타당하게 작명함으로서 현대의 지능과 임기응변의 지적활동은 놀라움이였지요 고도의 지적이지만 뱀에게 지고 죄의종이되는 사망에 갇히게 되고 죽음의 머리로서 대명사가 되었지요 하나님께서 사람을 아시기에 전도의 미련한것으로 하나님을 알리시기를 기뻐하셨지요 지성으로는 판단하고 오해할수 있는 뱀의 간교함을 허용할수 기회를 제공할수 위험이 있기에 믿을만한 우주만물의 생성과 아들창조주를 죽게하심으로서 지성적 이론적 판단을 그치게 하심으로서 아브라함의 믿음을 예수안에서 이루심이지요 아브라함이 아담처럼 지능이 탁월하여 믿음을 의로 여김됨이 아님이 분명한것은 사라와의 부부간에 하갈의 종과의 관계의 처리나에서 보통사람의 지능으로 삶에서 알수 있지요 나의벗이라 하심이 지성이아닌 믿음으로 하나님께 응답했다는것이지요 하나님은 영 holy spitit 이시고 마귀도 영 evil demonic 으로서 몸 영 혼으로 구성된 사람은 지능의 한계안의 작용함으로 지적작용의 등식이 이룰수 없음으로 믿음의 매개체로서 순종함으로만 상호교류가 되기 때문이지요 하나님께서 이러함을 아시기에 때가되어 아브라함과 모세와 이스라엘과 예수그리스도의 때가 되심에 구속사의 마침표가 되게하심은 모든사람이 믿을만한 역사적 표징과 현현함의 사실적인 경륜하심에서 증거적 토대위에 믿음을 갖게하심이지요 예수 믿으세요 전도를 듣고 구원의 도리를 찾게되면 하나님의 섭리하심을 연구하게되고 믿음을 독실하도록 역사적 자료를 찾게하신것이지요 이러함에서 지성이란 찾음에 활용이지 응용이나 덧붙임이 아니기 때문이지요 바울사도의 외침이 율법과 믿음에서 믿음으로 구원에 이른다하는 아담이 상실한 믿음을 예수님이 회복하신 믿음의 순종으로 예수안에서 모든사람이 믿음으로 하나님의 나라에 입성할수 있게됨으로서 믿음 믿음 믿음으로 아브라함처럼 말씀에 믿으니 믿음을 의로 여김받아 예수안에서 아브라함의 복이 미치게됨이지요 예수그리스도만을 찬양드립니다
새진리는 새부대에 ~ 새하늘 새땅 하나님은 기존 교회로 안옵니다 새로운 진리로 옵니다
과학이란~~~하나님의 만물창조 질서를 하나씩 발견해 나가는겁니다 그것에대해 아직1%도 파악못했습니다
과학이 하나님을 가린다고 할필요 없고
편견으로 억지로 주장할 필요없습니다
맞는 말씀!
제1부 사단은 왜 교회 속에 있어야 하는가? [문1 : 왜 사단은 교회 속에서 일하고 있다고 말하는가?] 예수님은 베드로에게 .. 라고 하셨다. 마16:23 - 예수께서 돌이키시며 베드로에게 이르시되 사단아 내 뒤로 물러가라 너는 나를 넘어 지게 하는 자로다 네가 하나님의 일을 생각지 아니하고 도리어 사람의 일을 생각하는도다 하시고
▶ 세상에서 아무 종교가 없던지 예수님을 믿지 못하는 다른 종교를 가진 사람은 천국에 들어갈 수가 없다 고 말씀하신다. 그들에게 마귀는 아무 일도 할 필요가 없다. 마귀는 세 상의 모든 사람으로 예수님을 올바로 믿지 못하게 하는 것이 그의 일이다. 때문에 교회 에 다니는 사람들로 올바로 예수님을 못 믿게 만들어야 하는 것이다. ...... 베드로는 전 재산인 배와 그물을 버리고 예수님을 좇았다. 예수님이 여러 가지 기적을 행함으로 왕이 될 줄로 믿은 것이다. 예수님이 왕이 되면 개국공신이 아닌가? 어부가 예수님 때문에 출세를 하였고... 예수님을 만나려는 사람들에게 얼마나 자랑스러 웠겠는가? 그런데 예수님이 죽으시고 삼일 만에 부활하신단다. 베드로는 부활하신다는 말씀은 믿 을 수 없다. 오직 예수님이 죽으시면 자기의 소망이 없어진다는 것 밖에는 생각지 못한 다. 예수님은 베드로의 육신의 욕망에 대한 생각을 사단이 주셨다고 말씀하시는 것이다. 그러므로 예수님이 일하고 계신 곳(교회)에서 사단은 성도들로 땅의 욕심을 가지도록 하여 하늘에 소망을 가지지 못하도록 훼방을 하는 것이다. .... 성도들에게 땅의 욕심을 심어주는 것은 욕심을 잉태하게 만드는 것이다. 헌금을 많이 하면 부자된다. 목사가 헌금을 많이 하면 부자가 된다고 말하는 것과 성령하나님이 마음에 감동하시어 헌금을 많이 하게 하심은 전혀 다른 말이 된다. 교회 속에 들어온 사람들은 알곡이 아니면 가라지들이다. 알곡은 성령님의 감동으로 헌금을 하게될 것이며, 가라지들은 설교자들의 부자가 된다는 말을 믿고 헌금을 할 것이다,,,,,
이어령교수님 중동전때는 8층건물이었습니다. 이스라엘을 증오하기 위하여 8층건물을 이라크가 지은것입니다.
이라크는 하도말을 얺들어서 미둑이 강제로 무릎을 꿇린경우입니다.
두번째 코빗 검열 많이 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