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역 근처 줄 서서 먹는 돼지국밥집! 부산 여행 오면 오자마자 돼지국밥에 대선 한잔 때려주는 게 국룰이죠? 돼지국밥에 아예 파와 간 마늘(?)을 넣은 상태로 나와서 그런지 냄새가 1도 안 나서 돼지 냄새에 민감한 분들도 여기라면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 (돼지 냄새에 민감한 짝꿍이 여기 국밥만 먹음) 국밥에 든 고기가 두툼한 스타일은 아니지만 부드럽고 국물과 같이 후룩후룩 먹기에 아주 좋다. 수육 백반은 수육 10점에 국물이 같이 나오는데 고기만 안 들었을 뿐 국물 맛은 거의 비슷했다. 그렇기에 술 한 잔 곁들이기에는 수육 백반이 더 메리트 있는 걸로...! 바로 옆에 더 오래된 돼지국밥집이 있어서 먹어봤는데 나는 역시 맛있게 먹었지만 돼지국밥 초심자들에게는 이곳이 더 맞을 것 같았다 :) 좀 더 라이트 하게 즐길 수 있달까...? 그래서 그런지 외국인들도 많았고 점심시간 지난 애매한 시간임에도 만석에 웨이팅이 있었다는... 부산 여행 가서 역 근처에서 후딱 한 뚝배기에 소주 한잔하고 숙소로 떠나면 아주 딱인 곳이다. 강력 추천!!! - 본전돼지국밥 - 주소: 부산 동구 중앙대로214번길 3-8 영업시간: 매일(09:00~20:30) 돼지국밥:10,000원 수육백반:13,000원
부산역 근처 줄 서서 먹는 돼지국밥집!
부산 여행 오면 오자마자 돼지국밥에 대선 한잔 때려주는 게 국룰이죠?
돼지국밥에 아예 파와 간 마늘(?)을 넣은 상태로 나와서 그런지 냄새가 1도 안 나서 돼지 냄새에 민감한 분들도 여기라면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
(돼지 냄새에 민감한 짝꿍이 여기 국밥만 먹음)
국밥에 든 고기가 두툼한 스타일은 아니지만 부드럽고 국물과 같이 후룩후룩 먹기에 아주 좋다.
수육 백반은 수육 10점에 국물이 같이 나오는데 고기만 안 들었을 뿐 국물 맛은 거의 비슷했다.
그렇기에 술 한 잔 곁들이기에는 수육 백반이 더 메리트 있는 걸로...!
바로 옆에 더 오래된 돼지국밥집이 있어서 먹어봤는데 나는 역시 맛있게 먹었지만 돼지국밥 초심자들에게는 이곳이 더 맞을 것 같았다 :) 좀 더 라이트 하게 즐길 수 있달까...?
그래서 그런지 외국인들도 많았고 점심시간 지난 애매한 시간임에도 만석에 웨이팅이 있었다는...
부산 여행 가서 역 근처에서 후딱 한 뚝배기에 소주 한잔하고 숙소로 떠나면 아주 딱인 곳이다. 강력 추천!!!
- 본전돼지국밥 -
주소: 부산 동구 중앙대로214번길 3-8
영업시간: 매일(09:00~20:30)
돼지국밥:10,000원
수육백반:13,000원
오오오. 썸네일 베리굿 ❤
아이코 감사합니다 형님☆
@@kinchaeTV 완전 발전하고있구만 좋아좋아
오. 소인 돼지국밥의 첫기억이 안좋았는데 도전해보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