Это видео недоступно.
Сожалеем об этом.

키이우 총공세 재개하나…러 지상군 도심 25㎞ 앞 접근 / 연합뉴스 (Yonhapnews)

Поделиться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11 мар 2022
  • 키이우 총공세 재개하나…러 지상군 도심 25㎞ 앞 접근
    (서울=연합뉴스)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 수도 키이우(키예프)를 향해 진격 속도를 다시 높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12일(현지시간)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영국 국방부는 대규모 러시아 지상군이 서북쪽에서 키이우 도심과 약 25㎞ 떨어진 지점까지 접근한 것으로 파악됐다고 밝혔습니다.
    AP통신은 키이우 동북쪽에서도 러시아군이 도심을 향해 일부 전진한 것으로 파악됐다고 미국 국방부 당국자의 발언을 인용해 보도했습니다.
    키이우 북서쪽 안토노프 공항 주변에서는 러시아군 기갑부대가 움직이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는데요.
    이 같은 일련의 움직임을 두고 러시아군의 포위 작전이 임박했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습니다.
    AP통신은 후방 전투부대를 전방으로 재배치하는 등 집중 공격의 채비를 갖추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영국 국방부는 러시아 지상군 병력이 다시 키이우 근처에 집결하고 있으며, 키이우 총공세 작전을 재개할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습니다.
    러시아군은 지난달 24일 우크라이나 침공 직후 수도 키이우를 향해 진격을 시도했으나 최근까지 거의 정체된 모습을 보였습니다. 영상으로 보시죠.
    제작: 김건태·안창주
    영상: 로이터·러시아 국방부 유튜브·트위터 @BackAndAlive·@ArmedForcesUkr
    #연합뉴스 #러시아 #우크라이나
    ◆ 연합뉴스 유튜브 : / yonhap
    ◆ 연합뉴스 홈페이지→ www.yna.co.kr/
    ◆ 연합뉴스 페이스북→ / yonhap
    ◆ 연합뉴스 인스타 : goo.gl/UbqiQb
    ◆ 연합뉴스 비디오메타 채널 / @vdometa8027

Комментарии • 1,3 ты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