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이만월입니다! 영상 업로드가 너무 늦어졌네요. 더 빨리 하려는 조급함 때문에 더 오랜 시간이 걸렸던 것 같습니다. 그 사이에 몸이 너무 아프기도 했고 바쁘기도 했고 정말 정신 없는 시간이었네요. 예거라는 인물을 설명하려니 그것도 어려웠던 것 같습니다. 인물에 대한 이야기는 많은데 워낙 툭툭 끊어지는 부분이 많아 여러 갈래의 이야기를 자연스럽게 묶고 하나의 이야기로 짜는 게 여간 쉬운 일이 아니었네요; 또 공식 이야기가 아닌 개인이 창작한 컨셉과 설정들도 많이 돌고 있어 이야기가 맞는 것인지 체크하는 데 시간이 더 걸렸던 것 같습니다. 처음엔 20분 이상의 영상이 될 줄 알았는 데 만들고 확인하고 줄이고 다시 붙이고 하다보니 15분 정도의 영상이 되버렸네요. 부디 재밌는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엔 대망의 펜스의 이야기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예거의 첫번째 퀘스트 Acquaintance의 내용은 도시락과 에밀리아 크루톤스, 비프스튜를 제출하는 임무입니다. 예거는 홀로 숲에서 은둔하다 보유하고 있던 식량 대부분을 소진했습니다. 이에 메카닉으로부터 소개 받은 PMC에게 본격적인 자경단 활동을 위한 보급품을 수집해달라는 부탁을 하게 된다는 것이 내용입니다!
1:45 식인종의 식인종이 그 여객기 안에서 잃어버린 아들을 찾고있...
THE 포래su트
예거: 슈투르만은 저격총으론 힘들테니 조심하게
pmc: 권총으로 잡음
예거:
19년 처음으로 탈코 했을때 그때 맨몸으로 mp443으로 슈튜르만 머리따서 잡음
슈튜르만:....ㅅ발
@@yumyumboink3262탈코르셋을 하셨군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이만월입니다!
영상 업로드가 너무 늦어졌네요. 더 빨리 하려는 조급함 때문에 더 오랜 시간이 걸렸던 것 같습니다.
그 사이에 몸이 너무 아프기도 했고 바쁘기도 했고 정말 정신 없는 시간이었네요.
예거라는 인물을 설명하려니 그것도 어려웠던 것 같습니다. 인물에 대한 이야기는 많은데 워낙 툭툭 끊어지는 부분이 많아
여러 갈래의 이야기를 자연스럽게 묶고 하나의 이야기로 짜는 게 여간 쉬운 일이 아니었네요;
또 공식 이야기가 아닌 개인이 창작한 컨셉과 설정들도 많이 돌고 있어 이야기가 맞는 것인지 체크하는 데 시간이 더 걸렸던 것 같습니다.
처음엔 20분 이상의 영상이 될 줄 알았는 데 만들고 확인하고 줄이고 다시 붙이고 하다보니 15분 정도의 영상이 되버렸네요.
부디 재밌는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엔 대망의 펜스의 이야기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런 스토리 보면서 하니까 몰입감도 더해지고.. 무튼 잘 보고 있습니다!
7:55 잠깐 저 흥미로울 정보 저거 설마...비트코인?
처음볼때부터빵셔틀시키는...일찐할배
슈트르만 하향전에는 ㄹㅇ 공포 그 자체였는데...
ㄹㅇ 걍 풀숲 안보이는데 탕탕탕 윽 푹쓰러지거 끝남
게임 처음할땐 예거를 악마라 불렀지만 지금은 가장 자주쓰는 상인이 되었습니다 ㅋㅋㅋ
항상 재미있게 보고있어요~ 몸 관리 하시면서 천천히 하셔요 ! 파이팅 !
감사합니다! 제 채널에 오시는 동안 즐겁기만한 시간 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
이 스토리는 사심이 많이 담긴거 같은데요?
TMI 예거는 독일어로 사냥꾼이라는 뜻이다
니키타가 갑자기 던진 탈수 이벤트때문에 억지로깬 미션말고는 얘껀 깨질 못하겠어요..
이사람 샷건 좋던데
저거 첮번째 퀘부터 투숑카 없어서 개고생함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아 너무좋은데 컴퓨터로 봤을때 못느꼈는데 폰으로보니 음질이 조금 이상한것같은 느낌이 있네여 목소리가 기계적으로 떨리는거같네요
킬라 르살라는 잡았지만. 글루하 패거리는 꿈에도 몰랐지 아하하
ㅈ거아저씨... 컨셉은 생존을 알려주는 아조씨... 현실은.. ㅈ거
하지만.. 최강의 폐지 줍줍이 되었습니다..
그러면 예거는 본인의 행복했던 마을을 지키기 위했던건가... ;3;
그래서 과자는 왜필요한거임???? ㅋㅋㅋㅋㅋ
예거의 첫번째 퀘스트 Acquaintance의 내용은 도시락과 에밀리아 크루톤스, 비프스튜를 제출하는 임무입니다.
예거는 홀로 숲에서 은둔하다 보유하고 있던 식량 대부분을 소진했습니다. 이에 메카닉으로부터 소개 받은 PMC에게 본격적인 자경단 활동을 위한 보급품을 수집해달라는 부탁을 하게 된다는 것이 내용입니다!
@@fullmoonlee 아하... 결국 지가 배고프다고 밥줘. 하는거였군요...
차라리 그럴거면 런치박스 10개달라고 하지...
예거 몇살이에요?
드디어!!!!ㅈ거 나왔다 이 ㅈ같은 가늠자 좋아하는놈...그래도 결국 해내버렸다 336미터 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