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29] - 나그네가 자기 땅을 가지는 방법 - 박일원 목사 - 2부 예배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6 янв 2025
- [설교자] 박일원 목사
[제목] 나그네가 자기 땅을 가지는 방법
[본문] 창세기 23장 12-20절
창세기 23:12-20 새번역성경
[12] 아브라함이 다시 한 번 그 땅 사람들에게 큰 절을 하고,
[13] 그들이 듣는 데서 에브론에게 말하였다. “좋게 여기신다면, 나의 말을 들으시기 바랍니다. 그 밭값을 드리겠습니다. 저에게서 그 값을 받으셔야만, 내가 나의 아내를 거기에 묻을 수 있습니다.”
[14] 에브론이 아브라함에게 대답하였다.
[15] “저의 말을 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그 땅값을 친다면, 은 사백 세겔은 됩니다. 그러나 어른과 저 사이에 무슨 거래를 하겠습니까? 거기에다가 그냥 돌아가신 부인을 안장하시기 바랍니다.”
[16] 아브라함은 에브론의 말을 따라서, 헷 사람들이 듣는 데서, 에브론이 밝힌 밭값으로, 상인들 사이에서 통용되는 무게로 은 사백 세겔을 달아서, 에브론에게 주었다.
[17] 그래서 마므레 근처 막벨라에 있는 에브론의 밭, 곧 밭과 그 안에 있는 굴, 그리고 그 밭 경계 안에 있는 모든 나무가,
[18] 마을 법정에 있는 모든 헷 사람이 보는 앞에서 아브라함의 것이 되었다.
[19] 그렇게 하고 나서, 비로소 아브라함은 자기 아내 사라를 가나안 땅 마므레 근처 곧 헤브론에 있는 막벨라 밭 굴에 안장하였다.
[20] 이렇게 하여, 헷 사람들은 그 밭과 거기에 있는 굴 묘지를 아브라함의 소유로 넘겨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