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0 _"재판장과 비교가 아닌 대조" "끈질기게 기도했을때 응답해주는 불의한 재판장과 달리 하나님은 우리의 작은 신음조차 듣고 계신다." "주님은 언제나 변함없이 우리의 기도를 들어 주시고 그분의 성품은 선하시며 우리의 연약함과 그리고 우리의 억눌린 마음을 그냥 내버려 두시는 분이 아니다. 언젠가는 주님이 반드시 그리고 속히 우리의 마음을 위로해 주실 것이며 하나님 안에서 참 평안케 해 주실거다." _"항상 기도하라와 끈덕지게 기도하라는 것은 다르다." "하나님의 음성에 귀 기울이는 수단이 기도이다." 그러니까 우리는 낙심하지 않고 "하나님과 교제를 위한 기도"를 해야한다. "기도의 목적이 하나님과의 교제가 아닌 내가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서 끈덕지게 기도를 하는 것이라면 우리 하나님을 재판장처럼 불의한 분으로 생각하는 것이다." "항상 기도한다는 것"은 주님의 손을 잡고 끊임없이 그분과 동행하려고 노력하는 것이다." 우리 앞으로 신앙생활 하실 때 하나님의 성품을 의지하면서 항상 기도하고 낙심하지 않고 마침내 주님께서 마지막 때 우리를 보셨을 때 정말 내가 원하는 그 "믿음을 보겠느냐" 하실 때에 그 간직했던 믿음을 하나님께 보여드릴 수 있는 저와 여러분이 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놀랍고 놀라운 말씀입니다.
하나님께서 꼭집어 이 말씀을 듣게하셨고 알게하십니다 감사해요
18장 8절 해석이 궁금해서 찾다가 보았습니다. 과부의 기도를 올바르게 풀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지만 인자가 올때에 세상에서 믿음을 보겠느냐 이부분은 아직도 제가 잘 이해하지 못했습니다ㅠ
목사님 말씀을 통해서 은혜 받았습니다.
나에 현재 당한 상황이 억울하고 힘들지만 선하신 하나님의 인도하심이 분명히 있음을 믿고 선하신 하나님 손을 붙잡고 나아갑니다. 나에 기도를 응답해주시사 하나님께 영광 돌릴수있게 인도해 주옵소서.
아멘. 저희 부부가 함께 황오숙 선생님을 위해 기도합니다. 오늘도 평안한 하루 보내세요~!
2
목사님 말씀 정말 감사합니다. 마음의 상처가 치유됩니다.아멘 아멘 아멘...정말 감동입니다. 한가지 덧붙이자면 과부가 옳기 때문에 억울하기 때문에 justice 하기 때문에 원한이기에 응답받았다고 생각합니다.
주님 항상기도하고 낙심하지 않겠습니다. 주님 사랑합니다♡
25:00
_"재판장과 비교가 아닌 대조"
"끈질기게 기도했을때 응답해주는 불의한 재판장과 달리 하나님은 우리의 작은 신음조차 듣고 계신다."
"주님은 언제나 변함없이 우리의 기도를 들어 주시고 그분의 성품은 선하시며 우리의 연약함과 그리고 우리의 억눌린 마음을 그냥 내버려 두시는 분이 아니다. 언젠가는 주님이 반드시 그리고 속히 우리의 마음을 위로해 주실 것이며 하나님 안에서 참 평안케 해 주실거다."
_"항상 기도하라와 끈덕지게 기도하라는 것은 다르다."
"하나님의 음성에 귀 기울이는 수단이 기도이다." 그러니까 우리는 낙심하지 않고 "하나님과 교제를 위한 기도"를 해야한다.
"기도의 목적이 하나님과의 교제가 아닌 내가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서 끈덕지게 기도를 하는 것이라면 우리 하나님을 재판장처럼 불의한 분으로 생각하는 것이다."
"항상 기도한다는 것"은 주님의 손을 잡고 끊임없이 그분과 동행하려고 노력하는 것이다."
우리 앞으로 신앙생활 하실 때 하나님의 성품을 의지하면서 항상 기도하고 낙심하지 않고 마침내 주님께서 마지막 때 우리를 보셨을 때 정말 내가 원하는 그 "믿음을 보겠느냐" 하실 때에 그 간직했던 믿음을 하나님께 보여드릴 수 있는 저와 여러분이 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