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말씀이 뭔가 깨달음을 얻기전엔 허무맹랑한 소리 같았지만 나름 도박에서 빠져나오려고 이것저것 하다보면 진리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죽음의수용소에서 책은 저도 단도초기에 운좋게 접하고 아주 감명깊게 읽고 많은 도움을 받았던 책 중 하나입니다. 이 책을 번역하신 이시형박사님의 영상을 찾아보는 것 역시 큰 도움이 될것입니다. 단도하시는 모든 분들, 지금 당장은 앞이 안보여 포기하고싶거나 빠른 해답만을 찾길 원하겠지만 세상에 그런것은 없습니다. 천천히 한걸음씩 나아갑시다. 좋은말씀 감사드립니다~!
오늘 영상은 말장난에 불과하다고 생각한다. 애초에 의미를 찾을 인간이라면 그 썩을 도박에 중독되지 않는다. 이 말은 담배를 아주 끊고 싶은 사람한테, 그냥 담배끊으면 돼지, 뭐. 이렇게 말하는거랑 같고, 공부못하는 얘가 서울대는 정말 갈 수 없을까요? 얘기 했을때 그냥 공부 열심히 해서 서울대 가면 돼. 하고 말하는거랑 같다고 본다. 내가 지켜본, 정말 한 평생을 지켜본 노름꾼이 있는데 못끊더라. 걍 노름꾼들은 죽을때까지 노름질 실컷 하다 죽는게 정답임. 뽕쟁이는 그래도 탈출구가 한 3개정도 있는데, 노름꾼들은 딱 하나의 탈출구 밖에 없다. 그것은 바로 죽음.
누구나 결핍을 안고 살아간다 그리고 그 결핍이 채워지는 순간이 있다 누군가는 일의 성공에서 누군가는 아이의 재롱에서 누군가는 사람의 온기에서 하지만 그 누군가는 마약의 달콤함에서 술의 나른함에서 도박의 짜릿함에서 찰나의 충만감을 느낀다 아니면 잠시 잊는다 어쩌면 중독된다는 건 마약, 술, 도박 따위가 아닐지도 모른다 그 찰나의 충만감 혹은 그 잠시 일지도 모른다. 도박을 멈춘지 3년 차 쯤에 끄적였던 글입니다. 김미라 박사님께서 말씀하신 의미라는게 머 대단히 고귀하고, 숭고한 것이 아니라 그저 일상의 소소한 것들이 아닐까라는 생각을 합니다. 누군가는 고작이라고 할 만한 것들이 다른 누군가에게는 간절한 것일 수 있지 않을까요? 누군가에게는 그저 주어진 것들이 다른 누군가에게는 갖은 애를 써도 얻을 수 없는 것일 수 있는 것 처럼요. 내가 갖지 못한 것을 원망하는 대신 내게 주어진 것에 감사하려고 합니다. 내가 갖지 못한 것을 욕망하는 대신 내게 주어진 것을 나누고 베풀려고 합니다. 이제라도 저는 그렇게 저를 채우려고 합니다.
혼자서 의미를 찾기 어려울것 같아요. 이 영상을 보고 한 분이라도 생각을 바꿔볼 수 있다면 이 영상은 너무나도 값진 영상일것 같구요. 빙빙고포에버님도 도박으로 고통받는 분들이 그 고통에서 언젠가는 벗어날 수 있을거라고 믿어주시면 단 한 분이라도 그 고통속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도 그렇게 믿을게요.
이런 말씀이 뭔가 깨달음을 얻기전엔 허무맹랑한 소리 같았지만
나름 도박에서 빠져나오려고 이것저것 하다보면 진리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죽음의수용소에서 책은 저도 단도초기에 운좋게 접하고 아주 감명깊게 읽고 많은 도움을 받았던 책 중 하나입니다.
이 책을 번역하신 이시형박사님의 영상을 찾아보는 것 역시 큰 도움이 될것입니다.
단도하시는 모든 분들, 지금 당장은 앞이 안보여 포기하고싶거나 빠른 해답만을 찾길 원하겠지만 세상에 그런것은 없습니다.
천천히 한걸음씩 나아갑시다.
좋은말씀 감사드립니다~!
'죽음의 수용소에서' 아직 읽어보지 않으신 분들이 있다면
꼭 한번 읽어보시기를 강추 드립니다!!!!
도박엔딩이 삶의 공허함을 채워주는 존재가 되었네요.^^ 영상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도박엔딩의 공허함을 그득 채워주는 댓글이네요. 감사합니다 ㅎ
ㅏ@@1336.
아.. 말씀 너무 우아하게 잘하시네요 대단하심..
삶의 의미를 연구하시고 상담을 하시는 분이라 우아하시고 따뜻하시죠.
시청과 선플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도박중독 너무 무섭네요
도박중독자 입장에서 상담해주시는 김미라님의 모습이 인상적이였습니다
주옥같은말씀이네요. 삶의 의미, 중독에서의 의미발견의 중요성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어떤 의미를 추구하고 살 것인가에 대한 고민이 회복의 과정에 반드시 필요합니다.
도박빚으로 죽음에 문턱에있습니다.ㅠㅠ
용기내 도움을 청하세요.
얼마전 외국 여행가서 장난으로 하다가
600만원정도 잃었읍니다
물론 여행은 엉망이 되었고 내가 왜 그랬을까 하고 후회 하고 자책 하고 있읍니다
그냥 우울하고 자책만 되고
어떻게 해야 할까요?
장난으로 시작하여 거액을 베팅하셨다면, 절제가 잘 되지 않는 본인 안의 어떤 기질이나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1336 상담을 통해 같은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스스로를 이해해보는 시간이 도움이 되실 겁니다.
군도박병사 빌린병사돈갚지못하면
출연 상담 받고싶습니다
복면타짜 출연을 원하신다는 말씀이죠?
ju20140110@kcgp.or.kr 로
간단한 도박이력과 출연을 원하는 이유, 연락처 등을 남겨주시면 연락 드리겠습니다.
오늘 영상은 말장난에 불과하다고 생각한다. 애초에 의미를 찾을 인간이라면 그 썩을 도박에 중독되지 않는다. 이 말은 담배를 아주 끊고 싶은 사람한테, 그냥 담배끊으면 돼지, 뭐. 이렇게 말하는거랑 같고, 공부못하는 얘가 서울대는 정말 갈 수 없을까요? 얘기 했을때 그냥 공부 열심히 해서 서울대 가면 돼. 하고 말하는거랑 같다고 본다.
내가 지켜본, 정말 한 평생을 지켜본 노름꾼이 있는데 못끊더라. 걍 노름꾼들은 죽을때까지 노름질 실컷 하다 죽는게 정답임.
뽕쟁이는 그래도 탈출구가 한 3개정도 있는데, 노름꾼들은 딱 하나의 탈출구 밖에 없다. 그것은 바로 죽음.
누구나 결핍을 안고 살아간다
그리고 그 결핍이 채워지는 순간이 있다
누군가는 일의 성공에서
누군가는 아이의 재롱에서
누군가는 사람의 온기에서
하지만 그 누군가는
마약의 달콤함에서
술의 나른함에서
도박의 짜릿함에서
찰나의 충만감을 느낀다
아니면 잠시 잊는다
어쩌면 중독된다는 건
마약, 술, 도박 따위가 아닐지도 모른다
그 찰나의 충만감 혹은 그 잠시 일지도 모른다.
도박을 멈춘지 3년 차 쯤에 끄적였던 글입니다.
김미라 박사님께서 말씀하신 의미라는게
머 대단히 고귀하고, 숭고한 것이 아니라
그저 일상의 소소한 것들이 아닐까라는 생각을 합니다.
누군가는 고작이라고 할 만한 것들이
다른 누군가에게는 간절한 것일 수 있지 않을까요?
누군가에게는 그저 주어진 것들이
다른 누군가에게는 갖은 애를 써도 얻을 수 없는 것일 수 있는 것 처럼요.
내가 갖지 못한 것을 원망하는 대신
내게 주어진 것에 감사하려고 합니다.
내가 갖지 못한 것을 욕망하는 대신
내게 주어진 것을 나누고 베풀려고 합니다.
이제라도
저는 그렇게 저를 채우려고 합니다.
혼자서 의미를 찾기 어려울것 같아요. 이 영상을 보고 한 분이라도 생각을 바꿔볼 수 있다면 이 영상은 너무나도 값진 영상일것 같구요. 빙빙고포에버님도 도박으로 고통받는 분들이 그 고통에서 언젠가는 벗어날 수 있을거라고 믿어주시면 단 한 분이라도 그 고통속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도 그렇게 믿을게요.
왜 다 잃어야 깨닫는걸까
궁지로 몰릴 때까지 자기문제를 인식하지 못하는 중독의 무서움입니다...
죽고싶다.
그냥 살기싫다..
도박때문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가요? 1336으로 전화주세요!
멘트도 저렴하고 사회자 웃음도 저렴하고 방송본 시간이 아깝다는
니 댓글이 더 저렴하다는 건 알고있지?ㅋㅋㅋㅋㅋㅋㅋ
댓글빠꾸치는것 유트브 핫바리들이 하는짓이지 ㅋㅋㅋ
@@next5574 니가 하는짓도ㅋㅋㅋㅋㅋㅋ
@@로반-t8m 접어라 민폐다 ㅋㅋ
@@next5574 뭘접어 글자몰라?한글몰라?ㅋㅋㅋㅋ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