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년식 신차 사서 20년 넘개 보유하였고 배선을 올 리빌드 해서 타고 나녔는데 연료통 노후로 녹이 생겨 잦은 캬브 막힘과 cdi유닛 불량으로 엔진 찐빠가 심해 고물상으로 보냄 캬브 탈거 하기 더럽고 리빌드 킷이 없어서 수리 하면서 타기 힘들었죠 ㅎㅎ 저는 키가 190이였는데 정말 편하게 탓습니다. 포지션이 딱좋아요. 최고 속도도 네비 기준 140정도 나왔죠... 계기판에 160키로 꺽는다는
@@uncle30boy 바이크 부품은 다른 바이크에도 들어가는 공용 부품과 해당 바이크에만 들어가는 전용 부품이 있는데. 공용 부품은 문제 없고. 전용 부품은 시간이 지날 수록 구하기 힘들어집니다. 전용도 부품상들이 해외에서 만들어 수입하는게 있습니다. 또 폐차장에서 나오는것도 있구요. 저 같은 경우 96년에 나온 효성 크루즈 30만원에 사서 잘 타다가 지겨워서 이번에 미라쥬 110만원에 사왔는데. 이것 저것 고치다 보니 부품 단종된게 있더군요. 대부분 외장 관련 부품들. 엔진은 10만 넘어가기 전까지 별 문제 없고. 전 소모품류 등의 부품은 미리 사 놓습니다. 가격 얼마 안 하니까요. 그러다 못 고치면 폐차 하는거지요. 미라주는 워낙 오래 되고 많이 팔려서 최소 10년은 탈수 있을거라 보고 있습니다.
위에 똥차라고 폄하하신분은 미라쥬 안타본 분이신지...예전 오너로서 주행성능은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애초부터 할리같은 배기음과 진동을 기대하지 않으신다면 부드럽게 치고 나가는 주행성능에 대단히 만족하실겁니다. 예전 400cc급 짜리들 투어다니는데도 전혀 꿀림없이 다 따라갔구요. 새만금에서 풀로 땡겼을때 160까지 되어 있는 계기판 메다 꺾어본적도 있네요. 그래도 아마 GPS상에서는 140되려나... 250짜리는 미라쥬 말고도 보이저250 Q3-250 막삼을 거쳐왔는데... 정숙성에서는 막삼이 휘어잡지만(약간 전기스쿠인줄)... 주행성능은 미라쥬가 제일 좋았네요. 그런데 왜 처분했느냐.... 하면...오토바이는 원래 잘 가고 잘 서야 합니다. 그런데 잘 달리는 건 좋은데... 브레이크가 툭하면 잠겨서 뒷바퀴 돌아버리네요. 앞브레이크도 뒤랑 동시에 안잡으면 쏠려서 전도되기 쉽고요. 결국 ABS안 달고 나오면 제명대로 못살겠다 싶어서 처분했습니다. 지금은 이미 단종되고 아킬라로 나오지만 단종되기 전에 250DR에서 ABS 달고 나오던데... 이미 메뉴얼 바이크 기아 넣기 피곤해서 타기 싫은 스쿠터 중독이 되어 버렸네요. 예전에는 스쿠터가 연비가 훨씬 떨어졌는데 요즘은 그렇지도 않아서... 좌우간 오토바이는 저에게는 250이 딱 좋고 400급이 맥시멈인듯... 그 이상으로 기변병이 걸리지 않도록 최대한 주의하고 있습니다. 이상 오랜만에 반가운 미라쥬를 봐서 두서없이 주절주절 적어본 잡설이네요.
노조가 대한민국 노동자의 삶의 질을 올려주고 노동자를 대변하는 조직이 맞습니다. 제가 영상을 만들 때 효성모터스의 오래된 기사나 칼럼을 읽어 봤는데요. 그 당시 노조는 창원에서 강력한 파업으로 유명했고 조업 일수의 100% 중에 30% 이상을 파업했다고 합니다. 칼럼을 쓰신 분이 효성모터스의 몰락은 당연한 결과라고 말했습니다....
2002년식 신차 사서 20년 넘개 보유하였고 배선을 올 리빌드 해서 타고 나녔는데 연료통 노후로 녹이 생겨 잦은 캬브 막힘과 cdi유닛 불량으로 엔진 찐빠가 심해 고물상으로 보냄 캬브 탈거 하기 더럽고 리빌드 킷이 없어서 수리 하면서 타기 힘들었죠 ㅎㅎ
저는 키가 190이였는데 정말 편하게 탓습니다. 포지션이 딱좋아요.
최고 속도도 네비 기준 140정도 나왔죠... 계기판에 160키로 꺽는다는
8년전 서울에서 부산 할리타고 국도 달리는데 평속 110~120 달리고 있는데 슝 지나가길래 죽어라 쫓아가니 미라쥬250. 진짜 고장 없고 잘나가고 지구 명차 였음
세상 어디에도 없을 고속도로 통행이 불가능한 현실에서는 조선의 2륜차 발전은 기대할수 없겠지요 --ㅠ
국산 명품입니다 국내생산 최초250cc 코멧250도 명차 320만원인가 주고 신차사서 2006년식 아직도 타고다닙니다 14만키로 넘었내요
레귤레이터 잘나가지않나요?
대단 하십니다.
예전에 코멧 650 탔었는데.
이건 사람 타라고 만든게 아닌것 같있는데.
가속도 최고속 미처서 타다 죽을것 같고.
무겁고. 뜨겁고. 자세 힘들고.
근데 무척 재미있었는데.
이번에 만만한 미라쥬 인젝션 업어 왔는데.
오래 타면 좋겠네요.
@@shigh8778 미라주 고칠때 부품수급은 문제없나요?
@@uncle30boy 바이크 부품은 다른 바이크에도 들어가는 공용 부품과 해당 바이크에만 들어가는 전용 부품이 있는데.
공용 부품은 문제 없고. 전용 부품은 시간이 지날 수록 구하기 힘들어집니다.
전용도 부품상들이 해외에서 만들어 수입하는게 있습니다. 또 폐차장에서 나오는것도 있구요.
저 같은 경우 96년에 나온 효성 크루즈 30만원에 사서 잘 타다가 지겨워서 이번에 미라쥬 110만원에 사왔는데.
이것 저것 고치다 보니 부품 단종된게 있더군요. 대부분 외장 관련 부품들.
엔진은 10만 넘어가기 전까지 별 문제 없고.
전 소모품류 등의 부품은 미리 사 놓습니다. 가격 얼마 안 하니까요. 그러다 못 고치면 폐차 하는거지요.
미라주는 워낙 오래 되고 많이 팔려서 최소 10년은 탈수 있을거라 보고 있습니다.
위에 똥차라고 폄하하신분은 미라쥬 안타본 분이신지...예전 오너로서 주행성능은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애초부터 할리같은 배기음과 진동을 기대하지 않으신다면 부드럽게 치고 나가는 주행성능에 대단히 만족하실겁니다.
예전 400cc급 짜리들 투어다니는데도 전혀 꿀림없이 다 따라갔구요. 새만금에서 풀로 땡겼을때 160까지 되어 있는 계기판 메다 꺾어본적도 있네요. 그래도 아마 GPS상에서는 140되려나...
250짜리는 미라쥬 말고도 보이저250 Q3-250 막삼을 거쳐왔는데...
정숙성에서는 막삼이 휘어잡지만(약간 전기스쿠인줄)... 주행성능은 미라쥬가 제일 좋았네요.
그런데 왜 처분했느냐.... 하면...오토바이는 원래 잘 가고 잘 서야 합니다.
그런데 잘 달리는 건 좋은데... 브레이크가 툭하면 잠겨서 뒷바퀴 돌아버리네요. 앞브레이크도 뒤랑 동시에 안잡으면 쏠려서 전도되기 쉽고요. 결국 ABS안 달고 나오면 제명대로 못살겠다 싶어서 처분했습니다.
지금은 이미 단종되고 아킬라로 나오지만 단종되기 전에 250DR에서 ABS 달고 나오던데...
이미 메뉴얼 바이크 기아 넣기 피곤해서 타기 싫은 스쿠터 중독이 되어 버렸네요.
예전에는 스쿠터가 연비가 훨씬 떨어졌는데 요즘은 그렇지도 않아서...
좌우간 오토바이는 저에게는 250이 딱 좋고 400급이 맥시멈인듯... 그 이상으로 기변병이 걸리지 않도록 최대한 주의하고 있습니다.
이상 오랜만에 반가운 미라쥬를 봐서 두서없이 주절주절 적어본 잡설이네요.
굿입니다
100만 km 주행 하는 날을 위하여!
우리나라 오토바이 산업이 발전하려면 새로운 디자이너를 고용해야 함 ㅋㅋㅋ 휠도 원판에 MCT로 구멍만 대충 낸듯한 그냥 기능만 있는 느낌.. 전체적 디자인이나 마감도 부실..
미얀마인가요~?동남아 미얀마 베트남북부 바이크 투어하고 싶네요~멋진 리뷰 잘 봤습니다~!2소 따게 해준 고마운 바이크~
네 감사합니다 😊
그놈의 강성노조 우리나라 처럼 노동자들이 노조 까는 나라는 거의 없을 겁니다. 노조가 없었으면 그나마 지금의 노동자들이 이만한 대우라도 받을 수 있었겠는지 생각해 봤으면 합니다. 강성노조,귀족노조는 기업과 언론이 만들어낸 말이란것도 잊어서는 안됩니다.
노조가 대한민국 노동자의 삶의 질을 올려주고 노동자를 대변하는 조직이 맞습니다.
제가 영상을 만들 때 효성모터스의 오래된 기사나 칼럼을 읽어 봤는데요.
그 당시 노조는 창원에서 강력한 파업으로 유명했고 조업 일수의 100% 중에 30% 이상을 파업했다고 합니다.
칼럼을 쓰신 분이 효성모터스의 몰락은 당연한 결과라고 말했습니다....
@user-ho7ko7pz3s / 뭔 개소리를 하세요? 노조는 노조원들+북한을위해서 파업하죠
귀족노조 성과급인상 파업과,,, 비정규직들과 뭔상관 잇습니까?,,,
성과급 받아서 나눠주던가요?
노조원과 미군철수가 뭔상관잇어요?
미군이 출근하면 아가리를 찢어버린다던가요?
도요타 노동자보다 임금은 30%많이받고,, 생산량은 30%적음,,그게 정상인가?
화물차노조 단가인상 파업과
비정규직들과 뭔상관인데요?
화물차 노조가 세금때고 고작6천만원뿐이 못버니까,,,생계가 힘드니까 응원해줘요?
2천만원 버는 비정규직은 버러지새끼들이라서,그돈 받고 일하나요? ㅋㅋ
아니 간호사 파업과
미군철수가 뭔상관이나?
간호사가 주사바늘 들으면 미군이 대검으로 십구멍을 갈기갈기찢어버린다햇나?
간호사 파업과
비정규직이 뭔상관이에요?,,, 간호사들 목적달성하면,,비정규직에게 씹구멍한번씩 대준다고해서,,응원하나? ㅋㅋ
민노총의 간첩지령받고, 출근도안하고 5~6천만원받고,, 1억씩 받아도,,
건설크래인은 쉬는 2년간 휴직기간은 억단위로 해쳐먹는데도,,,
그런 노조가 모든 노동자를 위한다면서,,응원하네 ㅋㅋㅋ
아니 민조총들이 수천,수억원씩 그냥 꽁돈 받아쳐먹는게,,,노동자를 위한다고,,어떤 ㅄ새기가 가르쳐주던가요?
북한지령을 받고 반정부시위하고, 미군철수하는게 노동자를 위한다며 어떤 ㅄ이 가르치던가요?
설령 그리가르쳣어도
뚤린입이라고 함부로 나불거리지마라고 충고를 해야지,,,
네네`~ 그게 맞아요`~
하면서 뒈질대까지 물고빠는 개돼지로 사는게 행복하나? ㅋㅋㅋ
북한 지령받고 살거면,,뭐하로 군대를가?,,,개돼지라서 아무생각없이 살아도 그렇지 ㅋㅋㅋ
정도껏 해야지.. 이미 변질되고 변질된 강성노조를 변호하다니.. 오죽하면 같은 노동자가 욕을 하겠어요? 강성노조 있는곳 가보면 일을 하는건지 노는건지..
2000년식이 초기모델로 알고있는데요..
저는 10년식 미라쥬살려구하는데요
캬브가좋겠죠?
2010년식이면 미라쥬 인젝션 같습니다. 저는 인젝션을 더 선호합니다.
@@walking-road 개인적으로 자가정비할때 좋을것같아서요
전기장치에의해서 F1등같은거 안들어 오게할려면 접때두 잠시탔었는데 F1으로인해서 시동 갑자기꺼지고해서요 ㅡㅡ
그냥 글로 까는 분들도 많으니 신경쓰지 맙시다
회장님이시구나.
경영능력부실이라 하긴 쪽팔렸나요.
패배자는 자기반성보다 남 탓을 해.
한국은 이륜차 최후진국
쥰내멋있구만
비비탄총, 오토바이, 성생활용품...이런 거 블루오션 사업인데...한국은 후진국....ㅠ.ㅠ
뭐만 안되면 강성노조 탓이란다
니 부모도 일 잘 안될때 너때문에 안된다고 하는거랑 똑같다 이 애송아
현토부가 박살낸 오토바이 산업.
똥차 리뷰해서 뭐하려고 그러냐
아주 오랜된 똥차는 맞습니다. 그래도 우리나라에서 만든 국산 오토바이라서 리뷰를 해보고 싶었습니다.
니 채널에 있는애들 니애들이냐 ㅋㅋㅋㅋ똥...아...아니다
지가 보기에 ㄸ차면 다 ㄸ차인줄 아네
경호 대가리에 똥이 가득한거 같네
애들보기 안챙피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