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평지 좌대 진짜 많죠 제가 처음 갔던게 2000년 초반인데 그때도 많았어요, 그때 처음 간 곳이 저 초평집이었는데 그때는 할머니가 계시고 그 아드님이 은퇴하고 내려오셔서 같이 운영하셨던 기억이납니다. 그때 할머님과 같이 운영하시던 아버님도 이젠 연세가 꽤 드셨을것이고(할머님은 돌아가셨다고 아저씨에게 들었던거 같고) 10여년전에 갔을땐 그분의 아드님이신가가 운영 하시던데 항상 그 주변에선 초평집 좌대가 최신형이었어요 홈피도 처음 만들어 운영하시면서 주변 좌대 운영도 도와주시고, 친구랑 잡은 3짜 토종과 4짜 떡을 보고 아침에 단골 분들에게 전화 하시던 아쩌씨 생각 납니다. 저에게는 추억이 많은 장소 입니다.
와이프랑 같이갈때는 이곳만 갑니다. 청결하고 시설편하고 사장님 친절하고 특히 침구류 깨끗하게 세탁한걸로 교체해줘서 너무좋죠.
단골장사하는 곳들 수두룩인데 원하는좌대 선택해서 예약할수있는건 진짜 장점인것같아요. 4,5월 선착장 우측으로 급수형좌대 배치될때 추천드립니다. 그때 조황이 좋은편이거든요
@@Todd_1007 좋은정보감사드립니다 ㅎ 침구류 깨끗하고 잠을 잘잤다는 느낌이 들더군요!
초평지 좌대 진짜 많죠 제가 처음 갔던게 2000년 초반인데 그때도 많았어요, 그때 처음 간 곳이 저 초평집이었는데 그때는 할머니가 계시고 그 아드님이 은퇴하고 내려오셔서 같이 운영하셨던 기억이납니다. 그때 할머님과 같이 운영하시던 아버님도 이젠 연세가 꽤 드셨을것이고(할머님은 돌아가셨다고 아저씨에게 들었던거 같고) 10여년전에 갔을땐 그분의 아드님이신가가 운영 하시던데 항상 그 주변에선 초평집 좌대가 최신형이었어요 홈피도 처음 만들어 운영하시면서 주변 좌대 운영도 도와주시고,
친구랑 잡은 3짜 토종과 4짜 떡을 보고 아침에 단골 분들에게 전화 하시던 아쩌씨 생각 납니다.
저에게는 추억이 많은 장소 입니다.
@@harrison-forcha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계속 발전하려는 모습이 인상깊었습니다 ㅎ 앞으로도 더더욱 잘되실것같아요! 댓글감사드립니다.
캬하 재미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
다음출조땐 붕어타작가시지요 ~
화장실 이 포세식이라던데 마자요? 물 내리는 수세식은 아니죠?
넵 수세식은 아니였어요! 거품나오는 포세식 밑에 풍덩입니다!
여기는 하루 얼마인가요?
@@이아-n8f 평일 기준 16만원입니다!
그 돈 써서 붕어도 한마리 없네요
벌라고 유튜브 하실텐데 여기 사장님 홍보 뿐이 의미가없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