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를 시작한지 15년이 지났는데 레슨, 연습을 제대로 하지 못해 만년 백돌이였는데 지난 6개월 동안 작정하고 하루 3시간씩 연습해서 많이 좋았습니다. 그런데 일관성 부족 등 스윙에 많은 아쉬움이 있어 이번 레슨 이벤트를 통해 한단계 성장했으면 하는 바램으로 신청 합니다.
흠... 맞는 말인데 설명이 많이 아쉽네요... 일단 따라해라 이건데, 원리까지 설명해주셔야 일반골퍼들이 좀 더 쉽게 이해할것 같네요. 예를 들면 손을 내리는 것조차 뭔 느낌인지 모를 수 있어요. 코킹 최대한 유지하고 내려온다고 손목에 힘 잔뜩 주고 일부러 각 만들면서 내려올 수도 있구요. 잘 내려와놓고 손 빨리 풀 수도 있구요. 아님 푸는 법을 몰라 끝까지 붙잡고 있을수도 있구요. 강사님이 자연스럽게 해오던 것들이 골프를 늦게 시작한 대부분의 골퍼한테까지도 자동이다, 당연할거라고 느끼시면 안됩니다. 레스너신데..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하프스윙 때 팔의 각도 90도를 그대로 백스윙 갔다가 다운스윙도 90도를 그대로 유지하며 내리고 여기서 부터는 몸과 같이 턴하며 클럽을 던져 주시면 됩니다. 푸는 법을 알려드리지 않는 이유는 개인마다의 느낌이 틀리기 때문에 허리까지 잘 유지 하였다면 피니쉬까지 한번에 휘두르면서 개인의 감을 찾으시는 것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무료 레슨 이벤트 합니다.
댓글에 이메일 남겨주시면 연락 드리겠습니다. 단 스윙이 유튜브에 올려도 되는 분에 한해서 신청해주시고 반응이 좋으면 정기적인 컨텐츠로 이어나가겠습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오~ 65타? 잘했네
선착순이 마무리되어 이벤트가 종료 되었습니다. 다음에 다시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Qa
쉽고 간단한 방법처럼 보이네요...아이언 찍어쳐서 잔디 파는 분들이 그렇게 부럽던데...저도 연습 많이 해봐야겠네요~^^
좋아요.. 간결하고 쉽네요..
프로님 감사합니다
좋은 드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깔끔하고요 꼭해볼께요~~
열심히 시청하고 있는 골린이 구독자입니다. 이벤트 종료됐나요?
좋은데요. 저도 도움이 되네요
구력 3년 백돌이입니다. 원래 못치지만 최근 아이언이 완전 안맞습니다. 기회되면 레슨 받고싶습니다 ~
카카오 오픈채팅 박치우프로 검색해서 연락 주세요! 지금 무료 영상 레슨 2명 남았습니다.
골프를 시작한지 15년이 지났는데
레슨, 연습을 제대로 하지 못해
만년 백돌이였는데
지난 6개월 동안 작정하고
하루 3시간씩 연습해서
많이 좋았습니다.
그런데 일관성 부족 등
스윙에 많은 아쉬움이 있어
이번 레슨 이벤트를 통해
한단계 성장했으면 하는
바램으로 신청 합니다.
오픈채팅 박치우프로 또는 cldn1223으로 스윙 보내주세요!
아이언이고 자시고 65타 칠려면 숏게임이 퍼펙트해야제
펌핑드릴이군요!
알아보시는군요!
감사합니다
오! 방금 확인했습니다.
90도 에서
어깨 좀더돌리고
힘툭빼고
7번 아이언 거리잘나오네요
방향성도 좋아졌고
뒷땅도 줄어들었습니다.
임펙트시 열려맞지 않게 손목의 조작이나 다른것 없이 그냥 치는건가요?
허리까지 내렸을 때 헤드가 똑바로 있으면 대부분 똑바로 가게 됩니다. 최대한 손목의 조작 없이 똑바로 보내면서 연습해 보는 걸 추천 드립니다.
골프 입문 4년차(본격적으로 열심히 치는건 2년) 백돌이 골퍼 입니다. 연습한다고 하는데도 아직도 백돌이 이네요. 기회가 된다면 레슨 이벤트 참여하고 싶습니다.
마지막 당첨자 입니다.
카카오 오픈톡 박치우프로 검색해서 채팅 주세요!
ㅇㅋ
감사합니다!!
이메일 주소가 어디있나용?
댓글로 이메일 주소 남겨주시면 됩니다.
볼 뒤쪽에서 폭발시킨다는 느낌으로 치면 욱직하게 맞는 느낌이 들던데요 ?
화면이 정면이었으면 좋겠어요 항상 옆스윙을 보게되니까 답답해요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골프레슨은 이제 치우라고
조금만 깊이 생각해보라.
누루는 건 영어로
"프레싱"이다.
그럼 골프스윙이 아니라
골프프레싱이란 말인가!
골프스윙은 누루는 것도,
찍는 것도 아니고,
던지는 것도 아니라
그냥 "SWING"이다.
참!답답하다.
너무 좋은 말이네요 👍
티칭프로는 정말 말 조심
해야 돼요.
골프공부 많이 더 해요.
샷의 원리에 전혀 안 맞는
설명을 하고 있어요.
@@mosrubi474 원리에 대해서 설명 한번 해주시죠 이번 기회에 배우겠습니다^^
흠... 맞는 말인데 설명이 많이 아쉽네요... 일단 따라해라 이건데, 원리까지 설명해주셔야 일반골퍼들이 좀 더 쉽게 이해할것 같네요.
예를 들면 손을 내리는 것조차 뭔 느낌인지 모를 수 있어요. 코킹 최대한 유지하고 내려온다고 손목에 힘 잔뜩 주고 일부러 각 만들면서 내려올 수도 있구요.
잘 내려와놓고 손 빨리 풀 수도 있구요. 아님 푸는 법을 몰라 끝까지 붙잡고 있을수도 있구요.
강사님이 자연스럽게 해오던 것들이 골프를 늦게 시작한 대부분의 골퍼한테까지도 자동이다, 당연할거라고 느끼시면 안됩니다.
레스너신데..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하프스윙 때 팔의 각도 90도를 그대로 백스윙 갔다가 다운스윙도 90도를 그대로 유지하며 내리고 여기서 부터는 몸과 같이 턴하며 클럽을 던져 주시면 됩니다.
푸는 법을 알려드리지 않는 이유는 개인마다의 느낌이 틀리기 때문에 허리까지 잘 유지 하였다면 피니쉬까지 한번에 휘두르면서 개인의 감을 찾으시는 것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프로는 그렇게 쳤야죠 아마추어는 꿈의숫자입니당 65타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