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미군 순환배치여단, 한국군과 첫 통합화력훈련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17 янв 2025
- 미국 본토에 주둔하지만 한반도에서의 침략 행위에 대한 신속 대응을 위해 주한미군에 순환배치되는 미군 스트라이커 여단이 처음으로 한국군과의 통합화력훈련에 돌입했습니다. 미한 군당국은 계속되는 연합훈련 확장 노력을 통해 실전적 수준에서 동맹과 준비태세를 강화하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한반도에서의 침략 행위에 대한
신속 대응을 위해
미국 본토 기지에서 주한미군에
순환배치된 미군 스트라이커 여단
한국군과 첫 통합화력훈련 돌입
지난 2월부터 배치 중인
미 제3기병연대는 7/22~8/3 2주간
경기도 포천 로드리게스 훈련장에서
실전 같은 화력훈련 진행
제3기병연대는 1846년 기마 소총병 연대로
창설된 이래 여전히 '기병연대'로 불리며
신속한 수송과 작전이 용이한
스트라이커 장갑차 운용
한국군에선 육군 수도기계화사단의
1개 전차 소대와 3공병 여단 훈련 참여
주한 미8군은 이번 훈련에 대해
“순환배치여단이 한반도 지형과 날씨에 적응하고
한국 군 장비∙전술들을 소부대 전술로 통합하는
역량을 강화한다”며
“한미 양국 군은 계속되는
연합훈련 확장 노력을 통해
실전적 수준에서
동맹과 준비태세를 강화하고 있다”고 설명
양국 군인들은 이번 훈련을 통해
서로를 더욱 긴밀하게 이해하고
지금이라도 당장 싸울 수 있는
준비태세를 마련해 줄 것이라고 설명
임태건 / 한국군 대위
"이번 훈련은 한미연합자산의 실질적인 연합소부대 전투기술을 숙달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한미가 하나라면 어떠한 상황에서도 적과 싸워 반드시 승리할 수 있다는 확신과 자신감을 얻었습니다."
대니얼 킬바사 / 미군 중위
"It's important because you know we're here on the Korean Peninsula, it's important that we know how to work with our ROK counterparts, if something ever serious happens, that we can work together and respond to that threat."
"한반도에 배치되어 있으면서 심각한 상황이 발생할 경우 한국 군과 협력해서 위협에 대응하는 방법을 숙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편 미 공군과 한국 육군 특수전 부대들은
31일까지 군산기지 인근에서
미 공군 MC-130J ‘코만도II’ 다목적 수송기와
한국 공군 MC-130K ‘허큘리스’ 수송기를 이용한
낙하산 강하 등 연합훈련 실시
앞서 지난달 17일에는
미군의 최신예 특수전용 중무장 항공기인
AC-130J ‘고스트라이더’가 참여한 가운데
한국군 전투기 편대와의 공중연합훈련도 이뤄져
전문가들은 지속적인 연합훈련을 통해
준비태세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지적
데이비드 맥스웰 / 아태전략센터 부대표
“The United States and South Korea are the most powerful countries in the world together they don't need to do more. They need to continue to sustain ongoing exercises. They do not need to respond to everything that North Korea does.”
“미한 동맹은 이미 강하기 때문에 무언가를 더 하기보다는 지속적인 훈련을 계속 유지하면 됩니다. 북한의 행위에 일일이 대응할 필요는 없습니다.”
-----------------------------------------------
» VOA 한국어 유튜브 영상 더 보기: / voakorea
VOA는 미국 최대의 국제방송국으로 언론의 자유가 없거나 제한적인 지역을 포함한 매주 2억7천8백만 명의 시청자들을 위해 47개 언어로 라디오와 TV, 웹, 모바일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VOA 한국어 방송은 남북한은 물론 세계 여러 지역의 한민족을 대상으로, 세계 각국의 뉴스와 한반도 뉴스 및 다양한 특집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VOA 한국어 웹사이트: www.voakorea.com/
» VOA 한국어 페이스북: / voakorea
» VOA 한국어 인스타그램: / voakorea
» VOA 한국어 트위터: / voakorea
한미 연합 훈련 한국국민들은 든든하게 생각하며 더한층 협력을강화해 북중러의 군사야욕에 더 강한 대응이 필요합니다. 한미동맹 영원합니다. 필승 멸공.
실천처럼! 퐈이팅
한국 미국 이스라엘 세계자유의 축
대한민국 안보와 중공의 팽창을 저지하는 방법은
대한민국의 핵주권 인정뿐
3d cavalry regiment 저희 1st cavalry divison 소속이네요! 저도 같은 사단에서 텍사스 근무중인데 저 친구들 한국 간다해서 부러웠습니다ㅠㅠ
❤그래, 무더위에 욕본다.
@@war.and.peace99 감사합니다!
몇가지 물어볼께요.
미군의 경우, 월남전 종전 무렵까지는 병사들의 훈련이나 복무규정이 한국군의 경우와 크게 다르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미군의 내무생활 규정은 월남전 직후 폐지된 것으로 기록이 나오는데, 그때 총검술 훈련도 폐지된 것입니까? 총검술에서 찔러 총 구령을 뭐라고 하나요?
@@war.and.peace99 저흰 총검술을 배우지 않습니다. Hand to Hand combat이라고 불리는 근거리 격투술을 조금 배우는데 주짓수와 비슷합니다. 월남 이전의 내무 생활이 어땠는진 모르겠지만 지금은 개인실or 2인1실로 된 기숙사 같은 건물에서 생활합니다.
아무리 강하더라도 훈련은 계속되어야 한다. 평화는 군인의 땀방울에서 나온다. 파이팅. 한미동맹.
좋아 좋아~~~♡♡♡
🇰🇷🇺🇸🇰🇷🇺🇸
이래서 voa를 시청할 수밖에 없음. 동일한 이벤트를 보도한 한국의 kfn에서 빠진 퍼즐(내용)을 찾았음.
❤Welcome VIP Forces to ROKorea.
멸공
더웠는데 😢
나도 이제 늙었구나 육군 대위가 얘기로 보이고................
우리 군대는 탄피 주을러 안 다니냥?????
계속있어
스트라이커 여단에 전차가 있나?
제가 알기론 전장이 나면 우선 국군과 스트라이커 장갑차 연합이 급한불은 막고서 인력만 비행기등으로 수송해서 전국게 보관하고 있는 전차등을 끌고 공격하러 간다고 알고 있습니다.
@@jonghyeoklim4347 그렇군요.. 전 미군이 종이 장갑차 스트라이커만 달랑 보내고 생색내는 줄 알았습니다.
@@인생은아름다워-z1m 어차피 지금의 대한민국 육군 규모로도 북한을 막을 수 있고 미군의 역할은 상징성이 커졌다 생각합니다. 따라서 지금처럼 순환여단에 필요시 병력만 수송해서 지정된 장소에 보관된 장비를 사용하는기 비용적, 시간적으로도 맞죠.
우리나라 경제도 성장함에따라 미국도 우리가 자유진영에서 1인분을 해주길 원하고 그 일환으로 방위비 인상을 요구하는데 굳이 충분한 우리 육군력을 놔두고서 비싼 미제 장비를 우리땅에서 상시대기시키고 훈련시킬 비용까지 계산서에 찍히기는 아깝잖아요. 차라리 값은 돈이면 공군, 해군도 있는데
@@jonghyeoklim4347 막을 수 있겠죠.. 대신 피를 많이 흘린다는 것... 뭐 러시아군과 같은 멍청한 짓을 우리 지휘부가 안 보여줬으면 합니다.
솔직히 로드리게스 훈련장에서 시가지 훈련하는 것 보면 실전경험없는 군대티가 팍팍 나죠.. 하다못해 후티반군과 매일 싸우는 UAE나 곳곳에서 작전펼친 영국이나 프랑스군들 KCTC에 뛰는 것을 보면 실전에서 구른 인간들 표가 나고...
과연 얼마나 병사들이 지휘부 삽질로 많이 전사하여 국립묘지행에 그놈의 행정절차랍시고 제대로된 예우도 못받을 것 눈에 선합니다.
한국군은 맨날 같은 훈련장.같은 장소. . 훈련이 되겠나?
한국만큼 모든 지형 날씨를 가진 나라가 없는데 뭔 개소리인지 다들 한국에서 훈련하는 거 몰르냐????
건쉽이다~
스트라이커 장갑차는 전면전에서 쓰기에는 방어력이 취약한걸로 판명난 장비 아닌가
❤미사일 항공 다음의 공중엄호하에 진격하지 않을까?
저것만 운용하는게 아니잖냐
미군 순환배치 사진 몇장으로
전쟁난다고 설레발 치던 자칭 군사전문가 ㅋ 생각나네
하... 좀 빠릿빠릿하게 움직이자. 군기가 빠져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