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는 평범한 선수였다? 끝물의 호날두 유벤투스와의 결별!!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11 фев 2025
- 실책과 부진, 루카토니의 돌직구 호날두 끝물인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속해 있는 유벤투스를 꺾은 나폴리가 6년 만에 코파이탈리아 정상에 올랐습니다.
18일 오전 이탈리아 로마의 스타디오 올림피코에서 열린 2019~2020시즌 코파이탈리아 결승에서 전,후반 90분을 비긴 후 승부차기에서 4:2로 유벤투스를 이겼습니다.
이에 나폴리는 6년 만에 통산 6번째 컵대회 우승에 성공했습니다. 하지만 2년만에 14번째 우승에 도전했던유벤투스는 호날두의 부진과 실책으로 준우승에 만족해야만 했습니다.
지난 AC밀란과 준결승에서 패널티킥을 실축했던 호날두가 이날도 득점에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이에 호날두를 향한 이탈리아의 레전드 투카 토니의 돌직구가 있었습니다.
"호날두는 평범했다. 심지어 드리블도 할 수 없었다. 신체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 같았다"
중요한 경기에서 가장 큰 기대를 받고 있는 선수임에도 불구하고 부진한 경기력을 꼬집은 비판이었습니다.
유벤투스는 지난 12월 수페르코파 이탈리아에서 라치오에 패배한 적이 있다.
당시 호날두는 풀타임 경기를 뛰었지만. 골을 기록하지 못했습니다.
또한 유벤투스는 지난 대회 8강에서 탈락한 데 이어 이번시즌에는 준우승에 그치며 2년 연속 우승을 차지하지 못했다.
알레그리 감독 부임과 함께 대회 4연패를 기록하며 최소 "더블"을 달성했던 모습과 너무 다른 모습이다.
하지만 이를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만의 잘못으로만 볼 수는 없습니다.
전술적인 면에서 사리 감독은 호날두를 최전방공격수로 출전 시켰습니다. 득점력에 있어서 뛰어난 선수는 맞지만,호날두는 원래 최전방 중앙 공격수가 아닌, 적절한 위치선정으로 기회를 연결할 수 있는 오프 더 볼이 좋은 선수입니다. 공을 잡고 직접 움직이는 온 더 볼 유형의 선수와는 맞지 않는 선수 입니다.
유벤투스 선수들의 경기력이 전체적으로 아쉬웠다는 평가도 있고 부폰의 선방이 없었다면, 승부차기 전에 이미
패배했을 것이라는 평가도 있습니다.
노장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30대를 넘겼음에도 불구하고 이적료는 1억2000만 유로 한화로 약 1635억 원 상당 입니다. 여전히 값비싼 연봉과 이적료 등의 부담은 다른 팀에서도 똑같다고 볼 수 있습니다.
호날두가 앞으로 유벤투스에 남아 있을 수 있을지와 앞으로의 경기력이 궁금하네요.
유벤투스는 오는 6월23일 "볼로냐" 와의 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최고의 적중률을 자랑하는 먹검튜브 스포츠 가족방! "오픈"했습니다.
언제까지 유로픽, 유료분석 등 결제하고 후회하시려고 합니까??
정확한 분석과 조합을 항시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원님들의 안전한 배팅문화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먹검튜브 가족방 및 처음부터 끝까지 안전한 놀이터추천을 원하신다면 고정댓글을 참고하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