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한국 사역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점점 더 많은기도를 해 가면서 놀라운 체험을 하기도 했다. 그가전혀 알지 못했던 한국어 방언을 하기 시작한 것이다. "어느 한국 사역자분과 함께 방에서 단둘이 기도할때였습니다. 기도 중 그가 나에게 손을 얹었는데, 제가우리나라 말이 아닌 다른 나라 말로 기도하고 있다는것을 느꼈습니다. 기도가 끝났을 때도 저는 그것이 한국말이라는 것을 전혀 몰랐습니다. 그 분께서 저에게그것이 한국말이라고 말씀하시지 않았거든요. 다시 한국말로 방언을 하는지 보려고 2달 동안 저에게 그 사실을 말씀하시지 않았던 거죠. 그런데 나중에야 그 분께서 저에게 말씀해 주시더군요. 제가 '주님 제가 가야 할 길을 보여 주십시오'라고 연이어 5번을 말했다구요. 그래서 그 분은 처음에는 방에 다른 한국인이 들어왔나 하고 기도 중에 눈을 뜨고 방 주위를 돌아보기도했다더군요. 하지만 아무도 없어서 소름이 끼칠 정도로놀랐다고 하셨습니다."
저기에 내가 있지 않았을까 넘 추억돋아서 눈물이😭
어린시절 이찬양을 부르며 예수님을 날마다 깊게 만났습니다 이러한 천국에 노래를 이땅에 내려주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 수많은 영혼들에게 우리가 사는 목적을 천국의 멜로디로 가르쳐주시고 만나주셔서 주님 너무 감사합니다!!!!
예수님 예수님 밖에는 우리에게 귀한것이 없습니다..... 예수님만이 나의 모든것이고 생명이 되십니다 .... 소중하신 성령님 오시옵소서 거하소서 영원토록!!!!
가장높은부르심 주님사랑해요♡
나의 부르심~~
예수님 닮는것입니다.
목사님 찬양통해 부르심을 깊이 생각했던 것이 기억납니다.
부르심이 무엇인지를 배우게 되었던 찬양입니다.
감사합니다.
진짜ㅡ너무은혜롭습니다
주얼굴 보기위해 은밀한 곳으로 나아갑니다.
주 거룩한 품에 품으소서..
부르심으로 나아갑니다.
마음.힘.뜻과 정성을 다하여 예배합니다.
이끄소서
찬양 감사합니다 ♡
정말 주의 은혜이심이다 주님 감사합니다
예수님을 따라가는 나의 영원한 부르심입니다...
아멘
WONDERFULL.
이노래, 진짜 감동 적이다!
김선엽 노래로만 듣는것보다 묵상해보세요
멋져여 .
주의 임재.
세 번째 이르시되 요한의 아들 시몬아 네가 나를 사랑하느냐 하시니 주께서 세 번째 네가 나를 사랑하느냐 하시므로 베드로가 근심하여 이르되 주님 모든 것을 아시오매 내가 주님을 사랑하는 줄을 주님께서 아시나이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 양을 먹이라 요21:17
그는 한국 사역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점점 더 많은기도를 해 가면서 놀라운 체험을 하기도 했다. 그가전혀 알지 못했던 한국어 방언을 하기 시작한 것이다.
"어느 한국 사역자분과 함께 방에서 단둘이 기도할때였습니다. 기도 중 그가 나에게 손을 얹었는데, 제가우리나라 말이 아닌 다른 나라 말로 기도하고 있다는것을 느꼈습니다. 기도가 끝났을 때도 저는 그것이 한국말이라는 것을 전혀 몰랐습니다. 그 분께서 저에게그것이 한국말이라고 말씀하시지 않았거든요. 다시 한국말로 방언을 하는지 보려고 2달 동안 저에게 그 사실을 말씀하시지 않았던 거죠. 그런데 나중에야 그 분께서 저에게 말씀해 주시더군요. 제가 '주님 제가 가야 할 길을 보여 주십시오'라고 연이어 5번을 말했다구요. 그래서 그 분은 처음에는 방에 다른 한국인이 들어왔나 하고 기도 중에 눈을 뜨고 방 주위를 돌아보기도했다더군요. 하지만 아무도 없어서 소름이 끼칠 정도로놀랐다고 하셨습니다."
Yes, "Draw Near to Me" is in English only.
우월
qdo sera q ScoTT vira ao brasil?
Thanks for posting Scott Brenner...love his music and haven't heard anything about him in years. Where is he based out of these days?
Thank you for your kind response...does Scott have any worship CD's in English on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