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영대학원은 단순한 행동보다 어렵고 복잡한 행동을 가르치지만, 단순한 행동이 더 효과적이다. • The business schools reward difficult complex behavior more than simple behavior, but simple behavior is more effective.
영삼이 일본에 '버르장머리를 고쳐주겠다.' 하는 발언 때문에 일본이 돈 빼고 채권 연장 해주지 않아서 IMF 맞았다. 그러나 민족의 자존심은 지켰다. 그럼 대중이는 그래서 일본 황제 참배하고 독도가 아닌 울릉도를 기준으로 해서 줄 그어 공동 어장 만들어 바다를 팔아먹었냐? 더하여 국민 뭔 돈이 있다고 카드 남발하고 한도 올려줘서 경제사범 남발했냐? 설거지는 노무현으로 끝나지 않았고 명박이 이후로도 이어졌는데 지금도 여파가 남아 있다. 내수만 올리면 경제가 살아나는 거냐? 내수 살리면 그만큼 소득이 있어야 하는데 그냥 사서 쓰라 했잖아. 근데 무슨 정치를 그중에 경제정책을 잘했어? 북한에 공양은 잘했고 어디서 벌었는지 몰라도 국회의원 되면 그렇게 부자 되냐? 대통령 되기 전에 엄청난 거부더라.
한반도에서 전쟁이 발생한다면 아주 단기전이 된다. 우리 국방부가 지금 엄청나게 무기를 쟁여놓는것도 한 번에 쏟아 부어서 승기를 잡기 위함이고, 전쟁터졌다고 무기 찍어낼 시간도 없이 승패가 결정나는 긴박한 상황이 펼쳐지기 때문이다. 아스널함이나 저런 순간화력이 엄청난 미사일 캐리어같은 전략폭격기는 모두 이런 한반도의 지정학적 위치와 영토의 협소함때문.
미사일 캐리어는 전술적으로 무인화가 아닌 유인 대형화가 맞는 개념이에요 바다의 아스널쉽 처럼 공중의 아스널쉽 개념이라 ... 예로 폭격기가 수많은 폭장량으로 폭탄의 비를 내린다 < = 라는건데 그것 이상의 폭장량으로 그냥 초토화 시키겠다 !! 라는 느낌으로 공대공 공대지 미사일들 미친듯이 들고 다니며 쏴대고 경우에 따라선 폭격기 이상의 폭탄을 투하하겠다 ! 라는 용도에요
핵우산은 우리가 핵 처맞았을 때 핵 보복인데. 우리나라는 이미 석기시대로 망한 상태에서 핵 보복? 그리고 북한이나 중국은 미국 본토까지 대륙간 탄도 미사일로 핵을 보낼 수 있다. 미국은 자신의 본토 위협에 과연 핵 보복을 할 수 있을까? 핵무기는 우리가 개발해 보유해야 진정 우리를 지킬 수 있다.
공대지 캐리어도 좋지만 한반도 좁은 해역 특징으로 봤을 때 공대함 캐리어도 상당히 쓸모가 있을 겁니다. 말하자면 공대함 캐리어가 한반도 주변에서 부족한 한국의 해군력을 보완해주기에 상당한 효과가 있다는 것이죠. 해상레이더를 장착하고 공대함 미사일 잔뜩 실고 공중에 떠있으면 중국이나 일본에서 함부로 도발하기 힘들 겁니다.
• 교육은 일종의 계속되는 대화이고, 그 대화는 세상일이 보통 그렇듯 여러 가지 관점이 있음을 인정한다. • Education is a kind of continuing dialogue, and a dialogue assumes, in the nature of the case, different points of view.
• 미래에 사로잡혀있으면 현재를 있는 그대로 볼 수 없을 뿐 아니라 과거까지 재구성하려 들게 된다. • A preoccupation with the future not only prevents us from seeing the present as it is but often prompts us to rearrange the past
해상 초계기, 조기경보기, 수송기등에 버전으로 응용이 가능하며, 미사일 캐리어로 응용 개발도 가능합니다. 하나만 알고 둘은 모른는 말입니다. 이제는 애들 처렴 단순하게 진영 싸움 좀 하지 맙시다.. 자주국방만 생각합시다.. 타 버전으로 응용 능력을 키워야 합니다. 벌써 해방 로비가 시작된 것 아닌가 한다. 그렇지만 후손들에 부끄러운 짓은 하지 말자..
군은 군대로 북한의 붕괴에 대비하고 정부는 정치와 외교를 통해 북한의 붕괴를 대비해야 한다고 봄. 특히 북한의 지도부와 일반인들을 분리시키는 정책이 매우 필요하다고 봄. 남한의 민간, 종교단체 등을 통해 어려움에 처한 북한 동포를 지원해주며 북한 지도부와 분리시키고 정치 외교를 통해 북한 지도부가 이런 활동은 받아들일수 있게 하고 궁극적으로 1국가 2체제 또는 연방제의 명분으로 북의 체제붕괴를 원치 않음을 주지시키며 북한과 미국의 종전선언, 평화협정 체결, 나아가 북, 미의 군사동맹하여 중국을 따돌리며 남한이 북한동포와 지도부를 분리시킬수 있으면 평화통일이 가능하리라 봄.
중국인들 관광하러 와 봤쟈, 전혀 1도 도움 안 됩니다. 이미 국내에 자본 뿌리 내려 기업화돼, 있는 중국인 숙소 중국인여행사 중공 항공기 중국에서 수입도 아닌 들여온 모든 재료 만든 식당 심지어 상품까지 중국상점쇼핑 남는 건 쓰레기 먼지 오물뿐. 국내 돈 번 중국인들 배를 불려 국내 부동산 투자 등 더욱 한국경제 좀먹는 기생충 될 뿐. 재벌들 주머니 채우는 면세점만 돈을 벌고 결국 국민 세금으로 중국인 뒤치다꺼리 하는 꼴. 중국인들이 가는 곳은 일단 슬럼화돼 국내인 안 가게 되고 오랜 문화 전통 거리 서울 명동, 부근이 그 한 예로 중국인들 오지 않자 완전 망해버렸, 국내인들은 강남 청담 외 지역으로 옮겨버렸고 우리 동네도 오래 번성한 먹자골목 불과 삼사 년만의 중국인 거리 되고 완전히 지나는 사람도 드물은 곳 됐음,
무엇보다도 가장중요한 대한민국의 무기로써 핵잠수함과 핵미사일을 보유해야 합니다.대한민국이 핵미사일 보유하는것은 아주합법적이 최선의 선택이다.핵을 보유하는것을 반대하는 사람들은 친일.친중 밖에없다.대한민국을 사랑하는 국민이라면 핵미사일 보유는 무조건 찬성하는것이 애국이다 되도않는 댓글달지마라
미사일을 발사할수 있는 각종 플랫폼을 갖추는것이 시급한 과제이죠. 성능좋은 미사일을 개발한다 할지라도 발사를 할수 있는 플랫폼이 숫자의 제약이 따르면 전쟁초기 상대방을 제압할수 있는 화력이 약해서 우리의 피해가 더 커질수 밖에 없습니다. 군사시설 만든다면 거품물고 달려드는 인간들이 많다보니, 지상플랫폼은 이미 제약을 많이 받는상황이구요. 그래서 아스널쉽이라던가 공중 미사일캐리어 이야기가 나오는거죠.
• 시간은 만물을 스러지게 한다. 만물은 시간의 힘 아래 서서히 나이 들고 시간이 흐르면서 잊혀진다. • Time crumbles things; everything grows old under the power of Time and is forgotten through the lapse of Time.
허투로 쓰지만 않는다면 국방비 강화는 적극 찬성한다!!! 우리 민족은 더 이상 당하고만 있지 않는다.!!!
당신 누구요? 댁이 이나라의 지도자가 되어야되오!
• 경영대학원은 단순한 행동보다 어렵고 복잡한 행동을 가르치지만, 단순한 행동이 더 효과적이다.
• The business schools reward difficult complex behavior more than simple behavior, but simple behavior is more effective.
갈때까지 가야함.
만족은 우리에게 사치임.
무릎 꿇려야 역사의 형평성에 부합함~!
더는 당하지말자🤷♂️
@@이문희-g4p 치욕은 더이상 없을지어다.!!
• 손에 붙은 밥[밥풀] 아니 먹을까 : 절로 굴러 들어와 이미 자기 차지가 된 행운을 잡지 아니할 사람은 없음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일단 강해져야합니다. 그다음에 평화는 자연스럽게 찾아온다고 생각합니다.
당연한 말씀
평화를 원한다면 전쟁을 준비하라 라는 말도 있잖아요
영삼이 일본에 '버르장머리를 고쳐주겠다.' 하는 발언 때문에 일본이 돈 빼고 채권 연장 해주지 않아서 IMF 맞았다. 그러나 민족의 자존심은 지켰다.
그럼 대중이는 그래서 일본 황제 참배하고 독도가 아닌 울릉도를 기준으로 해서 줄 그어 공동 어장 만들어 바다를 팔아먹었냐?
더하여 국민 뭔 돈이 있다고 카드 남발하고 한도 올려줘서 경제사범 남발했냐?
설거지는 노무현으로 끝나지 않았고 명박이 이후로도 이어졌는데 지금도 여파가 남아 있다.
내수만 올리면 경제가 살아나는 거냐?
내수 살리면 그만큼 소득이 있어야 하는데 그냥 사서 쓰라 했잖아.
근데 무슨 정치를 그중에 경제정책을 잘했어?
북한에 공양은 잘했고 어디서 벌었는지 몰라도 국회의원 되면 그렇게 부자 되냐?
대통령 되기 전에 엄청난 거부더라.
옳르신 말씀과 지적이라 사료됩니다
우리땅에 전쟁은 없어야 한다는 것은 우리 모두의 절대 명제입니다, 항상 염두에 두시길
국방이던 경제던 하이클라스 대비책만이 작은국가가 살길입니다. 👍
이스라엘이 좋은 예
죽음을 택해야 할 오직 한 번의 가장 좋은 기회를 포착했습니다. 백 년을 살기보다 조국의 영광을 지키는 이 기회를 택했습니다. 안녕히 안녕히들 계십시오 -윤봉길
역쉬 기대를 져버리지 안는
꺼리튜브님 볼만 하면 2부
3류 드라마도 아니고
볼만하면 끝냅니까😡😡
뭔 일이 나긴 할라나 동북아가 잔체적으로 들썩거리네요.
무튼 우리는 힘을 더 길러야 할듯
개전즉시 중국의 북구, 동구전구와 동부해안의 항만은 순삭할 정도의 화력은 갖추고 있어야한다고 봄.
대한민국 가자~~국방력은..포기할수 없다 역사가 교훈을 줬다~~군대는 강력해야 한다 현대전에는 강력한 첨단무기는 답이다..자주국방은 힘이다 역사적으로 볼때~~깨달앗어야 했다..평화는 힘이 있을때 지킬수 있다
갈수록 당나라군대가 되가는것같은데?
저 쉨기들은 말귀가 제로임.
뭔 말을 해도 소용없고 알아듣지도 못함.
회담이래야 저쉨기들이 아쉬워서 하는 것이지 과거사나 현재나 사과할 생각이 없음.
손절이 답이고 아베도 스가와 별반 다를 게 없는 같은 종자임.
아스널함과 더불어 미사일 캐리어까지.. 한국 건드리면 너흰 작살나를 끊임없이 천명하자..
한반도에서 전쟁이 발생한다면 아주 단기전이 된다.
우리 국방부가 지금 엄청나게 무기를 쟁여놓는것도
한 번에 쏟아 부어서 승기를 잡기 위함이고,
전쟁터졌다고 무기 찍어낼 시간도 없이 승패가 결정나는
긴박한 상황이 펼쳐지기 때문이다.
아스널함이나 저런 순간화력이 엄청난 미사일 캐리어같은 전략폭격기는 모두
이런 한반도의 지정학적 위치와 영토의 협소함때문.
레알.. 팩트
• 엎어져 가는 놈 꼭뒤 찬다 : 불우한 처지를 당한 사람을 더욱 괴롭힌다는 말.
우리는 핵이 없다면 핵처럼 한번에 초토화 시킬만큼의 양을 반드시 보유해야 합니다.
냬일 전쟁나도 이상하지 않는 동북아임. 개발하는 것 빨리 전력화해 전쟁준비 완료해야. 625의 교훈을 잊지 말아야.
미사일 캐리어는 상시 24시간 상공에서 항시 대기 할수 있도록 무인화 하면 좋을듯 합니다.
미사일 캐리어는 전술적으로 무인화가 아닌 유인 대형화가 맞는 개념이에요 바다의 아스널쉽 처럼 공중의 아스널쉽 개념이라 ...
예로 폭격기가 수많은 폭장량으로 폭탄의 비를 내린다 < = 라는건데 그것 이상의 폭장량으로 그냥 초토화 시키겠다 !! 라는 느낌으로
공대공 공대지 미사일들 미친듯이 들고 다니며 쏴대고 경우에 따라선 폭격기 이상의 폭탄을 투하하겠다 ! 라는 용도에요
내 손톱이 빠져나가고, 내 귀와 코가 잘리고, 내 손과 다리가 부러져도 그 고통은 이길 수 있사오나, 나라를 잃어버린 그 고통만은 견딜 수 없습니다. -유관순
주변국들이 어느순간 위험한 칼춤을 추기 시작했다.
같이 춤을 출수도 칼을 뺏을수도 없는게 속상하다.
감히 우리에게 칼끝을 겨누지 못하게,
자주국방 완료 소식을 기다려본다,
“상품을 선전하는 사람도 어느 선까지 정말 믿어야 한다. 제품을 광고하려면 먼저 그 제품을 믿어야 한다. 다른 사람에게 확신을 심어 주려면 먼저 스스로가 확신을 둬야 한다.” 프랑스의 거대 광고회사 p 분리 이사장 마을 3 플러스 탕 블랑쉬 까 한 말입니다.
합동작전은 최상의작전 입니다.대한민국 화이팅입니다.ㅎ…☺️
핵우산은 우리가 핵 처맞았을 때 핵 보복인데. 우리나라는 이미 석기시대로 망한 상태에서 핵 보복? 그리고 북한이나 중국은 미국 본토까지 대륙간 탄도 미사일로 핵을 보낼 수 있다. 미국은 자신의 본토 위협에 과연 핵 보복을 할 수 있을까? 핵무기는 우리가 개발해 보유해야 진정 우리를 지킬 수 있다.
공대지 캐리어도 좋지만 한반도 좁은 해역 특징으로 봤을 때 공대함 캐리어도 상당히 쓸모가 있을 겁니다. 말하자면 공대함 캐리어가 한반도 주변에서 부족한 한국의 해군력을 보완해주기에 상당한 효과가 있다는 것이죠. 해상레이더를 장착하고 공대함 미사일 잔뜩 실고 공중에 떠있으면 중국이나 일본에서 함부로 도발하기 힘들 겁니다.
• 어떤 생각에 동의하지 않고도 그 생각을 해볼 수 있는 것이 교육받은 사람의 특징이다.
• It is the mark of an educated mind to be able to entertain a thought without accepting it.
뛰어난 무기개발도 중하지만 먼저 만드는
것은 더더욱 중요한 것이다!
쉴틈없이 연구개발하는 국방무기 개발자들의
힘든 노력을 기억하며
한없는 갈채를 보냅니다.
중국위협을 주로보고 북한을 하위 종속개념으로 보고 중국에 대한 압박과 위협으로 흐름을 끌고가야 이길수 있는데 북한을 상대자로 인식하는 현재 전략으론 절대 어렵다.
중국압박 동참해서 한국을 위협으로 확실히 인식하게 해서 우리문화, 옛영토를 갖고 장난치지 못하게 해야한다.
부라보 해군이항모가 필요하듯공군은 전략폭겨키가
꼭 필요하다
우리의 적은 넘치고 많습니다 북한만 적이 아니지요.
• 교육은 일종의 계속되는 대화이고, 그 대화는 세상일이 보통 그렇듯 여러 가지 관점이 있음을 인정한다.
• Education is a kind of continuing dialogue, and a dialogue assumes, in the nature of the case, different points of view.
항상 즐겁게 보고 있습니다.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대한민국 화이팅!
일단 국산 전술 수송기 부터 개발해야 한다. 화이팅.
조은방송고맙습니다
항상응원합니다
평화를 원하면 전쟁에 대비하라.
아직 멀었습니다. 그 누구도 넘볼 생각을 하지 못하도록.. 그때까지..
공감합니다
ㅋㅋ 역시 만족이 안됩니다. 더더더더~~~
팔이 들이굽지[안으로 굽지] 내 굽나[밖으로 굽나] : 자기 혹은 자기와 가까운 사람에게 정이 더 쏠리거나 유리하게 일을 처리함은 인지상정이라는 말,
장하다!대한민국!침략국을.박살내서.평화롭고.정의로은세상을만들어라.
대단히 수고가 많으십니다
감사합니다 ㅎ
우리나라는 현재 급하게 국방력을 키워 놓아야합니다
대한민국은 좌우 읫쪽 3개국
동시 전쟁을 치룰수도 있습니다
미쳤다...하늘에서 현무미사일이 비처럼 쏟아진다고요?그런 전락 폭격기 만든다고요?
이 번에도 떼놈들이 정권 잡으면 우리나라 진짜 공산화 됩니다. 투표 잘 합시다.
시대나 세계를 읽지 못하면 몰락하죠. 우리가 그런 케이스입니다. 반면 일본은 그런 일을 당하지 않았죠, 남 걱정할 때가 아니라 우리 걱정할 때입니다. 역사를 되돌아봐도 한국이 젤 위험합니다. 한눈팔다 골로 가는 건 우리나라인 일본 따위 걱정할 때가 아님,
2부 내놔~~~~~~ㅠㅠ
항공기 1대당 155mm포탄 수천개를 적 영공에서 쏟아부우면 그야말로 쑥대밭.
육상에 고정/이동 발사대, 해상에 아스널 쉽, 공중에 미사일 캐리어...전국토를 미사일로 감싸는, 보유 미사일을 4~5회에 모두 쏟아붓는 전략
2022 올림픽 이후 대만부터 위험하죠.미국이 참전하게 되면 우리나 일본도 휘말릴 가능성이 큽니다. 선제공격을 피하려면 당분간 군사력을 최대치로 끌어 올려 두어야 합니다.
항상좋은영상정보보감사합니다
대한민국 무기보유의 끝판왕은 핵원잠과 핵무기 보유다...
천룡이나, 타우러스 한발 쏘려고 전투기가 뜨는 건가요?
전략폭격기가 수송기 역활도 하니 더 효과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뇨 그것쏘고 지대공 공대지도 쏩니다 다만 폭격기 가 떠도 혼자 뜨는게 아니죠 전투기도 폭격기 엄호를 위해 최소 2대가 뜸니다 그럴바엔 전투기가 더 세금 낭비 덜 하죠 쉽게 미항모가 혼자 안다니잖아요 같은 원리 입니다
@@solsol4785. 전략 폭격기 또한 혼자 뜨진 않죠 전투기 제외하고 전략폭격기도 여러대 뜨지 화력은 전폭기랑은 비교 불가임 다만 제공권 어느 정도 확보 한 생태라면 전략폭격기만한게 없죠
뿌리가 없는 나무가 어디에서 날것이며, 나라 없는 백성이 어디서 살 것인가 -안중근 의사
오늘은 또 미국이 경악까지 하네요~~ ㅎ
주변의 해충같은 나라땜에 대한민국은 더강해져야만 살아남는라는것을 본능적으로 알고잇다 대한민국 국방력 앞으로 점점 더발전해나가기를~
✔투표 잘해야 하는이유
✔잘못하면 일본 꼴 난다.
✔[그 나라의 정치 수준은 그 나라 국민 수준과 같다.]
👍행동하는 대한민국👍
찬성
전쟁은 반드시 일어날것이고 이미 시작한거나 마찬가지입니다 반드시 살아남아야 합니다.
이순신 장군님이 하신말씀 뼈에 새기십시오 죽고자하면 살것이고 살려고 하면 죽을 것입니다.
전시에 필요한 보급은 적재 적소에 뿌려 주어야 합니다
보급도 해주고 폭격기로도 쓰는 멀티 항공기를 만들어 효율적인
작전이 되면 좋겠습니다
• 미래에 사로잡혀있으면 현재를 있는 그대로 볼 수 없을 뿐 아니라 과거까지 재구성하려 들게 된다.
• A preoccupation with the future not only prevents us from seeing the present as it is but often prompts us to rearrange the past
탄도미사일을 폭격기서 발사한다고? ㅁㅊ거 아냐?
나폴레옹은 진정 두려워해야 할 것은 유능한 적이 아니라 무능한 아군이라는 명언을 했지만, 진정 두려워해야 할 것은 언제 적으로 돌아설지 모르는 아군일 것이다.
너무 좋은 뉴스네요
맞아요 미쳐돌아가고있어요
국방이던 경제던 최상위 대비책만이 작은국가가 살길입니다.
이스라엘이 좋은 예 이죠.
의견 없씀~~ ^^
많이 만들고 많이 팔고!!현 사항은 아주~^^~좋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
와~
아 완전 2부 만들기에 재미 붙였네~
해상 초계기, 조기경보기, 수송기등에 버전으로 응용이 가능하며, 미사일 캐리어로 응용 개발도 가능합니다. 하나만 알고 둘은 모른는 말입니다. 이제는 애들 처렴 단순하게 진영 싸움 좀 하지 맙시다.. 자주국방만 생각합시다.. 타 버전으로 응용 능력을 키워야 합니다. 벌써 해방 로비가 시작된 것 아닌가 한다. 그렇지만 후손들에 부끄러운 짓은 하지 말자..
좋은 의견입니다. 👍 👍 👍
중국은 도대체 이웃 나라를 사람으로 대하지 않고 그들의 노예 정도로 보냐 이 말이다. 정말 꼴값이다.
그럴수록 세계사람들은 중국을 똑같이 사람대접 이웃국이 대접 하지 않을 것이다. 결국 외교적으로 고립되고 몰락할 것이다. 러시아는 한국과 더불어 동반자가 될 것이다.
대만문제는 절대 개입하면 안되고 주한미군도 절대 개입하지 않도록 제어해야한다 쓸데없이 남의나라 전쟁에 신경쓰지말고 우리나 신경쓸 틈도 여력도 없음을 상기하자
이 좁은땅에 의외로 미사일에 진심이고 미치광이인 빛못보던 인재들이 많다 그들에게 잘한다고 으쌰으쌰만 해줘봐라 남부럽지 않은 신무기들이 쏟아져 나올거다
군은 군대로 북한의 붕괴에 대비하고 정부는 정치와 외교를 통해 북한의 붕괴를 대비해야 한다고 봄. 특히 북한의 지도부와 일반인들을 분리시키는 정책이 매우 필요하다고 봄. 남한의 민간, 종교단체 등을 통해 어려움에 처한 북한 동포를 지원해주며 북한 지도부와 분리시키고 정치 외교를 통해 북한 지도부가 이런 활동은 받아들일수 있게 하고 궁극적으로 1국가 2체제 또는 연방제의 명분으로 북의 체제붕괴를 원치 않음을 주지시키며 북한과 미국의 종전선언, 평화협정 체결, 나아가 북, 미의 군사동맹하여 중국을 따돌리며 남한이 북한동포와 지도부를 분리시킬수 있으면 평화통일이 가능하리라 봄.
언젠가 그 언젠가 난 오늘도 칼을간다.기다려라 노구의 몸으로도 난 간다 내 조국을 위하여 대한민국 가자 잃어버린
영토수복
방송은지대로합시다
전쟁준비가안니라 평화를지키기위해 준비한다해야죠
세상살이가 말로되는게없읍니다
오로지 경제힘전력힘자원힘
힘힘힘없어면 허상임
이렇게빠르게변하는국제정세에잘대응하는문재인정권과국방부를응원합니다
국방비리없이계획대로무기를개발하기를기대합니다
다음정권이친일정권이들어서면이렇게준비하던개발들이일본의입금에모두백지화할수있습니다
제발이런일이일어나지않기를바람니다
또 2부네요ㅋㅋ
2부 나오기를 또 기다릴께요^^
미사일 대량투사 플랫폼이 절실히 필요하다 전략폭격기 수송기가 답이다
일 중 러 북 사이에 끼인대한민국은 이들을 견제하고 세계평화에 기여하기 위해 한미간 혈맹은 절대 필 수이다
합동미사일 전력함인 아스날 쉽~! ㅇ..ㅇ 아스날 쉽 3척 건조 한척당 100발 장착 연속 동시에 300발이 발사~!! ㅇ..ㅇ
무기개발은 죽을때까지 해야 할겁니다 그것이 자주국방으로 가는 길입니다 수출도 할수 있고 일석 삼조
앞으로의 대통령들도
국방에 더 많은 예산배정으로
신무기 개발에 박차를 가해야 한다
5년간 첨단 국방 장비구입비 500조, 개발비 100조는 돼야 합니다
중국인들 관광하러 와 봤쟈, 전혀 1도 도움 안 됩니다. 이미 국내에 자본 뿌리 내려 기업화돼, 있는 중국인 숙소 중국인여행사 중공 항공기 중국에서 수입도 아닌 들여온 모든 재료 만든 식당 심지어 상품까지 중국상점쇼핑 남는 건 쓰레기 먼지 오물뿐. 국내 돈 번 중국인들 배를 불려 국내 부동산 투자 등 더욱 한국경제 좀먹는 기생충 될 뿐. 재벌들 주머니 채우는 면세점만 돈을 벌고 결국 국민 세금으로 중국인 뒤치다꺼리 하는 꼴. 중국인들이 가는 곳은 일단 슬럼화돼 국내인 안 가게 되고 오랜 문화 전통 거리 서울 명동, 부근이 그 한 예로 중국인들 오지 않자 완전 망해버렸, 국내인들은 강남 청담 외 지역으로 옮겨버렸고 우리 동네도 오래 번성한 먹자골목 불과 삼사 년만의 중국인 거리 되고 완전히 지나는 사람도 드물은 곳 됐음,
지금은 전쟁을 준비해야 할 때. 역사적으로 전쟁은 나라들이 물자와장비가 풍족해질 때 전쟁을 하고 소모된 부분들은 수십년에 걸쳐 또 모아서 또 전쟁하고 소모하고 이런 패턴을 반복해왔음.
한국 혼자 3차세계 대전 준비중ㅋ 개발 시작한다고 하고 창고보관중 ㅋ 응원합니다 5월 사거리 지침 해제 후 미친듯 발표하는중입니다
2부면필요
한가요
이여서말하면됩니다
국방비 막 늘려서 무기많이 만들었음 좋겠어요
여가부 빨리없애고~ 정부산하에 쓸데없는 위원회.협회 전부 정리해서, 이 돈으로 국방력 강화를 해야한다~~~!!!
나라에서 헛돈들이는것만 아껴써도 국방과학기술개발등에 써야할돈넘쳐나겠다
정부기관이나 산하기관먼저 구조조정해서 혁신해야하지않나.
핵!!핵!!핵!! 핵보유국이 답이다 ☠️☠️☠️
전작권 즉시 회수해라.해군함정 전체에 스마트소형 원자로를설치해서 연료공급을 해결해야한다.중.대형선박에도 모두 스마트소형 원자로를 설치해 연료를 해결해야한다.가능하다면 군 .민항공기.육군기깁부대 무기도소형스마트 원자로를 장착해야한다.
핵무장 하고 나면 전작권 바로 회수해야죠.
전적으로 공감합니다 짝짝짝 ~
• 머리 위의 강권은 받아넘겨도 옆구리 인정은 물리치지 못한다 : 권력자들이 억지로 행사하려는 힘은 거역하고 물리칠 수 있어도 사람들 사이에서 다정하게 오고 가는 인정은 물리치기 어렵다는 말.
꺼리님은 틀림없는 한국인.
“블라블라블라 그 이유는 바로”…2부에서..
ㅋㅋㅋㅋㅋ
미사일캐리어…. 좋은 아이디어네요…
신무기도 중요하지만 병사들 개인장구를 확실히 개선해야한다. 소총조준경, 보호장구, 무선통신장비 전투식량개선, 분대화력증강등 결국은 전장의 성패를 좌우하는 것은 병사의 능력임을 잊지말아야 한다.
무기를 계속 만들어야돼 시간이 별로 없어 미사일을 천억발정도는 만들어야돼 복지고 뭐고 나라 잃은 다음에는 없다
미사일 발사 플랫폼의 다양화는 바람직합니다. 아스널쉽도 그 일부고요..
핵우산은 남에 우산일뿐...
핵잠 핵폭 무조건 많이 보유해야함
너죽고 나죽고 가즈아ㅡㅡㅡㅡㅡ
우리에게 필요한건 중항모와 전략폭격기이다
대통령 한분이 이렇게 중요한겁니다
통일만이 유일한 해답이다.
우리땅에서 전쟁은 없어야죠.남의 땅에서 하면 몰라도요
다시는 힘이없어 우리의 재산과 권리를 빼았기는 일이 없기를
이...이것은....그...그것의.......지....지...징조?!
*하늘에서 正義가 빗발친다*
무엇보다도 가장중요한 대한민국의 무기로써 핵잠수함과 핵미사일을 보유해야 합니다.대한민국이 핵미사일 보유하는것은 아주합법적이 최선의 선택이다.핵을 보유하는것을 반대하는 사람들은 친일.친중 밖에없다.대한민국을 사랑하는 국민이라면 핵미사일 보유는 무조건 찬성하는것이 애국이다 되도않는 댓글달지마라
사랑 안하는뎅 핵 못만드는 이유가 미국아닌가? 진짜 사랑 한다면 몰래 만들라고 해야지요 인구 90%또는 망하더라도 독립 운동 했던것처럼 아닌가요? 사랑해서 독립운동 한거 아닌가요?
@@solsol4785. 따지는것은 나한테하지말고 미국한테 하시고 되도않는 댓글달지 말라고 했는데
한국인은 위기를 기회로
일본인은 기회를 위기로
중국인은 위기를 세계로
귀태 생물 자넨 어디에 속하시나?
미사일을 발사할수 있는 각종 플랫폼을 갖추는것이 시급한 과제이죠. 성능좋은 미사일을 개발한다 할지라도 발사를 할수 있는 플랫폼이 숫자의 제약이 따르면 전쟁초기 상대방을 제압할수 있는 화력이 약해서 우리의 피해가 더 커질수 밖에 없습니다. 군사시설 만든다면 거품물고 달려드는 인간들이 많다보니, 지상플랫폼은 이미 제약을 많이 받는상황이구요. 그래서 아스널쉽이라던가 공중 미사일캐리어 이야기가 나오는거죠.
북한,중국,일본이 점점 미쳐가는 상황에 무조건 도입하고 국력키워야함
세게를 전쟁으로 몰고가는 중국 선의의 화해의손길만이 세게를 화합하는 길이고 중국이 살길이다
아스널 쉽 이라도 개발해야죠.
항공기를 이용한 미사일 캐리어는 좋지만,
모든 조건을 충족하기에 여유가 그리많지 않습니다.
2부에서....계속됩니다
2 부주세요 궁금해요
2년안에 최대한을 준비해야합니다.국방기술,무기
각 사단에 건쉽을 배치해서 육해공 전천후 화력전을 전개해야 한다
하늘의 아스날쉽을 만들자는거네....ㅋㅋ 해군의 아스날쉽 보다는 더 방어에 좋고 가성비도 좋을것 갗긴하다. 화력은 조금 부족해도....
합동화력함 미사일케리어 성층권무인무제한정찰기 무인자폭드론
무인위그선형자폭드론 무인잠수형자폭드론 등등 필요함
말이공대지 케리어지
여차하면 공대함으로 발꿀수 있으니깐
일본세력이나
중국 세력이 반대하겠지요
2부 표기 쉽게 알아 볼수 있게 표기 해주세요
증국 북한 일본 이것들이 하는짓을 보면 핵이 수천 수십만발이라도 모자란다
강력한 군사력만이 평화를 지킬수 있고 단 한번의 위기에 생존할수 있다
북한에이변이잇을시 중공에앞서 압록강두만강을 장악해야하는군비및작전을세워두어야합니다!
• 시간은 만물을 스러지게 한다. 만물은 시간의 힘 아래 서서히 나이 들고 시간이 흐르면서 잊혀진다.
• Time crumbles things; everything grows old under the power of Time and is forgotten through the lapse of Time.
이제는 북한이 주적이 아니기때문에 필요 없는게 아니라 향후 북한이 붕괴된뒤에 중국의 행보 때문에 필요로 하기 때문이지 말입니다. 일본도 그렇고 러시아야 참전하지는 안겠지만 중국은 참전하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