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개의 다큐를 멋지게 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멀리 스페인에서 감탄하면서 영상들을 꼬박꼬박 챙겨봤어요. 더불어 오늘 주 프란치스코 수사님 종신서원식 생중계까지 해 주셔서 더 감사했고요. 평화방송과 다큐를 만드느라 고생하신 분들, 특히 피디님께 감사인사를 전합니다. :)
내 자신의 정체성으로 고민하고 계신 예슈아의 이름으로 형제, 자매님들께 드리는 편지 - 예슈아커밍 / Yeshua Coming - 예레미야 23장 23절, 24절......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나는 가까운 데에 있는 하나님이요 먼 데에 있는 하나님은 아니냐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사람이 내게 보이지 아니하려고 누가 자신을 은밀한 곳에 숨길 수 있겠느냐 여호와가 말하노라 나는 천지에 충만하지 아니하냐 님의 정체성은 천국에서 오셨고, 창조주 야훼, 성령님, 예슈아의 형상으로 아주 심묘막측하게 창조되었으며, 생물학적인 육체를 가지고 있지만, 영적인 존재입니다. 이 세상에서 어디에서 어떻게 태어나고 어떻게 자랐고 살고 있던지, 창조주 야훼 하나님은 님의 삶의 전부를 time lab으로 전부 다 알고 있고, 생명책에 기록이 되고 있으며, 님의 얼굴이 검던지, 빨갛던지, 노랗던지, 하얗던지 전혀 상관이 없이, 님은 창조주, 야훼 성령님 예슈아의 소유물입니다. 님은 토끼도 아니고, 토마토도 아니고, 나무도 아니고, 창조주 하나님의 형상으로 아주 신묘막측하게 만들어졌으며, 하나님의 이미지와 성품을 담고 있는 DNA를 가지고 있으며, 그 DNA 속에 하나님의 형상과 성품을 가지고 있으며, 그 DNA는 약 30억개가 넘은 레터로 기록이 되어져 있다고 합니다. 이 세상에서 뭐라고 불리던지, 그것은 중요하지 않으며, 썩어질 육체의 몸을 벗고 나면, 영원히 썩지 아니할 영적인 육체를 받고 천국에서 영원히 살 수있는 권한과 정체성이 있으며, 그것은 각자가 스스로 판단, 선택, 준비하는 것이며, 하나님은 님의 삶의 모든 것을 지금도 눈동자와 같이 다 알고 있고, 지켜 보고 계시고, 생명책에 기록하고 계시며, 하나님은 님의 태어나기 전 부터 알고 있고, 지금도 알고 있으며, 님께서 내일 어떤 삶을 살지도 전부 다 알고 있습니다. 님의 어제와 오늘과 내일을 모두 알고 계신 아바 아버지의 이름은 야훼, 성령님, 예슈아 오직 유일한 신이시며, 전능자이시며, 주권자이시고, 님을 눈동자와 같이 오늘도 지켜보고 계십니다. 하나님의 영은 온 천하에 하나님의 영으로 언어로써 지금도 졸지도 않고, 주무시지도 않고, 계속해서, 창조하고, 파괴하고, 구원하고, 알고, 지식, 경험하고 계시며, 어제와 오늘과 내일 동일하시며, 처음과 시작을 모두 다 알고 계시고, 아무것도 걱정하지 말고 오직 예슈아를 믿고, 의지하고, 사랑하고 죽도록 충성하시라고 권해드립니다. 어제는 역사, 오늘은 선물, 내일은 미스테리입니다. 어제는 역사였기 때문에, 어떤 삶을 살았던지, 이미 지울 수 없는 역사이고 변경할 수 없지만, 오늘은 선물, 지금 이순간 어떤 판단을 하고, 선택을 하고, 준비를 하는 것은 각자에게 달렸으며, 아주 1분 1초를 감사하게 소중하게 사용하시고, 내일은 미스테리이기 때문에, 누구를 만나게 될지, 무슨 경험을 하게 될지, 악인을 만나게 될지 귀인을 만나게 될지, 어떤 삶이 펼쳐질지 모르는 모험의 날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의 정체성에 대해서 헤매지 마시고, 당신은 천국에서 왔으며, 토끼도 아니고, 토마토도 아니고, 나무도 아니며, 창조주 하나님, 야훼, 성령님, 예슈아의 형상으로 아주 신묘막측하게 만들어졌으며, 당신의 DNA 속에 하나님의 형상과 성품이 담겨 있으며, 천국을 상속을 받을 수 있는 권한이 있는 자들이며, 오늘을 열심히 감사와 기쁨으로 사시고, 시간을 아끼시며, 내일을 기대와 희망과 모험정신으로 사시면 됩니다. 언제까지? 창조주 야훼 하나님의 강권적인 선택의 시간과 방법으로 인생을 졸업하시는 시간까지입니다. 오직 예슈아!
이런 영상 많이 만들어주세요❤
가톨릭신자가 아님에도
병마를 이기고있는 제게
너무나 힘이됩니다.
좋은 여상 보게해주심에 감사드려요 하느님을 찬미 찬양하기에. 행복합니딘
수사님 기드 드립니다 거룩함이 묻어났니다 주님 축복 내려 주소서❤❤❤
하늘❤~☆♡☆하느님은❤영이시고❤사랑이십니다❤💝💖🤗🧚♀️⛪🌍🌍
7개의 다큐를 멋지게 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멀리 스페인에서 감탄하면서 영상들을 꼬박꼬박 챙겨봤어요. 더불어 오늘 주 프란치스코 수사님 종신서원식 생중계까지 해 주셔서 더 감사했고요. 평화방송과 다큐를 만드느라 고생하신 분들, 특히 피디님께 감사인사를 전합니다. :)
Ka
Hai i'm catolic from indonesia ⛪🇲🇨
왜관수도회 수사님들의 일상을 엿보면서 영상보면서, 저도 많이 깨닫게 돼요. 좋은 영상 정말 감사드립니다~♡
하느님의집 1부부터 7부 너무 감동적, 삶의 목표를 다시 일깨워줘 감사합니다. 좋은 방송 감사합니다. Cpbc TV !
+ 찬미 예수님
내 자신을 온전히 주님께 맡길때
참평화와 기쁨과 행복이 찾아옴을
체험합니다.
하느님의 사랑때문에
이렇게 살수밖에 없습니다.
' 그분은 죽는순간 까지 순종하셨다'
주님..순종하겠습니다.
잘 시청했습니다 감사드리고하느님 사랑하고 순종 순명하며 형제애를 가지고생활하시는 모습 가슴이 뭉클해지네요
아멘. 주님과함께늘 기도하겠습니다
찬미예수님
하느님 감사합니다
아멘
감사합니다💚💚💙💙
오랫만에 다시 봅니다.
일년에 한번씩 피정가니
낯익은 수사님들 얼굴이네요.
우리 수사님들 기도로 살기도 녹록치 않은데
부디 영육간에 강건하세요.
"사랑때문에 무릅꿇고 순종한 체 나를 비우고 귀 기울입니다."
울림이 큽니다.
찬미 예수님. 많이 느끼게 해준 영상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시간 감사드립니다
수사님들 많이 사랑합니다.
찬미예수님
평화를 빕니다
주님 저는 지금 목 디스크 허리디스크 고통이 심해 밤잠을 설치고 있어요
주님 고통을 치유 해주세요
주님의 은총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
화살기도 바쳤습니다. 힘내세요 형제님
찬미예수님
하느님은 사랑이십니다.
사랑 안에 머무르는 사람은 하느님 안에 머무르고 하느님께서도 그 사람 안에 머무르십니다.” (1요한 4,16)
평화를 빕니다. 그리스도님 감사합니다 찬미받으소서 아멘 🙏🙇♀️💐
찬미 찬미 찬미예수님
영광 받으소서 아멘
찬미예수님
아멘
사랑의 감미를 잘 모르는 1인이요^^;; 두려움으로 계명들을 지켜나가다 보니 계명들을 지키는 것이 제 영혼에 유익함을 알게되고 자발적으로 지키려하지만 아직 사랑으로 기쁘게 지키는 단계는 아니네요ㅎ 오늘도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 너무 잘 봤습니다~
봄이 오면,
꼭 가 보고 싶다는 생각이 😌😆☺️
잔잔한 감동으로 와 닿네요 좋은 영상 감사드려요.40년전에 왜관으로 피정 갔던 기억이 새록새록 생각나네요.이재는 멀리 남쪽나라에서 함께 감상합니다.
찬미예수님아멘🙏🕊👼🕯✝️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주님의 말씀감사합니다 아멘🙏🕊👼🕯✝️
다큐멘터리 영상 감사합니다 아멘🙏🕊👼🕯✝️🌟⭐😇🧚♂️🧚♀️🥰🌼🌸🌺
❤
요엘 신부님
성탄 피정때
뵙고
영상에서 만나니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그 모습들이 진짜같나요?
본인의 유튜브 채널 꼭 봐주세요ㆍ
내 자신의 정체성으로 고민하고 계신 예슈아의 이름으로 형제, 자매님들께 드리는 편지
- 예슈아커밍 / Yeshua Coming -
예레미야 23장 23절, 24절......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나는 가까운 데에 있는 하나님이요 먼 데에 있는 하나님은 아니냐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사람이 내게 보이지 아니하려고 누가 자신을 은밀한 곳에 숨길 수 있겠느냐 여호와가 말하노라 나는 천지에 충만하지 아니하냐
님의 정체성은 천국에서 오셨고, 창조주 야훼, 성령님, 예슈아의 형상으로 아주 심묘막측하게 창조되었으며, 생물학적인 육체를 가지고 있지만, 영적인 존재입니다.
이 세상에서 어디에서 어떻게 태어나고 어떻게 자랐고 살고 있던지, 창조주 야훼 하나님은 님의 삶의 전부를 time lab으로 전부 다 알고 있고, 생명책에 기록이 되고 있으며, 님의 얼굴이 검던지, 빨갛던지, 노랗던지, 하얗던지 전혀 상관이 없이, 님은 창조주, 야훼 성령님 예슈아의 소유물입니다.
님은 토끼도 아니고, 토마토도 아니고, 나무도 아니고, 창조주 하나님의 형상으로 아주 신묘막측하게 만들어졌으며, 하나님의 이미지와 성품을 담고 있는 DNA를 가지고 있으며, 그 DNA 속에 하나님의 형상과 성품을 가지고 있으며, 그 DNA는 약 30억개가 넘은 레터로 기록이 되어져 있다고 합니다.
이 세상에서 뭐라고 불리던지, 그것은 중요하지 않으며, 썩어질 육체의 몸을 벗고 나면, 영원히 썩지 아니할 영적인 육체를 받고 천국에서 영원히 살 수있는 권한과 정체성이 있으며, 그것은 각자가 스스로 판단, 선택, 준비하는 것이며, 하나님은 님의 삶의 모든 것을 지금도 눈동자와 같이 다 알고 있고, 지켜 보고 계시고, 생명책에 기록하고 계시며, 하나님은 님의 태어나기 전 부터 알고 있고, 지금도 알고 있으며, 님께서 내일 어떤 삶을 살지도 전부 다 알고 있습니다.
님의 어제와 오늘과 내일을 모두 알고 계신 아바 아버지의 이름은 야훼, 성령님, 예슈아 오직 유일한 신이시며, 전능자이시며, 주권자이시고, 님을 눈동자와 같이 오늘도 지켜보고 계십니다.
하나님의 영은 온 천하에 하나님의 영으로 언어로써 지금도 졸지도 않고, 주무시지도 않고, 계속해서, 창조하고, 파괴하고, 구원하고, 알고, 지식, 경험하고 계시며, 어제와 오늘과 내일 동일하시며, 처음과 시작을 모두 다 알고 계시고, 아무것도 걱정하지 말고 오직 예슈아를 믿고, 의지하고, 사랑하고 죽도록 충성하시라고 권해드립니다.
어제는 역사, 오늘은 선물, 내일은 미스테리입니다. 어제는 역사였기 때문에, 어떤 삶을 살았던지, 이미 지울 수 없는 역사이고 변경할 수 없지만, 오늘은 선물, 지금 이순간 어떤 판단을 하고, 선택을 하고, 준비를 하는 것은 각자에게 달렸으며, 아주 1분 1초를 감사하게 소중하게 사용하시고, 내일은 미스테리이기 때문에, 누구를 만나게 될지, 무슨 경험을 하게 될지, 악인을 만나게 될지 귀인을 만나게 될지, 어떤 삶이 펼쳐질지 모르는 모험의 날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의 정체성에 대해서 헤매지 마시고, 당신은 천국에서 왔으며, 토끼도 아니고, 토마토도 아니고, 나무도 아니며, 창조주 하나님, 야훼, 성령님, 예슈아의 형상으로 아주 신묘막측하게 만들어졌으며, 당신의 DNA 속에 하나님의 형상과 성품이 담겨 있으며, 천국을 상속을 받을 수 있는 권한이 있는 자들이며, 오늘을 열심히 감사와 기쁨으로 사시고, 시간을 아끼시며, 내일을 기대와 희망과 모험정신으로 사시면 됩니다.
언제까지?
창조주 야훼 하나님의 강권적인 선택의 시간과 방법으로 인생을 졸업하시는 시간까지입니다.
오직 예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