Размер видео: 1280 X 720853 X 480640 X 360
Показать панель управления
Автовоспроизведение
Автоповтор
강단에서내려지는 말씀을권위있게 듣고말씀대로 살기원합니다
엄중한 말씀이 들려 올 때 자중하며 묵상하는삶 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의 엄중한 말씀도 순종히 받아들이며 살아가는 저가 되길 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하나님의 믿음을 믿겠습니다. 아멘.
@ 또 하루를 주신 주님 감사합니다. 성도의 교제에서 가족들에게 직장 생활중에 지인들과의 관계에서 마음이 상하거나 지칠 때 감정을 앞세우지 않고 주님의 말씀을 생각하게 하옵소서.
강단을통해 들려지는 말씀을통해 제자신의 언행들이 바로세워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연약함으로 늘 넘어져 깨어져 주체하지 못한 감정때문에 상처가되고 남탓으로 핑개 삼으려 했습니다. 하나님 말씀에 의지하며 행동 하는 지혜로운 믿음 되게하옵소서^^
@ 아멘!! 감사드립니다 (부비적)하나님께서 그토록 사랑하시는 이스라엘이 찢어졌으니 얼마나 괴롭고 안타까울까요? 예수님도 우리를 위해 성령 안에서 하나 되기를 위해 기도하셨네요" 보라 형제가 연합하여 동거함이 어찌 그리 선하고 아름다운고"
@ 감정에 치우치지 않고 하나님의 사람을 볼수 있는 저가 되길 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말씀을 듣는 다고해서 다 들려지는것이아니며 아멘~이라 화답한다해서 나에게 적용되지 않음을 여로보함을 통해 깨닫습니다.말씀이 들려올때 그 말씀의 귄위성을 인정하며 세심하게 귀 기울여 듣지 않는다면 결국 나의 이권과 자존심을 내세우며 내 감정대로 받아들여 말씀의 기초가 무너지게 됨을 다시 한번 기억하겠습니다
@ 나의 생각에 입술에 말씀으로 가득 채우겠습니다.
@ 주님 은혜로 낮아지면서 르로보암처럽 감정이 상하여 성질 부릴 때에도 낮추면서 사랑만하면서 살아가게 하소서. 감사합니다.
@ 할렐루야! 내 뜻대로 행하고 하나님의 말씀에 귀 기울이지 않는 자는 결코 하나님 사랑 안에 거하지 않음을 반드시 알아야 합니다. 항상 읊조리며 말씀을 사모하는 우리가 되어 봅시다. 아멘.
@ 말씀 앞에서 미련하고 연약함을 다시 발견하게 됩니다. 감정이 상하고 분이 일어날 때 '노하기를 더디하는 자가 용사보다 낫다'라고 하신 말씀이 생각나게 하시고 마음을 다스려 분을 내지 않게 하소서. 말씀의 은혜로 나를 날마다 만져 주셔서 새롭게 하소서.
@ 목사님. 스마야 선지자는 극도로 흥분해 있는 르호보암과 남유다 백성들에게 가감 없이 하나님의 말씀을 그대로 선포하고 있네요. 귀한 말씀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부활하신 주님 안에서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하나님의 말씀이 나의 위로가 되고 기쁨이 됨에 감사함으로 살길 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너는 말씀을 전파하라 때를 어떤지 못 얻든지 항상 힘쓰라 ㅡ 딤후4:2오직 우리가 어디까지 이르렀던지 그대로 행할 것이라. 빌3:16Pray and Evangelize every day. 날마다 기도드리고 전도하라.
라오디게아교회처럼 미지근하여 뜨겁지도 아니하고 차지도 아니한 종말 이 시대에 매일 아침 갓개의 good morning 큐티에 말씀댓글일기로 이모티콘으로 격려함으로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시고 말씀 동역자가 되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10지파도 이스라엘(1절)이요 2지파도 이스라엘(3절)이므로 형제끼리 싸우지 말라고 합니다. 열받은 르호보암이 18만의 용사를 거느리고 10지파를 향하여 가다가 발걸음을 돌리는 장면이 회개의 모습입니다. 르호보암이 부럽습니다. 감사합니다.
강단에서
내려지는 말씀을
권위있게 듣고
말씀대로 살기원합니다
엄중한 말씀이 들려 올 때 자중하며 묵상하는
삶 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의 엄중한 말씀도 순종히 받아들이며 살아가는 저가 되길 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하나님의 믿음을 믿겠습니다. 아멘.
@ 또 하루를 주신 주님 감사합니다.
성도의 교제에서 가족들에게 직장 생활중에 지인들과의 관계에서 마음이 상하거나 지칠 때 감정을 앞세우지 않고 주님의 말씀을 생각하게 하옵소서.
강단을통해 들려지는 말씀을통해 제자신의 언행들이 바로세워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연약함으로 늘 넘어져 깨어져 주체하지 못한 감정때문에 상처가되고 남탓으로 핑개 삼으려 했습니다. 하나님 말씀에 의지하며 행동 하는 지혜로운 믿음 되게하옵소서^^
@ 아멘!! 감사드립니다 (부비적)
하나님께서 그토록 사랑하시는 이스라엘이 찢어졌으니 얼마나 괴롭고 안타까울까요?
예수님도 우리를 위해 성령 안에서 하나 되기를 위해 기도하셨네요"
보라 형제가 연합하여 동거함이 어찌 그리 선하고 아름다운고"
@ 감정에 치우치지 않고 하나님의 사람을 볼수 있는 저가 되길 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말씀을 듣는 다고해서 다 들려지는것이아니며 아멘~이라 화답한다해서 나에게 적용되지 않음을 여로보함을 통해 깨닫습니다.
말씀이 들려올때 그 말씀의 귄위성을 인정하며 세심하게 귀 기울여 듣지 않는다면 결국 나의 이권과 자존심을 내세우며 내 감정대로 받아들여 말씀의 기초가 무너지게 됨을 다시 한번 기억하겠습니다
@ 나의 생각에 입술에 말씀으로 가득 채우겠습니다.
@ 주님 은혜로 낮아지면서 르로보암처럽 감정이 상하여 성질 부릴 때에도 낮추면서 사랑만하면서 살아가게 하소서.
감사합니다.
@ 할렐루야!
내 뜻대로 행하고 하나님의 말씀에 귀 기울이지 않는 자는 결코 하나님 사랑 안에 거하지 않음을 반드시 알아야 합니다.
항상 읊조리며 말씀을 사모하는 우리가 되어 봅시다.
아멘.
@ 말씀 앞에서 미련하고 연약함을 다시 발견하게 됩니다.
감정이 상하고 분이 일어날 때 '노하기를 더디하는 자가 용사보다 낫다'라고 하신 말씀이 생각나게 하시고
마음을 다스려 분을 내지 않게 하소서.
말씀의 은혜로 나를 날마다 만져 주셔서 새롭게 하소서.
@ 목사님.
스마야 선지자는 극도로 흥분해 있는 르호보암과 남유다 백성들에게 가감 없이 하나님의 말씀을 그대로 선포하고 있네요.
귀한 말씀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부활하신 주님 안에서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하나님의 말씀이 나의 위로가 되고 기쁨이 됨에 감사함으로 살길 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너는 말씀을 전파하라 때를 어떤지 못 얻든지 항상 힘쓰라 ㅡ 딤후4:2
오직 우리가 어디까지 이르렀던지 그대로 행할 것이라. 빌3:16
Pray and Evangelize every day.
날마다 기도드리고 전도하라.
라오디게아교회처럼
미지근하여 뜨겁지도 아니하고 차지도 아니한 종말 이 시대에
매일 아침 갓개의 good morning 큐티에 말씀댓글일기로
이모티콘으로 격려함으로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시고
말씀 동역자가 되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10지파도 이스라엘(1절)이요 2지파도 이스라엘(3절)이므로 형제끼리 싸우지 말라고 합니다.
열받은 르호보암이 18만의 용사를 거느리고 10지파를 향하여 가다가 발걸음을 돌리는 장면이 회개의 모습입니다.
르호보암이 부럽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