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에서 애청하고 있습니다. 짐빔 싱글베럴을 사서 마시고 처음에 실망을 하다가 반쯤 마셨을때 저는 실수로 스쿠루 뚜껑을 덮기는했는데 잘 잠그지 않아 강제로 에어브리딩을 하루 하고나서 신기한 맛 변화를 느꼈습니다. 아마 알콜이 좀 날라 간 후 도수가 높을때 못느꼈던 강하지만 매력적인 단맛과 여러 풍미를 느껴서 다시 한병 사려고 같은 리쿼샆에 갔더니 품절~ 그래서 지금은 knob creek single barrel 테스트중입니다. 충분히 시간이 지난후에 다시 테스팅 하시길 바랍니다. 얼마전까진 저도 도수가 깡패라는 말에 동의 하다가 지금은 고도수에 혀가 제맛을 느끼지 못한다고 생각을 하게되고 낮은 도수에서 입안 가득 새로운 풍미가 느낄때 더 행복한 느낌이 듭니다. 60도가 넘어가야 꼭 좋은 건 아닌거 같아요 . 나이가 점점 먹어가나 봅니다 편한게 좋아지네요…
정성스런 리액션 감사합니다 :) 말씀 하신것 처럼 영상에서도 더 고도수인 부커스보다 도수가 낮은 리니지가 압도적으로 좋았어요. 기왕이면 고도수를 선호하지만 모든 고도수가 더 맛있지 않다는데는 100%동의합니다. 👍 아직 내공이 부족한건지, 단순히 취향의 문제인지 그래도 전 아직 고도수쪽이 더 손이 많이 가더라구요 :) 아마 제가 주량이 약해서 즐기면서 여러잔을 마시지 못하고, 한두잔에 충분한 만족감을 얻고자 하는게 그 이유가 아닐까 살짝 유추해보긴 합니다 ㅎㅎ
오늘도 너무 궁금한거 잘긁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 저도 리니지 정말 맛있게 먹고있음돠!
리니지는 정말 인정 👍
술수노님 리뷰는 본인주관이 뚜렷해서 제일 좋습니다! 뭐 어차피 취향차가 있는 취미인데 그 안에서 확실히 말씀해주시고 객관적인 자료들도 많이 찾아보시고ㅎㅎ 늘 감사히 잘보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제 속을 들여다보고 쓰신 댓글처럼 느껴졌습니다. 매번 말씀드리지만 나의 입맛과 여러분의 입맛은 다르니 여러 영상으로 저의 취향을 확인하시고, 본인의 취향과 일치하는 부분, 다른 부분 따져거며 취사선택 하시길 🙇🏻♂️
에에에!? 수노님이 짐빔을 드셔!? ㅋㅋㅋㅋ
짐빔 혐오자도 고개를 돌리게 만드는 리니지를 영접했사옵니다 🙏🏻 아멘
영상 보니까 짐빔 싱배랑 놉크릭이랑 비교해보면 딱이겠네요
짐빔도 싱글배럴이 있었구나..
네 그냥 국내에서도 구할 수 있더라구요. 물론 면세 아니면 굳이 😅
아직은 평들이 많이 안나오는데!!!
어떤 평가들이 이어질지 참 궁금하네요 ㅎ
아는분들 대체적인 평은 가성비는 훌륭하다로 모아지더라구요.
그분 :c923 맛없어!!!! , 짐빔싱배 갓술이야!!!!
취.향.차.
하지만 그것을 깨부시는 윌렛 퍼플탑 👍
수노님 최애 버번은 어떤거인가요???
스택이요. 돌고 돌아 결국 스택이더라구요.
부커스도 울고갈 그 바틀 !!
하지만 리니지를 울리지 못했다?! ㅋㅋ
결론은 가성비는 좋다 ㅋㅋㅋ
네네 가성비는 인정 👍
술을 잘 못찾는
성능 나쁜 술라에몽
정리를 한번 해야하는데 엄두가 안납니다 😢
내가 아는 그 리니지가 아니었...
그 리니지는 패가망신의 지름길 ㅋㅋㅋ
해외갈 때 슬롯 많으면 하나 쯤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욥
밀버번 좋아하면 메막cs
땅콩 취향이면 빔cs
부커스 좋아하는데 이제 빔사야겠네요
술수노님 술장에서 파는 67도짜리 벤네비스 드셔보셨나요? 도수 보고 넘 궁금한데 고민중입니더..
4년짜리 벤넵 말씀하시는거군요. 네 마셔봤고, 리뷰 줄 서 있습니다.
놉 크릭 9 12 15 18 비교 시음 한번 부탁드려요 ㅎㅎ
저 짐빔 싫어한다니까요 ㅎㅎㅎㅎ
@@Sulsoono 혹시 마셔보시면 짐빔 리니지처럼 평가가 달라질 수도 있잖아요 ㅎㅎ
ㅎㅎ 납크릭 9년이랑 120pf 두개 갖규 있는데 18은 구하면 한번 찍어볼게요 ;)
12바이알 보내드릴갑쇼
일단 18은 한번 사 볼 생각이라 18 들어오면 부탁드랴보겠습니다 🙏🏻
리니지. 이름이 좋네요ㅎㅎ
현질이 필요 할 것 같은 이름 ㅋㅋㅋ
@@Sulsoono ㅋㅋㅋㅋㅋㅋ
짐빔 싱배는 패스!
고양이 무슨종인가요? ㅋㅋ 짐빔보다 냥이한테 관심이 가네요
스코티시 숏헤어예요 ㅎㅎ
@@Sulsoono와...나 아는 사람은 커피집 한다고 일부러 아비시니안 키우던데...역시 이집은 위스키에 진심이라 스코티쉬라니!!
우리 딸 픽인데… 크게 될 아이인가? ㄷㄷ
@@Sulsoono 따님 안목이 ㄷ ㄷ ㄷ 엄청난 재능이라닝!!
리니지 버번 깔아두고 버티컬 하면 거의 다 뚜까패는데
그럴것 같아요. 깜짝 놀랐어요😮
캐나다 에서 애청하고 있습니다. 짐빔 싱글베럴을 사서 마시고 처음에 실망을 하다가 반쯤 마셨을때
저는 실수로 스쿠루 뚜껑을 덮기는했는데 잘 잠그지 않아 강제로 에어브리딩을 하루 하고나서 신기한 맛 변화를 느꼈습니다. 아마 알콜이 좀 날라 간 후 도수가 높을때 못느꼈던 강하지만 매력적인 단맛과 여러 풍미를 느껴서 다시 한병 사려고 같은 리쿼샆에 갔더니 품절~ 그래서 지금은 knob creek single barrel 테스트중입니다. 충분히 시간이 지난후에 다시 테스팅 하시길 바랍니다.
얼마전까진 저도 도수가 깡패라는 말에 동의 하다가 지금은 고도수에 혀가 제맛을 느끼지 못한다고 생각을 하게되고 낮은 도수에서 입안 가득 새로운 풍미가 느낄때 더 행복한 느낌이 듭니다. 60도가 넘어가야 꼭 좋은 건 아닌거 같아요 .
나이가 점점 먹어가나 봅니다 편한게 좋아지네요…
정성스런 리액션 감사합니다 :)
말씀 하신것 처럼 영상에서도 더 고도수인 부커스보다 도수가 낮은 리니지가 압도적으로 좋았어요. 기왕이면 고도수를 선호하지만 모든 고도수가 더 맛있지 않다는데는 100%동의합니다. 👍 아직 내공이 부족한건지, 단순히 취향의 문제인지 그래도 전 아직 고도수쪽이 더 손이 많이 가더라구요 :)
아마 제가 주량이 약해서 즐기면서 여러잔을 마시지 못하고, 한두잔에 충분한 만족감을 얻고자 하는게 그 이유가 아닐까 살짝 유추해보긴 합니다 ㅎㅎ
비임!!
빔은 역시 겟타빔이죠 👍
전 리니지보단 부커스쪽 취향이여서 리니지보단 부커스가 맛나더라구요. ㅋㅋㅋ 짐빔 싱베 한번 봐봐야겟네요
네네 짐빔 혐오자 취향 감안하셔야 합니다
@@Sulsoono 저도 피트는 잼병이라 ㅠㅠ 취향이 다 다르죠
네네 좁고 편협한 제 취향을 고려해서 즐겨 주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