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달리 움직이는차라 고장이 안날수는 없지만~~오래된 업체만큼 고객에 생각도해주시는게~~ 고객은 차사자마자 AS받고싶어서 받는것도 아니고 기름값버려. 시간버려 AS가는것도짜증 캠핑카 살려고 마누라 설득시켜서 산건데. 안좋은 워낭 소리도 들어 ~~사자마자 돈나가~~ 고객마인드에 배려장 머리가 없는듯~~ 요세 잘만들고 AS 3년 무상 보증해주는 없체도 많음. 그만큼 제품에 자신있다는거겠지요..소비자분들이 잘생각하시길 ~
제품 하자가 발생하면 판매자는 미안함을 느껴야한다. 자재 선택부터 시공까지 본인이하고 그에대한 마진도 남겼을것인데, 소비자는 무슨 잘못이 있는가? 왜 as에 대해 판매자에게 미안함을 느껴야하는가. 판매자는 as비용으로 충분히 차값 반영하시고 제품 경쟁력이 없으면 도퇴되는것이 맞다. 무고한 사람 힘들게 하지말고. 그 와중 자신있게 10년 as 걸고 제품판매하시는 회사도 있음을 명심하세요. 과연 이 대표님들 이대로 괜찮은가…
사업가 마인드 보다는..동네가게 사장님들 마인드..잘 들었습니다. 제품 문제 생겨서 as 받으러 간다는데...ㅋㅋㅋㅋ 그런 말씀들 참 잘들었습니다. 고객들이 큰맘먹고 돈쓰고 시간써서 제품을 사고 그 제품으로 놀러가다 하자 생겨서 시간 버려~ 돈버려~ 가족들한테 왜샀냐~ 짜증들어~ 다 듣고 as 받으러 가는데 사장님들이 저런 마인드셨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내 캠핑카 업체들 때문에 고충을 겪는 소비자들 이야기를 솔직하게 들어보고 오시기를 바래봅니다.
싸다고 좋은게 아니다? 틀리진 않지만 요즘 정보가 워낙 공공재처럼 퍼져있다보니 수급되는 부품 금방 원가 정돈 압니다. 공임과 마진 포함해서 어디가 비싸게 팔아먹고 저렴하게 공급하는지 정돈 얼추 알아요. AS가 5년 10년도 아니고 보통 1년 길어야 3년 잡고 이걸 원가에 녹이면서 생색까지 내는거 보고 이 업체들은 반드시 거르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하자있는 제품 공급했으면 당연히 책임을 져야하는거지 이걸.. 오랜 업력이 항상 좋은 방향으로 작용하지 않는다는게 진리. 그저 도태될 고인물들 일뿐이군요. 과연 처음에도 그런 마인드로 임했는지. 초심 잃고 얼마나 오래갈지 보겠습니다. 올해~내년 중 모터홈 하나 장만할 생각인데 거를 업체 골라주셔서 감사합니다.
업력이 오래되면 스토리가 있어야하는데....어중이 중 모 업체는 호수 이름으로 브랜딩 뿐만 아니라 스토리 텔링으로 마케팅 잘하시던데.. 모 업체는 가성비라는 소구점으로 잘하셨고 확실한 A/S로 또 다른 소구들을 하시더라구요. 소비자 이익을 위한 좋은 카르텔이길 바랍니다.
캠핑이라는 말자체가 "여가"생활이고, 캠핑카라는 부분은 솔직히 "사치품"이 라는게 제 생각입니다. 고장이나, A/S부분에서 돈과 시간적 투자도 힘들 정도면 캠핑카는 그냥 포기하세요 ㅋ 자전거라이딩을 좋아하는 사람이 천만원짜리 자전거 를 사는걸, 꼭, 중고 몆만원 짜리 자전거를 타고 다니는 사람들이 손가락질 하더군요 ㅋ 마찬가지로, 제 레인지로버를 사람들이 '저 차는 수리받으러 가는거고, 아니면 수리끝나고 나온 차'라고 볼멘소리하는데, 여유없는 푸어들이나 하는 헛소리입니다. 그냥 분수에 맞게 캠핑카는 다음생에 사시고, 이번생은 그냥 본인이 끄직던 차에, 네이쳐하이크텐트나 직구해서 그렇게 캠핑하세요.
물론 달리 움직이는차라 고장이 안날수는 없지만~~오래된 업체만큼 고객에 생각도해주시는게~~ 고객은 차사자마자 AS받고싶어서 받는것도 아니고 기름값버려. 시간버려 AS가는것도짜증 캠핑카 살려고 마누라 설득시켜서 산건데. 안좋은 워낭 소리도 들어 ~~사자마자 돈나가~~ 고객마인드에 배려장 머리가 없는듯~~
요세 잘만들고 AS 3년 무상 보증해주는
없체도 많음. 그만큼 제품에 자신있다는거겠지요..소비자분들이 잘생각하시길 ~
이런업체들 고객의소중함을모르구만요
고객이있어야 회사도존재하는데
영
남이타고있는차가 내가만든차인데 귀찮다는 식?
그런 마인드로 차를 만든다?
무상A/S 기간 고장나지 안게 점검,확인,유지할생각은 안하고 돈에 미쳐 그부담을 고객에게 전가한다?
저 업체들 기억합시다.
여기나온 업체 싹거르면 된다는거죠 ?
눈여겨다 본 업체가 있었는데 이영상으로 걸러야 할 업체를
정확하게 판단했습니다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캠핑카 업계에 대한 이해가 많이 되는 영상이었습니다~
그리고 협회니 이런것들에 대해서 거부감이 있었는데 그런 오해가 좀 해소가 됐습니다
업계가 더 대형화되면 그땐 그나마도 이런 솔직한 얘기를 듣기도 힘들겁니다
제품 하자가 발생하면 판매자는 미안함을 느껴야한다.
자재 선택부터 시공까지 본인이하고 그에대한 마진도 남겼을것인데, 소비자는 무슨 잘못이 있는가?
왜 as에 대해 판매자에게 미안함을 느껴야하는가.
판매자는 as비용으로 충분히 차값 반영하시고 제품 경쟁력이 없으면 도퇴되는것이 맞다. 무고한 사람 힘들게 하지말고.
그 와중 자신있게 10년 as 걸고 제품판매하시는 회사도 있음을 명심하세요.
과연 이 대표님들 이대로 괜찮은가…
AS가 5년 10년도 아니고 보통 1년 길어야 3년 잡으면서 이걸 원가에 녹이면서 생색까지 내는거 보고 이 업체들은 반드시 거르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오랜 업력이 항상 좋은 방향으로 작용하지 않는다는게 진리. 그저 도태될 고인물들 일뿐이군요.
먼저 생겼다고 좋은 업체가 아닙니다~
AS비용 말씀하시기 전에
본인이 개발한 제품의 경쟁력을 먼저 생각하시고 쓰고 닳아 폐차때까지
AS안받는 제품 만드셔서 고객들에게 더욱 비싸게 파실 생각 하시는게 경쟁력있고 건설적인 생각이라고 봅니다
영상자체가 그냥 캠핑카 사장이 갑이다는걸 이야기하고있는듯
12:32 영상중간에보면 말하나하나 잘하는고객들만 봐준다는 마인드 완전 잘못된겁니다. 그건 아닙니다..저렇게 말하는게 신기할정도로 잘못된겁니다..
돈 많으니까 캠핑카 사지...돈없으면 사라져 주세요. 이 마인드가 잘 엿보이네요.
사실 아직도 공임붙이는거 보면 혀를 내두를정도죠. 농막과 가격비교해 보면 정말 어마어마한 마진율이죠.
차 만들어지면 테스트 한답시고 제멋대로 타고 다니던데.
카센터에 차 맡기면 지들이 타고 돌아다니는 거랑 같이
여기 나온 차량들.. 출고 대기중인 차량들인가요?
사업가 마인드 보다는..동네가게 사장님들 마인드..잘 들었습니다.
제품 문제 생겨서 as 받으러 간다는데...ㅋㅋㅋㅋ 그런 말씀들 참 잘들었습니다.
고객들이 큰맘먹고 돈쓰고 시간써서 제품을 사고 그 제품으로 놀러가다 하자 생겨서
시간 버려~ 돈버려~ 가족들한테 왜샀냐~ 짜증들어~ 다 듣고
as 받으러 가는데 사장님들이 저런 마인드셨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내 캠핑카 업체들 때문에 고충을 겪는 소비자들 이야기를 솔직하게 들어보고 오시기를 바래봅니다.
싸다고 좋은게 아니다? 틀리진 않지만 요즘 정보가 워낙 공공재처럼 퍼져있다보니 수급되는 부품 금방 원가 정돈 압니다.
공임과 마진 포함해서 어디가 비싸게 팔아먹고 저렴하게 공급하는지 정돈 얼추 알아요.
AS가 5년 10년도 아니고 보통 1년 길어야 3년 잡고 이걸 원가에 녹이면서 생색까지 내는거 보고 이 업체들은 반드시 거르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하자있는 제품 공급했으면 당연히 책임을 져야하는거지 이걸..
오랜 업력이 항상 좋은 방향으로 작용하지 않는다는게 진리. 그저 도태될 고인물들 일뿐이군요.
과연 처음에도 그런 마인드로 임했는지. 초심 잃고 얼마나 오래갈지 보겠습니다.
올해~내년 중 모터홈 하나 장만할 생각인데 거를 업체 골라주셔서 감사합니다.
제품불평하면 도와주고싶지 않다? 우후죽순처럼 생겨나 캠핑카업체 가격경쟁력을 갖추었는지를 묻고 싶군요.
AS는 당연한거데 지들이 돕는다고 생각다니 ㅋ
캠핑카 도 그렇고 일반 차 도 그렇지만 고객들은 잔고장안나고 서비스센터 안가는걸 좋아합니다 싼게 비지떡이다 라는말이 왜 있는건 알지만 싸니깐 구매하는것이고 한번더 눈여겨 보는거죠 그건 사람이라면 다 그렇지 않나요? 제조업 마진 남기면 얼마 남기겠습니까 근데 많으면 30프로? 10프로? 20프로? 남으면 다행이겠죠 그마진에 사장 급여 한달 돈천만원 가져간다면 그건 남는장사 라 봅니다
오래되셨다니 말씀드리는데 오래되면 그만큼 이익창출 할수 있는 요건은 충분하다 저는 봅니다..
직장인들 한풀이 하듯 사장님들 한풀이 잘봤습니다
제품이 잘못돼서 as받는데 이렇다저렇다 말하는 자체가 잘못된거 아닌가?
정보 감사합니다 모터홈으로 구매예정이였는데 여기 업체는 빼야겠네요
영상을 잘 보시면 자기들끼리도 눈치보고 파벌이 보이네요.. .이분들 참 훌륭하신 분들이네요.
As해주기 싫으면 고장 않나게 만들면 되지 뭔놈에 잡소리가 그렇게 많은지...
좋은 사장님들만 계시네요 저같은경우는 이베코캠핑카1억4천주고 4개월째as중예요 이베코에다가 깡통만 올린 김앤
트럭캠퍼 궁금한점이 있습니다. 포터 봉고 기반은 구조변경을 받아야하고.
수입 픽업트럭 캠퍼는 구조변경 않해도 되는건가요?
뭐 대략 우리가 갑이고 싶다! 뭐. 그런 얘기인듯 한데....
지금 현재 국내 1위 업체도 부도 직전입니다.
여기 출연한 업체들 얼마나 버틸지...
부도나면 AS도 못 받고 끝입니다.
조심들 하세요.
너구리 사장님 안티 팬 생기겠어요 고객이 들었을때 거슬리는 말씀도있네요
옵션 장착할때
AS포함해서 부품값 거품 들어가는 얘기들은 안하시네..
AS없게끔 만들면 될것을 충분한 테스트도 안하고 육안으로 보이는 테스트만하니 AS가 많이 발생을하죠.
수입해봤자 창문, 헤키창, 욕실환기구 거의 모두 중국산제품
원가 알면 소비자들 깜짝놀랠겁니다.
여기사장중에 캠핑카모는사람 몇명일까 ㅋ
저 차들 전시차로 다시 팔아먹으려고 하는 건가? 시트에 비닐도 안 벗긴 차들이 왜 이리 많지?ㅋㅋㅋㅋ
캠핑카가너무좋아서 3번째인데 업체 잘못만나서 4개월째 머리가 아픔 업체는배째라 왕짜증
고객을 꾸짖는 방송
업력이 오래되면 스토리가 있어야하는데....어중이 중 모 업체는 호수 이름으로 브랜딩 뿐만 아니라 스토리 텔링으로 마케팅 잘하시던데.. 모 업체는 가성비라는 소구점으로 잘하셨고 확실한 A/S로 또 다른 소구들을 하시더라구요. 소비자 이익을 위한 좋은 카르텔이길 바랍니다.
거품이 심하죠
와 듣자마자 거르고 싶은 회사네..
중고사는게답 이런 불경기에
동감입니다 ㆍ
소비자 불평회😊
물들어 올때 노 많이 저어시길..^^
패스~~
마스터는 짐 많이 싫으면 고개길 힘이 딸리죠
초심을 생각하길..
차값에 반드시 as을 염두해 두시고 가격을 산정하시고
다만 as하면 손해란 마인드는 버려야 회사가 롱런합니다
번창 하시길 기원합니다
하이엔드트럭캠퍼 좋아요~^^
실사용자입니다~1년 가까이 타고 있는데 AS한번도 없네요~^^
하이엔드트럭캠퍼 킹왕짱입니다❤
외부 데칼만 좀 이쁘게 업그레이드하면 참 좋은데...
관상은 과학
좋네요
허심탄해하게 모인 5인방의 고충 너무 잘 들었습니다
벤택켐핑카.
초기 인천 서구 소재에 있을때 그 당시에 캠핑카 문화가 생소했을때 이지요.
현제 한국에 캠핑카 문화를 창조했다 해도 과언이 아니지요.
아톰을 계속 승화시켰다면
한국에서 탑을 찍었을 것을,,,,!
캠핑이라는 말자체가 "여가"생활이고, 캠핑카라는 부분은 솔직히 "사치품"이 라는게 제 생각입니다.
고장이나, A/S부분에서 돈과 시간적 투자도 힘들 정도면 캠핑카는 그냥 포기하세요 ㅋ
자전거라이딩을 좋아하는 사람이 천만원짜리 자전거 를 사는걸,
꼭, 중고 몆만원 짜리 자전거를 타고 다니는 사람들이 손가락질 하더군요 ㅋ
마찬가지로, 제 레인지로버를 사람들이
'저 차는 수리받으러 가는거고, 아니면 수리끝나고 나온 차'라고
볼멘소리하는데, 여유없는 푸어들이나 하는 헛소리입니다.
그냥 분수에 맞게 캠핑카는
다음생에 사시고, 이번생은 그냥 본인이 끄직던 차에, 네이쳐하이크텐트나 직구해서 그렇게 캠핑하세요.
이양반은 합리적 소비라는 단어를 모르나보네 돈 막 쓴다고 부자가 아니야 보니까 집에서 빤쓰입고 돌아다니는 백수같은데 레인지로버같은 개똥차 타면서 주제넘게 혀놀리지말고 차나 바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