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영상만 보다가 처음으로 댓글을 남깁니다. 두 자매분의 영상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이번 영상은 많은 것을 느끼게 합니다. 우선 자동차 수리는 생각보다 어려운 게 많습니다. 특히나 자주 만져보지 못한 차량은 더더욱 그렇습니다. 어떤 것은 원인이 쉽게 나와 해당 부품만 수리 또는 교환하면 쉽게 해결이 되지만 어떤 것은 경우의 수가 많을 때도 있습니다. 원인이 여러 가지인 경우에는 우선적으로 가장 많이 고장 나는 부분을 고치거나 육안 또는 스캐너로 봤을 때 가장 의심나는 부분부터 수리를 진행하고 그래도 안되면 다음, 그래도 아니면 또 다음. 이런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영상만으로 판단하기는 어렵지만 배선은 하나 교환하고 다른 원인은 찾았으나 부품이 없어 해결을 보지 못한 것으로 보입니다. 틸다효님도 여러 차례 카센터를 방문하였지만 해결을 보시지 못하였지요? 이곳의 메카닉은 많은 시간을 들여 원인을 찾은 것 같습니다. 물론 나중에 해보니 되지 않을 수도 있겠지만요. 우리가 간과하는 것 중에 하나는 수리가 되지 않으면 메카닉이 많은 시간을 들여 일한 것은 인정을 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우리나라의 카센터나 세게 여행을 하시면서 좋은 분들을 만나셔서 무상 또는 저렴하게 해결을 본 것은 그분들의 친절 덕분이지 이런 것이 당연한 서비스라고 생각하는 것은 잘못입니다. 물론 메카닉의 수준이 낮거나 작업 중에 실수가 있다면 모르겠지만 다른 곳에서는 원인을 찾지 못한 것을 찾은 것을 보면 이 메카닉은 일을 잘 한 것으로 보여 지며 점검하며 일한 기술료를 받는 것은 당연한 것입니다. 몇 시간 동안 일하며 원인을 찾았는데 부품이 없어서 해결을 못 본 것은 이곳 현대의 문제가 아닙니다. 국내에서처럼 국산 차 부품 찾듯 외국에서 그렇게 쉽게 구해 지리라 생각하신다면 큰 오산입니다. 우리 나라 만큼 편리하고 체계적으로 잘 되어 있는 나라는 전 세계적으로도 없습니다. 공임도 나라의 수준을 생각하면 낮은 편이고요. 댓글에 야박하다거나 먼 길을 다니는 여행자에게 친절하게 대해주라는 것을 보았습니다. 언뜻 보면 맞는 말 같지만 도움을 받으면 고마운거지만 그것이 당연한 것은 아닙니다. 기껏 고생해서 원인을 찾았는데 부품이 없어 해결이 안되었다고 일은 안 한 것은 아닙니다. 아래 댓글 중 'working charge' 라고 쓰신 분이 현대분인지는 모르겠지만 이것이 당연한 것입니다. 일 한 만큼은 지불해야지요. 저는 현대 직원도 아니고 정비 업체를 대변하는 사람도 아닙니다. 제가 이렇게 장황하게 글을 적는 이유는 저 또한 이런 일을 겪은 적이 있습니다. 좋은 분들이 많아서 도움을 많이 받았는데 어느 순간부터 이것을 당연하게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뒤늦게야 깨달았거든요. 그것을 깨닫는 순간부터 세계의 여행이 더욱 편해졌습니다. 조금만 불합리함을 느끼면 인종차별을 당하는 것 같고, 중동.아랍사람을 보면 테러리스트인 것 같고, 예상 외로 서비스료가 비싸면 사기(일면 눈탱이)당하는 것 같고......많은 것을 생각하게 했고 느꼈었지요. 덕분에 일부 사람들이 '헬조선'이라고 부르는 우리 나라가 얼마나 살기 좋은지 알게 되었습니다. 틸다효님도 너무 맘 상하지 마시고 불가리아 현대는 일을 한 만큼 받은 거라고 생각하시고 다른 분들의 친절을 더욱 고맙게 생각하세요. 두 분을 보면 대단하다는 생각과 제 동생들이 떠오릅니다. 주저리 주저리 너무 많은 말을 하였습니다. 혹시나 이 영상만으로 어설프게 주제넘게 말을 한 것이라면 미리 사과드립니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한 여행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빨리 다음 영상 올려 주세요. 기분이 풀어진 멋진 영상 기대하겠습니다.
네 감사합니다.다른 이들의 친절을 당연히 여기지 말라는 말씀 공감합니다. 그러나 당시 상황을 말씀드리자면 저희가 힘들었던 점은 서비스료를 깎아 주지 않아서가 아닙니다 그 과정에서 겪은 그들의 태도 때문입니다 저희는 고객인데 친절하게 대해 주진 않더라도 적어도 짜증은 내지 말아야 되지 않겠습니까 커뮤니케이션이 잘 되지 않는다고 타박을 하거나 저희가 마치 수리비를 지불하지 않고 무단으로 떠날 사람처럼 대하면 안되는게 아닌가싶습니다. 또 현지분들에게는 메카닉이 차로 나와서 수리 결과에 대해 설명을 해주던데 저희에게는 시간이 늦어 불가하다고 하니 높은 비용을 지불하고서 단지 디스카운트를 부탁했다고 그런 대우를 받는것이 당연하다고는 여겨지지 않았습니다 여행하면서 현지 분들에게 받은 친절에 항상 감사하고 있습니다 저희도 터키에서 3개월있다가 오니 친절함의 기준점이 높아진 상태라 그들의 사무적인 태도에 불편함을 느꼈을수도 있으나 마지막에 정비사의 설명을 요구했을때 (영상에 이부분은 안 넣었지만)직원의 태도는 저뿐아니라 누구나 불편함을 느낄만한 행동이었어요 당시 상황을 이렇게 다시 보니 여러생각들이 교차합니다 저희가 너무 무리한요구를 했나? 직원들이 업무스트레스가 높아서? 상황이 만들어낸 오해인건가? 등등. 분명한 건 이 일로 인해 생각이 좀더 유연해진 계기가 되었습니다. 다른 이의 친절을 당연시 하지말고 고마운마음으로 사람을 대하고 다른사람의 불친절함에 맘 상하지 말자. 그때의 상황이 만들어낸 해프닝정도로 생각하기로 했습니다.
앗 카라반 보험사보니 뭔가 반가워요!ㅎㅎㅎ 불가리아와서 터키에서 못먹은 돼지 먹을때 진짜 행복 했습니다. ^^ 요소스 문제로 시동 불가 알림 떳을때 이군요 기억나네요 ㅠㅠ 그때 30만원 가까이 들었다고...요소수 시스템이 진짜 연비하락도 문제지만 이런 문제가 있어서 복잡할 때가 있네요. 진짜 고생 하셨네요 ㅠㅠ
저희도 불가리아 소피아에서 좋은 기억이 없었는데.. 이놈들이 우리 누나들을 이렇게 화나게 했네요..나쁜놈들!! 2주를 기다리라니..ㅋㅋ 저희도 유럽여행중이지만 정말 유럽에서 어딜 가면 답답해요..일처리를 한 번에 제대로 해주는 곳을 한 번도 못 봤어요 ㅜㅜ 힘내세요 누나들 !!
무식한 얘기들 하고 있네. 정비사 시간당 인스팩션 비용이 있는데 예약도 없이 봐준것도 감사한데..고쳐주지도 않아서 서비스가 끝난것이 아니라고요? 봐주고 점검하는것도 상당한 시간,노하우,장비 등이 들어가는 일이라는걸 여행하며 잊지 마시고 이 모든것들이 시간당 비용으로 책정되어있다는 사실을 이해하시고 모든일에 감사하시길 .
영상에서는 비용문제로 보이나봐요.저희는 태도문제로 생각들어서 편집한건데... 그리고 그냥 봐준건 아니잖아요.저희도 분명 비용을 지불한 고객인데 디스카운트해달란다고 비용지불 안하고 도망치려는 사람 취급받은게 너무 화가나는 겁니다.시간당 비용이 드는 건 현대에서 책정한거지 일반공업사가면 더 저렴한 비용에 고쳐주잖아요? 그렇다면 더 비싸비용을 지불하고 현대자동차로 가는건 더 나은 고객응대서비스를 기대하고 가는것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당시 상황을 말씀드리자면 저희가 힘들었던 것은 서비스료를 깎아 주지 않아서이거나 수리를 완료하지 않아서가 아닙니다 그 과정에서 겪은 그들의 태도 때문입니다 저희는 고객인데 친절하게 대해 주진 않더라도 적어도 짜증은 내지 말아야 되지 않겠습니까 커뮤니케이션이 잘 되지 않는다고 타박을 하거나 저희가 마치 수리비를 지불하지 않고 무단으로 떠날 사람처럼 대하면 안되는게 아닌가싶습니다. 또 수리를 마친 후에 현지분들에게는 메카닉이 차로 나와서 수리 결과에 대해 설명을 해주던데 저희에게는 시간이 늦어 불가하다고 하니 높은 비용을 지불하고서 단지 디스카운트를 부탁했다고 그런 대우를 받는것이 당연하다고는 여겨지지않았습니다 여행하면서 현지 분들에게 받은 친절에 항상 감사하고 있습니다 저희도 터키에서 3개월있다가 오니 친절함의 기준점이 높아진 상태라 그들의 사무적인 태도에 불편함을 느꼈을수도 있으나 마지막에 정비사의 설명을 요구했을때 (영상에 이부분은 안 넣었지만)직원의 태도는 저뿐아니라 누구나 불편함을 느낄만한 행동이었어요 당시 상황을 이렇게 다시 보니 여러생각들이 교차합니다 저희가 너무 무리한요구를 했나? 직원들이 업무스트레스가 높아서? 상황이 만들어낸 오해인건가? 등등. 분명한 건 이 일로 인해 생각이 좀더 유연해진 계기가 되었습니다. 다른 이의 친절을 당연시 하지말고 고마운마음으로 사람을 대하고 다른사람의 불친절함에 맘 상하지 말자. 그때의 상황이 만들어낸 해프닝정도로 생각하기로 했습니다.
매번 영상만 보다가 처음으로 댓글을 남깁니다.
두 자매분의 영상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이번 영상은 많은 것을 느끼게 합니다.
우선 자동차 수리는 생각보다 어려운 게 많습니다.
특히나 자주 만져보지 못한 차량은 더더욱 그렇습니다.
어떤 것은 원인이 쉽게 나와 해당 부품만 수리 또는 교환하면 쉽게 해결이 되지만 어떤 것은 경우의 수가 많을 때도 있습니다.
원인이 여러 가지인 경우에는 우선적으로 가장 많이 고장 나는 부분을 고치거나 육안 또는 스캐너로 봤을 때 가장 의심나는 부분부터 수리를 진행하고 그래도 안되면 다음, 그래도 아니면 또 다음. 이런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영상만으로 판단하기는 어렵지만 배선은 하나 교환하고 다른 원인은 찾았으나 부품이 없어 해결을 보지 못한 것으로 보입니다.
틸다효님도 여러 차례 카센터를 방문하였지만 해결을 보시지 못하였지요? 이곳의 메카닉은 많은 시간을 들여 원인을 찾은 것 같습니다.
물론 나중에 해보니 되지 않을 수도 있겠지만요.
우리가 간과하는 것 중에 하나는 수리가 되지 않으면 메카닉이 많은 시간을 들여 일한 것은 인정을 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우리나라의 카센터나 세게 여행을 하시면서 좋은 분들을 만나셔서 무상 또는 저렴하게 해결을 본 것은 그분들의 친절 덕분이지 이런 것이 당연한 서비스라고 생각하는 것은 잘못입니다.
물론 메카닉의 수준이 낮거나 작업 중에 실수가 있다면 모르겠지만 다른 곳에서는 원인을 찾지 못한 것을 찾은 것을 보면 이 메카닉은 일을 잘 한 것으로 보여 지며 점검하며 일한 기술료를 받는 것은 당연한 것입니다.
몇 시간 동안 일하며 원인을 찾았는데 부품이 없어서 해결을 못 본 것은 이곳 현대의 문제가 아닙니다.
국내에서처럼 국산 차 부품 찾듯 외국에서 그렇게 쉽게 구해 지리라 생각하신다면 큰 오산입니다.
우리 나라 만큼 편리하고 체계적으로 잘 되어 있는 나라는 전 세계적으로도 없습니다.
공임도 나라의 수준을 생각하면 낮은 편이고요.
댓글에 야박하다거나 먼 길을 다니는 여행자에게 친절하게 대해주라는 것을 보았습니다.
언뜻 보면 맞는 말 같지만 도움을 받으면 고마운거지만 그것이 당연한 것은 아닙니다.
기껏 고생해서 원인을 찾았는데 부품이 없어 해결이 안되었다고 일은 안 한 것은 아닙니다.
아래 댓글 중 'working charge' 라고 쓰신 분이 현대분인지는 모르겠지만 이것이 당연한 것입니다. 일 한 만큼은 지불해야지요.
저는 현대 직원도 아니고 정비 업체를 대변하는 사람도 아닙니다.
제가 이렇게 장황하게 글을 적는 이유는 저 또한 이런 일을 겪은 적이 있습니다.
좋은 분들이 많아서 도움을 많이 받았는데 어느 순간부터 이것을 당연하게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뒤늦게야 깨달았거든요.
그것을 깨닫는 순간부터 세계의 여행이 더욱 편해졌습니다.
조금만 불합리함을 느끼면 인종차별을 당하는 것 같고, 중동.아랍사람을 보면 테러리스트인 것 같고, 예상 외로 서비스료가 비싸면 사기(일면 눈탱이)당하는 것 같고......많은 것을 생각하게 했고 느꼈었지요.
덕분에 일부 사람들이 '헬조선'이라고 부르는 우리 나라가 얼마나 살기 좋은지 알게 되었습니다.
틸다효님도 너무 맘 상하지 마시고 불가리아 현대는 일을 한 만큼 받은 거라고 생각하시고 다른 분들의 친절을 더욱 고맙게 생각하세요.
두 분을 보면 대단하다는 생각과 제 동생들이 떠오릅니다.
주저리 주저리 너무 많은 말을 하였습니다.
혹시나 이 영상만으로 어설프게 주제넘게 말을 한 것이라면 미리 사과드립니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한 여행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빨리 다음 영상 올려 주세요.
기분이 풀어진 멋진 영상 기대하겠습니다.
네 감사합니다.다른 이들의 친절을 당연히 여기지 말라는 말씀 공감합니다. 그러나 당시 상황을 말씀드리자면 저희가 힘들었던 점은 서비스료를 깎아 주지 않아서가 아닙니다
그 과정에서 겪은 그들의 태도 때문입니다
저희는 고객인데 친절하게 대해 주진 않더라도
적어도 짜증은 내지 말아야 되지 않겠습니까 커뮤니케이션이 잘 되지 않는다고 타박을 하거나 저희가 마치 수리비를 지불하지 않고 무단으로 떠날 사람처럼 대하면 안되는게 아닌가싶습니다. 또 현지분들에게는 메카닉이 차로 나와서 수리 결과에 대해 설명을 해주던데 저희에게는 시간이 늦어 불가하다고 하니 높은 비용을 지불하고서 단지 디스카운트를 부탁했다고 그런 대우를 받는것이 당연하다고는 여겨지지 않았습니다
여행하면서 현지 분들에게 받은 친절에 항상 감사하고 있습니다 저희도 터키에서 3개월있다가 오니 친절함의 기준점이 높아진 상태라 그들의 사무적인 태도에 불편함을 느꼈을수도 있으나 마지막에 정비사의 설명을 요구했을때 (영상에 이부분은 안 넣었지만)직원의 태도는 저뿐아니라 누구나 불편함을 느낄만한 행동이었어요
당시 상황을 이렇게 다시 보니 여러생각들이 교차합니다 저희가 너무 무리한요구를 했나? 직원들이 업무스트레스가 높아서? 상황이 만들어낸 오해인건가? 등등. 분명한 건 이 일로 인해 생각이 좀더 유연해진 계기가 되었습니다. 다른 이의 친절을 당연시 하지말고 고마운마음으로 사람을 대하고 다른사람의 불친절함에 맘 상하지 말자. 그때의 상황이 만들어낸 해프닝정도로 생각하기로 했습니다.
@@조현정-g1t
역시 그렇군요^^
그동안 보아 온 두 분의 인격이 있었는데 말입니다.
편집 된 영상만으로 판단하는 건 좀 무리일 듯 하기도 하더라구요...
언제나 항상 행복한 여행 되세요 ~^0^~
나이스한 답글에 감동입니다. 글로벌한 마인드와 객관적인 경험은 정말 중요합니다.
아이고 고생이 많으시네요 광고 보고 3종 ㅏ고 갑니다.
해외여행하는 값이라고 생각하고 잊고 즐겁게 여행하세요. 경기도 양평에서 오늘 구독하고 좋아요 154번째 꾸욱!
구독자님들의 응원 댓글에 힘냅니다.끝까지 정주행 해주세요~
영상 잘보고 갑니다 응원드립니다
계속 좋은 영상 기대할게요!!
즐겁게 저희 여행에 동참해주세요~~
앗 카라반 보험사보니 뭔가 반가워요!ㅎㅎㅎ 불가리아와서 터키에서 못먹은 돼지 먹을때 진짜 행복 했습니다. ^^ 요소스 문제로 시동 불가 알림 떳을때 이군요 기억나네요 ㅠㅠ 그때 30만원 가까이 들었다고...요소수 시스템이 진짜 연비하락도 문제지만 이런 문제가 있어서 복잡할 때가 있네요. 진짜 고생 하셨네요 ㅠㅠ
8:34 "ЗАБРАНЕНО КЪПАНЕТО И ПРАНЕТО"라고 적혀 있습니다. 이 문구는 불가리아어로 "목욕과 세탁이 금지됨"을 의미
물을 길러서 차에서 씻었다는 의미인데..설마 저희가 목욕세탁을 하겠습니까? 어글리코리안 되고싶지않아용😅😅
대단합니다
출발할때 부터
자주 지켜봤습니다
닉넴에 손을 흔들고싶어지네요🤗🤗🤗앞으로도 쭉 지켜봐주세요~^^
한국하고 달라요.정비사들에 시간들인 것은 지불 해야지요.드러누워 쇠고랑차요
지불을 안하겠단 얘기가 아닌데 제가 편집을 잘못한건가봐요ㅜㅡ손님을 대하는 태도의 문제란 얘기였어요.당연 디스카운트얘기는 어느나라에서나 손님들이 요구는 할수 있는거잖아요
요소수 경고등에 대한 스타렉스 해결 방법 검색해보시면 나옵니다. 간단하니 따라 하시면 충분히 하실 수 있습니다.
배터리탈착 순정요소수주입 가속주행 초기화 등 다 해봤는데 그대로여서 좌절했습니다.
@@조현정-g1t 배터리 탈착하는 것이 아니라 순정상태 즉 블랙박스 전원이라든지 다 끄고 4시간정도 뒤에 시동 몇번 걸고 끄고 하라고 나옵니다.
워낙 증상이 다양하고 해결책도 카더라가 많아서...이제는 걱정부터 안하고 유연하게 대처합니다.감사합니다
안전에 있어서 돈아끼면 안됩니다. 그리고 자매님들이 할수 없는 부분이라 어쩔수 없다면 그냥 돈주고 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빈정상해하면 안되요. 자동차 안전에 있어서 가성비는 논하면 안됩니다.
돈보다는 안전이 제일 중요하죠.말씀 감사합니다~
스캐너를 50유로주고 하나 구입해서 직접 해결하는게 낫겠네요. 불가리아는 별로 친절한 나라가 아니군요. 남쪽은 터키빼곤 친절한 나라 없어요. 유럽에서 노르웨이를 제외하곤 젠틀한 국민이 없습니다.
친절한 터키분들과 지내다가 동유럽의 사무적인 분위기에 적응이 안되서 힘들었네요 이탈리아현대는 전조등도 무료로 주차장앞까지 정비사가 나와서 교체해주었던 기억이 있는데 나라별로 다른가봅니다
두발네발도 스캐너 추천하더라구요.준비해봐야겠어요.감사합니다
저희도 불가리아 소피아에서 좋은 기억이 없었는데.. 이놈들이 우리 누나들을 이렇게 화나게 했네요..나쁜놈들!! 2주를 기다리라니..ㅋㅋ 저희도 유럽여행중이지만 정말 유럽에서 어딜 가면 답답해요..일처리를 한 번에 제대로 해주는 곳을 한 번도 못 봤어요 ㅜㅜ 힘내세요 누나들 !!
그나라에가면 그나라법을 따르라했으니 어쩌겠어요.툭툭털고 우리는 우리의 여행을 해야죠ㅎ 돈청춘도 신나게 화이팅~^^
건강하게 여행잘하고 있죠?릴스도 잘보고있어요 페트병보트 보고 오랜만에 배꼽잡고웃음. 지금은 어디에있나요
@@조현정-g1t 저희 헝가리에 친구 만나러 와서 쉬고있어요 ㅋㅋ 친구가 집 하나 내줘서용 ㅋㅋ 누나들은요?
@@tr-tm 좋은친구 있어서 푹쉬었겠어요 우리는 코리아 seoul입니다~ㅋㅋ
아항
동감해주신 거죠?ㅎㅎ감사합니다
무식한 얘기들 하고 있네. 정비사 시간당 인스팩션 비용이 있는데 예약도 없이 봐준것도 감사한데..고쳐주지도 않아서 서비스가 끝난것이 아니라고요? 봐주고 점검하는것도 상당한 시간,노하우,장비 등이 들어가는 일이라는걸 여행하며 잊지 마시고 이 모든것들이 시간당 비용으로 책정되어있다는 사실을 이해하시고 모든일에 감사하시길
.
영상에서는 비용문제로 보이나봐요.저희는 태도문제로 생각들어서 편집한건데...
그리고 그냥 봐준건 아니잖아요.저희도 분명 비용을 지불한 고객인데 디스카운트해달란다고 비용지불 안하고 도망치려는 사람 취급받은게 너무 화가나는 겁니다.시간당 비용이 드는 건 현대에서 책정한거지 일반공업사가면 더 저렴한 비용에 고쳐주잖아요? 그렇다면 더 비싸비용을 지불하고 현대자동차로 가는건 더 나은 고객응대서비스를 기대하고 가는것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영상에 작업장까지 들어가서 문제되는 부분 확인하셨고 통역까지 해드리고 자세하게 설명 다 들으셨는데 어떤걸 더 원하시는지? 뭘 더해드렸으면 만족하셨을까요?
당시 상황을 말씀드리자면 저희가 힘들었던 것은 서비스료를 깎아 주지 않아서이거나 수리를 완료하지 않아서가 아닙니다
그 과정에서 겪은 그들의 태도 때문입니다
저희는 고객인데 친절하게 대해 주진 않더라도
적어도 짜증은 내지 말아야 되지 않겠습니까 커뮤니케이션이 잘 되지 않는다고 타박을 하거나 저희가 마치 수리비를 지불하지 않고 무단으로 떠날 사람처럼 대하면 안되는게 아닌가싶습니다. 또 수리를 마친 후에 현지분들에게는 메카닉이 차로 나와서 수리 결과에 대해 설명을 해주던데 저희에게는 시간이 늦어 불가하다고 하니 높은 비용을 지불하고서 단지 디스카운트를 부탁했다고 그런 대우를 받는것이 당연하다고는 여겨지지않았습니다
여행하면서 현지 분들에게 받은 친절에 항상 감사하고 있습니다 저희도 터키에서 3개월있다가 오니 친절함의 기준점이 높아진 상태라 그들의 사무적인 태도에 불편함을 느꼈을수도 있으나 마지막에 정비사의 설명을 요구했을때 (영상에 이부분은 안 넣었지만)직원의 태도는 저뿐아니라 누구나 불편함을 느낄만한 행동이었어요
당시 상황을 이렇게 다시 보니 여러생각들이 교차합니다 저희가 너무 무리한요구를 했나? 직원들이 업무스트레스가 높아서? 상황이 만들어낸 오해인건가? 등등. 분명한 건 이 일로 인해 생각이 좀더 유연해진 계기가 되었습니다. 다른 이의 친절을 당연시 하지말고 고마운마음으로 사람을 대하고 다른사람의 불친절함에 맘 상하지 말자. 그때의 상황이 만들어낸 해프닝정도로 생각하기로 했습니다.
불가리아 🇧🇬 야박
불가리아 현대서비스센터 분들 유투브 보시길
먼길를 다니는 여행자님들 한태
친절히 대해주세요
한번 고치면 이상없어야지 계속 같은 문제로 힘드시네요
화이팅 하세요
안전 운전 여행 하세요
아마 다양한 고객들을 상대하니 피곤해지기 전에 차단해버리는것 같아요.이해는 하지만 대기업 서비스가 이정도면 비싼돈 들여서 안가고 다른 정비사 찾았을것 같아요.응원감사합니다😍🥰
중국산 요소수 크랙 obd 사다 끼워야 요소수 값도 아끼고
이 방법도 한 방법이죠 ~!
차에대해서 공부할게 더 많네요 ㄷ감사합니다~
현대 자동차 관계자가 보고 개선 했으면 합니다.
그랬으면 좋겠어용~~감사합니다
에궁 저렇게 이쁘게 흥분하는 자매님들 멋집니다. 여지꺼 무탈하게 달려준 비앙카가 고맙기만하네요 좀더 좋은 분들을 만나 별 큰사고없이 수리되길 바랍니다. 현대 서비스가 왜 저런지 참ㅠ
비앙카 진짜 튼튼한 녀석입니다.앞으로도 잘 다독이며 여행 쭉 하려구요.비앙카&틸다효 힘내자구! 감사합니다
불가리아 현대 야박하네! 신뢰도 안가고 ...불가리아 현대 패스! 꿋꿋하게 잘다니는 두분 화이팅요!
마자요,신뢰! 문제가 해결되든 안되든 인간적인 신뢰를 바탕으로 뭐든 임했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너무 감상적인가요?ㅎㅎ감사합니다
현대 한국이나 외국에서 소비자는 봉으로 보는군요
어쩔수없죠.필요한 조치는 해야하니까..감사합니다~
Working charge
Problems with customer service😡😠😤